밧모섬에서의 환상.


  요한 계시록 시리즈의 책.

밧모섬에 있는 요한.

에서 전체 계정내용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밧모섬에서의 환상.


윌리엄 브래넘.

계시록 1:9,10
“나 요한은 너희 형제요 예수 그리스도의 환난과 나라와 참음에 동참하는 자라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 그리스도의 증거를 인하여 밧모라 하는 섬에 있었더니.
주의 날에 내가 성령에 감동하여 내 뒤에서 나는 나팔 소리 같은 큰 음성을 들으니,”

예수 그리스도라는 분에 대하여 계시된 일련의 환상들은 요한이 밧모라 하는 섬에 유배되어 있을 동안 요한에게 온 것입니다. 이 조그마한 섬은 에게 해에 있는 소 아시아 해변에서 48킬로미터 떨어진 곳입니다. 돌이 많고 뱀, 도마뱀, 전갈들이 우글대는 상업적 가치가 그다지 없는 섬이어서 로마 제국이 흉악범 정치범등등을 수감하는 유형지로 사용했던 섬입니다.

요한이 그리스도인들에게 자신을 환난가운데 있는 형제라고 말하고 있는 걸 보십시오. 초대 교회가 심한 핍박을 겪고 있었던 때가 바로 이 때였습니다. 그들의 종교는 "어딜 가든지 비난받는" 종교였을 뿐만 아니라 그들 자신도 옥에 갇히고 죽임을 당했습니다. 다른 무리들과 마찬가지로 요한도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 그리스도의 증거 때문에 지금 옥에 갇혀 고생을 하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요한을 체포했을 때, 그들은 요한을 스물 네 시간 동안 기름에 넣고 끓여서 죽이려 했지만 실패했습니다. 그러자 힘을 못쓰게 되어 화가 난 관리들은 그를 마법사로 몰아 밧모섬 행이라는 판결을 내렸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요한과 함께 하시사 그 섬을 떠나 에베소로 돌아올 수 있도록 목숨을 보존하셨습니다. 에베소로 돌아온 요한은 그곳에서 목사로 일을 계속하다가 죽었습니다.

예수님의 일곱 겹의 영광.

계시록 1:14-16,
"그의 머리와 머리털의 희기가 흰 양털 같고 눈 같으며 그의 눈은 불꽃 같고 그의 발은 풀무에 단련한 빛난 놋쇠 같고 그의 음성은 많은 물 소리와 같으며 그 오른 손에 일곱 별이 있고 그 입에서 날카로운 좌우에 날선 검이 나오고 그 얼굴은 해가 힘있게 비취는 것 같더라."

말씀을 인하여 유형지에 있던 요한에게, 예수님의 모습은 얼마나 깊은 감동과 영감을 주었을까요, 보십시오, 그 살아계신 말씀이 이제 요한 앞에 서 계십니다. 묘사되고 있는 속성이 다 중요성을 띠고 있는 걸 보면, 그 환상은 굉장한 것이었을 겁니다. 그의 영광스런 존재에 대한 계시는 정말 놀랍습니다.

1.눈처럼 흰 머리털.

요한은 처음에 예수님의 머리털을 주목하고 그 머리털은 희다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눈처럼 희고 반짝였습니다. 이건 나이 때문이 아니었습니다. 절대로 아닙니다. 반짝이는 흰 머리털은 나이를 의미하는게 아니라 체험과 성숙과 지혜를 의미합니다. 영원하신 이는 나이를 먹지 않습니다. 하나님에게 시간이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하나님께 시간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지혜가 중요한 의미를 지닙니다. 솔로몬이 하나님께 이스라엘 백성을 재판하게 지혜를 달라고 했을 때와 마찬가지입니다. 이제, 그는 온 땅의 심판자로 오고 계십니다. 그는 지혜의 면류관을 쓸 겁니다. 그것이 바로 희고 빛나는 머리털이 의미하는 바입니다.

