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저물녘.
<< 이전
다음 >>
썬쎗산 위에서.
William Branham.에서 계정을 읽기...
산에서 관심을 끄는 것은 무엇인가?얼마 전에, 이 강대상에 서 있을 때, 성령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사람들이 너의 집 앞에 말뚝을 박을 날 이 올 것이다. 그들은 너의 대문을 옮길 것이다, 그래서, 너는 그 것을 지나 돌아갈 것이고, 화를 내지 마라.” 저는 제 대문이 망가뜨려지고 거기 언덕배기에 기대어 있는 것을 봤습니다. 저는 제 앞에 언덕이 있는 게 보였고, 온통 흙이 파 헤쳐져 있고, 뭔가가 뭉개놓은 것처럼 다들 거기에 내팽개쳐져 있는 것을 봤습니다. 그는 말하길...
보니까, 거기에 한 리키 (Ricky) 같은 사람이 있었고 일어나서 그 대문을 내동댕이치고, 그러는 걸 봤습니다. 저는, “왜 나에게 말해주지 않았죠?” 하고 물었습니다. 그는 저에게 건방지게 말했고, 그래서 저는 그를 때려야 했습니다. 그 렇게 했을 때, 저는 말했습니다, “내가 권투 선수일 때 해보고 지금까지 이래본 적이 없네, 하지만 자네가 말을 알아듣 게 하기 위해서,” 그리고는 그에게 한 방 날렸습니다. 그가 바닥에 나뒹굴었고, 저는 그를 다시 일으켜 세우고는, 다시 한번 그를 바닥에 나뒹굴게 했습니다. 저는 서너 번, 그를 일으켜 때렸고, 그를 언덕 아래로 걷어찼습니다. 그리고나서 거기로 갔을 때, 저는, “그건 옳은 짓이 아니었어.” 하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저는 그를 일으켜 세우고는 그와 악수를 나누고, “나는 자네에게 화가 나지 않았지만, 자네가 나에게 그런 식으로 말할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게 해 주고 싶을 뿐 이라네.” 하고 말했습니다.
그리고나서 몸을 돌려 돌아오는데, 성령께서 거기 대문에서 서 계시면서, “자, 이 일을 무시해라. 그 말뚝을 박는 날이 오게 되면, 서부로 움직여라.” 하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책은, 내가 필요로 하는 전부이네,
이 책은 좋은 요리법이네,
내 문제들을 해결할 길을 제시하는 책일세.
아멘! 그런데 그 책은 말씀이고, 그 말씀은 하나님입니다. 여러분이 가진 문제들을 무시하십시오, 말씀이 여러분에 게 할 일을 말해 줄 겁니다.삼 년 전에 저는 시청 조사원인 친구로부터 들었습니다, 그는 제가 사는 길 아래 쪽에 사는데, 말뚝을 박으러 왔습 니다. 저는 나가서 말을 걸었습니다, “머드, 왠 일로 왔나?” 킹 씨의 아들입니다,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습니다. “이 도로를 확장할 거래요, 빌리.” 하고 대답했습니다.
여러분 모두 다 기억하시죠. 저는, “그것은 다리일지도 몰라요.” 하고 말했습니다. 저는 우즈 형제님에게 말했습니 다, “토지를 그대로 가지고 계세요. 어쩌면 그 다리가 이곳을 통과해야 할지도 모르니까요.” 그 길은 파헤 쳐졌고, 주위에 블록이며, 돌멩이가 온통 어지럽게 흩어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말하길... 저는, “형제님 토지를 그 대로 가지고 계세요.” 하고 말했습니다. 그 다음에...
킹 씨는 제게 그 일이 일어날 거라고 전에 말해 줬었습니다.
저는 들어가서, 거기에 앉아 있는 제 아내에게 말했습니다, “여보, 저 일에 대해서 뭐라고 써 놓은 게 있어요. 그건 주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니라 예요. 어딘가에 써 있어요.”저는 들어가서 공책을 가져다가 찾아보았는데, 그건, “...이런 일이 일어나리라” 고 쓰여 있었습니다. 팔 년 뒤에! 저는 그것을 보면서, 저는, “여보, 이제 우리가 서부로 움직여야할 때가 됐소.” 하고 말했습니다.
