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째 인.

<< 이전

다음 >>

  세븐 씰 시리즈.

검은 말 라이더.


윌리엄 브래넘.

에서 계정을 읽기... 세 째 인.

오, 하나님, 우리를 도우소서! 오! 우리 여기에서 멈춥시다. 그렇지만, 하나님, 제 기도는, 우리가 여기까지 왔으 니, 우리가 지금 보게 하여 주십시오 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너무 늦게 여러분을 붙들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나님 께서 우리들이 볼 수 있도록 도와 주시기를 바랍니다. 어쩌면, 우리들이 이 세째 인을 나타내는 걸, 여는 걸 도와 주시 려고 바로 지금 성령이 우리에게 임했다고 저는 믿습니다.

성경을 읽어 봅시다. 현재 교회 상태를 볼 때, 우리는 교회가 어떤 상태였었는지, 그들이 어떤 일을 했었는지, 교 회가 어디에서 오기로 되었었는지를 보았고, 거기서 교회를 보고, 그들이 무슨 일을 하도록 되어 있었는지 봅니다. 그 들은 그저 그렇게 했습니다. 이제 여러분 우리가 어떤 위치에 있는지 아시겠습니까? 여러분이 판단하십시오. 저는 판단 할 수 없습니다. 제게는 오직 이 말씀을 전달하는 책임만 있습니다. 제가 받은 그대로 말씀을 전할 뿐입니다. 그것이 제 게 주어지기까지는, 저는 말씀을 전할 수가 없습니다. 아무도 전할 수 없습니다.

세째 인을 떼실 때에 내가 들으니 세째 생물이 말하되 와 보라 하기로 내가 보니 검은 말이 나오는데 그 탄 자가 손에 저울을 가졌더라
내가 네 생물 사이로서 나는 듯하는 음성을 들으니 가로되 한 데나리온에 밀 한되요 한 데나리온에 보리 석되로다 또 감람유와 포도주는 해치 말라 하더라.

-----
그런데 오늘밤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 잘 보십시오. 우리는 다른 교회 시대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아시겠죠? 우리 는 이제 세째 교회 시대로 내려왔습니다. 세째 교회 시대에 세째 말이 정확하게 들어맞습니다. 그렇죠? 자, 첫째 교회 시대는 무엇이었죠? 니골라당이 교리를 갖고 있었습니다, 아시겠죠, 그것이 첫째 것입니다. 좋습니 다. 그 다음에 여러분이 알아야 할 첫번째 것은, 이 니골라당 교훈이 인정을 받아 행동력을 발휘하게 되었다는 것입니 다. 그리고나서 그들은 이 자에게 면류관을 씌웠습니다. 그다음에 적그리스도인 이 영은 한 사람 안에 육신이 되었습니 다. 아시겠죠? 그런데 나중에 우리는 그가 육신이 된 마귀가 된다는 것도 알았습니다. 귀신이 물러가고, 마귀가 들어옵 니다.

그런데 그 교회가 그런 종류의, 적그리스도 교회가 전진하는 것처럼, 신부들도 다른 단계로 나아갑니다, 의롭게됨 과 성화와 성령의 침례로, 계속, 아시겠죠, 그렇게 움직여 나갑니다. 다만, 그들이 먼저 부흥을 갖고 나중에 교회가 부흥을 가질 뿐입니다. 처음 세 해는... 그들의 처음 세 단계는 암흑 시대로 들어갔습니다. 그다음 세 단계는 의롭게됨과 성화와 성령의 침례와 다시금 육신이 된 하나님이 우리들 가운데서 표명하시는 것으로부터 교회가 나옵니다.

여기에 그가 적그리스도로서 들어옵니다. 다음에는 거짓 선지자로, 그 다음에는 짐승으로, 그 다음에는 암흑시대 입니다. 그 때, 교회는 그 암흑 시대에서 나와서 의롭게됨과 성화와 성령의 침례, 육신이 된 말씀으로, 지금 그렇죠, 그런데 그는 아래로 내려갑니다. 여러분 그거 아십니까? 그는 내려가고, 교회는 올라갑니다. 아시겠죠? 기가 막히 게 완벽합니다. 오, 그것은 멋집니다. 저는 정말로 그것을 좋아합니다. 이 말을 탄 자는 똑같은 자인데 다만 사역의 다른 단계에 있을 뿐 입니다. 첫번째 단계는 흰 말입니다, 그렇죠, 그는 단지 교사, 적그리스도 교사에 불과했습니다. 그는 하나님의 말씀에 대 적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하면 적그리스도가 됩니까? 이것의 모든 말씀이 사실이 아니라고 하거나 또 그렇게 가르침을 받는 자는 적그리스도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말씀을 부인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그리스도는말씀입니다. 자, 첫번째 단계, 흰 말, 그는 교사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나 적그리스도의 영이었고, 그 가르치는 내용도 그랬습니 다. 그것은 순진했습니다. 그것은 어떤 것도 다치게 할 수 없었습니다, 겉으로는 그렇게 보였습니다, 그저 계속 나아 가...그것이 바로 사탄이 들어온 방법입니다. 오, 그는 교활한 자입니다.