심지어 세상도 이 상징을 이해합니다. 왜냐하면 고대에는 심판자는 흰 가발을 쓰고 긴 두루마기 옷을 입고 나와 법관들을 소집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그 (머리부터 발끝에 이르는) 긴 두루마기 옷은 공정하게 재판하는 그의 완전한 권위를 의미하는 것입니다.

2. 불꽃 같은 눈.

그 눈을 상상해 보십시오. 한 때는 슬픔과 연민의 눈물로 가려졌던 눈을. 나사로의 무덤에서 불쌍히 여기시어 우셨던 그 눈을. 자기를 십자가에 매달았던 살인자들의 악을 보시지 않고 슬퍼하며, "아버지여 저들을 용서하소서,"하고 외쳤던 그 눈을. 이제 그 눈은 불꽃이며, 그를 거절한 자들을 보복하실 심판자의 눈입니다. 또 그 눈은 환상을 보았습니다. 그 두 눈은 사람의 마음 속 깊은 곳을 들여다 보시고 그들의 생각을 읽고 그들의 모든 행위를 아셨습니다. 타오르는 그 인간의 눈에는, 그의 본 모습을 알지 못하는 자들에게 외치시는 하나님이 계셨습니다. "...너희가 만일 내가 그인줄 믿지 아니하면 너희는 너희 죄 가운데서 죽으리라." 요한복음 8:24. "만일 내가(Eng.p. 55) 내 아버지의 일을 행치 아니하거든, 나를 믿지 아니할지라도 그 일은 믿으라..." 요한복음 10:37, 38. 옛날 예레미야처럼, 예수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받아들이지 않고 계시를 밀쳐 버렸기 때문에 항상 우는 눈물의 선지자였습니다.

심판자의 그 불같이 번뜩이는 두 눈은 지금도 모든 육체의 삶을 기록하고 계십니다. 온 땅을 이리 저리 다니면서, 그가 모르는 것은 한 가지도 없습니다. 그는 마음의 소원과 각자가 하려는 것을 알고 계십니다. 모든 일이 그분 앞에서는 벗겨지므로, 우리는 그분에게 그렇게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장차 드러나지 않고 감춰질 것은 한 가지도 없습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그는 지금 이 순간 여러분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도 아신다는 사실을.

네, 그는 공정하게 심판하실, 불꽃 같은 눈을 가진 심판자로서 서 계십니다. 자비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아직 시간이 있을 동안에, 사람들이 회개하고 의로움 가운데서 그의 얼굴을 찾으면 좋겠습니다. 그들이 세상이 불 가운데 녹기 전에 그의 가슴을 베개로 삼았으면 좋겠습니다.

3. 놋쇠 같은 발.

