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째 인.

<< 이전

다음 >>

  세븐 씰 시리즈.

창백한 말 라이더.


윌리엄 브래넘.

에서 계정을 읽기... 네째 인.

이제, 저는 지금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들 안에 있는 내적인 뭔가가, 이제 우리는 오늘밤, 하나님의 은혜 로, 이 네째 인을 가지고 성령이 그 안에서 우리에게 무엇을 말씀하실지 보려고 합니다. 자, 제가 계시록 6장 7절부터 시작해서 7절과 8절을 읽겠습니다. 항상 두 절이 있습니다. 첫 절은 발표이고 둘째 절은 그가 본 것입니다.

네째 인을 떼실 때에 내가 네째 생물의 음성을 들으니 가로되 와 보라 하기로
내가 보매 청황색 말이 나오는데 그 탄 자의 이름은 사망이니, 음부가 그뒤를 따르더라 저희가 땅 사분 일의 권세 를 얻어 검과 기아와 사망과 땅의 짐승으로써 죽이더라

자, 주님께서 이제 우리가 이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비밀입니다.

자, 잠깐동안 이 말 탄 자들과 이 인들을 뗌에 있어서 교회 시대때 했듯이, 지난 것들을 다시검토해 봅시다, 자, 우 리가 그것을 마음 속에 상기시키고, 본문으로 들어가기에 적당한 때라고 느낄 때까지 잠시 얘기를 합시다. 그런데 우리는, 그 인들의 개봉이, 그것은 인봉된 구속의 책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그때 그 책은 두루마 리처럼 말려 있었습니다, 옛날 식으로. [브래넘형제가 종이 몇 장을 가지고 둘둘 말아 두루마리의 인침을 설명한다-주] 그것은 이런 형태의 책이 아니었 습니다. 왜냐하면 이런 것은 최근에 들어온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종류의 책들은 최근, 오, 제 생각에 백 년이나 백 오십년, 이백 년 전에 들어온 것입니다. 그래서 그 당시에 그들은 그것을 둘둘 말아 끝을 느슨하게 남겨 두었습니다. 제 가 그것이 어떤 식으로 되었는지 말씀드린대로, 또 성경구절 어디를 봐야할 지, 예레미야와 등등에서. 그리고 그 다음 것이 말려지고 끝은 그렇게 느슨하게 남았습니다, 그것은 그렇게. 각각의 것은 하나의 인이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일곱 인으로 봉해진 책이었습니다. 그것은...아무도...그들이... 였을 때. 그것은 일곱 인으로 봉해진 구속의 책이었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런데 그때 하늘에나, 땅에나, 땅 아래에 있는 어느 누구도 그 책을 열기에 합당하지 않았고 심지어 그 책을 볼 자격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요한은 울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아무도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만약 그 책이 원 소유자 의 손에서 취해지지 않는다면, 아담과 이브가 잃어버린, (그들이 하나님의 말씀, 약속들, 기업에 대한 권리들을 상실한 뒤) 그 책은 원 소유주에게로 돌아가 버렸습니다. 기억하십시오, 그들은 땅을 지배했었습니다. 그는 아마추어 신이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하나님의 아들이었기 때 문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은 아마추어 신입니다. 그런데, 그것은 성서에 어긋나는 말이 아닙니다. 저는 이상하게 들리리 라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예수님께서도, “너희가 하나님의 말씀이 임하는 자들을 부르기를...” 그런데 하나님의 말씀은 누구에게 임 하죠? 선지자들입니다. “만일 너희가 하나님의 말씀을 받은 자들을 신들'이라 한다면, 내가 하나님의 아들이라 하는 것 으로 너희가 어떻게 날 정죄할 수 있느냐?”하셨습니다. 아시겠습니까?

