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뱀을시드의 이야기.)
윌리엄 브래넘.에서 전체 계정내용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에베소 교회 시대계시록 2:7,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하나님의 낙원 중앙에 있는 생명나무의 과실을 주어 먹게 하리라."이것은 전 시대의 모든 이기는 자들에게 주는 장래의 보상입니다. 전장으로의 마지막 소집 명령이 내려질 때, 우리가 갑옷을 내려놓게 될 때, 그때 우리는 하나님의 낙원에서 쉬게 될 것이며 우리의 분깃은 생명나무일 것입니다, 영원히.
"생명나무" 이 말은 정말로 아름다운 비유가 아닙니까? 그것은 창세기에서 세 번 계시록에서 세 번 언급되고 있습니다. 여섯 군데 모두 동일한 나무를 말하고 있고 똑같은 것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생명나무는 무엇입니까? 음, 먼저 우리는 그 나무 자체가 무엇을 상징하는지 알아 봐야겠습니다. 민수기 24:6에서, 발람이 이스라엘을 묘사할 때, 발람은 그들은 "여호와의 심으신 침향목"이라고 했습니다. 성경전서를 통해 나무는 시편 1 편에서처럼 사람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생명나무는 생명의 사람이어야만 하는데, 그는 예수님입니다.
그런데 에덴 동산에는 중앙에 두 나무가 있었습니다. 하나는 생명 나무였고, 다른 하나는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였습니다. 인간은 생명나무로 살게 되어 있었습니다. 그는 다른 나무를 만지지 말도록 되어 있었고 만지면 죽게 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인간은 그 다른 나무에 참예했습니다. 그렇게 했을 때, 죽음이 그 죄로 인하여 그에게 들어왔고, 그는 하나님으로부터 분리되었습니다.
그런데 저 옛날 에덴에 있던 나무, 생명의 근원이었던 그 나무는 예수님이셨습니다. 요한복음 6장에서 8장에 걸쳐, 예수님은 자신을 영생의 근원으로 기술하고 계십니다. 예수님은 자신을 하늘에서 내려온 떡이라고 하셨습니다. 또 자신을 주는 것에 대해서도 말씀하셨고 사람이 자기를 먹으면 결코 죽지 않으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은 아브라함을 아신다고 하셨고 아브라함이 있기 전에 존재하셨다고 선언했습니다. 친히 생수를 주시겠고, 사람이 그걸 마시면 결코 다시 목마르지 아니하겠고 영원히 살리라고 예언했습니다. 예수님은 자신을 위대한 자존자로 보이셨습니다. 예수님은 생명의 떡이고 생명의 우물이며, 영원하신 자시며 생명나무이십니다. 예수님은 저 옛날 에덴에서 동산 중앙에 계셨습니다, 또 앞으로도 하나님의 낙원 중앙에 계실 것입니다.
어떤 이들은 동산에 있던 두 나무는 하나님이 거기에 두셨던 나머지 나무들과 다름없는 두 나무에 불과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경을 자세히 연구하는 분들은 그렇지 않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침례 요한이 도끼가 모든 나무의 뿌리에 놓여 있다고 외쳤을 때, 그는 단순히 자연적인 나무들에게 대해 얘기하는게 아니라 영적인 원리로 말하고 있었습니다. 요한 1서 5:11에서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또 기록은 이것이니 하나님이 우리에게 영생을 주신 것과 이 생명이 그의 아들 안에 있는 그것이니라." 예수님은 요한복음 5:40에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너희가 영생을 얻기 위하여 내게 오기를 원하지 아니하는도다." 그래서 기록 즉 하나님의 말씀은 명백하게 그리고 분명하게 생명, 영원한 생명은 아들 안에 있다고 진술하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 있지 않습니다. 요한 1 서 5:12, "아들이 있는 자에게는 생명이 있고 하나님의 아들이 없는 자에게는 생명이 없느니라." 기록은 변하거나 제하여지거나 보태지지 않으므로 생명이 아들 안에 있다는 기록은 사실로 남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산에 있는 나무는 예수님이어야만 합니다.
좋습니다. 그런데 생명나무가 사람이라면,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도 역시 사람입니다. 달리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의로운 자와 악한 자가 에덴 동산 가운데 나란이 서 있었습니다. 에스겔 28:13 상반부, "네가(사탄) 옛적에 하나님의 동산 에덴에 있어서."