"그의 발은 풀무에 단련한 빛난 놋쇠같고." 놋이 놀라우리만큼 단단함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놋만큼 담금질하기 좋은 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그의 발을 기술하는 이 놋쇠는 불타는 풀무의 시험을, 어떤 누구도 겪지 못한 시험을 이기고 서 있다는 점에서 더욱 더 놀랍습니다. 그런데 그것은 정말 사실입니다. 놋은 하나님의 심판을, 하나님이 정하시고 이루신 심판을 뜻하기 때문입니다. 민수기 21:8,9,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불뱀을 만들어 장대 위에 달라 물린 자마다 그것을 보면 살리라 모세가 놋뱀을 만들어 장대 위에(Eng.p. 56) 다니 뱀에게 물린 자마다 놋뱀을 쳐다본즉 살더라." 이스라엘은 죄를 지었습니다. 죄는 심판 받아야만 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선 모세더러 장대 위에 놋뱀을 달으라고 명하셨고, 쳐다 보는 자는 자기 죄의 형벌에서 구원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어느 날엔가는 놋으로 된 그 두 발이 이 땅을 딛고 설 것입니다. 그때 예수님은 온 땅의 심판자가 되실 것이고 공평과 완전무결로 인류를 심판하실 겁니다. 그때는 아무도 그 심판을 피할 수 없게 됩니다. 그 공평을 번복하는 일도 없습니다. 적당히 넘어갈 수도 없을 겁니다.(Eng.p. 57) 불의한 자는 여전히 불의할 것이고 더러운 자는 여전히 더러울 것입니다. 불변하시는 이는 그때도 변하지 않으실 겁니다. 그는 변하지 않았었고 앞으로도 변하지 않으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놋으로 된 두 발은 대적을 짓밟을 것입니다. 그 두 발은 적그리스도와 짐승과 우상과 자기 눈에 더럽게 보이는 것은 다 멸망시킬 것입니다. 그는 그의 이름을 취해 그 이름의 광채를 더럽히기만한 교회 체제들을 멸망시키고 적그리스도와 함께 그것들을 짓밟으실 것입니다. 모든 악인들과 무신론자들과 불가지론자들과 현대주의자들과 자유주의자들이 다 거기에 있게 될 것입니다. 사망과 지옥과 무덤이 거기에 있게 될 것입니다. 정말로 그럴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가 오실 때, 책들이 열릴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때가 미지근한 교회와 미련한 다섯 처녀들이 나타날 때입니다. 그는 염소와 양들을 분리할 것입니다. 그가 오시면 그는 왕국을 양도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본래 그의 왕국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와 함께 그에게 수종드는 그의 신부들이 수천천 수만만 명이 올 것입니다. 영광스러운 일입니다! 오 지금 해야지 지금 안하면 평생 못합니다. 이미 때가 지나가기 전에 회개하십시오. 죽은 자들 가운데서 깨어나 그의 성령으로 충만함을 받기 위해서 하나님을 찾으십시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여러분들은 영원한 생명을 놓칠 것입니다. 시간이 있을 때 지금 하십시오.

4. 그의 음성은 많은 물소리와 같았다.

자 물은 무엇을 나타냅니까? 계시록 17:15에서 말하는 걸 들어 보십시오, "...네가 본 물은 백성과 무리와 열국과 방언들이라." 그의 음성은 무리가 말하는 소리와 같았습니다. 무슨 뜻입니까? 심판을 뜻합니다. 왜냐하면 이 음성들은 무수한 증인들의 음성이기 때문입니다. 이 증인들은 시대를 걸쳐 내려오면서 성령을 통해 그리스도를 증거하고 그의 복음을 전했습니다. 그 음성은 경고를 받아들이려 하지 않았던 죄인에 대하여 각 사람이 일어나 심판하는 음성일 것입니다. 일곱 사자들의 음성이 크고 명확하게 들릴 것입니다. 예수의 구원의 능력을 설교했던 충실한 설교자들, 예수의 이름으로 받는 물 세례를 설교했던, 성령을 채워주심과 능력을 전하고, 자기 목숨보다 말씀을 더 소중히 여겼던 그 충실한 설교자들은 다 시대를 걸쳐 내려오면서 성령으로 말씀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음성이었습니다. 요한복음 17:20, "내가 비옵는 것은 이 사람들만 위함이 아니요 또 저희 말을 인하여 나를 믿는 사람들도 위함이니."

오, 여러분이 이해하실 수만 있다면 좋겠습니다. 세상을 멸망시켰던 것은 물이었습니다. 그런데 노아를 구원했던 그리고 노아를 위해 온 세상을 구원하기도 했던 것은 그 동일한 물이었습니다. 그의 음성, 그의 종들의 음성이 회개와 생명을 외칠 때, 그 음성을 들으십시오.

5. 그의 오른 손에 일곱 별이 있더라.

