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3 배의 목적.

<< 이전

다음 >>

  ‘살아있는 말씀’시리즈.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신비가 계시된 분이다.


William Branham.

에서 계정을 읽기...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신비가 계시된 분이다.

보세요, 하나님은 이 위대한 신비의 비밀에 삼중으로 된 목적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하나님은, 세상이 시작되기 전 에 가지고 계셨던 그의 위대한 신비의 비밀 안에, 삼중 목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자, 우리는 오늘 아침, 그 삼중 목적 이 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시겠죠? 제가 믿기로는, 지금 이곳에 계시는 하나님의 도움으로, 하나님께서는 그것을 우리 에게 보여 주실 겁니다. 만일 그가 이 삼중 목적을 가지고 계셨다면, 우리는 이 삼중 목적이 뭔지 알기를 원합니다.

첫 번째 목적은, 하나님은 사람들에게 자신을 계시하시기를 원하셨습니다. 하나님은 모든 우주와 시간과 영원성을 주관하시는 위대한 여호와 하나님으로서는 그렇게 하실 수가 없었습니다. 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너무나 크신 분이어 서 사람들에게 계시되어질 수가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건 너무나 신비스러울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시작도 없으셨던 그 위대한 존재가 어떻게... 수십 억, 수조, 수조, 광년의 싸이클 너머로 간 후에, 계속 무한성 속으로, 영원 속으로 간 다 해도, 그 위대한 조물주가, 예전에 그랬었고, 아직도 계신 그러한 존재이신 분이.

하지만 하나님이 하고자 하셨던 것은, 하나님은 아버지 직분을 사랑하셨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아버지이셨기 때문 입니다. 그가 그것을 표현하실 수 있는 유일한 길은 사람의 아들 (인자) 이 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예수께서 자꾸만 “인자”라고 말했던 겁니다. 아시겠죠, 그들은 예수님이 무슨 얘기를 하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러나 이제 이해하시겠습니까? 아시겠죠? 하나님은 자신을 표현하고 싶어했습니다. 그게 그의 위대한 삼중 목적들 중 하나였 습니다, 자신을 표현하는 거, 인간들과 자신을 동일시 하는 거, 그리스도 안에서 자신을 계시하시는 것이.

두 번째로, 사람들 안에서 살기 위하여, 그의 신부 즉 믿는 자들인 그의 몸 안에서 으뜸됨을 차지하길 원하셨습니다.

아담과 이브 안에서 그렇게 하실 수도 있었는데, 죄가 그들을 분리시켰고, 그래서 이제 다시 그걸 돌이킬 다른 방 법이 있어야 했습니다. 오, 세상에! 오, 이제, 이건, 이건 저에게는 너무나 풍성합니다, 생각만 해도. 아시겠죠? 하나님 의 목적이 뭔지 아셨죠?

그러면 왜 아담과 이브를 그렇게 지키지 않으셨을까요? 그때는 자신의 충만함을, 자신의충만한 속성을 표현할 수 가 없었을 겁니다. 왜냐하면, 그 당시에는 하나님은 아버지가 될 수 있었을 겁니다, 사실입니다, 그러나 구세주이시기 도 합니다. 여러분은, “형제님은 하나님이 구세주임을 어떻게 아세요?”하고 말할 겁니다. 그는 구세주이십니다, 왜냐하 면 전 그런 체험을 했기 때문입니다. 아시겠죠? 아시겠죠? 그는 구세주입니다, 그는 그것을 표현하셔야 했습니다. 어떻 게 표현하실 수 있을까요? 오직 그리스도를 통해서 할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이 어떻게 아들이 될 수 있었죠? 오직 그 리스도를 통해서만 될 수 있었습니다. 어떻게 치유자가 되실 수 있었죠? 오직 그리스도를 통해서. 아시겠죠, 모든 것이 단 한 사람,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완결됩니다. 오, 세상에! 제가-제가...

그걸 생각하면, 전 교파들도 사라지고, 다른 모든 것도 사라지는 것을 봅니다, 제가 하나님의 위대한 목적을, 자신 을 계시하는 것을 보게 될 때. 먼저, 그리스도 안에서 자신을 계시하시고, “신격의 충만함이 몸의 형태로 거하시는 거 죠.” 다음에는, 그 “신격의 충만함이 몸의 형태로” 를 한 백성들 안에 들어가게 하는데, 그건 하나님이 으뜸됨을 가지고, 감독하고, 인도함을 취하기 위함입니다.

