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 안에서의 위치.

<< 이전

다음 >>

  양자 결연 시리즈.

양자 결연 3.


William Branham.

에서 계정을 읽기...
그리스도 안에서의 위치.

이 설교들의 목적은 이미 그 땅으로 건너간 사람들이 닻을 든든히 내리게 하기 위함입니다. 이 공부의 목적은, 에 베소서, 교회를 그리스도 안에서 절대적으로 서 있어야 하는 위치에 위치적으로 배치하기 위함입니다. 에베소서는 구 약과 여호수아서의 예표입니다, 여호수아가 분배를 했었죠. 지난 주 일요일에 배웠는데, 여호수아는 각 사람에게 땅을 분배했었습니다. 그리고 영감을 받아서 그 일을 했습니다.

-----
여러분이 뭔가 잘못을 저지를 수 있죠, 여러분이 뭔가 잘못을 하면, 여러분은 그 대가를 치르게 될 겁니다. 네, 그 렇습니다, 여러분은 심은 대로 거둘 겁니다! 하지만 그 잘못한 일은 여러분의 구원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하나님 의 영으로 태어나면, 여러분은 영원한 생명을 가지게 되고 하나님처럼 죽을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하나님의 일부분 이고 하나님의 아들입니다.

저는 브래넘 집안에 태어났습니다. 여러분은 제게 다른 이름을 가지게 할 수도 있을 겁니다, 다른 이름을, 그래도 저를 조금도 다르게 만들 수 없을 겁니다, 저는 여전히 브래넘입니다. 저는... 어느 날엔가 저는 관절염을 앓아 몸이 오 그라들지도 모르고, 사고로 동물처럼 보일 정도로 몸이 망가진다고 해도, 저는 여전히 브래넘일겁니다! 왜죠? 브래넘 피가 제 안에 흐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이 여러분을 만드신... 자 기억하십시오, 저는 지금 그리스도 밖에 있는 사람들에 게 얘기하는 게 아닙니다. 전 그리스도 안에 있는 사람들에게 얘기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그리스도 안에 들어가죠? “한 영(Spirit)에 의하여!”입니다. 영의 글자가 대문자 에스(S)이기 때문에, “한 성령에 의하여 우리는 모두 한 몸 안으로 침례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우리가, 어떻게 우리가 들어간다구요? 물 침례로 인가요? 어떻게 제가 여러분 침례교인들 과 그리스도의 교회 여러분들과 의견이 다른지 아시겠죠. 물 침례로가 아니고, 절대로 아닙니다! 고린도전서 12장은 말하길, “한 영으로, 성령에 의하여, 우리는 그 몸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여러분은 그 몸이 안전한 것처럼 안전하십니 다. 하나님은... 그걸 약속하셨습니다.

그가 갈보리로 가셨을 때, 어떻게 하나님께서 그를 다시 심판하실 수 있을까요? 골고다로 올라가셔서, 주님은 매 를 맞고 상처를 입었습니다, 하나님은 고칠 수가 없었고, 한 마디도 하실 수가 없었습니다. 왜죠? 예수님은 세상의 죄 를 짊어지고 있었습니다. 주님이 죄인이어서가 아니고, 저와 여러분을 위하여 “죄가 되셨습니다.” 아담 이후 그가 오실 때까지의 세상의 모든 죄가 주님의 어깨 위에 있었습니다. 하나님은 그의 아들을 벌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죄를 벌하고 있었던 겁니다. 죄가 얼마나 끔찍한 것이었는지 아시겠습니까? 하나님은 화목제물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그는 미리 아 심에 의하여, 하나님이 오리라고 알고 있었던 모든 사람들을 위한 피할 길을 만들고 계셨던 겁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한 성령에 의하여 우리 모두가 그 몸, 그리스도죠, 한 몸 안으로 침례를 받았으므로,” 우리는 영 원히 안전합니다. 그런데, 특별히 아르미니언 신자들에게, 이상하게 들릴지 모를 대목인데, 그들은.. 뭔가 공을 내세울 만한 일을 해 야 합니다. 어떻게 동시에 두 가지 것이 될 수 있습니까? 그건 은혜든지 행위든지, 둘 중 하나입니다. 그건 똑같은 것에 의해서 될 수 없습니다, 그건 서로 다른 것입니다; 하나여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그건...

