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인.

<< 이전

다음 >>

  세븐 씰 시리즈.

백마 라이더.


윌리엄 브래넘.

에서 계정을 읽기... 첫째 인.

그런데, 이 5장에서는, 이 일곱 인을 떼는 장면입니다, 그런데, 일곱 인으로 봉해진 책은. 우선, 첫째 인을 읽도록 합시다. 어젯밤에, 조금만 더 그것의 배경을 설명하기 위해서, 우리는 요한이 그 책이 여전히 원주인인 하나님의 손에 있음 을 보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여러분 어떻게 그것이 잃어버리게 됐는지 기억하십니까? 아담이 잃어버렸습니다. 아담 은 사탄의 지식을 얻기 위해서 생명책을 상실했고, 그의 기업을 잃었습니다, 그는 모든 것을 잃었습니다. 그리고 구속 할 아무런 방도가 없었습니다. 그때, 하나님은, 사람의 형상으로 내려오셨고 우리들을 구속하시려고 우리에게 구속자 가 되셨습니다. 그런데 이제 과거에는 비밀로 되어있던 이것들이 마지막 시대에는 우리에게 열려질 것임을 우리는 알았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또한 여기에서, 요한이 근족(친족) 구속자는 나와서 그의 소유를 청구하라는 이 공표를 들었을 때, 그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음을 압니다. 하늘에나, 땅에나, 땅 아래나, 아무도, 심지어 그 책을 쳐다 보기 에도 합당한 자가 없었습니다. 그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어느 누구도 그것을 쳐다보는 것 조차도 합당치 않았습니다. 그래서 요한은 마냥 울기 시작했습니다. 요한은, 오, 그렇게 되면 구속할 도리가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모든 것 이 폐했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그의 울음이 금세 그친 것을 발견합니다. 왜냐하면 네 짐승 중 하나가 아니 네 장로 중 하나가 공표 했기 때문입니다. 장로들 중 하나가, “울지 말라, 요한아, 유다 지파의 사자가 이기었느니라,” 다른 말로 하자면, “극복 하고 정복했느니라.”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요한이 돌아보았을 때, 그는 어린 양이 나오는 걸 보았습니다. 그 어린 양은 피를 흘리고 찢어지고 상처가 났음에 틀림없습니다. 그 어린 양은 죽임을 당했던 어린 양입니다, ...이르길, “일찍 죽임을 당한 어린 양.” 그런데, 물론 여전 히 피투성이였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어린 양을 베고 죽인다면, 우리의 어린 양은 십자가에서 갈기갈기 찢기고, 옆구리 가 창으로 찔리고, 양 손과 두 발에 못이 박히고, 이마 위에 가시관을 쓴 채로 죽임을 당했습니다. 그는 끔찍한 상태에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어린 양이 나와서 구속의 완전한 등기 권리증을 가지고 보좌에 앉아계신 이에게로 갔습니다. 그 리고 그의 손에서 그 책을 취하시고 일곱 인을 떼시고 그 책을 열었습니다. 그 일이 일어났을 때, 우리는 하늘에서는 틀림없이 굉장한 일이 벌어졌으리라는 걸 압니다. 왜냐하면 이십 사 장로 들과 네 생물들과 하늘에 있는 모든 것들이, “합당하시도다!”하고 외치기 시작했고, 천사들이 와서 성도들의 기도의 대 접을 쏟았기 때문입니다. 제단 아래 있던 성도들은, “우리를 구속하시고 이제 우리를 왕과 제사장을 삼으시고 우리가 이 땅을 다스리게 하셨으니, 오 어린 양인 당신이 합당 하시나이다.”하고 외쳤습니다. 오, 이런! 그가 그 책을 열었을 때에 그런 일이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그 책은 사실상 창세 전에 계획되고 쓰여졌음을 아십니다. 이 책, 성경은 정말로 창세 이전에 쓰여졌습니 다. 그리고 어린 양이신 그리스도는 창세 전에 죽임을 당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신부의 지체들도, 그들의 이름은 창세 전에 어린 양의 생명책에 기록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인봉되어져 있었고, 지금 그 안에 누구의 이름이 있는지, 그것 에 대한 모든 사실이 나타내어 지고 있습니다. 얼마나 위대한 일입니까. 그런데 요한은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이르기를, “하늘에 있는 모든 것, 땅 아래 있는 모든 것...” 만물이 그가, “아멘, 축복과 존귀가!”하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는 정말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어린 양이 합당한 분이셨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지금, 그 어린 양은 여기에 서 계십니다. 자, 오늘밤 우리가 6장으로 들어가려고 하는데, 그는 손에 그 책 을 들고 계시고 그것을 나타내려는 참입니다. 그런데, 오, 저는 오늘 정말로 ...할 뻔 했는데, 저는 사람들이 영적이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오늘 12시경에 저는 말할 것을 쓰고 있었는데 성령이 방으로 들어오셔서 그것을 고쳐주시지 않았었다면, 저는 그것에 대해 엄청난 실수를 할 뻔 했습니다.

