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과 이혼.

<< 이전

다음 >>

  기독교 도보 시리즈.

본래는 그렇지 아니하니라.


William Branham.

에서 계정을 읽기...
결혼과 이혼.

마태복음 19:8,
8 예수께서 가라사대 모세가 너희 마음의 완악함을 인하여 아내 내어버림을 허락하였거니와 본래는 그렇지 아니하니라.

예수님은 이 성경말씀, 이 질문을 사역을 시작하던 초창기에 직면했습니다. 모세가 사역을 처음 시작할 때 부딪혔 던 질문이었습니다. 그것은 신자들의 마음에 가장 먼저 일어나는 질문입니다. 죄인은 신경쓰지 않습니다. 그러나 신자 는 하나님 앞에서 올바로게 살려고 자기가 아는 최선을 다하려고 하기 때문에, 그것을 궁금해 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종교에 대하여 질문이 일어나면, 결혼과 이혼 건이 나옵니다, 왜죠? 그것은 원죄의 원인이기 때문입니다. 거기서 죄가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이 죄의 맨 시작이기 때문에, 매번 거론되는 겁니다.

지금 이런 모든 것들을 설명할 시간은 없지만, 여러분이 편지를 보내거나 그러신다면 저는 기꺼이 답장해 드리겠 습니다. 아니면, 우리는 그것에 대하여, 쓴 책도 있고, 여러 가지 질문들과, 이것을 증명하기 위해서, 신문에서 발취한 기사들과 그런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은 이브였다는 것을 압니다. 이브가 사과를 먹었다고 하는데, 그것 은 성서적이지 않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살구를 먹었다고 주장합니다; 살구도 아니었습니다. 이브는 간음을 했고, 첫째 아이, 가인을 낳았습니다, 사탄의 아들입니다, 왜냐하면, 가인 안에는 악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아벨을 통해 오 지 않았습니다. 사탄의 아들은 가인이었습니다.

----
제가 말하던 것과 같습니다, 오늘 아침에 제가 동쪽으로 가기를 원했다면; 제가 이것을 알 수 있었던 최상의 것은, 저는 들에 있는 어떤 뭔가를 찾아야만 했습니다, 그것은 정확하게 동쪽이었고, 저는 동쪽으로 갔습니다. 누군가가 말하 길, “브래넘형제, 이 쪽이 동쪽입니다.” 그것은 한편으로는 동쪽입니다, 그러나 북동쪽입니다. 저는 제가 찾고 있던 목 표물을 지나치게 될 것입니다; 저는 잘못 갔다는 것을 알고 돌아올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누군가가 말한다면, “브래넘 형제, 이 쪽으로 가세요, 오른 쪽으로요.” 자, 그 쪽도 동쪽은 동쪽일 테지만, 남동쪽입니다. 저는 완전하고 정확한 길 의 경계들을 지나갔기 때문에, 제가 찾고 있던 목표물을 잃어버릴 것입니다.

자, 그게 그렇다면, 우리는 결혼과 이혼에 대해서 두 갈래의 사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건, 한 쪽 사람들은 말하 길, “남자는 자기 아내가 죽지 않으면 한 번만 결혼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건 질문들 가운데 하나의 질문입니다, 그 러나, 그 쪽으로 따라가게 되면, 극단으로 가게 됩니다. 그 다음에 다음 사람은 말하길, “오, 아내나 남편이나, 둘 중하 나가 간음을 하게 되면, 둘 중 하나는 버리고 재혼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생각으로도 극단으로 가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아시겠죠, 남동쪽도 아니고 북동쪽도 아닙니다; 우린 정확하게 동쪽을 원합니다. 이 쪽으로 가도 여러분은 성경에서 벗어나게 될 것이고, 저 쪽으로 가도 성경에서 벗어나게 될 것 입니다. 우리는 성경이 성경과 만나는 곳을 알 기를 원하고, 그것의 진리가 무엇인지를 알기를 원합니다. 각자 다른 길을 택해서 가다가, 정확한 답을 내주지 못합니 다, 그러나 해답은 반드시 있어야만 합니다.