저는 하나님의 은혜 외에 다른 것은 하나도 볼 수가 없습니다. 저는 그런 사람입니다. 전 항상 은혜를 믿었었습니 다. 저는 온통 은혜입니다, 그것뿐입니다. 제가 아니고... 제 삶에서도, 제가 어렸을 때, 전 다른 아무 것 도 보지 못했습니다, 은혜, 은혜뿐 이었습니다. 사람들은, “내가... 먼저 내 등을 긁어 줘 그러면 내가 네 등도 긁어 줄 께.”하고 말합니다. 글쎄, 얼마나 끔찍한 표현입니까. 전 여러분이 제 등을 긁어주든 안 긁어주든, 여러분이 등이 가렵 다고 하면, 어쨌든 여러분의 등을 긁어 줄 겁니다. 아시겠죠, 은혜입니다. 네, 맞습니다. 자, 은혜는 사랑으로 역사합니 다. 여러분이 필요하다고 하면! 여러분이 절 위해서 아무 일도 해 주지 않아도, 전 여러분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여러분이 필요하다면, 그래도 전 긁어드릴 겁니다. 은혜입니다! 여러분이 필요로 하기 때문에!

전 구원함이 필요했습니다. 아무 것도 절 구원할 수 없었습니다. 저로서는 할 수 있는 일이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전 제 자신을 구원할 수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구원함이 필요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을 믿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 은 자기 아들을 보내어 죄 있는 육체로 만들어 제 대신 고통을 받게 하셨고, 전 구원을 받았습니다, 은혜만으로 구원을 받았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여러분도, 자신을 구원하기 위해서, 그런데 하나님이 창세 전에 미리 아셨던 자들은...

-----
또 그분 안에는 구세주라는 속성이 있었습니다. 전혀 죄가 없고, 죄를 생각하지도 못하는 그 피조물들이, 그들 가 운데 하나라도 잃어질 수 있을까요? 그럴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잃어질 수가 있는 어떤 것이 있어야만 했고, 그럼으 로써 그분이 구세주가 되실 수 있었던 거죠. 그 분 안에는 치유자가 있었습니다. 여러분 하나님이구세주이심을 믿으십 니까? [회중이 “아멘.”한다-주] 치유자이심을 믿으십니까? [“아멘.”] 그런데, 구원하거나 병을 고칠 아무 것도 없었다 면 어떨까요? 아시겠죠, 뭔가 그렇게 만들어진 것이 있어야만 합니다.

이제 그래서, 하나님은 결코 그것을 그런 식으로 만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사람에게 자유 의지를 주셨 고, “네가 이것을 취하면 살겠고, 저것을 취하면 죽으리라.” 하셨습니다. 그리고 세상에 태어나는 모든 사람은 여전히 동일한 것을 받습니다. 하나님은, 미리아심에 의하여, 누가 구원을 받고 누가 구원을받지 못할지를 알고 계셨습니다.

