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 고.

<< 이전

다음 >>

  ‘살아있는 말씀’시리즈.

새 하늘과 새 땅을.


William Branham.

에서 계정을 읽기... 산 고.

자, 저는 오늘 오후에 제가 광고했던 주제인 산고(Birth Pains)에 대해서 말하고 싶습니다. 자, 그건 말하기가 몹 시 곤란하지만, 성경에 나오는 것입니다. 저는 여기서 예수님께서 말씀하셨던 것으로 압니다, 예수님께서는, “너희는 슬퍼하겠지만, 너희의 슬픔은 기쁨으 로 바뀌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여기 그의 제자들에게 말씀하시면서, 그리스도교가 탄생하리라는 것을 아시고 계셨던 겁니다. 그래서 옛 것은 죽어야 합니다, 새 것이 태어나기 위해서는요. 출산하는 것이라면, 반드시 괴로운 진통을 겪어 야만 합니다. 그들은 정말로 괴롭고 고통스러운 통증을 겪어야 할 것입니다, 율법에서 은혜로 이르기 위해서는요. 정상적인, 자연적인 출산은 영적인 출산을 예표합니다. 모든 자연적인 것들은 영적인 것들의 예표들입니다. 그래 서 우리는, 여기 땅에서 보는 것, 땅에서 자라는 나무를 보면, 성장하는데, 생명을 위해 분투하고 있는 것을 발견합니 다. 그건 어딘가에, 죽지 않는 나무가 있다는 것을 보여 주는데, 그 나무는 뭔가를 찾아 외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아무리 나이가 들어도, 아무리 아파도, 어떤 상태에 있든지 간에, 살기 위해서 외치고 있는 것을 우리는 발견하는데, 그건 어딘가에 우리가 살아가는 생명이-영원히 사는 생명이 있음을 보여 주기 때문입니다. 얼마나 완벽 한지 보십시오.

자, 요한일서 5:7에서, 거기가 맞다고 생각하는데요, 제가 잘못 알지 않았다면, 거기서는, “하늘에서 증거하는 것 이 셋이니, 아버지와 말씀과 성령이라, 이 셋은 한 분이기 때문이라. 땅에서 증거하는 것이 셋이니, 물과 피와 영이라, 그들은 합하여하나니라.” 자 보십시오. 첫 번째 셋은 한 분입니다. 두 번째 셋은 땅에 있는 것이고 하나로 합해지는 것 입니다. 아들이 없으면 아버지가 있을 수 없고, 성령이 없으면 아들이 있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피 없이 물은 있을 수 있고, 영이 없이피는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 시대들을 통해서, 이것이 사실임을 증명했다고 생각합니다. 물과 피와, 영. 칭의, 성화, 성령 침례. 그건 예 표, 예표의 실체인데, 자연적인 출산의 실체인 것입니다. 여자가, 아니면 해산하는 어떤 것이든지, 출산할 때는. 맨 처음에 나오는 것은 양수가 터집니다, 정상적인 분만일 때. 두 번째 나오는 것은 피이고, 그 다음에는 생명이 나옵니다. 물, 피, 영, 그것은 정상적인 자연적인 출산을 구성하 는 요소입니다.

영적인 영역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물, 믿음에 의한 칭의(의롭게됨)죠, 하나님을 믿고, 그분을 여러분의 구세주 로서 영접하고, 침례를 받는 단계입니다. 두 번째, 영의 성화이죠, 하나님께서는 세상적인 모든 요소들과 세상의 소욕으로부터 영을 정결케 하십니다. 그 다음에는 성령이 들어오셔서 신생(新生)을 주시고 그 성화된 그릇을 채 우십니다. 예를 들어서, 이렇게. 자, 제가 여러분에게 말씀드렸었죠. 여러분이 믿지 않으시는 건, 옆으로 놔두고, 파이만 드 십시오. 보세요. 자, 유리컵 하나가 닭장 속에 들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컵을 집어 올려서 식탁에 놓고는 바로 물이 나 우유를 따르지 않습니다. 네. 집어 올리는 건 칭의입니다. 그 컵을 씻는 건, 성화입니다, 왜냐하면, 헬라어 sanctify 는 복합어인데, “씻겨져서, 사용하기 위해서 옆으로 놔둔 상태.”라는 뜻입니다. 사용 중이 아니라, 사용하기 위해서. 그 런 다음에, 그 컵을 채울 때, 그 컵은 사용이 되는 것입니다.