저는 그것을 옛날 노트에서 베끼고 있었습니다. 그것에 관해서는 아무 것도 갖고 있지 않았습니다. 저는 둘째 인이 무엇인지 전혀 모릅니다. 그러나 저는 제가 몇 해 전에 말했던 내용을 적어두었던 것을 갖고 있었고, 그것을 적었습니 다. 그런데 스미쓰박사와 많은 위대하고 뛰어난 교사들의 의견을 모았고, 그들 모두가 그것을 믿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그것을 적었습니다. 저는, “음, 지금 저는 그런 견지에서 연구하겠습니다”하고 말하려고 했었습니다. 그런데 거기에서 정오가 다 되어서, 성령이 방 안으로 휘돌며 들어오셨을 때, 모든 것이 그대로 제게 열렸고, 바로 그때 이 첫째 인이 열렸습니다.

제가 여기 서 있는 것과 같이 제가 오늘밤 여러분에게 보여드리려고 하는 이것은 복음의 진리라고 확신합니다. 저 는 그냥 그것이 진리라는 것을 압니다. 왜냐하면, 계시라는 것이 말씀에 반대된다면, 그것은 계시가 아닙니다. 그런데,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너무나 진짜 같아 보이는 것들이 있는데 진짜가 아닌 것들이 있습니다. 그렇죠? 그렇게 보이기는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이제, 우리는 지금 어린 양이 책을 들고 있음을 봅니다. 이제 6장을 읽읍시다.

내가 보매 어린 양이 일곱 인 중에 하나를 떼시는 그때에 내가 들으니 네 생물 중에 하나가 우뢰(천둥)소리같이 말 하되, 와서 보라하기로 내가 이에 보니 흰 말이 있는데 그 탄 자가 활을 가졌고 면류관을 받고 나가서 이기고 또 이기려 고 하더라.

자, 그것이 첫째 인입니다. 우리는 오늘밤 하나님의 은혜로 그것을 설명하려고 합니다. 가장 최선의... 만약 여러 분이 무슨 일을 하고 있는 지도 모르면서, 제가 깨닫기로는, 그것을 설명하고자 하는 사람은 위험지대를 걷고 있는 것 과 마찬가지입니다. 아시겠죠? 그래서 만약 그것이 제게 계시로 왔다면, 저는 여러분에게 그렇게 얘기하겠습니다. 그런 데 만일 그저 제 생각이라면, 저는-제가 그것에 대해서 말하기 전에 그렇다고 말하겠습니다. 그러나 제가 오늘밤 이곳 에 서 있는 것 만큼이나 분명하게 그것은 오늘 전능하신 하나님으로부터, 신선하게 제게 온 것 입니다. 저는 그것이 성 서의 이 부분에 대한 경우에는 그렇게 말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지금 제가 하는 얘기를 알아 들으시기를 바랍니다, 아시겠죠. 이제, 아시다시피, 어떤 일이 실제로 일어나기 전에는 어떤 일이 여기서 전개될 것이라고 아무 말도 하실 수 없습니다, 뭔가가 거기에 겹쳐 연결되어 있으면 한 마디도 할 수가 없게 됩니다. 그렇죠? 제 말뜻을 읽고 계십니까? 뭔가를 듣고 계십니까? 아시겠습니까?

