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째 인.

<< 이전

다음 >>

  세븐 씰 시리즈.

말씀에서 심판의 인입니다.


윌리엄 브래넘.

에서 계정을 읽기... 여섯째 인.

요한계시록 6:12-14,
12 내가 보니 여섯째 인을 떼실 때에 큰 지진이 나며 해가 총담같이 검어지고 온 달이 피같이 되며
13 하늘의 별들이 무화과 나무가 대풍에 흔들려 선 과실이 떨어지는 것 같이 떨어지며
14 하늘은 종이 축이 말리는 것같이 떠나가고 각 산과 섬이 제 자리에서 옮기우매

자, 여러분 성경책을 이렇게 붙들고 계십시오, 마태복음 24장과 계시록 6장을, 이렇게. 그리고 여기서 잠시 뭘 좀 비교해 봅시다. 자 이것을 잘 들으십시오, 여러분은 그것이 어떻게 된 것인지 이해하실 겁니다. 보십시오, 어린 양이 여 기에서 그가 여기서 말씀으로 말한 것을, 상징으로 정확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확하게 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 것은 그것이 옳다는 걸 보여줍니다. 그게 있어야할 전부 입니다. 여기에 하나가 있습니다. 그는 그 일에 대해서 말씀하 시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그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 완벽한 입증입니다. 자, 마태복음 24장과 계시록 6장을 보고 서로 비교해 봅시다. 우리는 모두 학자들이나 사람들 모두 그것이 환란기 에 대해서 말하는 장임을 압니다. 그것은 마태복음 24장에서 나옵니다. 그리고 이제, ...합시다.

만약 그것이 ...라면. 이제... 우리는 이 여섯째 인이 심판의 인이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심판의 인입니다, 정말로 그렇습니다. 자, 우리는 적그리스도가 말을 타는 것을 읽었고 교회가 가는 것을 보았고, 이제 그것은 끝나, 올라가는 것을 알았 습니다. 그 다음에 제단 아래 있는 옛날에 살았던 유대인 순교자들을 보았습니다. 그런데, 여기 어떠한 사람들 위에 심 판이 떨어집니다. 이 환란의 심판 가운데서 구속받은 십 사만 사천 명의 유대인들이 나올 것입니다. 저는 그들이 유대인들이지 이방 인들이 아님을 여러분에게 증명 하겠습니다. 그들은 신부들과는 아무 상관도 없는 사람들입니다, 조금도. 신부는, 우리 는 신부가 이미 떠나고 없음을 보았습니다. 여러분은 신부를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습니다, 신부는 사도행전 19장 이 전에는 다시 나오지 않습니다.

자 보십시오, 여섯째 인은 말씀에서 심판의 인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이제 시작하고, 마태복음 24장을 읽읍시다. 이제, 제가 잠시 전에 찾아 보았던 것을 전 여러분에게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자, 마태복음, 1절부터 3절을 읽읍시다.
예수께서 성전에서 나와서 가실 때에 제자들이 성전 건물들을 가리켜 보이려고 나아오니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희가 이 모든 것을 보지 못하느냐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돌 하나도 돌 위에 남지 않 고 다 무너뜨리우리라(이제, 삼절입니다) 예수께서 감람산 위에 앉으셨을 때에 제자들이 종용히 와서 가로되 우리에게 이르소서 어느 때에 이런 일이 있겠 사오며 또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
이제 보십시오, 읽겠습니다, 우선... “예수께서 가라사대...” 그때 예수께서는 그들에게 답변하기 시작하려 합니다. 그런데 우리는 그것을 일곱 인과 비교하고자 합니다. 자 잘 보십시오, 첫째 인은 계시록 6:1-2입니다. 이제 6:1-2을 읽겠습니다.
내가 보매 어린 양이 일곱 인 중에 하나를 떼시는 그 때에 내가 들으니 네 생물 중에 하나가 우뢰 소리같이 말하되 와 보라 하기로 내가 이에 보니 흰 말이 있는데 그 탄 자가 활을 가졌고 면류관을 받고 나가서 이기고 또 이기려고 하더라
이 자가 누구였죠? 적그리스도였습니다. 이제 마태복음 24장, 4절과 5절입니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너희가 사람의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 많은 사람이 내 이름으로 와서 이르되 나는 그리스도라 하여 많은 사람을 미혹케 하리라