이틀 뒤, 아침 열시 경에 거기 그 방에 서 있었는데, 저는 하나님의 영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저는 조그마한 흰 비 둘기 떼가 날아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조그마한 새들을 쳐다봤습니다. 여러분 그것을 기억하시죠. 저는 피라미드의 형태로, 저에게 쏜살같이 다가온 일곱 천사를 만났습니다. 말하길, “서부로 움직여라, 투산 (Tucson) 으로 가라, 북동쪽 으로 사십 마일 되는 곳에 가거라. 거기서 너는 도꼬마리를 옷에서 떼어내고 있을 것이다,” 아니면 도깨비방망이 같은 거, 그쪽 지방에서 그들이 뭐라고 부르는지 모릅니다.프레드 싸쓰만 형제님은, 지금 저를 똑바로 쳐다보고 계시는데, 그날 아침 거기에 같이 계셨었습니다. 저는 그 일 에 대해서 잊어버리고 있었습니다.
저는, “지진처럼 폭발이 일어났고, 그 일로 그 지역에 있던 거의 모든 것이 진동했습니다. 그런 일을 겪고도 살아 남을 사람이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하고 말했습니다. 저는 겁이 났습니다. 저는 피닉스에 서 있었고, 지금 이 설교를 방 송으로 듣고 계시는 여러분들은 제 말의 증인이 되십니다. 저는 선생님들, 몇 시입니까? 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했었습니 다. “우리가 어느 시점에 와 있나요?”. 저는 서부로 갔습니다. 여기 계신 분들 중 많은 분들이 그 설교 테이프를 가지고 계실 겁니다, 그 일이 실제로 일어나기 몇 년 전에, 제가 말씀드리는 것을 여기 계신 많은 분들이 들으셨을 것입니다.저는 무슨 일이 일어날까 궁금해하면서, 서부로 갔습니다. 어느 날 저는 주님이 부르시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저는 아내에게 말했습니다, 저는, “여보, 아마 내가 할 일은 이제 끝난 모양이오.” 전 몰랐습니다. 저는, “나는...하나님께서, 하나님께서 아마 날 그만 쓰시려고. 이제 나는 본향 집으로 가게 될 거요. 가서 빌리를 데리고 있고, 아이들을 챙기시 오. 하나님께서 어떻게든 당신이 살아갈 수 있게 도우실 것이오. 그대로 살아가고 하나님께 진실 되게 사시오. 아이들 을 학교를 마치게 하고, 하나님의 권고로 양육해 주시오.” 하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빌, 당신은, 당신은 그게 사실인지 확실히 모르잖아요.” 하고 말했습니다.
저는, “아니. 그런 일을 겪고도 살아남을 수 있는 사람은 없소.” 하고 말했습니다.
어느 날 아침 주님께서 저를 깨우셨습니다, “일어나 써비노 캐년 (Sabino Canyon) 으로 올라가라.” 하고 말씀하셨 습니다. 저는 종이와 성경책을 챙겼습니다.
아내는, “어디 가세요?” 하고 물었습니다.
저는, “모르겠소. 돌아와서 말해 주겠소.” 하고 말했습니다.저는 캐년으로 올라갔습니다, 독수리들이 날아다니는 것을 볼 수 있는 아주 높은 곳으로 올라갔습니다. 저는 거기 에 사슴들이 서 있는 것을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저는 기도하려고 무릎을 꿇었고, 두 손을 들었는데, 칼이 하나 제 손에 들려졌습니다. 저는 주위를 둘러보았습니다. 저는 속으로 생각했습니다, “그게 뭐지? 내가 정신이 나가지 않았는데. 내 손에 그 칼이 들려 있다니, 반짝반짝하고, 빛나고, 햇빛을 받아 번쩍거리는군.” 저는, “주위엔 사람들이 있지 않고, 나는 여기 이 캐년 위에 올라와 있는데. 이 칼이 어디서 왔을까?” 하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한 음성이 나서, “그건 그 왕 (The King) 의 칼이다.” 하고 말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저는, “왕 (A king) 은 기사작위를 줄 때 칼을 주는데.” 하고 생각했습니다.