그런데, 일곱 인으로 봉해져 두루마리로 된 책이 지금 어린 양에 의하여 풀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우리는 오늘 밤 그곳으로 다가가고 있습니다. 하나님, 우리를 도우소서. 일곱 인이 떼어지고 풀어지면, 그 책의 비밀들은 나타내어집니 다. 자, 여러분은 이것이 인봉된 책이라는 것을 아십니다. 그런데, 우리는 그것을 믿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회중이 “아멘”한다-주] 우리는 그것이 인봉된 책임을 믿습니다. 자, 우리는 전에는 이것을 전혀 몰랐지만 그것은 인봉된 책입 니다. 그것은 일곱 인으로 인봉된 책이었습니다. 즉, 그 책의 뒤에, 그 책은 일곱 인으로 인쳐져 있었습니다.

우리가 이런 종류의 책에 대해서 말하자면, 그것은 마치 가로로 일곱 끈이 있는 것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때의 그것은 오늘날과 같은 책이 아니었습니다. 그때의 책은 두루마리였습니다. 그런데 그 두루마리가 감았던 것이 풀려지면, 하나가 나옵니다. 그 다음에 그 두루 마리 바로 안에 이번이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 그것이 무엇인지 말하는데, 하지만 그것은 비밀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조사해 보았습니다. 기억하십시오, 그 책은 인봉되어 있음을. 그 책은 계시의 비밀을 담은 책입니다. 그것은예 수 그리스도에 대한 계시입니다, 아시겠죠, 그것은 계시들이 담긴 책입니다. 그런데 아시다시피, 시대를 통해서, 인간 은 그것을 조사하고 알아내려고 노력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그래왔습니다.

-----
어린 양이 그 책을 취해 첫째 인을 떼신 바로 그 때, 하나님께서는 나타내어질 그 인이 무엇인지를 말씀하시려고 그의 영원한 보좌에서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그 소리가 요한 앞에 이르렀을 때는 그것은 상징적인 말이었습니다. 요 한이 그것을 보았을 때, 그것은 여전히 비밀이었습니다. 왜 그렇습니까? 그것은 바로 그 때에는 나타내어지지 조차 않 았습니다. 그것은 그가 여기에서 말씀하신 “마지막 시대” 전에는 나타내어질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상징적인 말이었습니다.

“우뢰가” 울었을 때, 기억하십시오, 우뢰의 손뼉치는 듯한 큰 소리는 하나님의 음성입니다. 성경이 그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우뢰의 손뼉치는 소리.” 그들은 그 소리가 우뢰였다고 생각했지만 그것은 하나님이셨습니다. 예수께서는 그 것이 자기에게 계시로 나타내어 졌으므로 그것을 이해했습니다. 아시겠죠? 그것은 우뢰였습니다. 보십시오, 첫째 인이 열렸습니다. 첫째 인은, 그것이 상징적인 형태로 열렸을 때, 우뢰 소리가 났습니다. 그런데 그것이 실제적인 형태로 열릴 때는 어떻겠습니까?

-----
그런데, 보십시오, 그리스도는 그때부터는 더 이상 보이시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는 흰 말을 타고 계십니다. 그러 므로 만약 이 작자가 흰 말을 타고 있다면, 그는 그리스도를 모방하는 자일 뿐입니다. 그렇죠? 그것을 아시겠습니까? 보십시오, 그 흰 말 탄 자는 아무런 이름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는 두세 개의 직함을 사용할 지도 모르지만, 아무런 이름도 갖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리스도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름이 무엇이지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그것이 그의 이름입니 다.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그리고 말씀이 육신이 되매.” 아시겠죠?