-----
자, 우리는 어젯밤 세째 인을 열었습니다. 처음에는 흰 말이었고, 다음은 붉은 말, 그 다음에는 검은 말이었습니 다. 그리고 우리는 말 탄 자들은 항상 동일 인물 이었음을 알았습니다. 그런데 그것은 애초부터 적그리스도였습니다. 그는 면류관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면류관을 받았습니다. 그 다음에 우리는 나중에 그는 이 땅에서 화평을 없애 라고 검을 받았다는 것을 알았고, 그가 그렇게 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다음에 그는 독단을 가지고 들어오는데 이것은 한 데나리온 저것은 두 데나리온 하며 돈으로 교회를 사는데 이르렀습니다. 그러나 그는 감람유와 포도주는 만지지 못 하게 금해졌습니다. 그것들은 남은게 조금밖에 안되었습니다. 그리고나서 우리는 어젯밤 감람유와 포도주가 무엇이며 그것이 무슨 작용을 하는가를 설명하고 마쳤습니다. 그런 데 우리는... 그것은 약간 무례하게 들렸을 지 모르지만 저는... 그것은 정확하게 진리입니다.

-----
명심하십시오, 진리가 나타내어지면, 진리는 또한 입증된다는 것을. 하나님은, 계속해서, 그 사람이 얼마나 영리하 든지, 자기 생각에 그가 얼마나 명석하든지, 만약 하나님께서 그가 말하는 것을 뒷받침하지 않는다면, 뭔가 잘못된 것 이 있습니다. 아시겠습니까? 그렇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말씀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제 모세가 하나님의 영감을 받고 거기로 내려가서 “파리가 나올지어다.”했을 때 파리가 나왔습니다. “개 구리가 나올지어다.”하자, 개구리가 나왔습니다.

아시겠죠, 만약 그가, “파리가 나올지어다.”했는데 파리가 나오지 않았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아시겠죠, 그러면 그는 주님의 말씀을 말하지 않은 것입니다. 그는 단지 자기의 말을 한 것입니다. 그는 파리가 나와야만 한다고 생각했 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그더러 그렇게 말씀하지 않았으므로 파리가 한 마리도 나오지 않은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뭔가를 말하시고, “너는 가서 이런 일을 해라. 그러면 내가 함께 하리라 이는 내 말 이기 때문이다.”고 말씀하신다면, 하나님은 그것을 성경에 보이시고 그 다음에 그것을 뒷받침하십니다. 만약 그것이 성 경에 쓰여있지 않다면, 하나님은 어쨌든 그것을 뒷받침하십니다. 만약 그것이 하나님의 말씀이라면. 아시겠습니까? 그런데 그것이 그것 밖에 있는 것이라면, 그것은 선지자들에게 나타내질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모든 비밀들 은 선지자들에게 알려지고 그들에게만 알려진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아시겠죠, 아모스 3:7.

-----
자, “어린 양이 네째 인을 떼셨을 때.” 거기서 멈춥시다. 네째 인입니다, 그런데 그것을 누가 열었죠? 어린 양이 열 었습니다. 어느 누구가 합당했습니까? 아무도 그 일을 할 수 없었습니다. 절대로. 어린 양이 네째 인을 열었습니다. 독수리 같이 생긴 네째 생물이 요한에게 말했습니다, “와서 이 책에 숨겨져온 구속의 계획의 네째 비밀이 무엇인지 보아라,” 왜냐하면 어린 양이 그것을 열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서, 그게 그가 말하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여 기에 네째 비밀이 있다. 나는 너에게 상징으로 보여 주었다. 그런데 요한아, 나는 네가 그것을 이해했는지 안했는지 모 른다.” 그러나, 그는 자기가 본 것을 기록했습니다. 그런데 그것은 비밀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가 본 것을 기록했 습니다. 어린 양이 일곱 인을 떼고 있었는데, 하나님은 여전히 그것을 나타내주시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마지막 날을 위해 서 남겨졌습니다, 아시겠죠?

자, 우리에게 상징들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조사해 봤었고, 때때로 아주 잘 풀었습니다, 아시겠죠. 그러나 우리는 그것이 계속 움직였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지금, 마지막 때에, 우리는 거슬러 보고 그것이 어디 에 있어 왔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휴거가 있기 바로 전에, 교회 시대의 끝에서, 이루어질 일 이었습니다. 도대체 누가 교회로 하여금 환란기를 지나게 할 수 있는지, 저는 모릅니다. 그렇지만 아무 죄도 없는데 환란기는 왜 거쳐야 합니까? 저는 교회를 말하는 게 아닙니다. 교회는 환란기를 겪을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지금 그리스도의 신 부에 대해서 말하고 있습니다. 신부는 아무런 죄가 없습니다. 그것은 이미 표백되었고 죄의 냄새조차 없습니다. 아무 것도 남아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하나님 앞에 완전합니다. 그들을 정결케 하기 위해서 환란기가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 다. 그러나 다른 이들에게는 필요합니다. 교회는 환란기를 통과해야 하지만 신부들은 아닙니다.

