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영광.


   하나님의 의 거처.

광 야에서.

(외부 링크.)
전체 크기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ses' Tabernacle in the Wilderness.
www.selahart.com

(예술가. - Norbert McNulty)
(저작권 1976. - Mark and Jody McNulty)

광야의 태버 내클.

광야의 하나님의 태버 내클 설계 구조처럼 텐트, 에 철거 될 있었고 사람들이 약속의 땅에에 여행로서, 다음 목적지로 옮겨. 하나님은 출애굽기 25 : 8 모세에게 디자인을주었다

내가 그들 중에 거할 성소를 그들을 시켜 나를 위하여 짓되 무릇 내가 네게 보이는대로 장막의 식양과 그 기구의 식양을 따라 지을찌니라

솔로몬의 템플.

다윗은 주님에 영구적 사원을 빌드하고자하는하지만, 그렇게하는 것이 방지했다. 하나님은 역 대상 28 : 6 그에게 말했다 내게 이르시기를 네 아들 솔로몬 그가 내 전을 건축하고 내 여러 뜰을 만들리니 이는 내가 저를 택하여 내 아들을 삼고 나는 그 아비가 될 것임이라

제 2 성전.

사람들이 바빌론에서 포로에서 돌아온 그들은 사원를 다시 빌드. 이는 발생하는 다니엘 9시 25분에있는 예언에 대한 기간을 식별하기 때문에,이 그림은 중요한 것을 할 49 년이 걸렸다. 세븐 주 동안 사원를 다시 빌드한다. 1주 = 7 세 (또는 일일 = 1 년). 이 메시아가 예루살렘나타납니다 때 우리를 시간을 계산할 수. 칠주 플러스 62주 = 4백83년. 그리스도가 등장하고 칠십 주의 중간에 십자가에 못 박히신 때이었다. 이 반 주 (3.5 년)이 여전히 유대인들에게 발생 남아있다.

그것은 "앞으로 칙령의가고있는 예루살렘를 재 구축에서 ..."경전을두 규례, 사이러스에서 하나 다리우스 II에서 두 번째이 있습니다 말했습니다 언급했다해야합니다. 그것은 예언가 적용되는 두 번째입니다.

헤롯의 템플.


헤롯 템플의 모델입니다. 년경의 30ad.

헤롯 제 2 성전에 추가됩니다. 이 솔로몬에 의해 만들어대로, 원래 높이 복원 할 수 있었다.

하나님의 처소 오늘.

사도 행전 2 장에서 하나님 (성령)이 "불의 혀"의 형태로와서 각 신자의 머리에 쉬었 어디에, 기록 된 사건가있다. 그리스도인이는 "성령의 세례"로 알려져있다. 베드로가 사도 행전 2:38에서 말했듯이, 모든 하나의 신자가위한 것이다 베드로가 가로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 사함을 얻으라 그리하면 성령을 선물로 받으리니


남자의 3 막대한 보수.

다운로드합니다.
God's Only Provided Place of Worship.
성령은 무엇인가 ?
성령을 왜 주셨는가 ?
What house will ye build me ?.

템플 디자인의 중요성.

예루살렘 사원은 바깥 뜰, 거룩한 곳, 그리고 대제사장은 사람들의 죄를에 대한 대속의 보혈로, 일년에 한 번 에 입력 지성소에가 있었다. 사원 구조는 몸 (바깥 뜰), 영 (거룩한 곳), 하나님의 영광이 거하시는 지성소에 (영혼)과 인간를 나타내고, 어디 언약 상주하는의 궤 (하나님의 말씀).

많은 사람들 그리스도인이라고, 주장하지만, 대제사장 (예수 그리스도)없었 혈액 의 속죄와 함께 입력합니다 적이 없다.

많은 그리스도인들은 기복을 경험 - 바깥 뜰 (낮과 밤)의 빛과 동일한. (교회에서 생명) 성소를 입력했는지 몇 골든 촛대에서 일정하게하지만 인공광은 (일곱 교회 세를 나타냄). 그러나 그들은 비드 고 슈치 뒤에 입력합니다되지 않은, 어디에 빛이, 하나님의 임재이다.


   화재의 기둥, 구름 의기둥.

화재의 기둥, 구름 의기둥.


하나님은 불에 의해 엘리야 응답합니다.

화재의 기둥 - 유대교하고 기독교의 가장 큰 차이점는, 다른 모든 종교들에서 하느님의 영광을의 존재이다.

하나님은 에는 불기둥으로의해 하나님의 백성, 이스라엘, 인도 중 밤과 낮에는 구름 기둥. 그 영광스러운 장면 이었음에 틀림 없다. 흥미로운 것은 그것이 이스라엘에게 빛을 준 것처럼, 그것은 그들의 적에게 강렬한 어둠이었다.

엘리야가 갈멜 산에서 희생 제물을 바칠 때, 하나님은 화재로 자신의기도에 응답.

엘리야의 시간이 지구에 완료되었을 때, 그는 불의 전차에 의해, 최대 붙 잡혔다.

예수님이 변형되었을 때 그의 얼굴과 의복이 밝게 빛났다.

바울은 다메섹 길에서 주님을 만났습니다. 밝은 빛나는 빛. 그는 "당신이 주님 누구인가?"라고,"나는 예수"라고 대답했다.


   화재의 기둥입니다.

화재의 기둥입니다.


William Branham.

휴스턴, 1950 년 1 월 텍사스에서 놀라운 사진은 더글러스 스튜디오에서 촬영했다. 사진에서 형태와 같은 후광에 형제 브래넘 의 머리 위에 빛이 나타났다.음극은 빛이 부적절한 노광, 현상 또는 보정의 결과 있었을 여부도 결정하기 위해 문서 증거였다 시험관 조지 J. 레이스에 의해 조사 하였다. 조사는 완전히 밝기가 부정적인 눈에 띄는 빛에 의해 발생 된 사실을 인증하기 위해 봉사했다. 유일한 초자연적 존재가 혹시 사진으로이 사진은 워싱턴 DC에서 종교 예술의 전당에 걸려있다.

다운로드합니다 (영어)   53-0509  Pillar of Fire. - William Branham


  성경은 말한다...

모세가 그 장인 미디안 제사장 이드로의 양무리를 치더니 그 무리를 광야 서편으로 인도하여 하나님의 산 호렙에 이르매

여호와의 사자가 떨기나무 불꽃 가운데서 그에게 나타나시니라 그가 보니 떨기나무에 불이 붙었으나 사라지지 아니하는지라

출애굽기 3:1-2


   다운로드합니다. ...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너희 몸은 너희가 하나님께로부터 받은바 너희 가운데 계신 성령의 전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너희는 너희의 것이 아니라

값으로 산 것이 되었으니 그런즉 너희 몸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

고린도전서 6:19-20


전체 크기의 사진을 다운로드 할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화재의 기둥 어깨.

 

브라더 브래넘의 머리 주위에 빛.

불의 백합입니다.

 

불의 전차. 엘리야가 잡힌 업의해.

화재의 기둥.
- Houston 1950

피라미드 바위에 빛입니다.

그리스도. 황금 촛대합니다.

Acts of the Prophet
Chapter 13 - God is Light.
- (PDF 영어)

   다운로드합니다. (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