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째 인.

<< 이전

다음 >>

  세븐 씰 시리즈.

제단아래 있는 혼들.


윌리엄 브래넘.

에서 계정을 읽기... 다섯째 인.

요한계시록 6:9-11,
다섯째 인을 떼실 때에 내가 보니 하나님의 말씀과 저희의 가진 증거를 인하여 죽임을 당한 혼들이 제단 아래 있어 큰 소리로 불러 가로되 거룩하고 참되신 대 주재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심판하여 우리 피를 신원하여 주지 아니하 시기를 어느 때까지 하시려나이까 하니 각각 저희에게 흰 두루마기를 주시며 가라사대 아직 잠시동안 쉬되 저희 동무 종들과 형제들도 자기처럼 죽임을 받아 그 수가 차기까지 하라 하시더라

그런데, 이것은 좀 신비스럽습니다. 녹음하는 테이프와 여기 앉아 계시는 성직자들과 성경교사들을 위해서, 여러 분들이 제가 하는 말과 다른 견해를 가지신다면, 저도 그랬습니다, 그러나 제 옛날 견해를 완전히 바꿔버린 영감으로 말미암아 저는 이 말씀을 드립니다. 아시겠죠? 그후 저는 이것들이 계시로 나타내어질 때, 그것은 뒤로 돌아가서 그 교회 시대와 모든 성경구절을 다 끌어내 함께 연결시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아시겠죠? 그래서 저는 그것이 하나님이 주신 것이라고 믿습니다.

-----
보십시오, 거기에는 다섯째 인을 발표하는 또 다른 짐승이나 생물에 대한 언급이 없습니다. 자, 생각해 보십시오, 네째 인에는 있었습니다. 첫째 인에도, 둘째 인에도, 세째, 네째에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아무 것도 없습니다. 아시겠습니까? 자, 보시면, 그 인들 중에서 하나를 다시 읽어 봅시다. 네째 인으로 돌아갑시다. 7절입니다. 네째 인을 떼실 때에 내가 네째 생물의 음성을 들으니 가로되 와 보라 하기로 ...세째 인을 떼실 때에 내가 들으니 세째 생물이 말하되 와 보라 하기로 ...둘째 생물이 말하되 와 보라 하더니 그리고...첫째 생물이 말하기를, ...와 보라 하기로

그러나 다섯째 인에 오면, 짐승이 없습니다. 자 보십시오. 다섯째 인을 떼실 때에 내가 보니 제단 아래... 빨리! 보십시오, 거기에는 짐승이 없습니다. 짐승은 힘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그걸 압니다, 그렇죠. 거기에는 생물 이 없습니다. 자, 그들 생물 중에 하나는, 우리는 교회 시대에 대한 계시를 배우면서 그들 중 하나는 사자였고, 다른 하나는 소 였고, 다른 하나는 사람이었고 다른 하나는 독수리 였음을 알았습니다. 교회 시대에서 우리는 그 네 짐승은 네 힘을 상 징하는데 그들은 사도행전 주위에 모여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광야에서 성막이 그랬던 것처럼.

-----
보십시오, 그러나 이 다섯째 인에 이르렀는데 여기서는 말 탄 자가 나오지도 않고, 그것을 발표하는 짐승도 없습니 다. 요한은 그저... 어린 양이 다섯째 인을 열었고 요한은 그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자, 와서 보라, 와 보라.”고 말 하는 사람이 거기에 아무도 없었습니다. 보십시오, 생물의 권세가 없습니다. 아니... 그리고 여섯째 인에서도, 그것을 발표하는 짐승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일곱째 인에서도, 그것을 발표할 짐승이 없 었습니다. 그것을 발표하는 아무런 세력도 없습니다. 그렇죠, 아무도 없었습니다. 보십시오, 네째 인 후에는, 다섯째 인 부터, 여섯째, 또는 일곱째 인부터는 어떤 짐승의 세력도 전혀 발표를 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보십시오. 저는 이것을 좋아합니다. 네 말을 탄 자, 네 가지 다른 말이지만, 그 탄 자는, 한 사람입니다-의 때처럼, 그때는 그 힘을 발표했던 짐승이 있었습니다. 그 탄 자가 다른 말에 걸터 타고 앞으로 나올 때마다, 다른 종류 의 짐승이 나와서 그것을 발표했습니다. “그것은 커다란 신비입니다.” 그렇죠? “그것은 신비입니다.” 왜 그랬습니까? 신비를 발표하는 겁니다. 그러면 왜 이 다섯째 인에는 그것을 발표하는 것이 하나도 없습니까? 오늘, 아니 오늘 아침 일찍 주 예수님이 제게 주신 계시에 의하자면, 이유는 이겁니다. 그 이유는 교회 시대의 신비가 이 단계에서는 이미 끝이 났기 때문입니다. 적 그리스도에 대한 신비는 이 단계에서는 계시되어 나타났습니다. 적그리스도는 마지막으로 말을 탔고, 우리는 그가 많 은 색깔로 혼합된 청황색 말을 타고 멸망에로 달려가는 걸 알았습니다. 나중에 일곱 나팔과 등등에 대해서 가르칠 때 다시 그것을 알아 볼 것입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는가 했더니, 다시 주제에서 완전히 벗어나려 하고 있습니다.)

