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인.

<< 이전

다음 >>

  세븐 씰 시리즈.

빨간 말 라이더.


윌리엄 브래넘.

에서 계정을 읽기... 둘째 인.

그런데, 오늘 밤 우리는 둘째 인을 공부하겠습니다. 앞에 나오는 네 개의 인에는 네 명의 말 탄 자들이 있습니다. 자, 오늘도 다시금 제게 어떤 일이 일어났음을 여러분께 말씀 드립니다. 저는... 어떤... 저는가서 제가 오래 전에 설교했 었던 옛날 원고를 찾아서 거기에 앉았습니다. “글쎄, 난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다.”하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많 은 저자들과 그것들은... 그리고 저는,“음, 잠시동안 읽어 보고 이것저것을 봐야지.”하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어떤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러자 상황은 완전히 다르게 변했습니다. 그것은 전혀 다르게 나왔습니다. 그때 저는 재빨리 연필을 쥐고 그분이 거기에 계시는 동안에 힘껏 빨리 적어 내려가기 시작했습니다.

-----
자, 어젯밤, 일곱 인에 대해서 가르칠 때, 우리는 일곱 교회 시대에 대해서 가르치던 식으로 똑같이 일곱 인을 가 르쳤습니다. 우리가 일곱 교회 시대를 다 가르쳤을 때, 제가 여기 이 강단에서 그것들을 그림으로 그렸던 맨 마지막 날, 칠판에다, 몇분이나 그때 일어났던 일을 기억하고 계십니까? 그분이 곧장 내려오셔서 뒷쪽 벽으로 가셔서, 빛으로, 직 접 그것을 그리셨습니다. 우리들 모두 있는데서 저기 벽 위에다. 주의 천사가 수백 명 앞에서 바로 여기에 서 계셨습니 다. 그런데 지금도 그분은-그분은 정말로 초자연적인 어떤 일을 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우리는 위대한 일을 기대하고 있을 뿐 입니다. 우리는 모릅니다... 여러분은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알지 못하면서 그커다란 기대를 가지고 그냥 기다리고만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자, 하나님은 우리에게 얼마나 위대한 분이십니까. 얼마나 놀라우신 분이신지! 우리는 참으로 하나님께 감사드립 니다! 이제 일 절과 이 절을, 약간 배경 설명을 하기 위해서 그것을 읽겠습니다. 그리고나서 둘째 인을 위해서 삼 사절을 읽겠습니다. 그리고 오 절과 육 절은 세째 인입니다. 그리고 칠 절과 팔 절은... 각 말 탄 자 마다 두 절씩입니다.

이 자들이 어떻게 되는지를 여러분이 잘 지켜 보시기를 바랍니다. 이 청황색 말 위에 탄, 아마... 여기서 그것이 나 오고, 그것은 내려가면서 계속 변합니다. 하나님의 뜻이라면, 다음 주 일요일 밤에 위대한 마지막 인이 열리게 될 겁니다! 그런데 그 때 일어나는 일은 “하 늘이 반시 동안쯤 고요한 것” 뿐입니다. 하나님 우리를 도와 주옵소서.이제 삼 절을 읽겠습니다.

둘째 인을 떼실 때에 내가 들으니 둘째 생물이 말하되 와 보라 하더니 이에 붉은 다른 말이 나오더라... (사 절입니다.) ...그 탄 자가 허락을 받아 땅에서 화평을 제하여 버리며 서로 죽이 게 하고 또 큰 칼을 받았더라

이제, 이상한 일은, 짐승이 요한에게, “와 보라”하고 말했을 때. 요한은 실제적인 일을 그대로 보지 않았고 그저 상 징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 상징은, 그 이유는... 그는, “와 보라”고 말했지만 요한은 상징을 보았고 그것을 교회에게 상징으로 써서 사람들이 그것이 마지막 시대까지 오는 것을 지켜보게 했고, 마지막 날에 인이 열리게 했습니다. 이제, 모두 그것을 이해하시겠습니까, 일곱 인이 열리리라는 것을.

이 시대에 살고 있으니 여러분 기쁘지 않습니까? 그것 뿐만 아니라, 친구들이여, 항상 지난 일요일 아침에 말씀드 린, 모든 것이 기초를 두는 단순함을 기억하십시오! 아시겠죠? 단순하고, 겸손한, 언제나 그런 식으로 일어나므로 사람 들은 그냥 지나쳐 버리고 그것이 일어나는 것도 모를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주님이 어느 때고 오실 것을 기다리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리고 우리가... 저는 어쩌면 휴거(들 림받음)도 그와 똑같은 식으로 일어날 지도 모른다는 말을 했습니다. 휴거가 일어나고, 신부들이 없어져도 아무도 그 사건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모를 것입니다. 휴거는 그런 식이 될 겁니다. 아시겠죠? 대개... 그냥 성경으로 돌아가 일이 어떻게 그렇게 벌어졌는지를 보십시오. 아시겠죠?

