성경에있는 신화.


  요한 계시록 시리즈의 책.

창세기

단어 "창세기"는 "시작"을 의미한다. 만물 다시 창세기의 도서에 추적 될 수있다. 원래 세상은 가지고 있었 에이 (일신교) 종교. 다신교는 바빌론의 건물과 함께, 창세기 11에서 시작되었다.


  신화학.

상기 소스 - 바빌론.


윌리엄 브래넘.

에서 계정을 읽기 ...
버가모 교회 시대

바벨은 바벨론의 원 이름입니다. 그것은 혼잡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함의 아들 구스에 의해 시작되었지만 유능한 사냥군이었던 그의 아들 니므롯의 지배 아래서 세력과 영광을 갖춘 왕국이 되었습니다. 창세기 11장의 이야기와 세상의 역사에 의하면, 니므롯은 세 가지 일을 성취하고자 했습니다. 그는 강한 나라를 건설하기 원했고, 그렇게 했습니다. 그는 자기 종교를 펴뜨리길 원했고 그렇게 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자기를 위해 이름을 내기를 원했는데, 그것도 이루었습니다. 그의 성취들이 그토록 중대한 것들이어서 바벨론 왕국은 전 세계 정부 가운데 금으로 된 머리라고 불리웠습니다. 그의 종교가 으뜸의 위치를 차지한 것은 성서가 이사야 14장과 계시록 17-18장에서 그것을 완전히 사탄과 동일시하고 있다는 사실로 증명이 됩니다. 그리고 역사를 참조하여 우리는 그것은 온 세상을 침략했고, 비록 사람들의 언어에 따라서 각국의 다양한 지역에서 신들의 이름은 서로 다르지만, 모든 우상 숭배 체제와 신화 주제의 기본임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그가 자기와 자기 추종자들을 위해 이름을 냈다는 사실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왜냐하면 현 시대가 지속되는 동안에는(예수께서 그분의 형제들에게 자기 자신을 나타내실 때까지) 비록 니므롯과는 다른 이름이지만 또 그가 원해 숭배 받았던 사원과는 약간씩 다른 사원에서지만 그는 경배와 존귀를 받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성경이 다른 나라들의 역사들을 자세히 다루고 있지 않기 때문에, 어떻게 버가모가 바벨론의 사탄적 종교의 자리가 되었는지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서는 고대 세속적인 기록들을 찾아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그 정보의 중요한 출처들은 이집트와 그리이스의 기록들일 것입니다. 그 이유는 이집트는 갈대아인들로부터 과학과 수학을 받아들였고 그리고나서 그리이스가 이집트로부터 그것들을 받아들였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제사장들이 이 과학들을 가르치는 걸 맡고 있었고 이들 과학은 종교의 일부로 사용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어떻게 바벨론 종교가 이 두 나라 안에서 세력을 잡고 있었는지에 대한 열쇠를 이미 알고 있습니다. 한 나라가 다른 나라를 정복할 때마다, 예정된 시간이 되면 정복국의 종교가 피정복국가의 종교가 된다는 것은 역시 사실입니다. 그리이스인들이 바벨론 사람들과 똑같이 십이궁지의 표시들을 가지고 있었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이집트인들이 그리이스인들에게 다신론에 대한 지식을 전해 주었다는 사실이 고대 이집트의 기록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리하여 바벨론의 비밀들은 이 나라에서 저 나라로 퍼졌는데, 로마와 중국과 인도에서 모습을 나타냈고 우리는 심지어는 북미와 남미에서도 똑같은 기본적인 숭배를 발견하게 되는 지점에까지 이르렀습니다.

