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악한 시대의 신.

<< 이전

다음 >>

  종말의 징조입니까

그리스도를 위한 신부를 불러내고 있습니다.


William Branham.

에서 계정을 읽기...
이 악한 시대의 신.

아멘! 말씀에 그렇게 쓰여 있습니다! 자, 오늘 아침 제 설교 제목은, 이 악한 시대의 신입니다. 성경에서 읽었듯이, “이 세상의 신, 이 악한 시대의 신”입니다. 자, 오늘 메시지는 이 악한 시대의 악들을 지적하고, 이 악한 시대에 주어진 예언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제가 믿기로는 모든... 성경은 모든 시대에 대한 모든 해답을, 그 시대의 신도들을 위하여, 성경 안에 이미 기록되 어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은 전부 다 바로 여기에 기록되어 있고, 성령에 의해서 해석되어질 필요가 있다고 믿습니다. 이 땅에 사는 어느 누구도 하나님의 말씀에 대하여 해석할 권리를 가지고 있지 않다고 전 믿습니다. 하나님은 그분의 말씀을 해석해 줄 사람이 필요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직접 해석하시니까요. 하나님께서 그렇게 하시 겠다고 말씀하시면, 하나님은 그렇게 행하십니다.

제가 여러 번 말씀드렸듯이. 그는, “한 처녀가 임신하리라,”고 말했고, 하나님께서는 그걸 한 선지자의 입술을 통 하여 말씀하셨고, 그녀는 그 말씀대로 임신했습니다. 어느 누구도 그 말을 해석할 수 없습니다. 태초에, 하나님께서, “빛이 있으라”고 말씀하셨고, 빛이 있었습니다. 아무도 그 말씀을 해석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 날에, 그가 모든 육체위 에 그의 영을 부으리라”고 말씀하셨고, 그렇게 하셨습니다. 그것을 해석할 사람이 필요 없습니다. 그는, “마지막 날에, 이런 일들이,” 우리가 지금 일어나는 것을 보고 있는 일들이 여기에 있으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건 어느 누구도 해 석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해석되었으니까요. 그렇죠?

말씀을 배워 가는 동안 잘 보십시오. 이 악한 시대의 신,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죠. 어떻게 보면 이상하게 보이죠, 아주 이상한 일입니다, “하나님께서 그의 이름을 위하여 한 백성을 취하고 계시는,” 그건 그의 신부(新婦)입니다, 이 은 혜의 시대가, 악의 시대라고 불려야 한다는 사실이 말입니다. “하나님께서 그의 이름을 위하여 한 백성을 불러내시는”, 은혜로 부르시죠, 그 시대가 또한 악한 시대라고 불려지고 있습니다. 이제 성경을 가지고 이 시대가 하나님께서 말씀하 고 계시는 그 시대인 것을 증명해 보겠습니다. 이렇게 악한 시대에서, 하나님께서 그의 신부를 부르고 계시다고 생각할 때 아주 이상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한 백성”이라고 하셨지 “한 교회”라고 말하지 않은 걸 보셨습니까? 왜 그럴까요? 하지만, 그건 교회 라고 불리지만, 하나님께서는 “한 백성”이라고 부르십니다. 자, 교회는 온갖 다른 성격을 소유한 많은 사람들이 집결한 것인데, 하나님께서는 여기서 하나(단수)로 부르고 계십니다. 하나님께서는, “내가 감리교인, 침례교인, 오순절교인을 부르리라”고 말씀하시지 않았습니다. 한 백성을 부르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왜죠? 그의 이름을 가지게 하려고. 아 셨죠, 한 백성을; 감리교에서 한 사람, 침례교에서 한 사람, 루터교에서 한 사람, 천주교에서 한 사람. 아시겠죠?

하지만 하나님께선 하나의 교회 그룹을 부르시는 게 아니라, “그의 이름을 위하여 한 백성을” 부르고 계십니다, 자 신의 이름을 영접하고, 자신의 이름에 약정되고, 자기와 결혼할 결혼식에 가서, 자기의 일부분이 될 백성을 부르시는 데, 예정에 의해서. 삶 가운데서 올바른 아내를 선택하는 남자와 마찬가지로, 자기 몸의 일부분이 되기로 정해졌던 아 내를. 그래서, 그건, 그리스도의 신부가 될 것이고, 지금도 그렇고, 옛적부터 그리스도의 몸의 일부분이 되기로 하나님 에 의해서 정해져 있었습니다. 아시겠죠? 오, 성경은 너무나도 풍성하고, 꿀로 가득 차 있습니다!