-----
그러므로, 하나님은 앉아 계십니다. 하나님은 이미 자신을 표명하셨습니다, 그분은 하나님입니다. 하나님은 이미 자신을 구세주로 표명하셨습니다, 인간은 길을 잃었었고 하나님은 그들을 구원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자신을 치유자로 표명하셨습니다. 사람들이 하나님에 대해서 뭐라고 말하든지 상관없습니다; 어쨌든 하나님은 똑같은 분이니까. 하나님 은 치유자이시고, 구세주시고, 하나님이시고, 영원하신 분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은 목적이 하나 있었습니다. 그분의 목 적은, 처음에, 그분을 사랑하고 경배할 피조물들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피조물들을 만드셨고, 그 피조물들은 타락했습니다. 그 다음에, 하나님은 그분의 무한하심에 의 하여, 시간의 흐름을 통해 쭉 내려다 보셨고 구원받을 사람들을 다 보셨습니다. 모든 사람들을, 하나님의 미리아심에 의하여 그것을 아셨습니다. 그러므로 만일 그분이, 미리아심에 의하여 누가 구원을 받고 누가 구원을 받 지 못할지를 아셨다면, 하나님은 예정을 하실 수 있는 겁니다. 그 말은 그렇게 나쁜 말은 아니지 않습니까? 하나님은 누가 구원을 받고 누가 구원을 받지 못할지를 아셨기 때문에 예정하실 수가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구원받을 자들을 붙 들기 위하여, 하나님은 그들의 죄를 위해 화목 제물을 만드셔야 했습니다. 오, 할 수만 있다면, 저는 그 아래 몇 절을 더 알아보고 싶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에 이르도록 예정 하셨습니다, 누가 모든 것을 포기할 사람들인 지를 아셨습니다, 그게 세상 자녀들에게 아무리 이상해 보인다고 해도, 그들에게는 아무렇지도 않습니다, 그들은 하나 님의 자녀들이니까.

그래서 하나님은 그들을 부르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예수를 보내셨습니다, 예수의 피가 대속이 되게 하려고, 피의 대속, 화목제물을 만들기 위하여, 또는, 용납되게, 또는 깨끗하게 하기 위하여. 정결케하는 과정이 계속해서... 부흥회 때 한 번만이 아니고, “늘 살아서, 중보하도록,” 그래서 그 그리스도인이 밤낮 깨끗하게 되어지도록 하려고. 거기 십자가에서 용납되도록 만드는 예수 그 리스도의 피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존전에서, 우리를 계속해서, 밤낮, 모든 죄로부터 깨끗하게 해 주는 피입니다. 그 래서 우리는 안전하게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어떻게 들어왔죠? 성령에 의하여, 주 예수의 몸 안으로, 안전하게. “내 말 들을 듣고 나를 보내신 분을 믿는 자는, 영구한 생명을 가졌고, 심판에 이르지 아니할 것이며, 죽음에서 생명으로 옮겨 졌느니라.” 더 이상 심판을 받지 않습니다! 그리스도인은 절대로 심판을 받지 않을 겁니다. 그리스도께서 그를 위하여 가셨습니다. 나의 변호인께서 제 자리에 서셨습니다. 내 변호인이 나를 위해서, 내가 몰라서 그랬다고 변호하셨습니다. 내 변호인은 아버지께, 내가 몰라서 그랬다고, 합당치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날 사랑하셨고, 내 자리를 대 신하셨고, 나를 위해 변호하셨고, 그래서 오늘 저는 자유의 몸입니다! 그렇습니다. 주님께서 자기 피를 흘려, 거기서 우 리의 죄를 위하여 바치셨습니다.

-----
이제 입양, 배치. 자, 하나님은 지금 그 일을 진행시키고 계십니다. 이것을 여러분에게 확실하게 전달하려면, 5절 부터 시작해야 하겠습니다, 그 절을 읽고 싶습니다.
하나님의 기쁘신 뜻에 따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우리를 자신의 자녀로 입양할 것을 예정하셨으니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것, 입양은, 배치를 하는 것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입니다. 지금 하나님은 무슨 일을 하 고 계시죠? 그분의 교회를 배치하고 계십니다. 먼저, 하나님은 그분의 교회를 부르십니다, 감리교인, 장로교인, 루터교 인, 침례교인, 그들을 부릅니다. 그 다음에 하나님이 무슨 일을 하셨죠? 성령을 보내셨고 그들에게성령의 침례를 주셨 습니다.