-----
자, 이것의 비밀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런데 이제, 그것은 오늘 아침 일찍 해 뜨기 전에 제게 계시로 주신 것입니 다. 그때 저는 재빨리 성경책을 열어 찾기 시작했고 그것을 살펴보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그것 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세 개의 인은 절대적으로, 초자연적으로 계시되어져 왔습니다. 제게 계시로 나타내어진 것에 따를 것 같으면 검은 말의 비밀은 이것입니다. 그는 암흑 시대 동안에 검은 말을 타기 시작했습니다. 검은 말이 나타내는 것은 암흑 시대입니다. 왜냐하면 살아 남은 진실한 신자들에게 있어서 그때는 한밤중이었기 때문입니다. 이제 그 교회 시대를, 그 중간에 있는 교회 시대를, 암흑 교회 시대를 잘 보십시오. 어떻게 그가 말했는지 살펴 보십시오, “네가 적은 능력을 가지고도” 그때는 진실한 신 자들에게는 한밤중이었습니다.

그런데 잘 보십시오. 실제적으로 진실한 교회는 모든 희망을 빼앗겨 버렸습니다, 왜냐하면 이 작자가 교회와 나라 를 다 지배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앞으로 어떻게 할까요? 아시겠죠, 카톨릭교는 교회와 나라를 다 차지했고 카톨릭교 와 동의하지 않는 자들은 다 처형을 당했습니다. 그랬기 때문에 그가 검은 말을 타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그가 어 떤 어두운 일을 행했는지 보십시오, 아시겠죠, 그러면 여러분은 아실 겁니다. 만약 여러분이 역사를 아신다면, 그것을 살펴 보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은... 글쎄요, 이것을 알기 위해서 역사를 알 필요는 없겠습니다. 잘 보십시오. 희망은 모두 사라졌습니다. 그것은 그의 검은 말입니다. 그런데 그는 교활하게 흰 말을 타고 들어왔습니다.

그 다음에 그는 권세를 받아 화평을 제하고, 수백만명을 죽였습니다. 계속 말을 타고 그가 그런 일을 하려고 했던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아직도 그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아시겠죠? 이제, 그는 검은 말을 타고 나오고 있습니다. 그때는 암흑시대였습니다. 교회가 막 정비를 마치고 힘을 쓰기 시작 한 직후였는데, 그들은 그 모든 것을 질식시켜 버렸고 수백년간을 내려 왔습니다. 모든 독자들은 그 때는 암흑 시대였 음을 알 것입니다. 그것을 몇 분이나 아시죠? 분명히, 암흑 시대입니다. 그 암흑 시대를 나타내는 것이 그 검은 말입니 다.

자, 희망은 모두 사라졌습니다. 아무희망도 없습니다. 그 적은 신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어둡게 보였습니다. 자, 그 래서 그것이 검은 말로 나타내어지는 것입니다. 그런데,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그의 손에는 저울이 들려 있습니다.” 외쳐 말하기를, “한 데나리온에 밀 한되요 한 데나리온에 보리 석되로다.” 보십시오, 실제로 그것은, 밀과 보리는 생명을 유지시키는 자연적인 양식입니다. 그것은 빵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그는 이것들에 대해서 값을 매기고 있었습니다. 그것이 의미하는 것은, 그가 그의 백성들에게 생명의 소망이 되는것에 대하여 값을 매긴다는 것입니다. 그는 그 때 기도에 대한 돈을 내게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기도에 값을 매기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아직도 그럽니 다, 구일간의 기도에.

왜냐하면, 그가 무얼 하는 겁니까? 세상에 있는 부를 긁어 모으고 있습니다. 저울로, “한 데나리온에 밀 한되, 한 데나리온에 보리 석되”를 재고 있는 것입니다. 검은 말을 탄 자는, 보십시오, 그는 그의 백성들에게서 돈을 긁어 내고 있었습니다. 성경은 그가 세상의 부를 거의 다 축적하리라고 예고하고 있습니다. 지난 밤에 러시아에 대해서 말한대로 그들은 돈을 다 가져가고 사람들이 가진 모 든 것을 다 긁어내갑니다. 그래서, 정말입니다.

-----
보십시오. 이제 여기에 아주 좋은 부분이 있습니다. 보십시오. ...감람유와 포도주는 해치 말라 “아주 조금 남아 있다, 하지만 그것을 건드리지 말아라!” 그런데, 감람유는 성령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원하신다면 몇 구절을 불러 드리겠습니다. 두 개의 성경구 절이 있습니다. 레위기 8:12에서,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아론은 들어가기 전에 관유로 기름부음을 받아야 했습니다. 그리고 스가랴 4:12에서, 감람유가 나와 관들에 부어지고 말하기를, “이는 내 영, 감람유라.” 또 다른 데를 알고 싶다 면 마태복음 14...25, 거기에는 어리석은 처녀가, 25:3, 나오는데 어리석은 처녀는 등잔에 기름이 없었습니다. 성령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마태복음 25:4에서, 슬기로운 처녀는 등잔에 기름이 있었습니다. 성령으로 충만되어서. 성령입니 다! 감람유는 성령을 상징합니다. 오, 영광을! 좋습니다. 아시겠습니까? 좋습니다.