이제 이 말을 하려고 하는데, 기분 나쁘게 하려는 말이 아닙니다. 바로 거기서 순례자 성결교, 나사렛교인이신 분 들이 오순절로 올라가지 못한 부분입니다. 여러분은 성화로 정결케 되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이 방언으로 말하거나 다른 것들의 은사들로, 섬길 수 있는 위치에 놓일 준비가 되었을 때, 여러분은 그것을 거절했고, 다시 닭장 속으로 떨어 져 버렸습니다. 아시겠죠? 그게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항상 그렇습니다. 자, 여러분들을 비난하려고 이 말을 하는 게 아니라, 제 마음 속에 있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어서입니다. 그건 제가 이곳에 온 이후로 계속해서 제 속에 가득 차 있었던 생각이고, 그래서 저는 말씀드리는 게 낫겠다 싶었습니다. 그저, 칼 과 디모스와 그들의 친절로, 여러분 모두의 친절 덕분에, 저는 제 혼에 있는 모든 것을 다 전하려고 최선을 다하는데, 나머지 일은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 통상적인 것은 영적인 것을 예표합니다. 자, 그 다음에 발견하는 건, 아기가 완전히 태어납니다. 보통, 아기가... 양수가 터지면, 여러분은 그 일에 대해서 는 별로 할 일이 없습니다. 피가 나올 때도, 여러분은 그 일에 대해서 별로 할 일이 없습니다. 그러나 아기 안에 생명을 주기 위해서는, 여러분은 그 아기를 찰싹 때려줘야 하고, 그 아기가 울게 만들어야 합니다. 그게... 자, 여기 계신 형제 님들은 많은 훈련을 받으셨지만, 저는 교육을 받지 못해서, 저는 그것을 예표로 만들기 위해서 자연을 예로 들어야만 합니다. 그렇습니다. 그게 일어났던 일입니다. 이것을 그들에게 이해시키기 위해서는, 잘 때려 줘야만 합니다.

자, 여러분은, 조금, 약간의 쇼크를 받을 것입니다. 어쩌면, 그를 때려줄 필요가 없이, 조금 충격만 주면 될 겁니 다. 그가 태어났다는 사실 그 자체가, 때로는, 그에게 충격을 줄 겁니다. 그를 붙들고, 그를 흔듭니다. 그는 숨을 쉬지 않습니다, 조금 때려 주면, 그는, 자기에게는 알려지지 않은 방언으로, 소리를 지르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어쨌든, 그는 소리를 냅니다. 그런데 아기가 사산아로 태어나게 되면, 아무런 소리를 내지 않고, 감정도 나타내지 않으면, 그 아이는 사산아입니다. 오늘날 교회의, 체제의 문제가 바로 그겁니다. 사산아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맞습니다. 그들은 복음으로 좀 맞아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Eng. p. 9) 그래서 그들을 깨우기 위해서, 그들이 자각을 할 수 있게 하려고, 하나님께서 그들에 게 생명의 숨을 불어넣어 주실 수 있도록 말이죠. 이제 우리는 그게 정말 사실임을 압니다. 그건 쌀쌀맞은 신학이지만, 그래도 그건 진리입니다.

-----
우리는 하나님의 선지자들에게서 우리가 새로운 땅을, 새 하늘과 새 땅을 가지게 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그것에 대한 성경 말씀을 원하신다면, 계시록 21장입니다. 여러분을 위해서 그것을 인용해 드릴 수 있는데요, 여기 있습니다. 요한이 말하기를,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은 사라졌더라.” 없어졌습니다. 자, 우리가 새 땅을 가지게 된다면, 옛 땅과 새 땅은 동시에 공존할 수 없습니다. 또, 새 세상과 옛 세상은 동시에 공존할 수 없습 니다. 두 세상 체제가 동시에공존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새 땅이 있으려면, 옛 땅은 죽어야만 합니다. 자, 옛 땅이 죽 어야 한다면, 지금 이 땅은 새 땅을 위한 산고를 겪고 있습니다.