그 말 탄 자는 아무 이름도 없지만,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불립니다. 그리스도는 바로 하나님의 말씀 입니다. 그는 그렇게 불립니다. 이제 그는 아무도 모르는 이름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그는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불립 니다. 이 작자는 아무런 이름으로도 불리지 않고, 아시겠죠, 흰 말을 타고 있습니다.

그 말 탄 자는 활에 화살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 알고 계셨습니까? 그는 활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화살이라 고 하는 것은 없었습니다, 그러므로 그는 허세부리는 자임에 틀림없습니다. 맞습니다. 아마 그는 천둥은 많이 갖고 있 으면서도 번개는 갖고 있지 않은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리스도는 천둥과 번개를 다 갖고 계시다는 것을 여러분은 아 십니다. 왜냐하면 그의 입에서 좌우에 날선 날카로운 검이 나와 그것으로 만국을 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 작자는 아무 것도 칠 수 없습니다, 그렇죠, 그러나 그는 위선자 역할을 하고 있을 뿐입니다. 그는 흰 말을 타고 이기려고 나가 고 있습니다.

그리스도는 날카로운 검을 가지고 있는데, 잘 보십시오, 그의 입에서 나옵니다. 살아계신 말씀이, 그것은 하나님의 종들에게 나타내어진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하나님께서 모세에게, “가서 거기에 서고 그 지팡이를 뻗어 파리를 부르 라.”고 말했듯이. 그러자 파리가 나왔습니다. 정말입니다. 그가 뭐라고 말씀하시든지, 그는 그 일을 행하셨고 그대로 이 루어졌습니다, 그의 살아계신 말씀입니다. 하나님과 그의 말씀은 똑같은 한 분입니다. 하나님은 말씀입니다. 그러면 첫째 교회 시대의 이 신비로운 말 탄 자는 누구입니까? 그가 누구입니까? 그것을 생각해 봅시다. 첫째 교회 시대에서 시작해서 저 영원 속으로, 종말로 달려가는 이 신비스러운 말 탄 자는 누구입니까?

둘째 인이 시작되고 금세 끝으로 나아갑니다. 세째 인이 시작되고 곧 끝으로 나아갑니다. 네째, 다섯째, 여섯째, 일곱째, 모두 다 여기 끝에서 말려집니다. 자, 마지막 때에, 지금까지 오랜 동안 돌돌 말렸던 이 책들은, 그 안에다 이 런 비밀들을 간직하고 있던 이 책들이 떼어집니다. 그때에 비밀이 무엇인지 알 수 있게 비밀이 나옵니다. 그러나, 실제 로, 그것들은 첫째 교회 시대에서 시작했습니다, 첫째 교회 시대가 이와같이, 그 메시지를 받아들였기 때문입니다. “흰 말 탄 자가 나갔습니다.” 아시겠죠? 그가 누구입니까? 그는 정복하는 능력이 강한 사람입니다. 그는 아주 정복 을 잘 하는 사람입니다. 그가 누구인지 제가 말해 드릴까요? 그는 적그리스도입니다. 정말로 그는 적그리스도입니다. 자, 왜냐하면,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만약 적그리스도가, 예수께서는 “두 개가 너무나 비슷해서 가능하다면 택한자들 (신부)도 속이리라”고 하셨습니다. 적그리스도가, 그것은 적그리스도 영입니다.

에서 계정을 읽기... 첫째 인.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

또 보매 힘 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요한계시록 5:1-4


PDF 파일 또는 전체 크기의 그림을 다운로드 되는 화상를 클릭하십시오.


Acts of the Prophet

(PDF 영어)

결혼과 이혼.

(PDF)

나의 삶 이야기.

(PDF)

How the Angel came
to me.

(PDF 영어)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