심지어 주 예수께서 오시는 위대한 일까지도. 아무도 그것에 대해서 아무 것도 몰랐습니다. 사람들은, “저 괴짜, 자기가 뭐나되는 줄 아나봐”하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그 당시 교회들은, “광신자일 뿐이야. 우린... 그 사람은 정말로 미쳤어. 그 사람은 정말로 미친 사람이야. 우리는 당신이 미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아요.” 미쳤다는 것은 “정신이 돌았 다”는 뜻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귀신들렸다는 것을 압니다. 귀신이 당신을 돌게 한 겁니다. 당신은 저 밖에서 사생자 로 태어났으면서 우리를 가르치려고 하는가? 우리는... 당신은 음행하여 태어난 사람인데 우리같이 제사장이요 성전에 있는 사람들을 가르치려든단말요?” 아니, 정말로, 그것은 그들에게는 모욕적 이었습니다.

요한이 왔을 때, 이사야로부터 말라기까지 시대를 통해서 선지자들은 그가 올 것을 천 이백 년...아니 칠백 십 이 년 동안 얘기를 했습니다. 누구나 다 요한이 오기를 기대하고, 어느 때라도 오리라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요 한이 와서 설교하고 그의 사역을 행하고 영광 가운데로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제자들조차도 그것을 몰랐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예수께 여쭈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묻기를, “자, 인자 가 예루살렘으로 갈 것이고, 이런 모든 일들이 일어날 텐데, 어째서 성서는 엘리야가 먼저오리라'고 말하고 있습니 까?”했습니다. 예수께서는, “그가 이미 왔으나 너희가 그 사실을 몰랐도다. 그런데 그는 성서가 그가 하리라고 했던 것을 그대로 행했노라. 그리고 그들은 그에게 임의대로 대우하였도다.” 아시겠습니까? 제자들은 그것을 이해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예수께서는, “그는 요한이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오!” 보십시오, 그때야 그들은 그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마침내, 예수께서-그가 행하신 모든 일들과 그들에게 보여준 표적들을 보고 나서, 예수께서는 그들을 불러서 “너 희 중에 누가 나를 죄, 불신으로 책잡겠느냐? 성경이 내가 이 땅에 와서 내 직분이 하리라고 한 것을 내가 하지 않았으 면, 내가 어디에서 죄를 지었는지 내게 보이라. 아시겠죠? 아니 이제 내가-내가 너희가 어떤 사람이라고 적혀 있는지 너희에게 알려주겠다. 너희가 그것을 믿는지 안 믿는지 한 번 알아보자.”하고 말씀하셨습니다. 아시겠죠? 예수께서는 곧장 오셔서, “너희는 내가 올 때에 나를 믿어야 한다고 되어 있다.”고 말씀을 하셨어야 했습니다. 그들은 믿지 않았습 니다, 그렇죠, 그래서 그들은 그 문제에 대해서 예수님과 붙어 있지 않고 자신들의 생각에 매여 있었습니다. 그러나 예 수님은, “너희 중에 누가 나를 불신으로 책잡겠느냐? 아시겠죠? 해야할 일만 내가 하지 않았느냐?”

-----
자, 그는 처음에는 적그리스도라 불리웠습니다. 두 번째 단계에서, 그는 거짓 선지자라 불리웠습니다, 왜냐하면 사 람들 사이에 있었던 그 영이 육신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알고 계시죠, 흰 말을 탄 자는 처음에는 면류관을 쓰지 않았었는데, 나중에는 면류관을 받았다는 것을 말입 니다. 왜 그렇죠? 그는 처음에는 니골라당 영이었기 때문입니다. 그 다음에 그는 한 인간안에서 육신이 되었습니다. 그 리고나서는 면류관을 받아 쓰고 보좌를 받고, 면류관을 썼습니다. 그리고나서 그는 오랫동안 그 일을 했습니다. 우리는 일곱 인이 떼어질 때 그것을 알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사탄이 하늘에서 쫓겨났다는 것을 압니다. 그리고 성경에 의하면, 그는 내려와서, 자기의 보좌를 차지했습니다. 잠깐 생각해 보십시오, 그 인간 속에 자신의 보좌를 만들어 놓고 짐승이 됩니 다. 그는 권세와 최대의 능력 같은 것을 가지고 온갖 기적과 모든 것을 다 행하며 살인과 혈전 그리고 로마가 만들어낼 수 있었던 모든 것을 행합니다. 좋습니다.

-----
자 여기에 그것에 대하여 제가 받은 계시가 있습니다. 이것은 다시금 사탄입니다. 다시금 다른 형태로 나타난 마귀 입니다. 이제 우리는 그 인은 무엇에 관계된다는 것을 압니다, 제가 지난밤에 말씀 드렸죠. 나팔은 사람들이나 나라들 사이에서의 전쟁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이 사람은 칼을 지니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교회의 정치적인 전쟁을 나타냅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잠시만, 몇 분만 더 지켜보십시오. 이 말들의 색의 변화를 지켜 보십시오. 말을 탄 자는 똑같은 사람인데, 말들의 색깔만 변합니다. 그런데 말은 짐승 입니다. 성경에서 짐승은 상징적으로 힘을 나타냅니다. 다른 색의 힘 위에 타고 있는 똑같은 체제입니다-순진한 흰 색 에서 피투성이의 붉은 색으로. 아시겠죠? 그가 어떻게 나오는지 잘 보십시오.