그분은, 그 음성은, 다시 와서, “한 왕이 아니다, '그 왕의 칼'이다, 주의 말씀이다.” 고 말했습니다. 또, “두려워 말 라. 그건 단지 세 번째 당김 (the Third Pull) 일 뿐이니까. 그것은 네가 맡은 사역의 입증이다.” 하고 말씀하셨습니다.저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가운데, 한 친구와 같이 사냥을 가려던 참이었습니다.
그런데 누군가가 제게 전화를 했습니다, 주의 천사 사진에 대해서 저를 비난했던, 그 사진을 찍었던 사람이었습니 다. 저는 그의 아들이 사형 집행을 받고 있었고 며칠 후 집행을 당할 것이었기 때문에, 그의 아들 문제로 휴스턴으로 가 야 했습니다. 거기서 저를 만난 그는 저를 부둥켜안더니, “내가 비난하던 사람이 내 외아들을 구하러 오시다니!” 하고 말했습니다. 그 인도주의 협회는 생명을 구했다고 제게 그들이 오스카인지 뭔지라고 부르는 그런 것을 수여했습니다.그 후에 우리는 돌아와, 저는 사냥하기 위해서 산으로 올라갔습니다. 거기서, 프레드 형제님과 저는, 어느 날 아침 제가 밖으로 걸어 나왔을 때, 저는 벌써 제 멧돼지를 잡았고, 그들이 간 쪽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저는, “프레드 형제 님, 저쪽 산으로 아침 일찍, 동틀 무렵에 가보세요, 저는 다른 쪽으로 갈 테니까요. 저는 그 돼지를 쏘지 않을 겁니다, 죽이지 않을 거예요. 하지만 그 돼지떼가 이쪽으로 내려가기 시작하면, 제가 그 돼지들 앞쪽에 총을 쏴 그것들이 돌아 가도록 할게요.” 하고 말했습니다.
프레드 형제님은 산으로 갔는데 멧돼지들이 없었습니다. 형제님이 제게 손을 흔들었고 저는 봤습니다. 제가 캐년 아래쪽으로, 커다란 갈라진 틈들이 있는 곳으로 내려가는데, 동이 막 트고 있었습니다. 저는 산의 다른 쪽으로 돌아서, 그 예언들에 대해서는 까마득하게 잊어버리고 있었습니다. 앉아서, 기다리며, 쉬면서, “그 멧돼지들이 어디로 갔을 까?” 하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인디언들처럼 앉아서, 아시죠, 다리를 꼬고 앉는 거, 저는 제 청바지 다리를 보았는데, 거기에 도깨비방망이 가 달라 붙어있었습니다. 그것을 떼어냈습니다. 그런데 저는 생각하기를, “이상한 일이군! 나는 투산에서 북동쪽으로 사십 마일 떨어진 곳에 있어. 요셉은 저기에 앉아서 나를 기다리고 있고.” 제가 고개를 들어 보는데, 저는 돼지떼가 제 게서 한 9백 미터 가량 떨어진 곳에서 나오는 것을 봤습니다, 산에서. 저는 그 도깨비방망이를 내던졌습니다. 저는, “저것들을 잡아야지. 가서 프레드 형제님을 데려와야 하는데, 여기 이 오코티요 선인장에서, 어느 방향으로 가는지 알 리기 위해서 종이쪽지를 걸어두고, 프레드 형제를 데려오자.” 하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반대편으로 있는 힘껏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저는 제가 누군가 쏜 총에 맞은 줄 알았 습니다. 그렇게 큰 폭발음은 처음 들었습니다. 전국이 뒤흔들릴 것 같은 소리였습니다. 그런데 바로 그때, 제 앞에는 일 곱 명의 천사들이 무리 지어 서 있었습니다.저는 잠시 후에 프레드 형제님과 일행을 만났습니다. 그들은, “그게 뭐였죠?” 하고 물었습니다.