여기서 우리는 `뱀의 씨'의 참된 계시를 받습니다. 에덴 동산에서 정말로 일어났던 일이 여기 있습니다. 말씀은 이브가 뱀에게 미혹당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브는 사실 뱀의 꾀임에 넘어갔습니다. 창세기 3:1에서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여호와 하나님의 지으신 들짐승 중에 뱀이 가장 간교하더라." 이 짐승은 인간과 너무도 비슷해서(하지만 순전히 동물이었습니다) 추론도 하고 말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직립 동물이었고 침팬지와 사람의 중간에 있는 피조물이었습니다. 사람에 좀 더 가까운 동물이었습니다. 인간과 너무도 흡사해서 그 씨는 여자의 그것과 섞일 수 있었고 섞어서 그녀로 하여금 잉태케 했습니다. 이 일이 일어나자 하나님께선 뱀을 저주하셨습니다. 하나님은 뱀이 현재의 뱀처럼 기어다니도록 뱀 안에 있는 모든 뼈를 바꾸셨습니다. 과학은 온갖 방법으로 노력해도 가운데 없어진 고리를 절대로 찾지 못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그 문제를 처리하셨습니다. 인간은 영리하여 인간과 동물과의 연관을 알아낼 수 있고 그것을 진화를 통해 증명하려고 노력합니다. 진화는 없습니다. 하지만 인간과 동물이 섞였습니다. 그게 지금까지 감춰져온 하나님의 비밀들 중의 하나인데 여기서 그것이 드러났습니다. 그 일은 이브가 사망을 영접하기 위해 생명을 버렸던 저 옛날 에덴의 중앙에서 일어난 일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동산에서 그들에게 뭐라고 하셨는지 주의해 보십시오. 창세기 3:15, "내가 너로 여자와 원수가 되게 하고 너의 씨(후손)도 여자의 씨와 원수가 되게 하리라 여자의 씨는 네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요 너는 그의 발꿈치를 상하게 하리라." 우리는 여자가 씨를 가졌다고 한 말씀을 인정한다면, 뱀도 정녕 씨를 가졌음에 틀림없습니다. 만약 여자의 씨가 남자와의 관계없이 태어난 남자 아이였다면 뱀의 씨도 똑같은 패턴으로 되어야만 할 것인데 그것은 남자 인간의 수단이 없이 또 다른 남자가 태어나야 한다는 얘기입니다. 여자의 씨가 인간적인 결합 없이 하나님의 수단으로 온 그리스도였음을 모르는 성경 연구가는 한 사람도 없습니다. 또한 뱀의 머리를 상하게 하리라는 예고는 실제로 그리스도가 십자가에서 사탄에 대적하여 성취할 것에 관한 예언이라는 것도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거기 십자가에서 그리스도는 사탄의 머리를 상하게 했고 반면 사탄은 주님의 발꿈치를 상하게 했습니다.
이 부분은 어떻게 뱀의 진짜 씨가 땅에 뿌려졌는지에 대한 계시입니다. 우리는 또 누가복음 1:26-35 말씀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안에는 어떻게 여자의 씨가 남자 인간의 수단 없이 육신으로 표명되게 되었는지를 정확하게 얘기하고 있습니다. "여섯째 달에 천사 가브리엘이 하나님의 보내심을 받들어 갈릴리 나사렛이란 동네에 가서 다윗의 자손 요셉이라 하는 사람과 정혼한 처녀에게 이르니 그 처녀의 이름은 마리아라 그에게 들어가 가로되 은혜를 받은 자여 평안할지어다 주께서 너와 함께 하시도다 하니 처녀가 그 말을 듣고 놀라 이런 인사가 어찌함인고 생각하매 천사가 일러 가로되 마리아여 무서워 말라 네가 하나님께 은혜를 얻었느니라 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저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라 일컬을 것이요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영원히 야곱의 집에 왕노릇 하실 것이며 그 나라가 무궁하리라 마리아가 천사에게 말하되 나는 사내를 알지 못하니 어찌 이 일이 있으리이까 천사가 대답하여 가로되 성령이 네게 임하시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능력이 너를 덮으시리니 이러므로 나실 바 거룩한 자는 하나님의 아들이라 일컬으리라." 여자의 씨가 하나님이 실제로 자신을 인간의 육 안에 낳으신 것과 마찬가지로 뱀의 씨도 사탄이 자기가 인류 안으로 들어가기 위해서 발견한 실제적인 방법이었습니다. 사탄은 하나님이 자기 자신을 낳았던 식으로 자신을 낳을 수가 없었습니다(사탄은 창조받은 영적 존재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창세기는 그가 어떻게 그의 씨를 생산하고 알리거나 자신을 인류 안으로 주입했는가를 말해줍니다. 또한 사탄은 `뱀'이라 불리운다는 사실을 상기하십시오. 그것은 우리가 말하는 그의 씨 또는 인류 안으로 주입한 것입니다.
