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거오고있다.


   엘리야 선지자.

엘리야 선지자.

자, 우리는 교회 시대들을 지나왔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말라기 4장에 따르면 마지막 시대에 이 땅에 선지자가 자 기억하십시오, 주님의 말씀은 선지자에게 옵니다, 신학자에게가 아니라 선지자에게. 선지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반사하는 자입니다. 그는 아무 말도 못합니다, 자기 자신의 생각을 말하지 못하고 오직 하나님께서 계시해 나타내주신 것만 말할 수 있습니다.

말라기 4 장 5 ~ 6 절 하나님은 우리가 주님의 크고 두려운 일 전에 선지자 엘리야를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교사들이 엘리야가 먼저 와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왜 예수가 물었다 때, 그는 엘리야가 와서 모든 것을 회복 것이라는 점을 그들에게 말했다. 그리고는 엘리야가 이미 왔다고 그들에게 그 요한에게 침례를 확인했다. 요한이 요청되었을 때 "누구 시죠?" 그는 "나는 광야에서 외치는 자의 소리입니다"고 말했다. 이 이사야 3 그래서 엘리야의 영으로 기름 부음을받은 사람이 와서 "복원"했다이었다. 나는 윌리엄 브래넘 오류로 떨어져 갔다 것들을 복원하는 그 선지자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이상한 소리 생각할 수 있지만, 하나님은이 비전, 초자연적 행위, (후 의사 인증) 죽음의도 모금으로, 평범한 사역 없다는 것을 시간과 시간을 다시 입증했다. 우리는 예수님의 반환시 바로 아르 - 주님의 무서운 일.


   천사위원회.

천사위원회.

1946 년 어느 날 밤 주님의 천사가 그에게 얼굴을 만나 그가 세계에 하나님의 치유의 선물을하기 위해 제정 된 그에게 말했다. 천사는 그가 하나님으로부터 전송 된 증명하기 위해이 신호를 보낸 것 그에게 말했다. 그는 곧 첫 번째 기호는 본질적으로, 육체적으로 그의 마음에 자신의 팔을 여행하는 자신의 치명적인 질병의 진동을 느끼고, 아픈 사람들의 손을 잡고, 과세 된 것을 발견했다. 그는 현기증을 느꼈다 고갈 것 거의 기절 할 때까지 그의 사역의 초창기에 그는 밤 수백명의 사람들을 위해기도합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기호가 와서는 물리적으로 더 피곤 첫 징후를보다 밝혀졌다. 성령의 기름 부음이 사람들의 문제를 식별하기 시작했을 때, 각각의 비전은 그가 단지 밤에 대한 15-20명을 위해기도 할 수 그의 에너지를 너무 많이 소모. 천사는 그는 사람들이 그를 믿지 얻을 수 있다면, 어떤 질병이 그의기도를 거부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낮은 상태의 그를 믿지 않을 것이라고 항의했다 때, 하나님은 그의위원회의 증명이 표지판을 추가했다.

다운로드합니다

55-0117  How the Angel came to me.
The acts of the Prophet - The Angel Appears.

   화재의 기둥입니다.

화재의 기둥입니다.


William Branham.

휴스턴, 1950 년 1 월 텍사스에서 놀라운 사진은 더글러스 스튜디오에서 촬영했다. 사진에서 형태와 같은 후광에 형제 브래넘 의 머리 위에 빛이 나타났다.음극은 빛이 부적절한 노광, 현상 또는 보정의 결과 있었을 여부도 결정하기 위해 문서 증거였다 시험관 조지 J. 레이스에 의해 조사 하였다. 조사는 완전히 밝기가 부정적인 눈에 띄는 빛에 의해 발생 된 사실을 인증하기 위해 봉사했다. 유일한 초자연적 존재가 혹시 사진으로이 사진은 워싱턴 DC에서 종교 예술의 전당에 걸려있다.

다운로드합니다 (영어)   53-0509  Pillar of Fire. - William Branham


   구름입니다.

구름입니다.

곧 1963년 2월 28일, 미국 애리조나에서 북쪽으로 휩쓸 기 막히게 아름답고 신비한 구름의 일몰 전에. 두 잡지는이 이상한 현상의 사진과 보고서를 실었다. (과학 잡지 19/4/63 생명 잡지 17/5/63) 관심의 이유는 대규모 구름이 더 수분이 구름을 형성하기 위해 존재하지 않는에서 높은 고도에서 푸른 하늘에 걸려이었다. 어떤 가능한 설명은 그것으로 과학의 문의에 의해 주어진, 그러나 세계에 알 수없는 1962년 12월 22일에 구름이 등장 이개월 전에 형제 브래넘 그가 제퍼슨에있는 그의 교회에 관한 비전을받은 것이 었습니다되었다. 비전의 이벤트가 갑자기 통과 왔을 때 1963년 2월 28일에서 형제 브래넘는 투싼, 애리조나, 주변 산에서 사냥 하였다. 세븐 작은 점은 이러한 점 구체화로, 일곱 천사의 피라미드가 그 앞에 서서, 그 위의 하늘에서 나타났다. 그들은 요한 계시록의 일곱 봉인을 나타 내기 위해 그에게 임무를 주었다. 이 천사들이 이상한 구름을 형성하는 것이 왼쪽으로했다. 클라우드에서 그리스도의 얼굴이다.

다운로드합니다.
  선생님, 이것이 말세의 징조입니까?

( 영어 ) 의 계정을 읽기 ...   "The acts of the Prophet" - Pearry Green.


  관련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

전체 크기의 사진을 다운로드 할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화재의 기둥.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Acts of the Prophet

(PDF 영어)

Chapter 11 - The Cloud

(PDF 영어)

전에....

후....

그곳에서 그들은 그를
십자가에 못 박히신.
   두개골의 장소.


  기 소 (起􈍪)
(PDF)

나의 삶 이야기
(윌리엄 브래넘)
(PDF)

Pearry Green personal
testimony.
(PDF 영어)

결혼과 이혼.
(PDF)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보라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내가 선지 엘리야를 너희에게 보내리니

그가 아비의 마음을 자녀에게로 돌이키게 하고 자녀들의 마음을 그들의 아비에게로 돌이키게 하리라 돌이키지 아니하면 두렵건대 내가 와서 저주로 그 땅을 칠까 하노라 하시니라

말라기 4:5-6


  다운로드합니다 (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