고대 역사는 바벨론 종교가 틀림없이 지구상의 최초의 사람들이 가졌던 원 종교가 아니었다는데 대하여 성경과 동의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최초의 믿음에서 떨어져나온 첫번째 종교였지만 그것은 원래의 것이 아니었습니다. 윌킨슨이나 몰렛같은 역사가들은 고대 기록들로부터 결론적으로 한 때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은 지존하시고 영원하시며 보이지 않고 그의 입의 말씀으로써 모든 것을 생기게 말씀하시며, 성격은 자비로우시고 선하시며 의로우신 분인 한 분 하나님을 믿고 있었다는 사실을 증명했습니다. 그러나 사탄이 항상 자기가 할 수 있는 한 더럽히려고 할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사탄이 사람들이 그 진리를 거절하게 하려고 사람들의 마음과 정신을 더럽히는 것을 알았습니다. 사탄은 항상 자기가 하나님의 종이며 피조물이 아니라 하나님인 것처럼 경배를 받으려고 해왔기 때문에, 경배를 자기에게로 끌어당겨서 높아지려고 사탄은 하나님으로부터 경배를 빼앗아 갔습니다. 그는 분명 전 세계에 걸쳐 자기의 종교를 퍼뜨리고자 하는 소원을 이루었습니다. 이것은 로마서에서 하나님이 확증하신 것입니다. "하나님을 알되 하나님으로 영화롭게 아니하며 그 생각이 허망하여지며 마음이 어두워져 더럽혀진 종교를 받아들여 조물주가 아니라 피조물을 경배하게 되었다." 명심하십시오, 사탄은 하나님의 피조물(아침의 아들)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진리가 사람들 사이에 보급되고 모든 사람들이 그 유일한 진리를 붙들고 있자, 나중에는 많은 무리들이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져 마귀의 경배 형태를 세상에 퍼뜨리는 날이 왔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역사는 불변하는 진리의 편에 섰던 셈의 족속에 속하는 자들은 진리에서 떠나 마귀의 거짓말을 믿던 함의 족속들과 완전 대립 상태에 있었다고 말합니다. 이것을 깊이 토론할 시간은 없습니다. 다만 여러분이 두 가지 종교가 있었고 두 개만이 있었고, 악한 것이 세상에 널리 퍼졌다는 것을 아시도록 소개했을 뿐입니다.

유일신론은 바벨론에서 다신론으로 바뀌었습니다. 그 도시에서 마귀의 거짓말과 마귀의 비밀들이 하나님의 진리와 하나님의 비밀들에 대항하며 일어났습니다. 사탄은 진실로 이 세상의 신이 되었고 자신이 진정으로 주님이라고 믿도록 하여 속인 사람들로부터 강제로 경배를 얻어냈습니다.

원수의 다신론적 종교는 삼위일체 교리로 시작했습니다. "삼위(세 인격체) 안에 계신 한 하나님(One God in three persons)"이론이 생긴 것은 아주 옛날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참 이상한 것은 우리의 현대 신학자님들이 이 점을 알아차리지 못하고 명확하게 그들 조상들과 마찬가지로 사탄에게 속아서 여전히 신성 안에 삼위(세 인격체, three persons)를 믿고 있습니다. 그 교리에 대한 권위가 있는 성경 구절을 하나라도 우리에게 보여주십시오. 그런데 함의 자손들이 계속해서 세 하나님의 기본 개념에 연관된 사단의 경배를 드리는데 비해서 셈의 자손들 중 어느 한 줄기도 그와 같은 것을 믿었다거나 그와 같은 형태에 연관된 어떤 의식적인 경배도 하지 않았다는 사실은 이상하지 않습니까? 만약 신성 안에 세 분이 계시다면, 히브리인들이 "이스라엘아 들으라 너의 하나님 여호와는 오직 하나인 하나님이시니" 라고 믿었던 것은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셈의 자손인 아브라함은 창세기 18장에서 두 천사와 함께 하신 일위(한 분) 하나님을 보았습니다.

그런데 이 삼위일체는 어떻게 표현되었습니까? 그것은 오늘날 로마에서 표현되듯이 정삼각형으로 표현되었습니다. 이상하죠, 히브리인들은 그런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럼 누가 맞습니까? 히브리인들입니까 바벨론 사람들입니까? 아시아에서 한 분 안에 계신 삼위 하나님의 다신론 사상은 몸 하나에 머리가 셋 달린 형상으로 나왔습니다. 그분은 세 지성적 존재로 표현됩니다. 인도에서는, 마음 속에서 세 가지 형태로 된 한 신으로서 그를 표현하고자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것은 정말 훌륭한 현대 신학입니다. 일본에서는 우리가 앞에서 기술한 것과 같이 머리 셋 달린 커다란 부처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모든 것들 중 가장 계시적인 것은 1. 아버지 하나님을 상징하는 늙은 남자의 머리, 2. 아들을 의미하는, 비밀리에 "씨"를 상징하는 하나의 원, 3. 새(비둘기)의 두 날개와 꼬리, 이 셋이 하나로 합쳐진 형태로 하나님의 삼위일체적 개념을 나타내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 신성 안에 계신 삼위(세 분), 참된 삼위일체 교리였습니다. 여러분들은 동일한 것을 로마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자 제가 다시 한 번 질문을 드리겠습니다, 실제로 마귀와 그를 경배하던 자들이 믿음의 조상(아브라함)과 그의 자손들보다도 계시된 진리를 더 많이 가지고 있었다는게 이상하지 않습니까? 사탄을 경배하던 자들이 하나님의 자녀들보다 하나님에 대해서 더 많이 알고 있었다는 사실이 이상하지 않습니까? 자 그것이 바로 현대 신학자들이 삼위일체론에 대해 말할 때 우리에게 말하려고 애쓰는 부분입니다. 이제부터는 이것 한 가지를 꼭 기억하십시오: 이 기록들은 사실이며 이것은 사실이라는 것을. 사탄은 거짓말쟁이이고 거짓말을 낸 조상이며, 그가 어떤 빛을 가지고 올 적마다 그것은 여전히 거짓말입니다. 사탄은 살인자입니다. 그리고 그의 삼위일체 교리는 많은 사람들을 멸망시켜왔고 예수님이 오실 때까지 멸망시킬 것입니다.