-----
자, 이 번에는 잘 보시면, 이 다섯째 인이 열리고 있는 이 때는, 교회는 가고 없습니다. 그것은 아래 있는 혼들은 초대 교회일 수가 없습니다. 자, 이제 이 말에 주목해 주십시오, 이것은 커다란 논쟁의 대상이 되는 것이니까요, 그래서 저는 이제 여러분이 자세히 들어 주시길 바랍니다. 종이와 쓸 것을 가지고 계시죠. 자, 여러분들 주목해 주십시오. 자, 이들은 그 혼들일 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순교당한 의로운 사람들 즉 교회 또는 신부의 혼은 이미 들림을 받 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제단 아래 있을 수가 없습니다. 그들은 신부들과 함께, 영광 속에 있을 것입니다. 자 보십시오. 왜냐하면, 그들은 계시록 4장에서 휴거돼 가고 없습니다. 그들은 들림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이 혼들은 누구입니까? 그것이 다음 문제입니다. 초대교회가 아니라면 그들은 누구입니까? 이것은 한 나라로서 구원받을 이스라엘입니다, 예정받은 그들 모두. 그것은 이스라엘입니다. 바로 이스라엘입니다. 여러분들은, “오, 잠깐만요”하고 말할 겁니다. 말하길, “그들은 ...할 수가 없습니다.” 네,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구원을 받을 것입니다. 여기서, 그것을 해결합시다. 저는

네,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구원을 받을 것입니다. 여기서, 그것을 해결합시다. 저는 성경 구절을 네 다섯 개 적어왔습니다. 그 중 하나를 보겠습니다. 잠시 그들이 그런지 알아보기 위해서 로마서를 펴 봅시다. 로마서를 열어 서 로마서 11장으로 가면 우리는 알게 될 것입니다. 자... 그것을 읽어 봅시다, 그러면 우리는 저절로 그것을 알 것입니 다. 로마서 11장 25절과 26절. 자, 여기서 바울의 말을 잘 들어보십시오. 바울은 “다른 누가, 천사라해도, 다른 복음을 전하면” (어떻게 되리라고 말했었죠?) “저주를 받으리라”고 했습니다. 잘 보십시오. 형제들아 너희가 스스로 지혜있다 함을 면키 위하여(여기 있군요) 이 비밀을 너희가 모르기를 내가 원치 아니하노 니(아!) 이 비밀은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들어오기까지 이스라엘의 더러는 눈멀게 된 것이라

-----
보십시오. 여러분 이것을 주의 깊게 들으시길 바랍니다. “그들은 두루마기를 받았습니다.” 그들은 두루마기를 가지 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두루마기를 받았습니다, 흰 옷을, 각자 다. 그런데, 지금 성도들은 이미 옷을 가지고 있습 니다. 그들은 여기서 그것을 가집니다. 그러나 거기에서, “그들은 옷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성도들은 이미 자신의 옷을 가졌고 가고 없습니다. 아시겠습니까? 아시겠습니까? 그들은 하나님 즉 자기들의 아버지에 의해서 눈이 멀게 되었기 때문에 기회가 없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성취되어 신부들이 이방인 가운데서 취해질 수 있게 하기 위해서. 그게 맞 습니까?

