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치열한 싸움.
<< 이전
다음 >>
그 전쟁터는.인간의 마음에서.
William Branham.에서 계정을 읽기...
가장 치열한 싸움.자, 싸움이 시작되기 전에, 그들은 먼저 접전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아니면 싸울 곳이 될 장소, 택한 장소를. 일차 세계 대전 때, 그것은 무인 지대와 그런 곳에서 싸웠습니다. 그들은 장소를 선택해야만 합니다. 이스라엘이 블레셋 사람과 싸우러 갔을 때, 그들은 각자 산에 모였습니다. 그 곳에서 골리앗이 나와 이스라엘 군대 를 불렀습니다. 그 곳에서 다윗이 골리앗을 만났고, 골짜기에서, 두 산 사이를 흐르는 작은 시내를 건널 때, 돌을 몇 개 주웠습니다. 장소가 선정되어야만 합니다.
그리고 이 곳에서, 상호간의 땅, 무인 지대가 있습니다, 그들은 이 장소 여기서 싸웁니다. 한 쪽은 여기서, 한 쪽은 여기서 싸우고, 여기로 달려가고 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만나서 힘을 겨루는 최전선이 있습니다, 각 군대가 상대방 군 대와 힘을 겨루는 곳, 접전지. 자, 이 말을 놓치지 마십시오. 이 큰 싸움이 땅에서 시작되었을 때, 서로 만날 곳이 있어야 했습니다. 싸움을 시작하려면, 싸움을 일으킬 장소가 선정되어야 했습니다. 그 전쟁터는 인간의 마음에서 시작됩니다. 거기서 싸움이 시작됩니다. 인간의 마음이 싸움이 시 작될 곳, 싸울 곳으로 택해졌습니다, 왜냐하면 마음에서, 머리로부터 결정이 내려지기 때문입니다. 자, 그들은 결코어 떤 조직에서 싸움을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어떤 기계적인 문제에서 싸움을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전쟁터는 결코 거기 서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조직은 결코, 하나님의 일을 할 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전쟁터는, 여러분이 대적 을 만나게 되는 곳은, 마음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스스로 선택을 해야만 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만납니다. 저는 여기 있는, 아주 아픈 이 작은 소녀가, 꼭 이 말을 아주 자세히 듣기를 바랍니다.
결정은 마음에서, 머리에서 내려집니다. 거기는 사탄이 여러분을 만나는 곳이고, 하나님이 사람을 그렇게 만드셨 기 때문입니다. 자, 저는 (여러분이 제 공책을 보신다면) 작은 그림을 그려놨습니다. 얼마 전에 여기서 그것을 그렸는데, ...칠판을 사용했습니다. 인간은 밀알과 똑같이 조성되었습니다. 그건 씨입니다. 인간도 씨입니다. 육체는, 여러분은 여러분의 부모님의 씨 입니다; 아버지로부터 생명이 나왔고, 육질은 어머니에게서 나옵니다. 그러므로, 둘은, 다, 난자와 피는, 결합합니다. 혈세포 안에는 생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서 그게 발육을 시작하고, 아이를 만듭니다.
자, 어떤 씨든지 바깥에는 껍데기가 있습니다; 안에는 육질이 있고, 육질 안에는 생명의 싹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 렇게 만들어졌습니다. 우리는 몸과 혼과 영입니다. 바깥은, 몸, 껍데기이고; 그 안에는, 양심과 기타등등, 혼이고; 혼의 내면에는 영이있습니다. 그리고 영이 다른 모든 것을 지배합니다.
자, 만일 여러분이 집에 가시면 앉아서, 세 원을 그리십시오. 여러분은 알게 될 것입니다, 바깥에 있는 몸은 오감 을 가지고 접촉하는데, 그것은 시각, 미각, 촉각, 후각, 청각입니다. 그건 인간의 몸을 지배하는 다섯 가지 감각입니다. 몸 안에는 혼이 있는데, 그 혼은 상상, 양심, 기억, 추론, 애정으로 지배됩니다. 그런 것들은 혼을 지배합니다. 하지만, 영은, 단 한 가지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 그것을 알아봅시다. 영은 한 가지 감각을 가지고 있는데, 그 감각은,(Eng.p. 13) 믿음이 지배하든지 의심이 지배하든지 합니다. 정말입니다. 거기에 이르는 길은 단 한 가지인 데, 자유 의지입니다. 여러분은 의심을 받아들일 수도 있고 믿음을 받아들일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받아들이고 싶은 둘 중 하나. 그러므로 사탄은 인간의 영이 하나님의 말씀을 의심하도록 하려고, 그 부분에서 시작합니다. 하나님도 자신의 말 씀을 그 영 안에 넣으려고, 그 요지에서 시작합니다. 그렇습니다. 그렇게해서 싸움이 시작되는 겁니다.