그런데 우리는 온갖 상징들을 알고 있습니다. 마치 교회를 나타내는 노아는, 남아있는 사람들의 예표인데, 노아는 죄가 있는 곳에 계속 나아갔습니다. 아시다시피, 그런데 그들은 계속 나갔습니다. 그러나 에녹은 먼저 들려졌습니다, 그것은 성도들이 환란기 전에 안으로 들어가는 것의 예표입니다.

-----
자 잘 보십시오. 다른 말 탄 자들은 아무도, 다른 말들은, 다른 말 탄 자는 어느 시대도 그들은 이름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 사람은 이름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제 그는 사망이라 불리우고 있습니다. 그전에는 언급되지 않았 습니다. 아시겠죠? 이제 그의 정체가 나타내졌습니다. 사망입니다. 글쎄요, 우리는 그걸 가지고 설교를 따로 하나 하고 그것을 아주 상세하게 알아볼 수도 있을텐데!

그러나 적(anti)이라고 하는 것은 다, 진짜 것에 대항하는 것인데, 사망이어야만 합니다. 이유는, 오로지 두 가지 만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생명과 사망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이것의 성령의 계시는, 오늘, 정확하게 진리임을 증명 합니다. 그 적이라는 것은, 그는 사망입니다. 왜냐하면 말씀은, 나중에 알게 될 것입니다만, 생명이기 때문입니다. 아시 겠습니까? 그런데 이 사람은 사망이라 불립니다.

-----
그런데, 잘 보십시오. 여기 성경에서 잘 보십시오. 그의 이름은 음부였다고 말했습니다. 아니, ...그 탄 자의 이름은 사망이니 음부가 그 뒤를 따르더라 자, 자연적인 면에서 지옥은 항상 죽음을 따라 다닙니다. 자연적인 사람이 죽으면, 지옥이 그를 따릅니다, 그것은 무덤 즉 음부입니다, 그렇죠, 그것은 자연적인 면입니다. 그러나 영적인 면에 있어서는, 그것은 불못입니다, 아시겠습 니까, 좋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불에 태워지는 영원한 분리입니다. 그리고 말라기 4장은 말하기를, “그 뿌리와 가지를 남기지 아니할 것이로다.” 그런 식으로 세상은 천년왕국을 위해 서 다시 한 번 정결케 됩니다. 아시겠죠?

-----
보십시오. 이것은 모두 어디에로 가고 있습니까? 지금, 시간이 약 십이분 내지 십사분 남은 것 같은데. 이것 모두 가 다 어디로 가는지 보십시오. 그것이 무엇입니까? 그것은 항상 그래왔던 식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그것은 하늘에서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마지막 때의 전쟁으로 가고 있습니다. 하늘에서 처음에 있었던 일은 전쟁이었습니다. 루시퍼가 쫓겨나 지상으로 와서 에덴을 더럽혔습니다. 그는 그 이 후로 계속 더럽히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하늘에서의 전쟁에서 땅 위의 전쟁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 은 아마겟돈으로 불리는 전쟁에서 마지막 때에 지상에서 끝이 날 것입니다. 자, 누구나 그것을 압니다. 그 전쟁은 하늘 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거룩한, 그래서, 그들은 그를 쫓아냈습니다. 미가엘과 그의 천사들이 그를 쫓아내고 추방했습니 다. 그러자 에덴에 떨어져, 여기 아래서 그 전쟁이 시작됐습니다.

-----
자, 그 전쟁은 하늘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아마겟돈의 형태로 지상에서 끝날 것입니다. 자, 우리 그것이 펼쳐지는 것을 주의해 잘 봅시다. 어쩌면 우리가 그것을 펼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그것을 펼 칠 때 주께서 지금 우리를 도와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것이 펼쳐지는 것을 잘 보십시오.

