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에 한마디.

<< 이전

다음 >>

  ‘살아있는 말씀’시리즈.

교회에 한마디.

에서 계정을 읽기...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신비가 계시된 분이다.


William Branham.

무엇보다도, 서로를 사랑하십시오. 서로 사랑하십시오. 마귀가 뭐라고 한다고 해도, ...하지 마십시오! 지금 여러 분은 크고 위대한 다정한 무리입니다, 그러나 제 경고를 기억하십시오. 사탄은 그런 식으로 지속되도록 가만 놔두지 않 을 겁니다. 않을 겁니다. 사탄은 온갖 화살을 쏠 것입니다, 그가 그의 과녁을 만들기 위해서 누군가를 데리고 들어와야 한다면. 그는 어떤 비판하는 사람이나 불신자를 데리고 와서, 그를 앉히고, 여러분과 조용한 가운데 교제하게 할 것입 니다, 그리고는 그 사람을 어떤 독 같은 것으로 쏠 것이고, 그는 그것을 가지고 교회를 휘젓고 다닐 것입니다. 여러분 그것에 편승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런 것과는 절대로 상관하지 마십시오. 여러분 계속해서 서로를 사랑하고 다정하 고 친절하게 대하십시오. 그 사람을 위해서 기도하십시오, 그가 남자든지 여자든지 누구든지 간에, 그 사람도 구원을 받게 해 달라고 그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그리고 서로 바짝 붙어 계십시오. 여러분의 담임 목사 편에 서십시오. 아시겠죠, 그는 목자입니다, 그를 존중하십시오. 그는 여러분을 끝까지 인도할 겁니다, 그렇게 하도록 하나님이 임명하 셨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그걸 기억하십니까? 대적은 올 겁니다. 그러면 더욱 더 한데로 뭉치십시오. 마귀가 대적으로 사용하는 그 사람은 나가버리든지 들어와 여러분과 함께 하게 될 겁니다. 둘 중 하나입니다. 당을 만들거나, 당파를 만드는 식으로 말하거나 행동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하나입니다.

전, “왼 손아, 너에게 화가 났어. 나는 네가 오른 손이 아니니까 널 버릴 거야.” 하고 말할 수 없습니다. 그건 제 왼 손이니까요. 저는 그게 그 자리에 그대로 있기를 바랍니다. 손가락의 조그마한 끝부분까지도, 제자리에 있기를 바랍니 다, 제 몸의 모든 작은 부분이 제 자리에 그대로 있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믿는 자들의 몸으로서, 서로에게 똑같이 하기를 원하십니다, 늘 같이 하기를.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서 테이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믿는 것에 대하여 테이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교회에 서의 행동양식, 우리가 하나님의 교회에서 어떻게 행해야 하는가, 여기로 함께 모여서 하늘에 속한 곳들에 함께 앉아 있는 것에 관한 설교 테이프를 가지고 계십니다. 집에 계시지 마십시오. 하나님이 여러분의 마음 속에 계시다면, 여러 분은 여러분의 형제들과 교제하러 들어가려고, 교회 문들이 열리기만 기다리는 마음이 들 겁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런 마음이 들지 않으면, 여러분이 기도하셔야 할 때라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마지막 시대에 살고 있고, 성경에서 권고하기를, “그 날이 가까이 옴을 볼수록 더욱 그리하 라,” 고 했고,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하나님의 사랑으로 서로를 사랑하라고, “하늘에 속한 곳에서와 그리스도 예수 안에 서 함께 모이라고,” 그리고 서로 사랑하라고 권고하기 때문입니다. “너희가 서로 사랑하면, 이로써 너희가 내 제자임을 모든 사람이 알리라.” 하셨습니다.