여러분이 테이프를 얻지 못했다면, 저는 여기서 예수 그리스도의 죄수에 관해서 설교했습니다. 바울은 갇힌 자였 습니다! 아시겠죠?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죄수로 만드시면, 여러분은 성령께서 하라고 말씀하시는 것 외에는 아무 일도 할 수 없습니다.

바울은 그가 가진 모든 지식을 가지고, 가르치... 그는 앞으로 훌륭한 제사장, 랍비가 되기 위해서 가말리엘에게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그는 큰 야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지적으로 탁월한 사람이었고, 그 나라에서 큰 권위를 가진 높은 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말씀의 일부가 되기 위하여, 예수 그리스도를 표현하기 위하여, 그런 것을 모 두 다 희생해야만 했습니다. 그는 ...라고 말하는 게 어떤 건 지 알았습니다.그는 어떤 지역으로 가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고, 어떤 형제들이 그를 불렀는데도, 성령의 금지를 받아 자기 자신의 뜻을 행하지 못했습니다. 오, 반쯤 영적인 사 람이라도 그것을 이해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아시겠죠? 그는 자기 자신의 뜻을 행하지 못하도록 금지당했습니다. 그 가 할 수 있는 일이란... “성령이 날 금하셨다.”고 말했습니다. 아시겠죠? 그는 그리스도께 갇힌 자였습니다.

그 때, 어느 날 바울이 알고 있는 어느 조그마한 점쟁이가, 바울은 자기가 마귀를 내쫓을 권능이 있음을 알고 있었 지만, 하나님이 뜻하시는 일만 행할 수 있었습니다. 매일같이 그녀가 그를 따라다녔고, 그를 향해 소리를 질러댔습니 다, 하지만 어느 날 성령이 바울에게 허락했습니다. 그때 바울은 그녀를, 그 여자 안에 있던 그 영을 책망했습니다. 아 시겠죠? 그는 죄수가 된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았습니다.

모세도, 그가 가진 지식들을, 그리스도를 찾기 위하여, 갇힌 자가 되기 위해서는 다 잃어야 했습니다. 하나님께서 그에게 있는 모든 세상 것을 빼내셨을 때, 그 안에 있던 모든 강한 것들도, 그 당시 그 불기둥의 존전에 서 있었을 때, 그는 말도 잘 못하는 사람으로 변해 있었습니다. 그는 심지어 말도 못한다고 직접 말했습니다. 하나님은 드디어갇힌 자 를 갖게 되신 겁니다. 아시겠죠?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탐색을 시도하지 않을 겁니다. 그 다음에 하나님께서 이 사람 에게, 그가 거기로 내려 갈 수 있을 정도의 능력을 부여하셔야 했습니다.

그런데 모세는, “주여, 제가 주께서 하신 말씀을 파라오에게 말했지만 그는 그렇게 하지 않으려고 했습니다.”하고 말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지팡이를 가지고 가거라,”하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이 말씀하는 겁니다, 그건 하나 님의 말씀인 겁니다, “거기로 가서 동쪽으로 지팡이를 뻗어 파리를 불러라.” 하셨습니다. 그러자 파리가 창조되어 나왔 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파라오가 어떤 것으로도 매수할 수 없었던 죄수를 한 사람 가지고 계셨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도 모세를 조종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하나님의 말씀의 사슬에 묶인, 오직 주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니라에만 묶여 있는 철저한 죄수였습니다.

오, 하나님이 그와 같은 죄수들을 가지실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하나님은 으뜸됨을 표현하실 수 있습니다, 아시겠죠. 하나님은, 그리스도 외에는 아무 것도 모르는 남자를, 아니면 사람이 있습니다. 제 말뜻 아시겠습니까? 좋습니다. 그게 두 번째 목적입니다. 첫 번째는, 자신을 완전히 표현하시는 겁니다, 그리스도 안에 계시는 하나님이죠. 두 번째는, 그의 몸인, 신부, 그 의 교회 안에서 으뜸됨을 가지는 겁니다, 그래서 그들을 통하여 자신을 표현하는 으뜸됨을 가질 수 있기를 원하십니다. 좋습니다.

세 번째로, 첫째 아담에 의해서 죄로 넘어진 왕국을 올바른 제 위치로 회복시키는 겁니다, 자기 백성들과 함께, 저 녁 서늘할 때에 산책도 하고, 그들과 얘기도 하고, 그들과 교제도 나눌 수 있는 상태로 돌이키려는 목적입니다. 죄와 사 망이 그들을 하나님의 존전에서와 그의 전체 표현으로부터 분리시켰습니다. 여러분 그걸 읽으십니까? 세상의 기초가 놓이기 전에, 그의 속성이 전부 다, 그분의 존재를 표현하기 위하여.

