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 계시록


  요한 계시록 시리즈의 책.

이방 왕국.

다니엘 2 장에서 하나님은 바벨론의, 무시 무시한 이미지의 꿈을 왕 느부갓네살을 주었다. 다니엘이 꿈을 해석 - 느부갓네살이 금의 머리이고, 가슴 부분은 실버이며, 메디아 - 페르시아 제국, 황동의 허벅지, 그리스 제국, 그리고 넷째, 철의 다리는 로마 제국이었다. 발은 철과 점토의 혼합물이었다. 더 이상 제국은 없었다. (영국하지, 러시아어, 미국, 중국어).네번째 발가락에 모든 방법을 갔다. 이것은 신비이다.제국을 나타내는 데 사용 금속은 값을 감소하고, 또한 경도를 증가시키는 특성을 가지고 있었다. 이러한 제국 사람들 사고에 영향을 미쳤다.바빌로니아, 페르시아, 그리스, 그리고 로마는 모든 오늘 저희에게 영향을 미쳤다.네번째 제국이 그리스도의 왕국이 설정 될 때까지 모든 방법 (산 밖으로 돌 컷을) 갔다,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 났습니까?이교 로마 제국은 교황의 로마 제국이되었다.흥미로운 점은, 냉전 시대, 두 사람은 유엔에 동의 할 수 없습니다. 하나는 아이언 워커를 의미 점토를 의미 러시아어 Kruschev, 다른 미국의 아이젠 하워였다.철과 진흙 혼합 할 수 없습니다. Kruschev는 점을하면서 테이블을 쾅 자신의 신발을 제거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우리는 이미지의 발에 하나님의 나라가 도래가하려고합니다.

( 영어 )
Gabriels instructions to Daniel
Sixfold purpose of Gabriels visit to Daniel
Daniel Seventy weeks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

형제 브래넘은 예수 그리스도 께서 요한 계시록의 저자라고 가르쳤다. 요한은 단지 그가 95-96 AD이 기간 동안 년에 그에게 온 일련의 비젼에서 본 요한이 밧모, 현대 그리스와 터키 사이의 국경 근처에 게 해 바다에있는 작은 섬에 투옥되었다 무엇을 적어 . 요한은 "나는 주님의 날에 성령에 있었다 ..."말했다 그는이 상황에서 주님의 날이 주일의 일곱째 날에 언급되지 않았 음을 설명했다. 오히려 예수 그리스도가 와서이 세상의 나라가 우리 주와 그의 그리스도의 왕국이되었다 ", 계 11:15 이행이 세계의 물리적 지배를 취한다 때 주님의 날은 인류 역사상 그 시점이다 그는하여야한다 영원 무궁 토록 왕 노릇."

그가 예전에 그를 본 적이처럼 예수님의 제자이었다 그의 첫 번째 비전, 존에서는 예수 그리스도를 보았다. 요한은 일곱 램프 속에서 걷는 예수를보고, 그의 오른손에 그는 일곱 별을 가졌다. 그의 흰 머리와 얼굴은 그의 순도의 밝기와 황홀하지만, 그의 혀는 불에 태워 검과 자신의 눈처럼 보였다. 요한은 그의 눈에 두려움에 붕괴. 형제 브래넘은의 계시 란 말? 예수 그리스도. 그는 자신에 대해 계시 첫번째 것은 무엇입니까? 하지 삼위 일체 신, 그러나 한 하나님 - 그는 하늘의 하나님 께 있음을 알 수있다. 당신이 알고있어 우선은 예수는 선지자 아니다; 그는 중학교 신 아니다; 그는 2 차 신 아니다 - 하나님입니다! 존주의하십시오. 당신은 성령을 체결했습니다. 뭔가 당신에게 공개 될 예정이다. 그것은 무엇입니까? 모든 계시의 첫 번째는 "나는 알파와 오메가 해요"이다. (오 죄인, 활, 시간이 너무 늦기 전에 지금 회개.) 먼저 그는 요한이 접근 한 사람을 알 수. 이 왕 예수인가? 왕이 하나님? 왕 성신? 그는 "나는. 나는. 나는 불멸의 영원한 하나의 시작과 결말을 해요 해요 Z.에에서 모든 야 해요!"고 말했다.

...번역 초자연적 시리즈의 책 육.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교회 시대.

예수님은 자신의 최고 신성을 공개 한 후, 그는 일곱 램프는 일곱 교회​​했고, 그의 손에 일곱 별이 그 교회에 천사라고 존 말했다. 그리고 그는 각 교회에게 편지를 쓰게. 이 소아시아의 이방 교회였다. 이러한 특정 교회의 조건은 기독교가 끝나기 전에 통과 할 일곱 별개의 기간과 일치한다. 따라서,이 편지는 이방인 교회 일곱 시대를 예언했다. 예수님은 필요한 경우 그들에게 격려와 비판을주고, 각 시대에 그의 추종자를 다루었 다. 그는 또한, 그들은 기독교인이었다 주장하지만 자들 각 시대에 거짓 교회에서 사람들을 다루었 다.