자 감람유는 성령을 상징합니다. 그런데 포도주는 계시로 인한 흥분을 상징합니다. 이런, 저-저는 여기 저기 뛰어 다니고 싶어졌습니다. 주님께서 제게 그것을 보여 주셨을 때 제가 이웃 사람들을 깨우지 않았는지 모르겠습니다. “계시 로 인한 흥분.” 아시겠죠? 성경에서 감람유와 포도주는, 항상, 함께 연관되어 있습니다. 저는 성구사전을 가져다가 찾아 보았습니다. 그런데 감람유와 포도주에는 끈같은 것이 있어서 항상 같이 붙어 다닙니다. 아시겠죠?

기름으로 충만된 하나님의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약속된 말씀의 진리가 진실로 계시될 때, 그들은 모두 흥분하고 맙니다. 포도주는 자극제입니다. 영광을! 저는 지금 그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자극이 되어, 기뻐하고 외칩니다! 아시겠 죠? 그것이 자극을 할 때, 그것은 포도주가 자연적인 사람에게 끼치는 똑같은 영향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진리에서 계시가 주어지고 기름으로 충만한 진실한 신자는 계시가 나타내어질 때는, 자극은 그분이 비정상적으로 행동 하도록 만들 정도로 커집니다. 맞습니다. 영광을! 아시겠죠, 아마 지금 사람들도 그래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렇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이상하게 행동하게 만듭니다.

-----
제가 하나님께서 이 시대에 어떠 어떠한 일을 하시겠다고 약속하신 것을 보았을 때, 하나님께서 이 마지막날에 이 일곱 인을 떼시겠다고 약속하신 것을 봤을 때! 제가 하나님께서 이것을 나타내 주시는 것을보고 그냥 서서 무슨 일이 일어 나는지 지켜 볼 때, 제가 느꼈던 그 기쁨과 영광을 여러분은 모르실 겁니다! 그것이 그런 식으로 일어나는 것 외에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어떤 말도 하시지 않았음을, 누구에게나자신있게 말할 수 있음을 아시기 바랍니다. 제가 하나님 께서 하시리라고 약속한 대로 이 마지막 시대의 약속을 볼 때 제 마음 속에는 기쁨이 솟아납니다. 그리고 여기서 저는 그것이 입증되고 완벽하게 정확하게 됨을 봅니다.

만약 제가 “저는 경건함을 느낍니다”하고 말하는 것을 들으신다면, 저는 그래서 그런 것입니다. 자극이 너무나 고 조되어서, 저는 금새라도 터져버릴 것 같은 상태인 것입니다, 여러분 아시겠죠. 계시로 인한 흥분입니다! 좋습니다. 그들은 그것들이 그 약속을 모두 옳게 입증했다는 계시를 받고 너무나 흥분이 되었습니다. 오, 이런! 하나님이 그 들에게 하나님의 약속을 나타내셨을 때, 사람들이 “저 사람들이 새 술에 취하였다.”라고 말할 정도로 자극으로 기쁨이 터져 나왔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그것을 나타내셨을 뿐 아니라, 그것을 증명하셨습니다. 그것이 항상 제가 말했던 것입니다. 사람이 어떤 말이나 다 할 수 있고, 네, 그는 말을 쉽게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 께서 오셔서 그 말을 입증할 때는 달라지는 겁니다!

그런데, 성경은 말하기를, “너희 중에 영적이거나 선지자라고 주장하는 자가 있어서 그가 이런 일들을 말하고 그 일들이 성취되지 않으면 그의 하는 말에 귀를 기울이지 말라. 그를 두려워 말지니라. 그사람을 조금도 두려워 말라. 그 러나 만약 그가 말한 것이 성취되면...그것은 나로다, 아시겠죠, 내가 그 안에 있도다. 그것은 나라는 것을 증명하기 때 문이다.”

에서 계정을 읽기... 세 째 인.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그러나 주의 날이 도적같이 오리니 그 날에는 하늘이 큰 소리로 떠나가고 체질이 뜨거운 불에 풀어지고 땅과 그 중에 있는 모든 일이 드러나리로다

이 모든 것이 이렇게 풀어지리니 너희가 어떠한 사람이 되어야 마땅하뇨 거룩한 행실과 경건함으로

베드로후서 3:10-11


PDF 파일 또는 전체 크기의 그림을 다운로드 되는 화상를 클릭하십시오.


Acts of the Prophet

(PDF 영어)

화재의 기둥 어깨.

 

불의 백합입니다.

 

불의 전차. 엘리야가
잡힌 업의해.

화재의 기둥.
- Houston 1950

피라미드 바위에
빛입니다.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