만일 이 교회가, 지금 모든 사람이 한 뜻이 될 만큼 붙어 있고, 연합되어 있을 수 있다면, 어디에도 의심 한 점 찾 아 볼 수 없는 상태로, 오분 후에는 우리 가운데 약한 사람이 한 사람도 없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 성령을 바라는 사람 이 있는데 성령을 받지 못할 사람이 한 사람도 없을 것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그 특정한 것을 해결할 수만 있다면말입 니다.
자, 거기서 싸움이 시작됩니다, 바로 여러분의 마음 안에서, 여러분의 의지와 상관없이. 자 명심하십시오, 그건 크리스천 사이언스가 아닙니다, 물질 위에 정신이 우선한다고 하는. 마음이 하나님의 말씀 인 생명을 받아들이면, 거기에서는 생명이 나옵니다. 여러분이 생각한다고해서 그렇게 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하나 님의 말씀이 여러분의 생각의 채널을 통해 나왔습니다. 아시겠죠? 그건 크리스천 사이언스가 말하듯, 물질 위에 정신, 생각이 아닙니다. 아니예요. 그게 아닙니다. 그게 아니라, 여러분의 마음이 그것을 받아 들이고 그것을 붙잡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이 뭘로 지배를 받죠? 여러 분의 영입니다. 여러분의 영은 하나님의 말씀을 붙들면, 그 안에 생명을 가지게 되는 겁니다. 그게 여러분 안에 생명을 가져옵니다. 오, 형제님! 그 일이 일어날 때, 생명이 그 채널 아래로 내려가 여러분 안으로 들어가면, 하나님의 말씀이 여러분 안에서 표명되게 됩니다.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
그 때 그게 어떻게 하죠? 마음 한가운데서, 그건 혼입니다, 거기서 나가면서 모든 채널을 먹입니다. 문제가 뭐냐하 면, 우리는 이 안에 많은 의심을 가지고 서 있으면서, 저기 밖에 있는 것을 받으려고 한다는 겁니다. 여러분 그렇게 하 지 말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진짜 말씀을 가지고 그 채널로 내려가면, 자동적으로, 그게 밖으로 나오게 됩니다. 안에 무엇이 있느냐가 중요한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속입니다. 사탄은 속으로 접근합니다.
자, 여러분은 말할 것입니다, “전 도둑질을 하지 않아요. 술을 마시지 않아요. 저는 이런 일들을 하지 않아요.” 그 건 아무 상관도 없습니다. 아시겠죠, 속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이 아무리 선량하든지, 아무리 도덕적이든지, 아무리 진실하든지간에, 그런 것 은 존중합니다. 하지만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아시겠죠? 속에서 무슨 일인가가 일어 나야만 하는 겁니다. 그렇지 않으면, 겉치장인데, 여러분은 마음 속으로는 사실 그 일을 하고 싶어할 것이기 때문입니 다.
그건 겉치장이 될 수가 없습니다. 그건 진짜여야만 합니다. 그 아래로 내려갈 수 있는 길은 단 한 가지 뿐이고, 그건 자유의지라는 길을 통한 겁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가지 고, 혼 안으로 들어갑니다.(Eng.p. 14) “대저 그 마음의 생각이 어떠하면 그 위인도 그러하도다.” “만일 이 산더러 들 리어 옮기우라' 하고, 마음에 의심치 아니하면, 말한 것이 이룰줄 알고 믿으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 여러분 아시 겠습니까? [회중이 “아멘”한다-주] 거기가 싸움터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그것을 먼저 시작하게 하기만 한다면. 우리는 너무나 일의 결과를 보기를 서두릅니다. 우리는 너무나 하나님을 위해 무슨 일인가 하려고 서두릅니다. 이 여자분은 분명히, 살고자 애쓰고 있습니다. 그녀는 건강해지고 싶어합니다. 다른 분들도 여기 계시는데, 건강해지고 싶 어합니다. 의사처럼, 그 사건에 대해서 듣거나, 죽은 자가 살아났다는 얘기, 우리 하나님이 행하신 다른 크고 위대한 일 들을 들으면, 우리는 조급해집니다. 문제는, 우리는 이런 감각들을 통해서, 여기 있는 뭔가를 잡으려고 한다는 겁니다, 양심 같은 걸로.