맞습니다. 늘 함께 붙어 있으십시오. 만일 형제가, 여러분이 생각할 때 그가 잘못하는 일이 있다면, 아니면 자매가, “주님, 이 일로 제게 쓴 뿌리가 나지 않도록 해 주십시오, 왜냐하면 그 쓴 뿌리는 그에게 영향을 줄 것이고, 제 삶에서도 그리스도를 내쫓을 것이기 때문입 니다.”하고 말하십시오. 그 악의와 질투와 증오의 독성 산(酸)들이 여러분에게서 성령을 떠나게 할 것입니다. 그건 여 기 성막에서 주님을 내몰아 버릴 겁니다. 그건 하나님의 영을 죽이든가, 여기서 떠나게 하시고 여러분의 담임 목사를 다치게 할 겁니다. 온갖 일이 생기게 할 겁니다. 아시겠죠. 절대로 그러지 마십시오. 여러분 한층 더 가까이 붙어 있으 십시오. 끌어서... 요전 날 밤에 여기서 목사이신 형제님이 혁대 고리를 가진 것에 대해서 증거하셨던 것처럼, 혁대 고 리를 차십시오, 환상에서 보고. 다만... 하나님의 전신 갑옷에 있는 죔쇠를 조이십시오. 죔쇠를 더욱 당겨서 조이고 서 로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십시오. 무슨 일이 있든지, 서로를 사랑하십시오. 서로에 대해서 좋은 말을 하고, 서로에 대 해서 좋은 일들을 얘기하십시오, 그러면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복을 주실 겁니다.

에서 계정을 읽기...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신비가 계시된 분이다.


  ‘살아있는 말씀’시리즈.

신의 재생산 법칙.

에서 계정을 읽기...   버가모 교회 시대


William Branham.

내가 너에게 말하고자 하는 것은 이것이다. 재생산의 법칙은 각 종(種)은 각기 자기의 종류대로 낳는다는 것이다. 창세기 1:11에 나오듯이, ”하나님이 가라사대 땅은 풀과 각기 종류대로 씨 맺는 채소와 각기 종류대로 씨 가진 열매 맺 는 과목을 내라 하시매 그대로 되어.“ 씨 안에 있는 생명은 줄기로 들어가 다음엔 열매를 맺었다. 그 동일한 법칙은 오 늘날 교회에도 적용된다. 교회를 시작했던 씨는 나와서 처음의 씨와 같이 되는데 그것은 같은 씨이기 때문이다. 이 마 지막 날에도 진짜 신부 교회(그리스도의 씨)는 머릿돌에 이를 것이고 신부가 그리스도에게 가까이 감에 따라 신부 교회 는 수퍼(초) 교회, 수퍼(우수) 민족이 될 것이다. 신부 대열에 든 그들은 너무나도 그리스도와 닮아 그와 똑같은 모습 이 될 것이다. 이것은 그리스도와 연합되기 위함이다. 그리스도와 신부는 하나가 될 것이다. 그리스도와 신부는 살아계 신 하나님의 말씀을 그대로 표명할 것이다. 교파들은 이것을 생산해낼 수 없다(잘못된 씨이므로). 교파들은 자신의 신 조와 말씀과 섞인 독단적 교리들을 만들어낼 것이다. 이런 혼합 행위는잡종품을 만들어낸다.

첫째 아들(아담)은 하나님의 말해진 씨이자 말씀이었다. 그는 자신을 재생산하려고 신부를 받았다. 신부가 그에게 주어진 이유는 그를 재생산하기 위함인데 하나님의 아들을 또 만들어 내기 위함이었다. 그러나 그녀는 타락했다. 그녀 는 혼합 행위로 말미암아 타락했다. 그래서 그를 죽게 만들었다.

둘째 아들(예수)은 역시 하나님의 말해진 씨이자 말씀이었는데 아담처럼 신부를 받았다. 그러나 예수가 그녀와 결 혼하기 전에, 그녀도 타락하고 말았다. 아담의 아내처럼 그녀도 하나님의 말씀을 믿어 살 것인지 아니면 말씀을 의심하 여 죽을 것인지 시험을 받았다. 그녀는 의심했다. 그녀는 말씀을 떠났다. 그녀는 죽었다.