역사에 의할 것 같으면 한 아버지와 한 아들과 성령이라는 개념이 만들어지기 위해서 변화에 소요되는 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다고 합니다. 사탄은 그것들을 진리로부터 한 번에 한 단계씩 취했습니다. 그 진화된 신성의 개념은 이제 1. 영원하신 아버지, 2. 인간 어머니 안에 육화된 하나님의 영,(이것은 뭔가 생각해 보게 하지 않습니까?) 3. 그 성육신의 열매인 신성한 아들이,(여자의 씨) 되었습니다.

그러나 마귀는 만족스럽게 여기지 않습니다. 그는 간접적인 방법을 제외하고 보면, 아직 자신에 대한 경배를 얻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점점 더 사람들을 진리로부터 멀어지게 합니다. 그의 비밀들을 통해서 마귀는 사람들에게 위대하신 보이지 않는 아버지 하나님은 인간들의 문제에 관심을 두지 않고, 그러나 그것들에 대해서 침묵을 지키고 있기 때문에 조용한 가운데서 경배를 받는 것도 당연하다고 나타냅니다. 실제로 그것은 전부가 아니라면, 될 수 있는 한 많이 하나님을 무시하라는 의미입니다. 이 교리는 또한 전 세계에 퍼졌고 오늘날에는 인도에 여러분은 그 위대한 창조주, 침묵하는 신에게 바친 신전이 놀랍게도 몇 개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창조주이자 아버지를 경배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경배의 대상물로서 "어머니와 아기"에게 경배가 기울어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었습니다. 이집트에서는 이시스(Isis)라는 어머니와 오시리스(Osiris)라는 아들의 결합이 있었습니다. 인도에는 이시(Isi)와 이스와라(Iswara)였습니다. (이름조차 비슷한 것을 보십시오.) 아시아에서는 씨빌리(Cybele)과 디오이우스(Deoius)였습니다. 로마와 그리이스에서도 비슷했습니다. 중국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런데, 로마 카톨릭 선교사들이 중국엘 가서 마돈나와 머리에서 빛줄기가 흘러나오는 아기를 발견하고 놀랬을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그 형상은 얼굴 생김새의 차이를 제외하고는 바티칸에 있는 것과 바꿔도 될 만한 것이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원 어머니와 아이를찾아보아야 합니다. 바벨론의 원 여신이자 어머니는 쎄미라미스(Semiramis)였는데 동쪽 나라들에서는 리어(Rhea)라고불렸습니다. 양팔로 아들을 안고 있는데, 그 아들은 애기지만 크고, 힘이세고, 잘 생기고 특히 여자들을 사로잡는 모습으로 묘사되었습니다. 에스겔 8:14에서 그는 담무스(Tammuz)라 불렸습니다. 고전주의 작가들 사이에서는 박카스(Bacchus)라 불렸습니다. 바벨론 사람들에게는 니누스(Ninus)였습니다. 그가 팔에 안겨 있는 아이로 그려지고 하지만 위대하고 강한 남자로 묘사되고 있는 사실을 설명하고 있는 것은 그가 "남편이자 아들"로서 알려져 있다는 것입니다. 그의 직함들 중 하나는 "어머니의 남편"이었으며 그 둘이 이스와라와 이시로 알려져 있는 인도에서는 그는(남편) 아내의 가슴에 안겨 있는 애기로 그려지고 있습니다.

에서 계정을 읽기 ... 버가모 교회 시대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PDF 파일 또는 전체 크기의 그림을 다운로드 되는 화상를 클릭하십시오.


Acts of the Prophet
(PDF 영어)

The Two Babylons

by Rev Alexander Hislop.
(PDF 영어)

전에....

후....

나의 삶 이야기
(윌리엄 브래넘).

(PDF)

Pearry Green personal
testimony.
(PDF 영어)

  성경은 말한다...

古实又生宁录,他在世上成了勇士。

他在 耶和华面前是个英勇的猎户,所以俗语说:「像宁录在 耶和华面前是个英勇的猎户。」

他囯的起头是巴别、以力、亚甲、甲尼,都在示拿地。

창세기 10:8-10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