많은 경우에 있어서, 너무나 많은 사람들은 말씀을 잘못 이해합니다. 저는 제단 앞으로 부르는 일로 인해서 오해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 저는, “저는 그다지 제단 앞으로 부르는 것을 선호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단 앞으로 불러내서는 안된다는 의미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누군가 어떤 사람의 팔을 잡고는, 말합니다, “오, 잔형제, 그거 아세요? 우리는 지금까지 이웃으로 지내왔 어요. 여기 제단으로 와서, 무릎을 꿇으세요.” 그가 뭘 하고 있는 겁니까? 여기에 칠판이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그가 하 는 일을 여러분에게 보여 줄 수 있었을텐데. 그는 애정을 가지고, 그의 혼으로 들어가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건 통하지 않습니다. 그게 방법이 아닙니다. 정말로, 그게 아닙니다. 어쩌면 그는 기억으로 그의 혼의 감각을 통해서 들어가려고 할 겁니다. “오, 잔형제, 당신의 어머니는 좋은 분이었 어요. 그녀는 돌아가신지가 꽤 되었어요.” 기억입니다! 아시겠죠? 여러분은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그건 자유의지의 노선으로 내려 가야만 합니다. 여러분이, 직접, 하나님의 말씀을 허용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어머 니가 훌륭했기 때문에 오는 게 아닙니다. 여러분이 좋은 이웃이기 때문에 오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이 여러분을 오라 고 부르시고, 여러분이 그분의 말씀에 근거하여 하나님을 받아들이기 때문에 오는 겁니다. 그 말은 모든 것이 되는 말 씀입니다. 그 말씀이! 만일 여러분이 모든 것들을, 모든 양심과 모든 감각들을 한 쪽으로 치우고, 그저 말씀이 들어오도 록 허용한다면, 그 말씀은 정말로 확실한 열매를 맺을 것입니다.
여기, 그게 뭘로 덮혀 있는지 보십니까? 여러분은 말하길, “어, 그게,” 여러분은 말하길, “브래넘형제, 이것들, 양 심과 감각들, 등등은 그것과는 아무 상관도 없잖아요?” 아닙니다, 상관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말씀이 들어오게 허용하 고 그 말을 양심으로 덮어둔다면, 그 말씀은 자라지 못합니다; 그건 형태가 일그러진 말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 땅에 좋은 옥수수 알을 하나 심었고 그 위에다 막대기를 얹어놓은 적 있습니까? 그 씨는 구부정하게 자랄 것입니다. 어떤 줄기든, 자라나는 어떤 것이든 뭔가가 그것을 막고 있기 때문에, 구부정해질 것입니다.
어, 그게 오늘날 우리 오순절 믿음이 가지고 있는 문제입니다. 우리는 너무도 많은 것들이 말씀을 방해하게 허용하 고 있습니다, 우리가 가르침을 받은 믿음과 우리 안에 살고 계신 성령을 말입니다. 우리는 너무나 많은 일들을 허용하 고, 다른 사람을 바라봅니다. 그런데 마귀는 언제나 여러분에게 누군가의 실패를 지적합니다, 하지만 진짜 진정한 간증에서는 멀어지게 하려고 합니다. 마귀는 어떤 때는, 여러분에게 뭔가를 모방하며 다니는 위선자를 보게 할 것입니다. 그는 모방하고 있었기 때 문에,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게 하나님의 말씀의 진짜 원천에서 나온 것이라면, “천지는 없어지려니와 내 말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 그것은 거기에 머물러 있어야만 합니다. 자매님, 아시겠습니까?
그것은 머리에서 받아들여져야 합니다, 다음에 그것은 마음으로 믿어집니다. 그러면 하나님의 말씀이 실재가 되 고, 그 다음에는 몸과 혼의 모든 감각들이 성령으로 말미암아 다 씻김을 받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하나님에 대한 감 각, 하나님에 대한 양심, 경건한 모든 것이 여러분에게서 흘러 넘치게 됩니다. 어디에도 의심이 없습니다. 어떤 것도 일 어날 수 없습니다. 기억 가운데 있는 어떤 것이 일어나, “존스양이 하나님을 의지하려고 했던 일을 기억한다, 아무개양. 도우양은 한 번은 병을 고쳐 주십사 하나님을 의지한 적이 있었는데, 실패했었지.”하고 말하지 않습니다. 아시겠습니까? 하지만 그 채널이 말끔히 씻겨지고 정결해지고, 속에 성령으로 충만하게 되면, 존스양이 뭘 어떻게 했든지간에 생 각이 나지도 않을 것입니다. 이제는 여러분과 하나님이 함께 있고, 둘 외에 다른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바로 그겁니 다. 여러분의 싸움은 그겁니다.
에서 계정을 읽기... 가장 치열한 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