보세요, 어느 누가 말한 게 아니고, 어느 누가 부른 게 아니고; 하나님께서 창세 전에 선택하시고, 이 마지막 시대 에 이런 백성들을 부르고 계시는 겁니다; 조직을 부르시는 게 아닙니다. “그의 이름을 위하여 한 백성을” 부르십니다. 이 악한 시대에, 이 속임수의 시대에, 하나님께서 그 일을 하고 계십니다.

지난 주, 마태복음 24장에서, 그건 모든 시대 중에서 가장 속이는 시대였습니다. 모든 미혹의 시대 가운데, 에덴 동산에서 부터 시작하여 쭉 내려오면, 이 시대만큼 미혹시키는 시대는 결코 어느 시대도 없었습니다.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표적들과 이적들을 보이고, 할 수만 있다면 택함을 받은 자들이라도 속이리라.” 아시겠죠? 자, 차갑고, 형식적 이고, 뻣뻣한 교회들, 그러한, 사람이 만든 신학에 속한 교회들은, 그들은; 택함을 받은 자들은 그것에 관심도 가지지 않을 겁니다. 그런데 거의 진짜와 같은 모습으로 꼭대기에 와 있습니다. 말씀 하나만 빼는 것만으로도 그렇게 됩니다. 그 시대의 약속된; 너무나도 위대한 시간이죠! 어느 곳에 계시든지 그리스도인들이여,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를 주의하 십시오! 표를 해 두시고, 읽고 자세히 들으십시오.

하나님께서 이 악한 시대로부터 한 백성을 자기 이름을 위해서 불러내는 이유는 뭘까요? 그 이유는, 그의 신부를 단련하기 위해서 입니다. 그건... 신부가 표명 되어지고, 단련을 받고, 증명이 되며, 사탄에게 증명이 되면. 처음에 그 랬던 것처럼, 마지막에서도 그렇게 될 겁니다.

씨 하나가 땅 안에서 시작되면, 그건 전달체들을 통해 올라옵니다, 그 씨의 생명이 말이죠, 하지만 처음에 땅에 심 겨졌던 씨와 동일한 씨로 종결됩니다. 미혹의 씨도, 에덴에서, 땅에 똑같은 방식으로 떨어졌고, 마지막 날에 똑같은 식으로 종결됩니다. 복음이 로마, 니케아에서 교파에 무너졌던 것처럼, 그건 수퍼 조직의 형태로 종결됩니다. 교회의 씨가 거기에 떨어졌을 때, 표적들과 이적들이 있었고, 살아 계신 그리스도가 그들 가운데 계셨던 것처럼, 그건 마지막 날에 말라키 4장의 사역 하에서 종결되고, 한 번 주어 졌었던 원래의 신앙을 다시금 회복시킵니다.

이 악한 시대는 사탄에게, 신부는 이브와 같지 않음을, 신부는 그런 류의 여자가 아님을 증명하게 될 것을 우리는 압니다. 신부는 그분의 말씀으로 단련을 받을 것입니다, 아담의 신부가 말씀으로 시험을 받았던 것처럼. 아담의 신부는 말씀을 전부 다, 다, 믿었습니다, 그런데 한 약속, “그는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시니라,” 는 약속이 혼동스러 웠습니다, 오늘 날; 대적이 정면으로, 유혹해 왔을 때, 한 약속 때문에 실패했습니다. 자, 그의 이름을 위해 부름을 받 는 사람들은, 물론, 그의 신부입니다. 신부는 똑같은 것을 다시금 접하게 될텐데; 교파적인 진리나 그런 것이 아니고, 모든 말씀을 접할 겁니다!

왜냐, 성경의 첫부분에서, 인간은 하나님의 말씀을 받았고 그것으로 살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한 말씀이 잘못 해석 되어—사탄이라는 자가, 옛 뱀이라고 불리는 짐승의 모습 안에서. 사탄은, 이 모습 안에서, 이브에게 말할 수 있었고, 그녀에게 말씀을 잘못 해석했고, 타락했습니다. 그래서 모든 말씀이어야만 합니다.