그것은 오늘날, 교회 내에 있는 두 파의 커다란 교리와 같습니다; 하나는 칼빈주의이고, 다른 파는 아르미... 아르 미니우스주의입니다. 한 쪽은 율법주의자이고 한 쪽은 은혜입니다. 우리는 은혜를 믿는 사람들이, 칼빈주의자들이 이 렇게 말하는 걸 봅니다, 말하길, “하나님을 축복하라, 전 담배 피워도 괜찮아요. 전 술을 마셔도 괜찮아요. 저는 이런일 을 해도 돼요, 저는 영원히 보장을 받았으니까요.” 그다음에 다른 쪽에, 율법주의자들 편을 보면, 말하길, “오, 저 사람 에게 소리를 지르고, 내가 생각하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 하지만 그리스도인이니까, 조용히 있어야겠어.” 아시겠죠, 두 갈래 길에 있습니다, 그런데 둘 다 틀립니다. 자, 그런 말을 한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그것은 사 실입니다. 우리는 두 갈래 길에 서 있습니다; 한 쪽은 한 길로 가고, 한쪽은 서로 다른 길을. 이제 진리가 뭔지 봅시다.

----
우리는 또 이 결혼과 이혼에 대해 두 가지 사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 우리 주님께서는 이 마지막 시대에, 우리 에게 그분의 말씀의 일곱 인 비밀을 열어 주셨습니다. 자, 여기 계시는 많은 분들에게 이 말씀은 생소하게 들리시겠지 만, 제 교회는 이해할 것 입니다. 무엇으로죠? 그리고 여러분들은 그 환상들과 일어난 일에 대해서도 들으셨습니다. 그 런데 질문이 성경에서 나온 질문이라면, 우리는 여기에 창세 이후로 감춰졌었던 모든 감춰진 비밀에는 진짜 해답이 있 어야만 한다고 믿도록 초청 받았습니다. 성경은 이 시대에 이 비밀들이 알려지리라고 예언하고 말하고 있습니다. 계시 록 10장, “일곱째 천사, 라오디게아 시대의 사자가 소리내는 날, 하나님의 비밀이 알려지리라.” 그런데 지금은 마지막 시대, 즉 라오디게아 시대입니다.

----
우리 본문을 보면, 예수님은 진짜 성서적인 해답을 얻으려면 처음으로 돌아가라고 말씀하십니다. 자, 예수님이 이 질문에 직면했을 때, 거기에는 두 가지가 보입니다. 제사장들은 예수께 말했습니다. “남자가 아무 연고로든 자기 아내를 버리고 다른 여자와 결혼할 수 있습니까?” 그러자 예수님은 말씀하시길, “본래는 그렇지 아니하였느니라.” 그러자 그들은 말하길, “모세는 우리에게 이혼 증서를 주어 자기가 원하는 대로 아내를 내어 버리라고 했습니다.” 예수님은 말씀하시길, “모세가 그렇게 한 이유는,” 저는 잠시 사이를 띄우겠습니다, “너희 마음의 완악함을 인함이 라; 그러나 본래는 그렇지 아니하니라.” 그 질문!...

만일 예수님께서, “처음으로 돌아가라,”고 말씀하셨다면, 땅에는 무엇 이였던지 오직 한 쌍이 있을 뿐 이었습니다. 아담 한 사람, 이브 한 사람이 있었고, 그들은 하나님께서 홀로 연합시켜 주셨습니다. 암말 하나, 수컷 하나, 암 앵무새 하나, 수컷 하나. “처음에는”, 예수님이 우리에게 돌아가라고 하신 대로, 뭐든지 한 쌍이 있을 뿐 이었습니다. 그게 사 실입니까? 다음에, 우리는 여기서 “처음에는” 모든 것들이 하나님과 완벽한 질서와 조화를 이루고, 어떤 것도 궤도에서 벗어나지 않고 있었음을 발견 합니다. 하늘에 있는 모든 것이 아직도 질서를 지키고 있습니다; 모든 별들과, 은하계와, 태양계와, 모든 것 들이 완벽하게 질서를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라도 움직이게 된다면, 그것은 계획 전체를 망가뜨릴 것 입니다.

자 들으십시오. 여러분 보십니까? 한 가지 방해는 계획 전체를 망칩니다! 자, 인간들이, 한 남자와 한 여자가, 하나 님과 연계성을 가지고 지내고 있었을 때, 이 여자는 죄를 지었고, 그것으로 말미암아 지상의 계획 전체를 하나님과의 연계성에서 떨어져 나오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므로, 이 책에 한 마디를 더하거나, 한 마디를 빼면; 그리스도인이 하나 님과의 연계성에서 떨어지게 하고; 교회를 하나님과의 연계성에서 떨어지게 하고, 가정을 하나님과의 연계성에서 떨어 지게 합니다. 모든 신자는 하나님의 모든 말씀을 받아 들이지 않으면, 밖으로 내던져질 수 있습니다.

