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의 주요 교시.


   뱀의 씨.

뱀의 씨.

태초에 이브는 사과를 먹지 않았다. 그녀는 섹스를했다. "아담과 함께?" 당신은 말한다. 번호 아담은 그녀의 남편이었다. 그것은 뱀과 함께했다. 뱀은 뱀이 아니었다. 그는되었다 하나님은 (창 3) 그를 저주했다 후. 그는 누구의 씨앗 여자와 어울려 수 이야기 할 수 직립 동물이었다. 하나님이 뱀을 포함한 모든 생물을 창조하지만 일부는 그에게 누락 된 링크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이 조합의 결과는 가인이고, 성경은 그가 악한 '의'입니다 말한다. 이것은 '의 탄생'을 의미합니다. 이브의 저주는 출산의 고통이었다. 뱀과 혼합 인류의 유전자를 우회 - 이것은 그리스도가 '처녀'의 탄생했던 이유였다. 뱀의 저주는 "뱃속에 당신은 갈 것이다"이었다. 그 뱀되었을 때이다. 성경은 "노아는 그의 세대에서 완벽했다"고 말했다. 그는 하나님의 마지막 순종의 아들이었다. 인류의 다음 유전학되어 있기 때문에 모두 혼합. 하나님은 여자의 후손이 뱀의 씨앗을 극복 할 여자에게 말했다. 그녀가 살고있는 모든 사람의 어머니 때문에 아담 (창 3시 20분) 이브 그의 아내의 이름을 불렀다. 아담은 모든 생활의 아버지가 아니었다.

다운로드합니다   Serpents Seed ( 영어 )


   신성.

신성.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이 세 사람의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성부와 성자와 성령. 나는 아버지, 아들, 그리고 인간이야. 그러나 나는 단지 한 이름을 가지고있다. 아버지, 아들과 인간의 "사무소는"다른 사람과의 관계에 따라 달라집니다. 하나님은 동일합니다. 구약에서 하나님은 '아버지'로 우리에게 관계를 가지고 있었다. 그는 우리의 구세주로이 땅에 명시되었을 때, 그는 '하나님의 아들'이라고하고, 오순절 날에 교회의 창립 이후 (행 2) 그분은 교회에 살고 성령이되었다. 그는 한 사람 만 그러나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를 호출 할 것입니다. 바울 사도는 밝은 빛으로 일일 그분을 충족하는 한낮의 태양 (행 9). 바울은 "당신에게 하나님을 누구"고 말했다. 바울은 유대인이었고, 그는 빛이 이집트에서 이스라엘의 아이들을지도 같은 일 이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는 그 주님을했다. 주님은 '나는 예수 어디로'다시 말했다.

다운로드합니다   하나님은 어떤 분이신가?


   물 세례.

물 세례.


물 세례 - 1933.

물 세례는 우리의 옛 생명이 죽어 장사 것을 의미하고, 우리는 지금 우리 안에 그리스도의 생애에 동의 함. 이것은하지 뿌리, 그리고 주 예수 그리스도, 교회가 사용하는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하지 타이틀의 이름을 사용하여, 전체 침수이었다. 이는 가톨릭 교리이고 개신교는 그냥 계속했다.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은 주 예수 그리스도이기 때문입니다. 사도 행전에서 침례를 받았다 모든 사람은 이름에 있었다. 나는 모든 것들에 해당하더라도 그래도, 여자의 남자 친구, 아들, 그리고 인간과 결혼하지 않는 결혼식이 비유하지만, 그들은 그의 이름을.


   결혼과 이혼

결혼과 이혼

브라더 브래넘 는 생각의 두 학교가 있습니다 설명하면서이 메시지를 시작합니다. 이들은 율법주의과 칼빈주의이며, 그 둘 다 잘못된이다. 가장 교회들은 법적 측면에 강하고 있지만 유예 양상이 있음을 기억해야만한다.

투싼 위의 언덕에이 메시지주님를 추구하는 하는 동안, 화재의 기둥는 그가기도 어디에 위에 위 아래로가는 보였다. 학교는 아이들는 스펙터클를 시청할 수 학교에서 릴리스되었다.

를 참조하십시오 The Acts of the Prophet - Chapter 13 - God is Light. (영어)

다운로드합니다.   결혼과 이혼


  성경은 말한다...

롯이 소돔에서 나가던 날에 하늘로서 불과 유황이 비오듯하여 저희를 멸하였느니라

인자의 나타나는 날에도 이러하리라

누가복음 17:29-30


전체 크기의 사진을 다운로드 할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완전한 사람의 장성한 분량

화재의 기둥 어깨.

 

남자의 세 영역.

일곱 차원.

피라미드 바위에 빛입니다.

   관련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