성경의 중간에서, 예수께서 오셔서, “사람이 빵으로만 살 것이 아니라,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사탄에게 시험을 받으셨을 때. 자, 하나님께서는 여기 마지막 시대에, “이 세상의 신이 마지막 날에 일어나리라” 고 말씀하시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그 말씀에 한 말씀을 더하면, 혹은 한 말씀을 빼는 자는 생명책에서 그의 부분도 제하여지리라.” 했습니다. 하나님 우리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교만하게, 가슴을 내밀고, 고개를 치켜 올리고, 모든 것을 다 아는 것처럼 걷지 맙시다, 왜냐하면 우리도 한 때는 불순종 가운데 있었기 때문입니다. 은혜와 자비와, 하나님께 향하는 마음을 느끼면 서, 겸손하게 은혜의 보좌에 나아갑시다.

그런데 이상하죠, 복음이 전파된 지 천 구백 년이 지난 지금, 세상 체제는 예수께서 여기에 계셨을 때보다도 더 악 합니다. 세상 체제는 더욱 악해졌습니다. 세상은 최절정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아실 겁니다. 주님께서는 모든 면에서 그분의 말씀을 성취시키고 계시니까요.

요한계시록 18:4-5,
4 또 내가 들으니, 하늘에서 다른 음성이 나서 말하기를 “나의 백성들아, 그녀에게서 나오라. 그리하여 그녀의 죄들 에 동참자가 되지 말고...그녀의 재앙들도 받지 말라.
5 이는 그녀의 죄들이 하늘에까지 닿았고 또 하나님께서는 그녀의 불의를 기억하셨기 때문이니라.

----
엄중한 경고죠! 그건 교회를 계시록 3:14로, 라오디게아 교회 시대, 불법의 시대로 가리킵니다; 진짜로 종교적인 데 불법입니다. “너희들은 말하기를, 우리는 부자이며, 아무 것도 부족한 것이 없다,” 고 하지만 너희가 벌 거벗고, 비참하고, 눈먼 것을 알지 못하는도다.” 이 시대의 성경구절과 완벽하게 드러맞습니다, 다니엘의 시대의 성경 이 아니라, 다른 이름의... 노아의 시대의 구절이 아니라, 바로 이 마지막, 악한 시대에 맞는 말씀입니다.

여길 보십시오, “너는 벌거벗었다.” 고 말했습니다. 그 말씀이 깊숙이 박히게 하십시오. 전 이 생각과 아주 반대하 는 분들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걸 압니다, 그러나 그리스도인이 집 밖에만 나가면 제대로 옷을 입지 않은 여자들 때문 에, 이 악한 시대에 그대로 노출이 되지 않을 수 없는 시점에 와 있습니다.

여자분들, 제가 이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여러분 잘 들으십시오. 남자분 여자분들, 여러분들은 이 말에 찬성하지 않으실 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주님께서 제 마음에 그 말을 하라고 하심을 느낍니다. 여러분, 그렇게 옷을 잘 입지 않고 다니는 여자는 온 정신이 아니라는 거 아셨습니까? 그 여자가 그렇게 믿건 안 믿건,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할지라도, 그 여자는 창녀라는 것을 아십니까? 비록 그 여자가 하나님 앞에 손을 들고 서서 자기 남편 외에 어떤 남자도 한 번도 자기 몸에 손을 댄 적이 없다고 맹세한다고 할지라도, 또 그게 솔직히 진실이라고 해도, 여전히 그 여자는 창녀입니다. 예수께서는, “음욕을 품고 여자를 바라보는 자마다 이미 그녀와 간음하였다.” 라고 하셨습니다. 그런데그 여자는...

아시겠죠, 그녀는 성경에서 말하길, “벌거벗었다” 고 했고, “그런데도 그걸 모른다” 고 했습니다. 그와 같은 일을 하 도록 그녀에게 기름붓고 있는 영은 악한 창녀의 영입니다. 그녀의 외적 존재는, 그녀의 몸은, 그녀의 육체는 깨끗할지 도 모릅니다. 그녀는 간음을 하지 않았을지도 모릅니다, 하나님께 맹세하며 사실일지도, 한 번도 그런 일이 없다고해 도, 그녀의 영은 창녀의 영입니다. 그녀는 패션이라는 이 세상의 신으로 말미암아 너무도 눈이 어둡게 되어서; 야한 옷 차림을 하고 외출했기 때문입니다.