"그의 오른 손에 일곱 별이 있고" 물론 우리는 20절을 통하여이미 그 일곱 별이 실제로 무엇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일곱 별의 비밀은 일곱 교회의 천사들(사자들)이라." 그런데 우리는 여기서 어떤 이유로든지 실수를 할 수 없었습니다. 주님께서 우리에게 그것을 해석해 주시기 때문입니다. 이 일곱 별은 연이어 있는 일곱 교회 시대에 보냄을 받은 사자들입니다. 그들의 이름은 기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에베소 시대부터 이 라오디게아 시대에 이르기까지, 사자들은 각기 사람들에게 진리의 메시지를 가져왔고, 그 특정한 교회 시대에 해당하는 하나님의 말씀임을 고수하는데 한 번도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각자 그것을 고수했습니다. 그들은 최초의 빛에 충실하고 확고히 섰습니다. 각 시대가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질 때, 그의 충실한 사자는 그 시대를 다시 말씀에로 돌렸습니다.(Eng.p. 59) 그들은 주님으로부터 힘을 받았습니다. 안그랬으면 그들은 결코 시대의 조류를 막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돌보심 아래서 안전했습니다. 왜냐하면 어떤 것도 하나님의 손에서 빼앗아 갈 수 없고 하나님의 사랑에서 어떤 것도 그들을 끊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게 질병이든 위험이든 벌거벗음이든, 기근이든, 칼이든, 죽음이든, 사망이어도 말입니다. 그들은 진실로 그에게 모든 것을 맡겼고 그의 전능하심으로 보호를 받았습니다. 그들은 그들 앞에 닥치는 핍박을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아픔과 멸시는 그들이 그를 위해서 고통받기에 합당한 자로 여겨졌다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이유가 될 뿐이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구원에 감사드리면서 그들은 하나님의 생명의 빛으로 불탔으며 하나님의 사랑과 인내와 온유와 절제와 자비와 충실함을 반사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표적들과 이적들과 기사들로 그들을 지지하셨습니다. 그들은 광신자라고 비난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조직들로부터 탄핵을 받았고 조롱을 받았지만 하나님의 말씀을 계속 붙들었습니다.

그런데 이 위안은 오로지 일곱 교회 시대 사자들을 위한 것만은 아닙니다. 모든 진실된 신자는 다 하나님의 손 안에 있고 그의 사랑과 권능을 끌어낼 수 있고 하나님이 믿는 자들에게 주시는 모든 혜택을 다 받을 수가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그 사자에게 주시는 것과 어떻게 축복하시고 그 사자를 사용하시는가는 모든 믿는 자에게, 그의 몸의 모든 지체들에게 보여주실 그의 선하심과 관심의 한 예입니다. 아멘.

6. 좌우에 날선 검.

"그의 입에서 날카로운 좌우에 날선 검이 나오고." 히브리서 4:12에서, "하나님의 말씀은 살았고 운동력이 있어(Eng.p. 60) 좌우에 날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감찰하나니." 그의 입에서 날카로운 좌우에 날선 검이 나갔는데 그 검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그런데 바울은 말씀은 음성과 더불어 능력으로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전파된 말씀은 사실 자신을 스스로 내보입니다. 번뜩이는 절단하는 검처럼 말씀은 사람들의 양심에로 가고, 시술하는 의사의 메스처럼 말씀은 질병을 도려내 갇힌 자들을 자유케 했습니다. 그 초대 신자들은 어디를 가든지, "복음(말씀)을 전파하며 다녔고 하나님께서는 그 말씀에 연이은 이적들로 그 말씀을 확증하셨습니다." 병자들이 나음을 입었고, 마귀가 쫓겨나가고, 그들은 새로운 방언으로 말했습니다. 그것은 활동하는 말씀이었습니다. 그 말씀은 믿는 그리스도인의 입에서 결코 끊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 마지막 시대에 있어서 말씀은 진실한 말씀인 신부들 안에서 이전보다 더 여기서 강하고 위대합니다. 오, 적은 양무리여, 소수로 모인 여러분, 말씀을 꼭 붙드십시오, 여러분의 입과 마음에 말씀을 채우십시오, 그러면 언젠가는 하나님께서 여러분들에게 왕국을 주실 것입니다.