----
자, 그 때 남자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여자를 다스리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여자는 더이상 남자와 동등하지 않았습 니다. 아시다시피, 여자는 본래 동등한 위치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여자가 하나님의 말씀을 어기자, 하나님은 남자가 여자를 지배하는 자가 되게 하셨습니다. 적고 싶으시다면, 창세기 3:16입니다. 여자는 더이상 남자와 동등하지 않았습 니다. 여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어긴 자 였습니다.

여러분, “여자,” 여자, 여기 아래 있는 교회를 보시지 못합니까? 하나님 말씀을 어긴 자, 자기에게서 연계성을 모두 끊어버린 자, 그게 교회가 행한 일 입니다. 그리고는 전체에다 영적인 사망을 던졌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왜 제가 이런 것들을 그렇게도 강하게 전하는지 이해 하실 것 입니다. 그것은 진리입니다! 이것은 성경적인 사실입니다. 보십시오, 왜 그녀가 이와 같은 일을 했습니까; 어떻게 그 사랑스럽고, 아름답고, 완벽한 여자가? 저는 한 번은 그림을 보았는데, 그리이스에서 였을 겁니다, 이브를 그린 어떤 화가의 그림. 그 이브는 정말로 못 볼 정도의 모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육적인 생각이 어떻게 보는지를 보여 줍니다. 하지만, 이브는 그렇지가 않 았습니다; 이브는 아름다웠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완벽한 여자, 온통 여자다운 여자였기 때문입니다.

보십시오, 왜 그렇게 높은 위치에 있던 이브가 그와 같은 일을 했습니까? 이브는 남자와 함께, 남자와 동등한 여자 였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제 여자가 죄를 지었을 때, 남자와의 동등성을 잃었다는 것을 압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말 씀하시길, “이제부터는 남자가 너를 다스리게 되리라.”하셨습니다. 자, 그건 성경입니다. 원하신다면, 그 말씀을읽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성경말씀을 드리고 있는데, (전국에 전화선으로 연결하고 있으므로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서 입 니다) 여러분이 직접 읽으시도록. 여자가 그렇게 한 이유를 보십시오. 어떻게 사탄이 그녀에게 접근했습니까?

여러분 사탄은 한 때 하나님과 동등했었다는 사실을 아시고 계셨습니까? 정말입니다, 창조자인 것 말고는 전부 다; 그는 모든 것 이었습니다, 하나님 우편에 서서, 하늘에서 위대한 지도자 그룹이었습니다. 이브가 이렇게 한 이유를 보십시오, 이브는 첫 창조에 들지 않았습니다. 이브는 하나님의 첫 창조에 들어 있지 않 습니다; 여자는 부산물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이 언급하신 “처음에는”, 여자는 하나님의 첫 피조물이 아니었습니다. 여자는 예수님이 “처음”이라고 언급하셨을 때에는, 남자의 부산물입니다.

-----
자 결혼과 이혼에 대해서, 그렇죠, 그것은 계시되어야만 합니다. 계시될 때 까지는 여러분은 모릅니다. 하지만 하 나님은 이 마지막 시대에, 이 시대에, 성경에 있는 모든 감춰진 비밀이 계시되리라고 약속하셨습니다. 몇 분이나 그 걸 아십니까? (계시록 10장입니다.) 예수님은 결혼과 이혼에 대한 이런 모든 감춰진 비밀들이라든가, 그동안 감춰져 있던 이런 모든 비밀들이 마지막 때에는 계시되리라고 약속하셨습니다. 자 여러분 기억하십니까? 음성이 나서 말하길, “투산으로 가라.”했습니다. 하늘에 나타난 그 신비한 빛, 거기 서 있던 일곱번째 천사를 기억 하십니까? 돌아와서 일곱 인을 열었던 것을요? 일어난 일을 잘 보십시오. 그건 사실입니다.

-----
이 말은 무척 강한 말입니다, 저는 어떻게 이 말을 전해야할 지 몰랐습니다. 제 회중 가운데, 어떤 이들은 두 번 또 는 세 번 결혼을 했다는 것을 알고서, 제가 어떻게 말할 수 있을까요? 좋은 남녀들입니다, 모두 섞여 있습니다! 무엇이 그 일을 했습니까? 거짓 가르침입니다, 정확합니다, 주님을 기다리지 않은 겁니다. “하나님이 짝지어 주신 것을, 사람 이 나누지 못할지니라.” 사람이 짝지어 준게 아니라; “하나님”이 짝지어 주셨습니다!