----
바깥 사람은 여섯...아니 다섯 가지 감각으로 지배를 받고 있는 몸입니다. 속 사람은 양심과 애정과 등등의 다섯 감각들로 지배를 받는 영의 사람입니다. 바깥 사람은: 시각, 미각, 촉각, 후각, 청각으로. 하지만 그 영의 내부에는 혼이 있고, 혼은 단 한 가지, 여러분의 자유 의지로 지배를 받습니다. 여러분은 마귀가 말하는 것을 수용하거나 아니면 하나님이 말씀하시는 것을 수용합니다. 그걸 보면 여러분 안에 어떤 영이 있는가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 안에 하나님의 영이 있다면, 그건 하나님의 것들을 먹을 것이고, 세상에 속한 것은 어떤 것도 먹지 않 을 겁니다. 예수님은, “너희가 세상이나 세상에 속한 것들을 사랑한다면, 그건 하나님의 사랑이 이 안 쪽에 들어오지도 않았기 때문이라.” 고 말씀하셨습니다. 사탄이 여러분을 속인 겁니다. “사람이 빵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에 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

자 보십시오, 그녀는, “벌거벗었다”고 했는데, 음탕하고 벌거벗었습니다. 세상은 그 어느 시대보다도 가장 악한 시대에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어느 시대에서도 여자들이 그렇게 행동하지 않 았었고, 대홍수 이전의 세상이 멸망되기 직전의 상태말고는 결코 이런 적이 없었습니다. 예수께서도 그걸 언급하셨습 니다. 잠시 후에 그걸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님께서 통치하지 못하는 겁니까, 아니면 다른 뭔가가 통치하도록 허락하고 계시는 겁니까? 궁금합니다. 이 질 문에 대한 진짜 해답은, 제가 생각하기엔, 오늘날 세상에는 견제하고 있는 두 영들이 있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자, 두 개 이상은 될 수 없습니다, 두 개의 머리입니다. 하나는 성령이신데 활동 중이시고, 다른 하나는 마귀의 영인데, 이마지 막 시대에, 속임수로 역사하고 있습니다. 자, 이제 오늘 전할 메시지의... 나머지 부분을 위해서 여기에서 기초를 놓으려고 합니다.

두 가지 영입니다. 하나는 하나님의 성령이고; 다른 하나는 마귀의 영인데, 미혹으로 역사합니다. 이 땅에 사는 사 람들은 지금 선택을 하고 있습니다. 성령은 여기서 그리스도를 위한 신부를 불러내고 있습니다. 성령은 이 시대, 신부에게 약속하신 그분의 말씀을 입 증하심으로 불러내고 있습니다, 그 말씀은 그리스도라는 것을 보이시면서. 만일 이 시대에 손가락이 움직이도록 되어 있다면, 손가락이 움직일 겁니다. 만일 이 시대에 발가락이 움직이도록 되어 있다면, 발가락이 움직일 겁니다. 만일 이 시대에 눈이 보게 되는 시대라면, 눈이 볼 것입니다. 아시겠죠? 하나님의 영은, 하나님의 장성한 분량에까지 자라가면서,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입니다. 성령께서 이 시대의 메시 지를 입증하시면서 지금 여기 계십니다. 성령이 이렇게 하는 목적은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 이 혼돈으로부터 불려나 오게 하려는 겁니다. 마귀의 거룩하지 않은 영은 여기서 자기 교회를 불러내는데, 늘 그러듯이, 속임수로, 하나님의 말씀을 왜곡시키는 방법으로 불러냅니다, 처음에 했던 방법입니다. 아시겠죠? 다시 씨의 때로 돌아오죠, 에덴 동산에서 시작해서, 다시 여기에 이릅니다.

에서 계정을 읽기... 이 악한 시대의 신.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이 일 후에 다른 천사가 하늘에서 내려오는 것을 보니 큰 권세를 가졌는데 그의 영광으로 땅이 환하여지더라

힘센 음성으로 외쳐 가로되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큰 성 바벨론이여 귀신의 처소와 각종 더러운 영의 모이는 곳과 각종 더럽고 가증한 새의 모이는 곳이 되었도다

요한계시록 18:1-2



 

PDF 파일 또는 전체 크기의 그림을 다운로드 되는 화상를 클릭하십시오.


Acts of the Prophet

(PDF 영어)

God is Hidden and
Revealed in
Simplicity.

(PDF 영어)

나의 삶 이야기.
(PDF)

How the Angel came
to me.
(PDF 영어)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