그런데 의사가 해산하려는 환자를 진료하러 가면... 의사들이 하는 일 중에 한 가지는. 자, 제가 알고 있는 의사들 이 두세 분 이곳에 계시는데, 훌륭한 의사들로, 그리스도인 의사들입니다. 저-저-저는 여러분에게 이것을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의사가 하는 첫 번째 일은, 그 환자를 관찰하다가, 진통 시간의 간격을 재는 겁니다, 산고를요. 의사는 진통 시간을 잽니다, 진정 간격이 얼마나 짧아지는지, 진통이 얼마나 더 심해지는지. 이전 진통보다 더 심한 고통이 찾아옵 니다. 다음 진통은 더 아프고, 더 진통 간격이 짧아집니다. 그렇게 산고를 통해서 진단합니다. 어, 세상이 새로운 세상을 낳기 위해서 포기해야 한다면, 우리가 이 땅에서 가지는 산고를 몇 가지 알아봅시다, 그 러면 우리는 언제 그리고 얼마나 긴 진통을 지구가 겪어내고 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일차 세계 대전은 커다란 산고를 보여줬습니다. 땅이 겪은 첫 번째 산고를 보여 주었습니다. 땅을 위해 정해진 그 시간 때문에, 우리는 폭탄들을 제조해냈고, 기관총과 독가스를 만들어냈습니다. 여러분 기억나시죠. 어쩌 면 여러분 중많은 분들은 기억하시지 못할 것입니다. 저는 그때 여덟 살에 불과했었지만, 사람들이 겨자탄과 염소 가스 와 그런 것들에 대해서 얘기하던 걸 기억합니다. 당시에 사람들은, “그게 작동개시만 되면 전 지구를 불태워 버릴 것이 다. 모든 사람을 죽일것이다. 어, 그게 터지고, 바람이 불어서 전 지구에 퍼뜨리게 될지도 모른다.”고 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그 독가스라는 무시무시한 무기에 대해서 얼마나 겁에 질렸는지 모릅니다! 지구는 그런 걸 겪었고, 그게 첫 번 째 산고였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두 번째 전쟁이, 세계 대전이 있었고, 이 땅이 겪은 진통은 훨씬 더 큰 것이었습니다. 진통은 늘 더 욱 끔찍해집니다, 지구의 산고는요. 지구는 거의 파괴되었을 뻔했습니다, 원자폭탄이 떨어져 도시 하나가 전부 다 파괴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건 일차 세계 대전의 진통, 지구의 파괴보다도 훨씬 더 큰 것이었습니다.

자, 지구는 구원받을 때가 가까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렇게 지구가 불안해하고, 정신을 못 차리고 그러는 것입니다, 수소 폭탄이 있고, 공중에는 전 세계를 파괴시킬 공중미사일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나라마다 서로 다 른 나라를두려워하고 있습니다, 그 나라가 아무리 작은 나라라고 해도. 그들은 그 미사일들을 가지고 있으면서 주장하 기를... 그것 중 하나라도. 그들은 별들을 보고 그것들의 방향을 지시하고 원하는 곳에 세계 그 어디라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러시아는, 저는 며칠 전에 뉴스를 들었는데, 러시아는 우리나라를 파괴할 수 있다고 주장하면서 원자나 그런 것들 이 자기 나라에서 폭발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는 그 일에 대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릅니다. 모두다 그 런 주장을내세우고 있고, 실제로 그렇습니다. 사람들의 과학은 하나님의 위대한 실험실로 침입해 들어왔고, 자신들을 파괴할 단계까지 이르렀습니다. 하나님은, 항상 지혜로 스스로를 파괴하도록 허락하십니다. 하나님은 어떤 것도 파괴하지 않으십니다. 인간이 지혜로 자신을 파 괴하는 것입니다, 처음에 사탄의 지혜를 하나님의 말씀 대신 취함으로써 그랬던 것처럼.

-----
세계는 자신이 더 이상 견딜 수 없음을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지구가 더 이상 견딜 수 없음 을 알고 있습니다. 세상은 그들의 미래를 알고 있습니다, 곧 일어나리라는 것을. 하나님께서 그러리라고 말씀하셨기 때문에 그 일은 일어날 것입니다. “하늘과 땅 전체가 불에 탈 것입니다.” 전부 다 혁신이 일어나고, 새로운 세상이 태어날 수 있을 겁니다. 하나님께서 그것을 예언하셨습니다. 세상은, 모든 체제 가운데서 썩었고, 그래야만, 썩어야만 합니다. 그래서 제가 말했죠, 세상이 그렇게 불안해하고, 당황해 하고, 정신을 못 차리고 있는 겁니다. 도처에서 지진이 일 어나고, 해안 위아래로. 알래스카에 해일이 일고, 그 해안을 지진과 그런 것들이 흔들어놓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우 리가 이 땅을떠날까요? 이 땅을 떠날까요?”하고 쓰고 있습니다. 아시겠죠? 그들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고 있습니다. 안전 지대는 한 군데 빼고는 없습니다, 그건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입니다. 안전 지대는 단 한 군데뿐인데, 그건 그리스도입니다. 거기 밖에 있는 모든 것은 멸망할 겁니다, 하나님께서 그렇게 말씀하셨으니 정말입니다.