저는, “바로 그거였어요.” 하고 대답했습니다.
“무슨 일을 하실 겁니까?”
“집으로 돌아갑니다. 주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니라 입니다, 지금까지 성경 안에 감춰져 있던 일곱 신비들이, 이 교 파들과 모든 것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일곱 인들 안에 있는 그 일곱 신비들을 열어주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했습니다.
땅에서 올라간 그 원이 거기에 있었습니다, 안개가 형성되는 것처럼. 그 일이 일어났을 때, 그것은 완전히 산 속으 로 깊이 올라갔습니다, 서쪽으로 빙 돌기 시작하더니, 왔던 곳에서 서쪽으로. 과학은 한참 후에, 48km 상공에 40km 너비의 피라미드 같은 원의 형태로 있는 그것을 포착했습니다.그리고나서, 며칠 뒤, 거기에 서서, 그 사진을 오른쪽으로 돌리자, 거기에는 일곱 교회 시대에서 보았던 것과 똑같 은, 흰 가발을 쓰고, 최고의 신성을 보여주시는 예수가 있습니다. 그분은 알파와 오메가이시고, 처음과 마지막이시고, 그분은 영원무궁히 최고의 심판주로서 거기에 서서, 이 시대의 메시지를 확증하셨던 겁니다. 저물녘에 빛이 있을 것입 니다! 그게 다 뭐죠? 그게 뭐였죠?
저는 서부로 갔습니다. 바로 그 산 위에서, 저기 계시는 뱅스 우즈 곁을 지나는데, 말씀하시기를, “돌을 위로 던져 라. 우즈 씨에게, '주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니라, 당신은 하나님의 영광을 보게 될 겁니다.'라고 말해라.” 하셨습니다. 바로 그 다음 날, 거기에 서 있을 때, 회오리 바람이 내려와 산들을 냅다 휘둘러 쳤습니다. 돌멩이들이 날아와 나 무 꼭대기 부분을 잘랐고, 제 머리에서 1m 쯤 위에서. 세 번이나 큰 폭발음을 냈고, 형제님들은 마구 뛰어왔습니다. 거 기에는 열 다섯 명 정도가, 목사님들과 여러 형제님들이 서 있었습니다. “그게 뭐였죠?” 그가, “그게 뭐였죠?” 하고 물 었습니다.
저는, “서해안에 심판이 내리칠 겁니다.” 하고 말했습니다.그 뒤 이틀 후에, 지진으로 알래스카는 바다에 가라앉을 뻔했습니다. 애리조나의 코로나도 숲에 있는 썬쎗 (Sunset) 산에 있는 이 빛은 무엇입니까? 그 위에서 일어난 이 이상한 일은 무엇입니까, 사람들이 서쪽에서 동쪽으로 운전을하고 있었고, 그게 내리쳤던 곳 주변에 놓여 있던 돌멩이들을 주웠습니다. 그 돌은 다, 하나같이, 세모였습니다, 그 돌풍이 내리쳐서. (그 셋은 하나입니다.) 그것들은 전국에 걸쳐서, 문진 (文鎭) 으로 책상들 위에 놓여져 있습니다. 코로나도숲 썬쎗 산에서 일어난 이 이상한 일은 뭐죠?
주니어 잭슨이 지금 듣고 계실텐데, 그가 꾸었던 꿈을 제가 해몽했던 것을 여러분들 기억하고 계시죠? “해 지는 쪽 으로 가는 거.” 그런데 이 일은 “썬쎗(일몰)” 산에서 일어났습니다. 지금은 저물녘, 일몰의 때입니다. 일몰 메시지가 역 사의 설정, 아니 예언의 설정을 통해 성취되어져 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물녘에 빛이 있을 것입니다, 투산에서 북쪽 으로 사십 킬로미터 떨어진 코로나도 숲에 있는 썬쎗 산 위에서. 지도를 가지고 썬쎗 봉이 거기에 있는지 조사해 보세 요. 바로 거기서 그 일이 일어났습니다. 저는 며칠 전까지는 그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습니다.