오순절교인이신 여러분들 이것을 여러분의 마음에서 지워버리시길 바랍니다. 오순절은 교파가 아닙니다; 오순절 은 체험입니다. 오순절은 성령입니다. 조직이 아닙니다. 성령을 조직할 수는 없습니다. 하나님은 그걸 인정하지 않으실 겁니다. 여러분은 그런 이름으로 부르는 조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령은 밖으로 나가셨고, 여러분은 그저 그 자리에 그대로 앉아 있고, 그대로 지냅니다. 아시겠죠? 오순절은 조직이 아닙니다; 오순절은 체험입니다.

-----
자 이제 아들을 배치하는 것을 말씀드리죠. 먼저 아들이 들어온 후에, 그는 아들이 됩니다, 다음에 그의 행동은 그 를 입양의 위치까지 이르게 하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가 올바로 행동하느냐 안 하느냐에 따라. 그것은 오순절... 오순절은 교파가 아님을 여러분에게 보여 드리죠. 여기 계신 분들 중 침례교인이셨었는데 성령을 받으신 침례교인들, 손 좀 들어 봅시다. 보셨죠? 감리교인이셨는데 성령을 받으신 감리교인들, 손 좀 들어 보십시오. 성령을 받으신 나사렛교인이신 분들, 손 좀 들어 보세요. 장로교인이신데, 성령을 받으신 분? 아시겠죠? 루터교인들 은? 다른 교파들도, 오순절교에 전혀 소속되지도 않았고, 어떤 다른 교파에 소속되어 계신 분들 중에 성령을 받으신 분 들, 어디 손 좀 들어 보십시오. 아시겠죠? 그러니까 오순절은 교파가 아니라 체험입니다.

자, 하나님은 그리스도의 몸 안으로 여러분을 들어오게 하셨습니다. 이제 하나님이 뭘 하시죠? 여러분이 자신을 증명하고, 여러분의 선한 행동으로 자신을 거룩하게 하고, 세상이 뭐라고 하든지 간에, 성령에게 순종하는 것을 보여 준 다음에는.

-----
여러분은 계속해서 침례를 베풀 때, “성부와 성자와 성령”을 사용하실 겁니다, 성경에는 그러라고 한 구절이 한 군 데도 없는데. 대주교님이든지 다른 누구든지 제게 성경에서 누가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은 구절 이 어디 있는지 보여 주시길 바랍니다. 누구 예수의 이름말고 다른 식으로 침례를 받은 사람을 보여 주시기를 바랍니 다. 하지만 요한의 제자들은... 그들은 그가 오실 거라고 믿으면서 침례를 받았지 그가 누구신 지는 몰랐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깨닫자마자, 그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재침례를 받기 위해서 와야 했습니다. 누구 제게. 전 하나님의 성회나, 다른 목사님들, 침례교인, 장로교인, 다른 모든 분들에게 부탁을 했었습니다. 아무도 그 것에 대해서 말을 하지 못했습니다. 전 그런 구절이 있는지 보고 싶은데.

그러면서도 제가 “광신자”이고, 네, 그러면서도 제가 정신이 나간 “미친” 사람이고, 여러분에게 진리를 전하려고 애쓴다는 이유로, 제가 “정신이상자”란 말입니까? 그건 정직한 겁니다, 형제님들. 사람이 하나님을 위하여 팔린 바 되 면, 여러분은 안전장치, 개머리판, 총신을 죄다 판 셈입니다. 여러분-여러분-여러분-여러분은-여러분은 따로 분리되었 습니다, 여러분은-여러분은 다른 피조물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청함을 받았지만, 택함을 받는 사람은 적습니다. 네, 많은 사람이 부름을 받고, 여러분의 마음 속에 부르심을 받습니다, “네, 전 하나님이 절 사랑하심을 믿습니다. 전 하나님이 사랑하신다는 걸 믿어요.” 하지만, 형제님, 여러분은 나머지 다른 사람들과 똑같이 구원을 받지 못할 겁니다, 왜냐하면 그 날에 그들은 거기 에 와서, “주여, 제가 주의 이름으로 마귀들을 내쫓았습니다. 전 주의 이름으로 갖가지 일을 다 했습니다. 전 병고침 예 배도 열었었습니다. 복음도 설교했습니다. 마귀들도 내쫓았습니다.”하고 말할 테니까요.