예수님은 각 교회 시대는 천사를 의미했다 그 "... 쓰기, 에베소 교회의 사자에게"말하는 그의 구술을 시작했다. 단어 천사가 메신저를 의미한다. 다음은 하늘의 사자하지 않았다. 요한은 선지자는 하늘의 천사에게 편지를 쓸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아니,이 천사는 남자, 각 나이에 한 메신저이었다. 형제 브래넘 는 교회의 연령과 역사적 순서로 메신저를 설정 :

1.계. 2:1-7A.D 53-170
2.계. 2:8-11서머나A.D 170-312Iraneus
3.계. 2:12-17버가모A.D 312-606마틴
4.계. 2:18-29두 아디 라의A.D 606-1520비둘기
5.계. 3:1-6신부님의A.D 1520-1750년까지 루터
6.계. 3:7-13필라델피아A.D 1750-1906년까지 웨슬리
7.계. 3:14-22라오디게아의A.D 1906-????"엘리야"

첫째, 교회 시대에 메신저 폴이었다. 기독교 개종은, 주님이 바울에 대해 말한 직후, "그는 나에게 선택된 선박이 이방인 전에 내 이름을 부담하는 것입니다." 먼저 바울은 유대인들에게 전파. 그들은 자신의 메시지를 거부 할 때, 그는 하나님의 말씀이 먼저 얘기 한 것을 그것은 필요했다 "고 말했다하지만 너희가 여러분을 넣고, 영원한 생명의 자신이 가치없는 판단보고, 보라, 우리는 이방인들에게 돌립니다. 그래서 느니라 여호와 께서 네가 땅 끝까지에게 구원하시기를 할 수 있는지, 내가 이방인의 빛으로 그대를 설정 한, 말, 우리를 명령했다. " 바울은 모든 소아시아를 통해 이방인 교회를 설립했다. 그는 또한 그의 편지를 통해 기독교 신앙을 정의했다.로마서에서 그는 "내가 이방인의 사도 나처럼 나는 내 사무실을 확대, 많은, 당신에게 이방인을 말하는"고 말했다. 역사를 공부하고기도하는 형제 브래넘은 다른 여섯 교회 시대에 사자를 확인했다.

...번역 초자연적 시리즈의 책 육.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예수님은 당신이 감기 나 핫도 미지근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돈이 많아 부자가 될 수 있고, 아무것도 있어야 할'당신은 말한다. 내가 내 입에서 당신을 토할 것이다 "며, 라오디게아 교회 시대를 꾸짖 당신이 형편 없음 비참하고 불쌍한, 블라인드, 벌거 벗은 모른다. "일곱째 교회 시대는 그렇게 밀접하게 예수님이 부족함, 외부에 자신을 묘사 것으로 구성되어있다. "보라, 내가 문 밖에 서서 두 드리.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와 함께 식사를합니다 , 그는 나와 함께." 예수 그리스도는이 땅에 심판이 시간을 반환하기 전에 라오디게아는 마지막 교회 시대이다.메신저 그래서 하나님은 "그가 변신한다 ... 자녀들의 마음을 그들의 아버지에게 ... 보라, 나는 당신이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선지자 엘리야를 보내드립니다"말라기를 통해 말했다일곱째, 교회 시대에 세례 요한이했던 것처럼, 엘리야의 영을해야합니다.

형제 브래넘이 위대한 엘리야가이 시대의 마지막에 올 때, 그는 아버지의 믿음에 아이들을 켜 오순절의 메시지를 맡게 될 거 하느니라. "그들이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라오디게아에있는 그리스도인들을 책망 할 것 시작 부분에서 다시이 있었다 같은 믿음을 유지한다. " "나는 종종 '이 사람이 바로 그때, 설교자겠습니까?'궁금 엘리야는 모든 기적없이 설교를했다. 그러나 그의 영혼이 존에있을 때, 모든 전파하고 더 기적. 왜? 예수님이 그를 따라 예정되지 않았다 그분이 기적을 할 것입니다. 말라기는 말했다 '를 들어 너희에게 이르하면 내 이름을 두려워 않았다 정의의 일 그의 날개에서 치유 발생해야한다. ' 요한은 기적을 일을 할 필요가 없었다, 그는 단지 그리스도의 오심 발표했다 ". 여기 추론은 마지막 때의 엘리야가 모두 전파하고 기적을 할 것입니다.

형제 브래넘 그를 살을 계속했다. "존처럼, 엘리야가 오해 될이 마지막 때입니다. 그는 어떤 사람들은 메시아 그를 오해 것을 주님 앞에서 그런 중대한 강력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엘리야가 자연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첫째, 그는거야 엘리야가 사실과 요한은 표적과 기사를하고, 그는 다시 자신의 오순절 아버지의 믿음에 자녀들의 마음을집니다. 그는 멋진 여자를 싫어합니다. 사실에 대한 하나님의 말씀에 충실하는 강력한 선지자. 엘리야가 이세벨로했다. 요한은 헤로디아와 함께했다.이 기독교 교단 등을들 수있다. 자신의 영혼에서 뭔가 두 사람, 같은 정신으로 선지자 미워 종교 조직은 일에 외쳤다. "

...번역 초자연적 시리즈의 책 육.


   일곱 교회 시대.


계시록의 책
다음 페이지에서 계속.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주 여호와께서는 자기의 비밀을 그 종 선지자들에게 보이지 아니하시고는 결코 행하심이 없으시리라

사자가 부르짖은즉 누가 두려워하지 아니하겠느냐 주 여호와께서 말씀하신즉 누가 예언하지 아니하겠느냐

아모스 3:7-8


전체 크기의 사진을 다운로드 할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다니엘. 포스터.
- 공실.
이메일
ronmillevo@yahoo.com

일곱 교회 시대 포스터

공실. 이메일
ronmillevo@yahoo.com

계시록의 책 포스터.

공실 Ron Millevo 이메일
ronmillevo@yahoo.com


일곱 교회 시대




포스터 - 일곱.
이메일
ronmillevo@yahoo.com



초자연적 시리즈의 책 육.


Owen Jorgensen.

공실.



Supernatural
Christian Books.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