아시겠습니까? 적그리스도입니다. 거기에 바로 첫째 인이 있습니다. 그렇죠? 아시겠죠? 예수께서는 여기서 그것을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그 인을 떼셨습니다, 정말로 완벽합니다. 이제, 둘째 인인데: 마태복음 24:6과 계시록 6장 3절과 4절입니다. 자 잘 들으십시오, 마태복음 24:6입니다. 자, 뭐라고 말하는지 보겠습니다.
난리와 난리 소문을 듣겠으나 너희는 삼가 두려워 말라 이런 일이 있어야 하되 끝은 아직 아니니라 좋습니다, 둘째 인을 봅시다, 계시록 6:3과 ...을. 그분이 뭐라고 하시는지 잘 보십시오.
둘째 인을 떼실 때에 내가 들으니 둘째 생물이 말하되 와 보라 하더니 이에 붉은 다른 말이 나오더라 그 탄 자가 허락을 받아 땅에서 화평을 제하여 버리며 서로 죽이게하고 또 큰 칼을 받았더라

완벽하게, 정말 그대로입니다! 오, 저는 성경이 직접 대답을 하도록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러분도 그렇지 않습 니까? 성령이 그것을 다 쓰셨습니다, 그러나 그분은 그것을 계시로 나타내실 수 있습니다. 자, 이제 세째 인을 봅시다. 그런데, 이것은 기근입니다. 자, 마태복음 24장 7절과 8절입니다. 7절과 8절을 봅시 다. 마태복음.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처처에 기근과 온역과 지진이 있으리니 이 모든 것이 재난의 시작이니라 아시겠죠, 이제 그것이 모습을 완전히 드러내고 있죠. 이제, 계시록 6장. 이제 우리는 세째 인을 열겠습니다. 세째 인은 계시록 6장 5절과 6절에 있습니다.
세째 인을 떼실때에 내가 들으니 세째 생물이 말하되 와 보라 하기로 내가 보니 검은 말이 나오는데 그 탄 자가 손 에 저울을 가졌더라 내가 네 생물 사이로서 나는듯 하는 음성을 들으니 가로되 한 데나리온에 밀 한되요 한 데나리온에 보리 석되로다 또 감람유와 포도주는 해치 말라 하더라 기근입니다! 그렇죠, 그야말로 똑같은 인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던 것과 똑같습니다.
좋습니다. 네째 인은, “온역”과 “사망”입니다. 보십시오, 마태복음 24장. 8절을 읽겠습니다, 7절과 8절을 읽읍시 다. 저는 그것이 네째 인에 관한 것이라고 믿습니다. 저는 여기에 적어왔습니다. 좋습니다.
이제, 제가 잠시 전에 어디를 읽었었죠? 제가 잘못 읽었습니까? 예, 저는 그것을 표시해두었습니다. 아, 지금 우리 가 거기를 읽으려고 하던 참이군요. 자 그곳을 읽겠습니다. 읽겠습니다. 좋습니다.

자, 네째 인에 관해서 여기서는 7절부터 시작합시다. 다른 하나 계시록에서는 6절과 7절과 8절을 읽겠습니다. 자, 마태복음 24장 7절과 8절을 봅시다. 좋습니다.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처처에 기근과 온역과 지진이 있으리니 이 모든 것이 재난의 시작이니라
이제 네째 인, 우리가 여기서 읽었듯이 네째 인은 이쪽에 7절과 8절입니다.
네째 인을 떼실 때에 내가 네째 생물의 음성을 들으니 가로되 와 보라 하기로 내가 보매 청황색 말이 나오는데...