모든 게... 그건 결코 죽지 않을 것입니다. 그건 계속해서 스스로를 밝혀낼 겁니다. 처음에 그 일이 일어나고, 다음 에는 예수님이 우리를 바라보며 서 계시는 사진이 되고, 정확히 썬쎗 산 위에서 일어난 일이고, 일몰의 빛입니다. 저물 녘의 빛이 왔고, 하나님께서 직접 입증하고 계십니다. 그게 뭐죠? 하나님과 그리스도는 한 분이라는 사실입니다. “흰 색”, 몇 분이나 그것을 보셨죠, 주님께서 흰 가발을 쓰고 계시는 거, 우리가 계시록 1장에서 말할 때? 보세요, 최고의 신성, 최고의 권위, 다른 음성도 없고, 다른 신(god)도 없고, 다른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그 분 안에는 신격의 충 만함이 육체로 거하십니다.” 천사들이 직접 그분의 가발이었습니다. 아멘.
썬쎗 산에서 무슨 일이 있어났습니까? 하나님께서 그분의 말씀을 확증하신 것입니다. 그게 이런 모든 소음이 일어 났던 이유입니다. 보세요, 하나님은 다시금 그분이 약속하신 말씀을, 계시록 10:1-7을 성취하고 계시는 것입니다, “일 곱째 천사의 메시지가 소리나는 날들에, 하나님의 신비가 끝마쳐져야 하리라.” 계시록 10:1-7에 감춰졌던 신비는, 마 지막 교회 시대에게 준 마지막 메시지입니다. 이 시대에 누가복음 17:30을 정확히 성취시킵니다, “인자가 계시되어질 날.”
“거짓 선지자들과 거짓 그리스도들이 일어나, 표적과 기사들을 보여주고, 가능하다면 선택받은 자들도 속이리라.” 사람들은 여전히 의심합니다. 그리고 늘 그렇듯이, 교회는 아주 혼동스러워 합니다.그런데 과학은, 투산 전역에 걸쳐서도, 그들은 기사들을 써서 신문에 실었습니다. 레몬 산 위에 설치된 그 커다란 카메라도 그것이 우리가 서 있던 곳을 떠나 올라오는 것을 포착하지 못했고, 그것은 서쪽으로 표류하다가, 시간이 끝났 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그것은 거기서는 조금밖에 더 가지 못합니다, 서해안이니까요. 심판이 바로 그 쪽으로 가서 내리쳤습니다. 피닉스에서 쭉 올라가 옆으로 가로질러 프레스캇으로 그리고는 산들을 지나서 서해안으로 간 것입니다. 그것들이 어디로 가고 있었죠? 알래스카로 올라갔고, 거기서 천둥이 치고, 바로 그 길로 올라갔던 겁니다.
그 관측소들과 투산에 있는 모든 기상대들은 아직도 의아해하고, 그것이 뭔지 알려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높은 곳에는 안개, 연무나 그 어떤 것도 형성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무엇이 그 구름을 형성했는가? 그게 지금은 어디 에 있는가?” 그들은 동방 박사들이 별 하나를 보고 따라왔을 때처럼, 그 초자연적인 후광이 하늘에 떠 있는 것에 대해 서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박사들은 물었습니다, “유대인의 왕으로 나신 이가 어디 계시뇨?” 그게 뭐였죠? 하나님께서 그분이 하신 말씀을 성취하는 겁니다. “야곱에서 한 별이 일어나리라.”
하늘의 하나님께서 저물녘에 저물녘의 빛들이 있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삼년 전에 이 신비는 하나의 예언이었습 니다. “선생님, 지금 몇 시입니까?” 하지만 지금 그것은 역사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지나갔습니다. 그 약속은 성취되었 습니다. 선생님, 지금은 몇 시입니까, 그리고 관심을 끄는 이 일은 무엇입니까? 자신의 말씀을 성취하는 하나님입니다! 하나님은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히 동일한 분이십니다.
에서 계정을 읽기...
산에서 관심을 끄는 것은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