자 의사의 책을 보기로 합시다, 지구가 이런 상태에 있는지, 새 땅이 태어나게 될 때 이런 일이 일어나게 되어 있 는지 봅니다. 마태복음 24장, 의사의 책이죠, 성경입니다, 뭐라고 예언되어 있는지, 어떤 징후가 있을지를 알아봅시다. 자, 의사가 아이가 태어날 징후들을 안다면... 아기가 태어날 때쯤에, 의사는 모든 것을 준비해 놓습니다, 왜냐하 면 아이가 태어날 때가 되었음을 알기 때문입니다.(Eng. p. 16) 왜냐하면, 모든 징후들이 보여주니까요, 양수가 터지 고, 피가 지금은... 때가 된 겁니다. 아이는 내려왔고, 아이가 태어날 때가 된 겁니다. 그래서 의사는 그 아이를 받을 준 비를 해 놓습니다. 자, 예수님은 우리에게 이 때쯤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를 정확하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마태복음 24장에서, 교회 (참 교회)와, 그리고 다른 교회가, 육적인 교회가 있고, 영적인 교회가 있을 거라고 우리에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서로 너무나 비슷해서, 모방하는 자들이죠, 택함을 받은 자들도 가능하다면 속일 정도일 것이다.” 하셨습니다. 노아의 시대 에 어땠었는지, “어떻게 그들이 먹고, 마시고, 장가들고, 시집가고 했었는지,” 그리고 오늘날 우리가 목격하는 세상의 온갖 부도덕. 성경은, 그책, 의사의 책은 그 일이 일어나리라고 말씀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이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볼 때, 우리는 그 탄생이 가까웠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래야만 합니다. 네, 그렇습니다.

-----
이 교회는 산고를 겪고 있는 중입니다. 여러분 지금 그분의 임재 가운데 있을 동안 선택하시지 않으시겠습 니까? 저는 여러분에게 하나님께서 하시겠다고 말씀하신 것을, 말씀을 그대로 보여드렸습니다. 빗질하듯이 이 건물 안에 있는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빛이 임했던 모든 사람에게 아니면, 제가 얘기했거나, 어떻든 지 간에, 제가 그들을 만난 적이 있었는지, 제가 그들을 아는지, 그들에 대한 것을 뭘 아는지 물어보십시오. 사람이 그 런 일을 할수 있었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은 완전히 불가능한 일입니다. 그렇다면, 그게 뭐죠? 인자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양날이 있는 어떤 칼보다도 예리하여, 영을 분별하고, 마음들 의 비밀들을 분별하는 분이시라.” 하나님의 아들로, 여기 이 땅에서 육신이 되셨을 때 그러셨던 것과 똑같이, 지금도 그 것은 그분이 그 체제에서 신부를 불러내려고 오셨기 때문에 하나님의 아들로 말미암아 계시되어지고 있습니다. “거기서 나오라. 따로 떨어져 있으라, 하나님이 말씀하시니라. 그들의 부정한 것들을 만지지 말라, 그러면 하나 님이 너희를 영접하시리라.” 여러분의 전 생애를 하나님께 드릴 준비가 되셨습니까? 만일 그러시다면, 일어서서, “하나님의 은혜로, 제 안에 있 는 모든 것을 위해, 그것을 지금 당장 받아들이겠습니다.”하고 말하십시오.

에서 계정을 읽기... 산 고.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

진실로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너희는 자고, 울고 애통할 것이나 세상은 기뻐할 것이며, 너희는 슬퍼하겠으나 너희의 슬픔은 기쁨이 되리라.

여인이 해산할 때면 그 때가 다가오므로 근심하나 아이를 낳고 나면 사람이 세상에 태어난 기쁨 때문에 더 이상 그고통을 기억하지 아니하느니라.

요한복음 16:20-21


PDF 파일 또는 전체 크기의 그림을 다운로드 되는 화상를 클릭하십시오.


Acts of the Prophet

(PDF 영어)

결혼과 이혼.

(PDF)

나의 삶 이야기.

(PDF)

How the Angel came
to me.

(PDF 영어)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