-----
이제 보십시오. 그들은 눈 먼 상태에서 그들의 메시야를 죽였습니다. 그런데 지금 그들은 그들이 심은 것을 거두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그들은 그 일이 지난 후에 그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제단 앞에 나왔을 때그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하나님의 은혜는 그들을 위한 것입니다. 자 보십시오. 그런데 그들은, 절대로, 성도가 될 수가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성도들은 이미 옷을 입고 있었기 때문 입니다. 그러나 지금 여기 그들은, “하나님의 말씀과 하나님의 백성 즉 유태인이라는 증거를 지킴으로 인해서,” 제단 아 래 있는 혼들입니다. 그러나 이제 보십시오, 하나님의 은혜는 그들에게 옵니다. 예수께서는 그들 각자에게 흰 옷을 주 십니다, (오, 이런, 보십시오! 교회가 가고 난 바로 후에),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의 대의명분에 충실했기 때문입니다. 눈이 멀어서 그것을 몰랐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걸 몰랐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맡겨 주셨던 역을 그대로 연기했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요한은 여길 보고 제단 아래 있는 혼들을 봅니다. 그런데 보십시오. 그는 그 혼 들을 봅니다. 그가 그들을 뭐라고 부르는지 잘 보십시오. 그들이, “주여, 얼마나 걸립니까?”고 외칩니다. 보십시오, “잠시만 더.” 아시겠습니까? 구절을 차근차근 내려가면서 그것을 알아봅시다.

그들은 자신들이 그들의 메시야를 죽였음을 깨달았습니다. 아시겠죠? 그들은 그 사실을 몰랐었습니다, 그러나 그 때 그들은 깨달았습니다. 그들은 그 행위에 보응을 받아, 잘못을 저지른 데 대한 보응을 받아 죽임을 당했습니다. 그런 데 지금, 그들이 무엇을 했어야 했는지 보십시오! 보십시오, 그들은 살인 죄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살해당했습 니다. 아시겠죠? 그들은, “그의 피를 우리에게 돌리소서!”고 외쳤습니다. 그렇죠? 맞습니다. 그런데 그들은 눈이 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만일 그들이 눈이 멀게 되지 않았었더라면, 하나님께선 “그냥 내버려 두어라. 그들은 합당하지 않도다”고 말씀하셨을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눈을 멀게 하셨으므로, 하나님의 은혜가 그들에게 임했습니다. 아멘! 놀라운 은혜 아닙니까! 이스라엘은 전부 다 구원을 받을 것이기 때문에, 그들 각자에게 긴 옷을 주셨습니다. 이름이 기록된 자 에게 모두. 맞습니다.

-----
그런데 이 유대인들을 보십시오. 여러분들로 이 다섯째 인의 계시를 이해하시도록, 그것이 무엇이며 제단 아래 있 는 이 혼들이 누구인지를 이해하시도록, 이 일을 해야겠습니다. 자 보십시오. 다니엘의 때에, 자, 칠십째 주의 두번 째 반 주는. 자 기억하실 것은, “메시야는 그 중간에 끊어져 없 어지리라.” 그것은 중간이었습니다. 그럼, 칠의 절반은 무엇입니까? 삼과 반입니다. 그리스도가 얼마동안 말씀을 전했 습니까? [“삼년 반”] 맞습니다. 그러나 또 그들에게 아직 무엇이 남아있었습니까? “나머지 삼년 반”입니다.

그러나 이 시기동안, 자, 무슨 일이 일어나느냐 하면, 이방인 신부가 일곱 교회 시대에서 택함을 받아 올라 갑니다. 그 일이 그런 식으로 될 때, 소경됨으로 인해 거기에서 순교당한 이 모든 유대인들은, 제단 아래 있는데, 하나님께 서는 오셔서, “그 일이 무엇이었는지를 알겠느냐? 자, 내가 너희들 각자에게 긴 옷을 주리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들은, “주님, 어느 때까지니이까? 이제 우리가 들어갈 겁니까?”고 말했습니다. 하나님께선, “아니, 아니, 아니, 아니다. 너희 동무들도, 유대인들, 잠시 고생해야만 한다, 아직은. 그들도 너희처 럼 순교를 당해야 한다. 짐승이 언약을 깨뜨리고서 그들을 죽이러 와야만 한다.”고 하셨습니다.

-----
저-저-저는 방금 약간 이상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렇죠. 아시겠습니까? 보십시오, 어떤 분들은 생각하기를... 저 는 여러분들이 지금 이것을 이해하시를 바랍니다. 아직도 어떤 이들이 사람들을 “회복하기 위한,” 말라기 4장이, 그가 유대인들에게로내려가서 할 일과 똑같은 것이라고 생각하신다면,(Eng.p. 334) 제가 잠시 그것을 바르게 알려드리겠습 니다. 보십시오, 그것은 약간은 혼동스러울 것입니다. 왜냐하면, 생각나십니까, 말라기 4장은, “자녀들의 믿음을 아비 들에게로 돌린다.”고 말합니다. 보십시오, 아비에게로 돌이킵니다!