7. 해 같은 얼굴.

계시록 21:23, "그 성은 해나 달의 비췸이 쓸데 없으니 이는 하나님의 영광이 비취고 어린 양이 그 등이 되심이라." 이것은 새 예루살렘입니다. 어린 양이 그 성 안에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가 계심으로 빛이 필요없게 될 것입니다. 그가 곧 그곳의 해요 빛이 되시므로 거기에는 태양이 떠서 빛을 내지 않을 것입니다. 그곳에 들어오는 만국은(Eng.p. 63) 다 그의 빛 가운데서 걸을 겁니다. 우리에게 그 날이 오는게 좋지 않습니까? 요한은 그 날이 오는 걸 보았습니다. 아멘, 주 예수여, 속히 오시옵소서.

말라기 4:1-3,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보라 극렬한 풀무 불 같은 날이 이르리니 교만한 자와 악을 행하는 자는 다 초개 같을 것이라 그 이르는 날이 그들을 살라 그 뿌리와 가지를 남기지 아니할 것이로되 내 이름을 경외하는 너희에게는 의로운 해가 떠올라서 치료하는 광선을 발하리니 너희는 나가서 외양간에서 나온 송아지 같이 뛰리라 또 너희가 악인을 밟을 것이니 그들이 나의 정한 날에 너희 발바닥 밑에 재와 같으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거기 또 나오죠. 가진 힘을 다해 빛을 내는 해입니다. 오, 하나님의 아들의 힘이 일곱 금 촛대 가운데서 빛을 내고 있습니다. 거기에 그가 심판자로서 서 계시는데, 그는 우리를 위해 고통을 받으시고 우리를 위해 돌아가신 분입니다. 그는 하나님의 심판의 진노를 직접 담당하셨습니다. 그는 홀로 하나님의 맹렬한 진노의 포도주틀을 밟으셨습니다. 우리가 앞에서 말했듯이, 죄인에게는 그의 음성은 폭포 소리나 바위가 많은 해변에 출렁이는 죽음의 파도 소리 같습니다. 그러나 성도에게 그의 음성은 누워서 쉬고 있을 때, 그리스도 안에서 만족해 하고 있을 때, 듣는 달콤한 노래를 부르는 시냇물 소리와 같습니다. 우리 위에 그의 따뜻한 사랑의 광선을 비추시며 그는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두려워말라. 나는 전에도 있었고 이제도 있고 장차올 자요 전능한 자라. 나 외에는 다른 이가 없노라 나는 알파요 오메가라, 그 모든 것 되느니라." 그는 골짜기의 백합화요 빛나는 새벽별입니다. 그는 내 영혼에 있어 가장 아름다운 분이십니다. 그렇습니다, 그 위대한 날이 동트려하고 있고 의로운 해가 떠올라 치료하는 광선을 발할 것입니다.

에서 전체 계정내용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밧모섬에서의 환상.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계시록의 책
다음 페이지에서 계속.
(생명나무. 원죄가.)


그는 공정하게
심판하실,
불꽃 같은
눈을 가진
심판자로서
서 계십니다.


  성경은 말한다...

내가 볼 때에 그 발 앞에 엎드러져 죽은 자 같이 되매 그가 오른 손을 내게 얹고 가라사대 두려워 말라 나는 처음이요 나중이니

곧 산 자라 내가 전에 죽었었노라 볼지어다 이제 내가 세세토록 살아 있어 사망과 음부의 열쇠를 가졌노니.

계시록 1:17,18.


PDF 파일 또는 전체 크기의 그림을 다운로드 되는 화상를 클릭하십시오.


그는 내가 오전입니다.

그리스도. 황금 촛대합니다.

Acts of the Prophet.

(PDF 영어)

The Two Babylons

by Rev Alexander Hislop.
(PDF 영어)

중국에서 눈 산 및 버드.

불의 백합입니다.

화재의 기둥 - 휴스턴 1950.

피라미드 바위에 빛입니다.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