여러분이 하나님으로부터 그게 여러분의 아내라고, 계시를 직접 받으셨다면, 그리고 똑같이, 그가 여러분의 사는 여생에 여러분의 아내입니다. 아시겠죠? 하지만 인간이 짝지운 것은, 아무라도 나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이 짝 지워준 것을, 감히 누구도 건드리지 못합니다. “하나님이 짝지워주신 것은,” 예수님은 말씀하시길, “사람이 나누지 못 할지니라.”하셨습니다. 어떤 술에 반쯤은 취한 시장이나 어떤 누군가가 짝지어준게 아니고, 아니면 어떤 타락한 설교자 가 세상에서 아무 일이나 해도 된다고 하는 책에 적힌 여러 신조를 가지고, 그런데 하나님의 말씀은 저기 내팽개쳐 있 고. 아시겠죠? 저는 지금 하나님이 짝지워주신 것을 얘기하고 있습니다.

-----
며칠 전, 제가 여러분에게 뭔가를 말할 때는, 그것은 주께서 가라사대로 와야 함을 알고서, 그 때 저는 주님이 제 게 계시해 주신대로 성경구절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주 하나님, 그 회중에게 제가 뭘 말할 수 있을까요? 이 혼 사례들이 일어날텐데요. 남자는 바깥 마루에 앉아서 뜰에서, 아니면, 어디든지, 그녀를 떠나야 할까?'하고, 여자들 은, 내 남편을 떠나야 할까?' 어떻게 하지?' 할텐데요.” 저는 말하길, “주님, 제가 어떻게 해야 합니까?”

뭔가가 제게, “저 산 위로 올라가라, 내가 너와 얘기하겠다.”하셨습니다. 그런데 제가 산 위에 올라가 있을 동안, 저 아래 투산에서 사람들이 그것을 보고 있다는 것을 저는 몰랐습니다. 선 생님들 조차도 아이들을 교실에서 불러나와 (제 딸과 친구들이) 말하길, “저 산을 봐바! 공중에 불같이 생긴 주황색 구 름이 올라갔다가 내려왔다가, 올라갔다가 내려오곤 하지.”

에반스부인, 여기 계십니까? 라니, 여기 있어요? 저는 주유소에 내려왔습니다, 주유소에서 있는 이 청년은, 거기 그 에반스 주유소. 그 청년이 말하는 것을 알기도 전에, 그는 저를 따라 와서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브래넘형제, 저 위에 산에 계셨다 오셨죠, 그렇죠?” 저는, “라니, 무슨 말을 하는 거지? 아냐,” 아시겠죠, 그가 어떻게 하는지 보려고 그런 겁니다. 많은 일들이 일어나 는데, 저는 말을 안합니다. 여러분은 사람들에게 그것을 말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게... 사실은, 여러분이 너무나 많 은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게 되면 그것은 여러분에게 평범한 일이 되어 버립니다. 그렇죠? 저는 사람들에게 말하지 않 습니다. 저는 말하길, “라니, 무슨 말을....?”

그는 말하길, “형제님이 계셨던 곳을 저는 가리킬 수 있어요.” 말하길, “저는 엄마를 불렀죠, 그래서 우리는 여기에 서서 그 구름이 거기에 머물면서,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는 것을 지켜 보았어요. 저는, 브래넘형제가 저기 어딘가에 앉 아 있음에 틀림없어요. 하나님이 그에게 말씀하고 계신 거예요.'하고 말했죠.” 그래서, 도시 전체가, 사람들이 그것을 보았습니다. 어디에서도 구름이 없는 맑은 날인데, 이 커다란 주황색 구름 이 거기 머물러 있었고, 깔대기같이 내려와서는 돌아가 다시 퍼졌습니다.