자, 제가 그 사역의 다른 점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그가 자녀들의 믿음을 아비들에게로 돌이키려고 온다면, 그는 그리스도를 부인할 것입니다. 그는 율법으로 다시 돌아갈 것입니다. 그게 맞습니까? 열조들은 율법을 지켰습니다. 아시 겠습니까? 보십시오, 엘리사가, 그가 말라기 4장에서 사역을 이루려고 올 때, 아시겠죠, 말라기 4장에서, 엘리야는 혼자였습니다. 그러나 그가 계시록 11장에서 유대인들에게 말씀을 전하러 왔을 때, 그는 모세와 함께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거기 에는 혼동될 게 전혀 없습니다, 조금도 없습니다. 아시겠습니까? 엘리사가 말라기 4장에서 나올 때, 그는 혼자입니다. 엘리야가 올 것입니다, 엘리야와 모세가 아닙니다. “엘리야”가 올 것입니다.

하지만 엘리야가 “자녀들의 믿음을 아비들이 가졌던 원래의 믿음(사도적 믿음)으로 돌이키기 위해서” 여러분들은 그 믿음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교회 시대의 마지막 부분을 위하여 올거라고 말한 똑같은 영감은. 그런데 적그리스도가 그것을 다 뽑아내버렸습니다. “회복시키기 위해서,” 성경의 나머지가 다 함께 맞아들어가는 상태로. 아시겠습니까? 그 는 혼자 옵니다. 그렇죠? 그러나 그가 교회로 올 때, 성경은...십 사만 사천 명에게로 올 때, 성경은 분명하게 둘이 오 리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한 사람이 아니라 둘이 오리라고. 둘이!

그런데 그의 첫번째 사역은 유대인들을 율법에로 돌아가게 할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와서 그는 십 사만 사천 명에게 그리스도를 전파하러 오기 때문입니다, 아멘, “끊어 없어졌던 그 메시야가 여기 있습니다.” 아멘! 바로 그 겁니다, 그러니까 그것을 혼동하지 마십시오. 혼동스러운 게 아닙니다. 성경은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조금도. 영광 을! 오, 제가 그 빛을 보았을 때, 저는 그 자리에서 뛰었습니다! 저기서 그것이 진행되는 것을 지켜보고 있으면서 저는, “주님, 감사합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엘리야가 혼자서 그 첫 시대를 위해서 걸어나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때 그는 혼자였습니다. 그 다음에 저기 어딘가에서 그가 다시 오 는 것을 보았을 때, 그 일이 일어났을 때, 거기에는 두 사람이 있었습니다. 저는, “엘리야가 저기 있네. 주님, 이제 됐습 니다. 아멘! 이제는 알겠습니다! 할렐루야!”하고 말했습니다. 그건 사실입니다. 제가 그것을 언급하지 않았더라면, 어떤 분들에게는 약간 혼동스러웠던 문제였을 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주-주님께서 제게 그것에 대해서 말하라고 하셔서 그 렇게 했습니다.

보십시오, 이 사람들은 하나님이 장래의 임무를 위해 그들의 원래의 사역에서 살려둔 자들입니다. 그들은 원래 맡 은 사역을 너무도 잘 감당해냈기 때문입니다. 아시겠습니까? 생각좀 해 보십시오, 그 엘리야의 영은 다섯 번 일하고, 모세는 두 번입니다. 뭐라고요? 장래의 임무를 위해서 살려두셨습니다. 그들은 지금 한 사람도 죽지 않았습니다. 그걸 믿지 마십시오. 그들은 다 살아있고, 변화산에서 예수님에게 얘기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그러나 명심하십시오, 그들 은 죽어야만 함을.

에서 계정을 읽기... 다섯째 인.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그런즉 어떠하뇨 이스라엘이 구하는 그것을 얻지 못하고 오직 택하심을 입은 자가 얻었고 그 남은 자들은 완악하여졌느니라

로마서 11:7


그들은 눈 먼
상태에서 그들의
메시야를 죽였습니다.
그런데 지금
그들은 그들이
심은 것을
거두고있습니다.


PDF 파일 또는 전체 크기의 그림을 다운로드 되는 화상를 클릭하십시오.


나의 삶 이야기
(윌리엄 브래넘)
(PDF)

How the Angel came
to me.
(PDF 영어)

중국에서 눈 산
및 버드.

Chapter 13
- God is Light

(PDF 영어)

전에....

후....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