그러므로, 여기에 삼위일체를 믿으신 분이 계시다면 잠시 긴장을 푸시면, 여러분은 성부와 성자와 성령은 세 분의 하나님이 아님을 이해하실 겁니다. 동일한 한 분 하나님의 세 가지 속성들입니다. 아시겠죠, 그건 표현입니다. 아버지 이셨으므로, 하나님은 아버지가 되고 싶으셨습니다. 하나님은 아버지이셨고, 아들이셨고, 지금은 성령이십니다. 그래 서 아버지와 성령은 동일한 영이십니다. 이해가 안됩니까? 이해하시겠어요? 세 분의 신들 (gods)이 아닙니다. 마귀들은 여러분을 우상숭배자로 만들려고 그런 것들을 여러분에게 말했습니다. 아시겠죠? 세 개 의 속성들로 표현된 한 분 하나님(God)입니다. 아버지의 모습, 구세주의 모습, 아들의 모습, 치유자의 모습, 아시겠죠, 그건 그분의 표현들입니다.

테이프로 듣고 계신 분들도 이 생각을 이해할 수 있도록 잠시 더 말해야겠습니다. 그 주제들 하나 하나가 다 아주 오랜 시간을 요구하는 것들입니다. 하지만 전 여러분이 제가 목표하는 데까지 이해할 수 있도록 그것을 분명하게 설명 하고자 합니다. 아시겠죠?

하나님은,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표현되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아버지, 아들, 성령 세 가지 다이고, “신격의 충만함이 몸의 형태로 거하신 분이십니다.” 이제 “신격의 완전한 충만함이 육체로 거하시는 분” 이 그의 교회 안에 거하 십니다, 으뜸됨입니다. 하나님의 모든 것이 그리스도 안으로 퍼부어졌고; 그리스도의 모든 것이 믿는 자들, 교회 안으 로 퍼부어졌습니다. 교파에가 아닙니다. 잠시 후에, 그걸 얘기할 텐데, 그것을 영원히 여러분의 생각에서 빼내버릴 것 입니다, 아시겠죠; 하나님의 도움으로, 여러분에게 무엇이 그것을 야기시키는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그것을 허락하 신다면, 보여드리겠습니다.

자 그분의 목적이 뭐라구요? 자신을 아들로 표현하는 겁니다, 그렇죠, 이제, 그 분 안에서 “신격의 충만함이 몸의 형태로” 거하시도록 말입니다. 저는, 여기 제 앞에는 골로새서가 놓여져 있습니다. 아시겠죠? 성경전서를 통하여, 하나 님의 목적은 그것입니다.

다음에, 이 아들의 이 생명을 통해서, 그의 십자가, “보혈”을 통하여, 여기서 말하기를, “그의 십자가의 보혈을” 통 하여 자신에게 몸을, 신부를, 그건 이브입니다, 두 번째 이브, 화해시키려 함이라. 하나님은 그것을 모형으로 주셨습니 다, 하나님이 모세와 그들 모두에게 하셨던 것처럼요. 예표로 주신, 아담과 이브 안에서 하셨던 것과 동일하게, 그리스 도와 신부였습니다. 그는 두 번째 아담이고; 교회는 두 번째 이브입니다. 두 번째 이브가 말씀을 반대하는 타협을 하 면, 첫 번째 이브처럼 똑같이 행하는 게 되지 않습니까? “그건 다른 시대에 적용되는 겁니다.”하고 말하려고 합니다. 잠 시 후에 그것이 다른 시대를 위한 것이라고 주님이 말씀하셨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주님은,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히 동 일하신 분”이신데, 어떻게 그게 다른시대가 될 수 있습니까? 하지만 하나님은 그것을 작정하시고, “슬기롭고 지혜로운 자들의 눈에는 감추시고 예정된 어린 아이들에게는 계시 하셨습니다” 말씀을 받기로 예정된 자들에게는.

에서 계정을 읽기...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신비가 계시된 분이다.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몸은 하나인데 많은 지체가 있고 몸의 지체가 많으나 한 몸임과 같이 그리스도도 그러하니라

우리가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종이나 자유자나 다 한 성령으로 세례를 받아 한 몸이 되었고 또 다 한 성령을 마시게 하셨느니라

고린도전서 12:12-13


PDF 파일 또는 전체 크기의 그림을 다운로드 되는 화상를 클릭하십시오.


Acts of the Prophet.

(PDF 영어)

결혼과 이혼.

(PDF)

나의 삶 이야기.

(PDF)

How the Angel came
to me.
(PDF 영어)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