말씀의 참된 씨의 적은 무리로부터 하나님은 사랑하는 신부를 그리스도에게 주실 것이다. 그녀는 그의 말씀에 있 어 처녀이다. 그녀는 사람이 만든 신조나 독단을 전혀 모르므로 처녀이다. 신부의 일원들을 인하여 또 그들을 통하여 하나님이 그 처녀 안에 표명되리라 약속하신 모든 것이 이루어지리라.

약속의 말씀이 처녀 마리아에게 왔었다. 하지만 그 약속의 말씀은 표명되기 위한 하나님 자신이었다. 하나님은 표 명되어졌다. 그 당시에 하나님은 직접 행했고 처녀 안에 자기 자신의 약속의 말씀을 이루셨다. 마리아에게 그 메시지를 가져온 것은 한 천사였다. 하지만 그 천사의 메시지는 하나님의 말씀이었다. 이사야 9:6. 그는 마리아가 말씀을 받아들였기 때문에 그때 그에 관해 쓰여졌던 것을 다 이루셨다.

처녀 신부의 구성원(지체)들은 그를 사랑할 것이고 그들은 그의 잠재성을 가질 것이다. 그는 그들의 머리이고 모 든 권능은 그에게 속해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우리 몸의 지체들이 머리에 복종하듯이 그분에게 복종한다.

아버지와 아들의 조화를 잘 보라. 예수는 아버지가 그에게 먼저 보여 주시기 전에는 결코 아무 일도 하시지 않았 다. 요한복음 5:19. 이 조화는 이제 신랑과 그의 신부 사이에 있어야 하는 것이다. 그는 그녀에게 그의 생명의 말씀을 보여주고 그녀는 그것을 받아들인다. 그녀는 결코 그것을 의심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아무 것도 그녀에게 해를 입히지 못한다, 죽음조차도. 씨가 심겨지면 물이 그것을 다시 일으키기 때문이다. 이것의 비밀이 여기 있다. 말씀이 신부(마리 아 속에 있었던 것처럼) 안에 있다. 신부는 그리스도의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 그녀는 그리스도가 말씀을 가지고 무엇을 행하기를 원하는지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녀는 그의 이름으로 말씀의 명령을 수행하는데 그녀는 “주께서 가라사대” 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나면 말씀은 성령에 의해 소생되어 이루어지게 된다. 심겨져 물을 받은 씨처럼, 그것은 그 목적을 달성하면서 완전한 추수에 이르게 된다.

신부의 대열에 든 그들은 그의 뜻만을 행한다. 아무도 그들을 말리지 못한다. 그들은 주께서 가라사대'를 가지든지 아니면 가만히 있는다. 그들은 그들이 행하며 그분 자신의 말씀을 이루는데는 하나님이 꼭 필요함을 알고 있다. 그는 그가 이 땅에서 사역을 하실 때 그의 일을 다 마치지 아니하였으므로 이제 신부 안에서 신부를 통해서 일하고 계신다. 신부는 그 사실을 아는데 여지껏 그가 지금 행해야 하는 특정한 일들을 하실 때가 아니었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 는 이제 이 특정한 때를 위해 남겨 두셨던 그 일을 신부를 통해 이루실 것이다.

이제 여호수아와 갈렙처럼 일어나라. 우리의 약속의 땅이 눈 앞에 보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여호수아는 “여호와 구 세주” 란 뜻이고 그는 바울이 첫 지도자로서 왔듯이 교회에 올 마지막 시대의 지도자를 나타낸다. 갈렙은 여호수아 편에 서 있었던 사람들을 나타낸다.

에서 계정을 읽기...   버가모 교회 시대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

보라 어두움이 땅을 덮을 것이며 캄캄함이 만민을 가리우려니와 오직 여호와께서 네 위에 임하실 것이며 그 영광이 네 위에 나타나리니

이사야 60:1-2


PDF 파일 또는 전체 크기의 그림을 다운로드 되는 화상를 클릭하십시오.


Acts of the Prophet

(PDF 영어)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신비가 계시된 분이다

(PDF)

전에....

후....

나의 삶 이야기.

(PDF)

How the Angel came
to me.

(PDF 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