아니 잠깐만요. 제가 이것을 잘못 적어왔습니다. 네. 네. 자 잠시만요, 7절과 8절. 자 봅시다. 마태복음 24장 7절과 8절. 어디 봅시다. 어떻게 된건지 알아 봅시다. 그것은 세번째 개봉이었죠? 마태 복음 24장 7절과 8절. 죄송합니다. 자, 그것은 비...아니 기근, 기근을 열어 놓고 있습니다. 좋습니다. 이제 “온역”과 “사망”. 네, 그렇군요, 여기 우리가 7절과 8절에서 그것을 찾을 것입니다. 네, 그것이 네 째 인입니다. 우리가 네째 인을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봅시다. “네째 인을 떼실 때에...” 네, 그것은 청황색 말을 탄 자, “사망”입니다, 그렇죠.
내가 보매 청황색 말이 나오는데 그 탄 자의 이름은 사망이니 음부가 그 뒤를 따르더라 저희가 땅 사분 일의 권세 를 얻어 검과 기아와 사망과 땅의 짐승으로써 죽이더라 이제 아시겠죠, 그것은 “사망”이었습니다.

이제, 다섯째 인으로, 마태복음 24:9-13입니다. 제가 이것을 다시 옳게 적었는지 봅시다. 아시겠죠? 그 때에 사람들이 너희를 환난에 넘겨 주겠으며 너희를 죽이리니 (그렇죠)너희가 내 이름을 위하여 모든 민족에게 미움을 받으리라 그 때에 많은 사람이 시험에 빠져 서로 잡아 주고 서로 미워하겠으며 거짓 선지자가 많이 일어나 많은 사람을 미혹하게 하겠으며 불법이 성하므로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어지리라 그러나 끝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이제, 우리는 다섯째 인을 보겠는데, 그것은 어제 저녁에 배웠습니다. 그렇죠. “사람들이 너희를 넘겨주고, 서로 배신하고” 그런 등등.

이제, 여기서 여섯째, 인을, 잘 보십시오, 6장 9절로 11절. 자, 어디 그것을 읽어 봅시다. 계시록 6장 9절로 11절 입니다.
다섯째 인을 떼실 때에 내가 보니 하나님의 말씀과 저희의 가진 증거를 인하여 죽임을 당한 혼들이 제단 아래 있어 큰 소리로 불러 가로되 거룩하고 참되신 대주재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심판하여 우리 피를 신원하여 주지 아니하 시기를 어느 때까지 하시려나이까 하니 각각 저희에게 흰 두루마기를 주시며 가라사대 아직 잠시 동안 쉬되 저희 동무 종들과 형제들도 자기처럼 죽임을 받아 그 수가 차기까지 하라 하시더라

자 아시겠죠, 다섯째 인 아래서 우리는 여기서 순교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여기 24장 9절로 13절에서는, 우리는 또 그것이 순교자였음을 알았습니다. “사람들이 너희를 넘겨 주어 죽이리라.” 그렇죠, 똑같은 인이 열리고 있습니다. 자, 여섯째 인은 우리가 이제 알아 보려고 하는 인입니다. 마태복음 24장 29절과 30절. 29절과 30절을 봅시다. 여기 있군요. 자, 우리는 또 계시록 6:12-17을 보려고 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방금 읽었던 것과 똑같습니다. 자, 이 말을 들으십시오. 자, 그것은 예수께서 마태복음 24장 29절 과 30절에서 말씀하신 것입니다.
그 날 환난 후에 즉시... 무엇이라고요? 이 환란이... 그들이 여기서 겪었던 예비 환란... 아시겠죠.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리라 그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 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제, 여기 계시록에서 우리가 지금 배우려고 하는 여섯째 인을 읽겠습니다.
내가 보니 여섯째 인을 떼실 때에 큰 지진이 나며 해가 총담같이 검어지고 (아시겠죠?) 온 달이 피 같이 되며 하늘의 별들이 무화과 나무가 대풍에 흔들려 선 과실이 떨어지는 것 같이 땅에 떨어지며 하늘은 종이 축이 말리는 것 같이 떠나가고 각 산과 섬이 제 자리에서 옮기우매 땅의 임금들과 왕족들과 장군들과 부자들과 강한 자들과 각 종과 자주자가 굴과 산 바위 틈에 숨어 산과 바위에게 이르되 우리 위에 떨어져 보좌에 앉으신 이의 낯에서와 어린 양의 진노에서 우리를 가리우라 그의 진노의 큰 날이 이르렀으니 누가 능히 서리요 하더라?