아담이 육적으로 이브를 알기 이전에, 뱀이 그보다 앞서 알아버렸습니다. 그래서 거기서 태어난 자가 가인이었습니다. 가인은 "악한 자"에게 속하였습니다(악한 자에게서 태어났습니다, 형성되었습니다.) 요한 1 서 3:12. 요한 안에 있는 성령은, 한 곳에서는 아담을 "악한 자"라(아담이 가인의 아버지라면 그는 악한 자일 것이기 때문이죠) 부르고, 다른 곳에서는 아담을 "하나님의 아들"이라(하나님의 창조로 따지자면 그렇죠) 부를 수 없습니다. 누가복음 3:38. 가인은 자기 아버지의 성격을 나타냈습니다. 사망을 가져온 자요 살인자였습니다. 가인이 창세기 4:5, 9, 13, 14에서 전능하신 이와 대면했을 때 하나님께 보인 심한 저항은 성격상 절대적으로 비인간적인 그를 비추고 있고 우리가 성서에서 하나님께 대한 사탄의 대결에 관해서 가지고 있는 어느 이야기라도 능가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가인과 그 제물은 열납하지 아니하신지라 가인이 심히 분하여 안색이 변하니 여호와께서 가인에게 이르시되 네 아우 아벨이 어디 있느냐 그가 가로되 내가 알지 못하나이다 내가 내 아우를 지키는 자니이까 가인이 여호와께 고하되 내 죄벌이 너무 중하여 견딜 수 없나이다 주께서 오늘 이 지면에서 나를 쫓아 내시온즉 내가 주의 낯을 뵈옵지 못하리니 내가 땅에서 피하며 유리하는 자가 될지라 무릇 나를 만나는 자가 나를 죽이겠나이다."
하나님의 기록이 가인과 아벨과 셋의 출생에 대한 이야기를 보이고 있는 정확한 방법을 잘 보십시오. 창세기 4:1, "아담이 그 아내 하와와 동침하매 하와가 잉태하여 가인을 낳고 이르되, 내가 여호와로 말미암아 득남하였다 하니라 그녀가 또 가인의 아우 아벨을 낳았는데" 창세기 4:25, "아담이 다시 아내와 동침하매 그녀가 아들을 낳아 그 이름을 셋이라 하였으니..." 아담의 육적 지식의 행위 두 번으로 세 명의 아들이 태어났습니다. 성경은 정확하고 완벽한 하나님의 말씀인 이상, 이것은 실수가 아니라 우리에게 빛을 비추기 위한 기록입니다. 아담에 의한 두 번의 행위로부터 세 명의 아들이 나왔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확실하게 그들 셋 중 하나는 아담의 아들이 아님을 아실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뭔가를 보이시기 위해서 이같이 정확한 방식으로 이것을 기록하셨습니다. 사실인즉 이브가 자궁 안에 별도의 임신으로 말미암아 두 명의 아들 즉 쌍둥이를 배고 있었던 것입니다. 이브는 아벨의 임신에 앞서 가인을 잉태하여, 쌍둥이를 배고 있었습니다. 그들 쌍둥이들을 다시 생각해 보십시오. 언제나 그렇듯이 완벽한 예표입니다. 이런 일은 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다음의 사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의학상의 기록에는 몇 일간의 간격을 두고 난자가 수정 작용을 하여 별도의 난자와 별도의 수정으로 쌍둥이를 배고 있는 여러 여성들의 사례가 비일비재하며 그뿐 아니라 몇몇 기록은 쌍둥이의 아버지가 서로 다른 경우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에 세계적으로 화제 거리가 되었던 노르웨이인인 산모는 자기 남편에게 자기와 그녀의 쌍동이, 한 아이는 백인이고 한 아이는 흑인인데, 그들을 위해 생계비를 지불하라고 고소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흑인인 정부가 있다는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그 두 아이의 임신은 약 삼 주의 간격을 두고 있었습니다. 1963년 텍사스 주 버몬트에서는 그런 기록이 다시 여러 날 간격으로 임신이 되어 한 번에 여러 명을 낳는 출산을 보여주고 있는데 사실
에서 전체 계정내용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에베소 교회 시대다운로드합니다... Serpent Seed (PDF 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