그가 맨 처음에 시작했을 때, 그는 단지, 그는 니골라당주의라고 불리우는 미미한 교리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물론 그것은 아무 것도 죽일 것 같지 않았습니다. 그것을 적고 싶다면, 그것은 계시록 2:6입니다. 그는 아무것도 죽일 것 같 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단지 하나의 교리에 불과했습니다. 그것은 단지 사람들 가운데 있는 영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아무 것도 죽일 것 같지 않았습니다. 오, 그는 이 흰 말 위에 타고 있을 때는 너무나도 순진했습니다. “하지만 있잖아요, 우리는 멋있는 세계적으로 큰 교회를 가질 수 있을 텐데요. 우리는 그것을 우주적인 교회라고 부를 수 있을 텐데요.” 그들은 지금도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좋습니다. 아시겠죠? 자, “우리는...” 오, 그것은 완벽하게 순진합니다. 오, 그것은 너무나 순진합니다. “그것은 그저 일단의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모두 교제하기 위해서 모일 것입니다.” 아시 겠죠, 그것은 아주 순진합니다, 그것은 흰 색, 흰 말이었습니다. 아시겠죠?

-----
보십시오. 잘 보십시오. 사탄이 무엇을 할 때... 이제 모두들 사탄이 세상의 모든 정치 세력을 지배하고 있음을 깨 달으셨죠. 그가 그렇게 말했습니다. 마태복음 4장에서, 여러분은 그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8절. 천하만국은 그에게 속한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싸우고, 전쟁을 하고 죽이는 것입니다. 자 기억하십시오. 이상하지 않습니까? 그들은 서로 죽이라고 이 칼을 받았습니다. 오, 세상에! 잘 보십시오, 이제. 그런데, 그가 칼을 받았을 때, 그는 아직은 종교적인 힘을 갖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릇되게 가르치는 마귀로 시작했고 그 가르침은 교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교리는 거짓 선지자로 육신이되었습니다. 그 다음에는 그는 적당한 곳으로 갔는데, 그는 지금은 결코 이스라엘로 가지 않습니다. 그는 로마로, 니케아, 로마 로 갔습니다.

종교회의가 열렸고 그들은 대주교를 뽑았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교회와 정부를 함께 연합시켰습 니다. 그때 그는 그의 활을 떨어뜨렸고 흰 말에서 내렸습니다. 그리고 붉은 말을 탔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그와 의견을 같이 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든지 죽일 수 있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게 바로 둘째 인입니다. 그것은 똑같은 작자입니 다! 그가 그것을 갖고 영원 속으로 곧장 가는 것을 잘 지켜 보십시오, 아시겠죠, 그는 자기의 세력 두 가지를 연합 시킵 니다.

-----
자, 자, 그가 칼을 가졌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는 자기와 뜻을 같이 하지 않는 모든 사람들의 피를 헤치며 붉 은 말을 타고, 걸으며 손에 칼을 들고 나아갑니다. 이제 여러분 그것을 이해하시겠습니까? 이제 둘째 인이 무엇인지 몇분이나 이해하시겠습니까?[“아멘.”] 좋습니다. 자, 예수님께서 뭐라고 하셨죠? “검을 가진 자는 다 검으로 망하리라.” 맞습니까? 좋습니다. 좋습니다. 성도들의 순교 의 피를 엄청나게 흘리게 한 이 말 탄 자와 그의 왕국 백성 전부는 예수 그리스도가 오실 때에 예수 그리스도의 검으로 죽임을 당할 것 입니다. “검을 가진자는 다 검으로 죽임을 당하리라.” 그들은 독단과 적그리스도의 검을 취하고, 시대 시대마다의, 진짜 진실한 경배자들을 수백만 명을 죽였습니다. 그래서 그리스도가 검을 가지고 올 때, 왜냐하면 검은 그의 입에서 나오는 그의 말씀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앞에 있는 모든 것을 죽일 것입니다. 그것을 믿으십니까?

에서 계정을 읽기... 둘째 인.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네가 장차 받을 고난을 두려워 말라 볼찌어다 마귀가 장차 너희 가운데서 몇 사람을 옥에 던져 시험을 받게 하리니 너희가 십일동안 환난을 받으리라 네가 죽도록 충성하라 그리하면 내가 생명의 면류관을 네게 주리라

요한계시록 2:10


PDF 파일 또는 전체 크기의 그림을 다운로드 되는 화상를 클릭하십시오.


Acts of the Prophet

(PDF 영어)

화재의 기둥 어깨.

 

불의 백합입니다.

 

불의 전차. 엘리야가
잡힌 업의해.

화재의 기둥.
- Houston 1950

피라미드 바위에
빛입니다.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