그 신비로운 말탄 자는, 자 지금 그가 무슨 일을 하는지 잘 보십시오, “반대하고” 회개하고 즉 최초의 피인 말씀에 로 돌아가기를 거절했습니다. 말씀은 피와 육신이 되었습니다. 그렇죠? 그런데 그는 그것에로 돌아가기를 거부했습니 다. 그는 적그리스도입니다! 진짜 말씀 신부는...그는 진짜 말씀 신부를 반대합니다. 그는 자기 자신의 신부를 가집니 다! 이 진실한 신부도 대항합니다. 그는 자기 신부를 취해서 신조와 독단으로 불리는 종교의 형태로 그녀를 자기에게 데리고 옵니다. 그런데 지금, 그 거룩한 신부를 보고, 그는 그녀에게 대항합니다. 그러나 적그리스도의 가르침 즉 그리 스도에게 반대되는 것으로 적그리스도라 불리우는 자기 자신의 신부를 만듭니다. 그가 얼마나 간사한지 아시겠죠? 그 리고 이제, 일치된 사랑과 보혈 아래서 드리는 예배 대신, 그는 교파를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 대신에, 신조와 독단과 기타등등을 취했습니다.

-----
보십시오... 그들의 혼합된 색의 말 위에서, 모으고, 아시겠죠. 그는 이것을 한데 모으고 있습니다, 신조와 교파와 인간이 만든 교리들을 섞어. 그게 맞습니까? [회중이 “아멘”한다-주] 물론입니다, 혼합 색입니다. 죽은 자의 혼합색, 세상의 청황 색 말! 자, 맞습니다. 죽은 자의 혼합색들, 청황색 말의 세상적인 형태, 이런 세상에, 말씀의 거룩한 피는 전혀 없습니 다!

그런데 잘 보십시오. “땅의 네 모퉁이로부터, 그들은 사람들을 모읍니다. 그들을 아마겟돈으로 모은다” 고 성경은 말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 성경구절이 어디에 있나 생각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그것들을 여기에 적어놨습니다. 저는 그것들을 불러들이지 않았는데, 그것들이 어디에 적혀 있는지, 그것들이 무엇인지 봅시다. )“그들을 함께 주 하나님의 전쟁의 큰 날로 모으고 있습니다.” 잘 보십시오.

-----
자, 여기에 그들은 서로 연합하고 있습니다, 그 막판으로 아마겟돈에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혼합된 색의 말을 타고 서, 흰 말과 붉은 말과 검은 말이. 세 가지, 적그리스도인 마귀 세력에 의해 지배되는 정치적-정치적 힘과 영적인 힘입 니다. 그걸 다 섞으면, 그가 타고 있는 창백하고 병든 것 같은 말이 나옵니다. 그렇습니다. 이제 보십시오. 그가 무엇을 타고 있는지 보십시오. 이 창백해 보이는 청황 색 말은 검정과 붉은 색과 흰 색이 섞인 색인데, 전쟁에 나가려고 하늘 아래 있는 모든 나라에서 자기 백성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다니엘이 꿈을 해석하고 그 철로 된 줄이, 로마의, 모든 나라를 다스릴 것을 보지 않았습니까? 여기 그들이 옵니 다, 모이면서. 자, 끝내기 전에 잠시만 가만히 앉아서 잘 들어 보십시오. 그들은 지금 그 일을 하기 위해서 모이고 있고, 땅의 네 모퉁이로부터 그의 백성들을 모으고, 창백하고 병든 세 가 지 빛깔이 혼합된 말을 타고 있습니다. 똑같은 사람입니다!

에서 계정을 읽기... 네째 인.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또 내가 보니 흰 구름이 있고 구름 위에 사람의 아들과 같은 이가 앉았는데 그 머리에는 금 면류관이 있고 그 손에는 이한 낫을 가졌더라

또 다른 천사가 성전으로부터 나와 구름 위에 앉은 이를 향하여 큰 음성으로 외쳐 가로되 네 낫을 휘둘러 거두라 거둘 때가 이르러 땅에 곡식이 다 익었음이로다 하니

요한계시록 14:14-15


PDF 파일 또는 전체 크기의 그림을 다운로드 되는 화상를 클릭하십시오.


나의 삶 이야기
(윌리엄 브래넘)
(PDF)

How the Angel came
to me.
(PDF 영어)

선생님, 이것이
말세의 징조입니까?

(PDF) - Mt Sunset.
어디 구름이 나타났다.

Chapter 11
The Cloud

(PDF 영어)

전에....

후....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