완벽하게 맞습니다, 앞 쪽으로 젖혀서 예수께서 여기 마태복음 24:29서 말씀하신 것을 보십시오. 들어 보십시오, 이 아이히만 사건과 등등 “후에”.
그 날 환난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 이 흔들리리라 자 잘 보십시오.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 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 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보십시오, 정확하게, 예수께서 마태복음 24장에서 말씀하신 것과 여기 계시자가 여섯째 인에서 연 것은 정확히 맞 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환란기에 대해서 말씀하셨습니다. 그렇죠? 처음에, 그는 이런 일들이 언제, 성전이 언제 무너질 것인지 물었습니다. 그는 그 질문에 답변하셨습니다. 다음 질 문은 언제 ...할 때가 올 지. 순교자 시대가 옵니다. 이 일이 언제, 언제 적그리스도가 일어날 지, 그리고 그 적그리스도 가 그 성전을 없앨 때가 언제인지를 물었습니다.

-----
이제, 여러분 잘 들어 주십시오, 예수님께서는... 이것에 대해서는, 내일 저녁에, 예수님께서는 일곱째 인에 대해 서는 가르쳐 주시지 않고 빠뜨리셨습니다. 그것은 여기에 없습니다. 보십시오, 그 후에 예수님은 곧장 비유로 들어가십 니다. 그리고 요한도 일곱째 인을 빠뜨렸습니다. 일곱째, 마지막, 일곱째 인을, 그것은 위대한 것 일 겁니다. 그것은 기 록되지도 않았습니다, 두 사람 다 이 일곱째 인을 생략했습니다. 그런데 계시자는,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을 때...요한 은, “하늘에 침묵이 흐르더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예수님은 그것에 대해서 한 말씀도 하시지 않았습니다. 자 보십시오, 12절로 돌아가서. 보십시오, 생물이 없습니다. 우리 여섯째 인이 열리는 것을 보기 위해서 12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여기에는 다섯째 인에서 처럼 아무 짐승같은 생물이 제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왜죠? 이 일은 환란기 동안에, 복음 시대의 다른 편에서, 일어난 일이기 때문입니다.

에서 계정을 읽기... 여섯째 인.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또 보니 다른 천사가 공중에 날아가는데 땅에 거하는 자들 곧 여러 나라와 족속과 방언과 백성에게 전할 영원한 복음을 가졌더라

그가 큰 음성으로 가로되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라 이는 그의 심판하실 시간이 이르렀음이니 하늘과 땅과 바다와 물들의 근원을 만드신 이를 경배하라 하더라

요한계시록 14:6-7


PDF 파일 또는 전체 크기의 그림을 다운로드 되는 화상를 클릭하십시오.


나의 삶 이야기
(윌리엄 브래넘)
(PDF)

How the Angel came
to me.
(PDF 영어)

화재의 기둥.
- Houston 1950.

Chapter 1
-The Forerunners.

(PDF 영어)

Chapter 13
- God is Light.

(PDF 영어)

Chapter 9
- The Third Pull

(PDF 영어)

그것은 모든
그리스도인들로
하여금
자신을 살피
고 하나님
앞에 손을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