예수님은, “여기서 떠나거라, 이 위선자들아. 나는 너희를 알지도 못하노라. 내 아버지의 뜻을 행하는 자라야 하느 니라!”하고 말씀하실 겁니다. 왜 사람들이 그걸 보지 못할까요? 자, 저는 그게 찔리는 말이라는 걸 압니다. 전 아프게 하려고 이 말을 한 건 아닙니다. 그런 식으로 말하려는 건 아닙니다.

제가 보기에 우리는 마지막 때에 살고 있고, 하나님은 입양을 하고, 교회 안에, 그리스도의 몸 안에, 그분의 자녀 들의 위치를 배치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을 들어가게 하시지는 않을 겁니다, 애당초 그 사실은 말 씀드릴 수 있습니다. “오, 어, 많은 사람들이 거기에 갈 겁니다!”하고 말합니다. 하지만하나님이 육천 년 동안 그들을 모았다는 사실도 아셔야 합니다. 명심하십시오, 부활이 일어나면 우리는 그들과 들림을 받아 합류할 겁니 다. 적은 사람들만요, 아시겠죠. 여러분의 구원을 재빨리 찾으십시오. 여러분 자신을 돌아보고 무엇이 잘못 되었는지 보십시오. 아시겠죠? 뭐가 문제인지 보십시오. 그게 어렵다는 걸 압니다, 하지만, 형제님, 그건 진리입니다. 하나님의 진리입니다. 입양!

-----
입양, 위치에 맞게 배치하는 것! 그들은 어디 있죠? 그들이 어디 있는지 제게 보여 주십시오. 하나님은 표명으로 자기의 자녀들을 불러서 구별시킵니다. 그들은 그 일에 대해서는 한 마디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뭔가가 일어 났음을 압니다. 위치적으로 자기의 아들을 배치하고, 똑같은 일들을 그가 다루게 허용합니다. 그는 똑같은 권위를 갖게 되고, 그의 말은 대천사장의 말이나 똑같이 효력을, 더 큰 효력을 내게 합니다. 아들은 입양이 되었고, 높은 곳에 세워 져, 거기에 서서, 옷을 바꿔 입고, 그의 색깔을 바꿨습니다. 아버지는 의식을 거행합니다, “이 아이는 내 아들입니다, 이제부터는 이 아이가 통치자입니다. 그가 지배자입니다. 그는 나의 모든유산을 맡게 됩니다. 제가 가진 모든 것은 이 아이 것입니다.” 할겁니다. 맞습니다.

에서 계정을 읽기...
그리스도 안에서의 위치.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내가 또 말하노니 유업을 이을 자가 모든 것의 주인이나 어렸을 동안에는 종과 다름이 없어서

그 아버지의 정한 때까지 후견인과 청지기 아래 있나니

이와 같이 우리도 어렸을 때에 이 세상 초등 학문 아래 있어서 종노릇 하였더니

갈라디아서 4:1-3


PDF 파일 또는 전체 크기의 그림을 다운로드 되는 화상를 클릭하십시오.


완전한 사람의
장성한 분량

화재의 기둥 어깨.

 

나의 삶 이야기.

(PDF)

How the Angel came
to me.

(PDF 영어)

하나님의 영으로
태어나면,
여러분은 영원한
생명을 가지게
되고 하나님처럼
죽을 수가
없습니다.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