-----
지금 우리는 잘못 해석된 신학 때문에 이런 엉망진창된 상태에 있습니다. 맞습니까? 그래서 여러분들 여자분들이 두번째 결혼을 하셨고, 남자분들도, 잘못 풀이된 신학 때문에. 이제 저는 여기서 하나님께서 제게 하신 말씀을 보여드 리고 싶습니다. 만일 우리의 창조주되시는 하나님께서, 여기 땅에 계셨을 때, 예수 그리스도, 그런 질문을 받으셨다면; 그의 구원 하는 선지자 모세가 왔을 때, 저 아래 애굽에서, 자녀들을 애굽에서 이끌어내 그들을 약속된 땅에 데려다 주려고; 그런 데 여기서 예수님은 모세가 이런 상태에 있는 사람들을 보고, 그들에게 이혼 증서를 써 주기를 허락했는데, 그 상황이 그랬었기 때문이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모세는 그와 같은 것을 발견하고, “그로...” 하나님은 모세가, 백성들에게 파송 된 그 선지자가, 그들에게 이혼증서를 써 주는 것을 허락하셨습니다.

그런데 고린도전서, 7장에서, 12절과 15절에서, 신약의 선지자 바울은, 교회 안에서 똑같은 일을 만나, 이렇게 말 했습니다, “이건 내가 하는 말이지, 주의 명령이 아니라.” 그게 맞습니까? 이혼 사례 때문입니다. “처음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모세는 그렇게 하도록 허락을 받았고, 하나님은 그것을 의로 여기셨습니다. 그런데 바울도 교회 안에서 그런 상태를 보았을 때, 그렇게 할 권리가 있었습니다.

이제 여러분 이게 사실임을 믿고, 그 말씀이 하나님으로부터 온 것을 믿으십시오! 그의 구름과 지금까지 제게 주신 그분의 메시지의 입증으로, 산 위에서 하나님은 제게 똑같은 일을 하도록 허락하지 않으셨겠습니까? 여러분이 현재의 상태 그대로 지내게 하고, 더이상은 하지 못하도록 말입니다! 여러분의 아내와 함께 가셔서 평안히 사십시오, 때가 늦 었기 때문입니다. 주의 강림이 가까왔습니다. 우리는 이런 일들을 깨뜨릴 시간이 없습니다. 여러분 앞으로는 감히 다시 그렇게 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저는 제 회중들에게만 얘기하는 겁니다. 그러나 만일 여러분이 결혼을 했고....하나님께 서 산 위에서 제게 증거하여 주셨기에 저는 말할 수 있습니다.(그 초자연적 계시, 일곱 인이 열렸기때문에, 그리고 이 것은 하나님의 말씀 안에 있는 질문이므로, 영적인 계시를 말할 수 있습니다) : “그들로 현재의 상태대로 지내고, 더이 상 죄를 짓지 말라 하라!”

“처음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맞습니다, 그렇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에 가서도 그러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현대 의 상황 하에서, 하나님의 종으로서...저는 저를 그분의 선지자라고 부르지 않으렵니다; 하지만 제가 믿기로는 어쩌면, 제가 그 일을 하도록 파송되지 않았다면, 저는 그가 올 때를 위해서 기초를 쌓고 있는 겁니다. 그래서 현대의 상황 하에 서, 저는 여러분이 여러분의 현재 부인과 함께 집으로 가시라고 명령합니다. 만일 여러분이 그녀와 사이가 좋다면, 그 녀와 함께 살고, 여러분의 자녀들을 하나님의 훈계로 양육하십시오. 하지만 여러분이 다시 그 일을 한다면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자비를 베푸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은 자녀들에게 결코 그와 같은 일은 하지 말라고 가르치시고, 하나님 의 훈계로 그들을 기르십시오. 이제 여러분은 현재의 여러분이 되시니까, 이제 우리가 살고 있는 늦은 저녁 시간에 가 서, “그리스도 안에서 부르신 높은 부르심의 푯대를 향해 좇아갑시다,” 그리스도 안에서는 모든 일이 가능합니다.

에서 계정을 읽기...
결혼과 이혼.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말씀하시기를 이러므로 사람이 그 부모를 떠나서 아내에게 합하여 그 둘이 한 몸이 될지니라 하신 것을 읽지 못하 였느냐?

이러한즉 이제 둘이 아니요 한 몸이니 그러므로 하나님이 짝지어 주신 것을 사람이 나누지 못할지니라 하시니

마태복음 19:5-6


PDF 파일 또는 전체 크기의 그림을 다운로드 되는 화상를 클릭하십시오.


Acts of the Prophet

(PDF 영어)

선생님, 이것이 말세의 징조입니까?

(PDF) - Mt Sunset.
어디 구름이 나타났다.

Chapter 14
- Sabino Canyon

(PDF 영어)

Chapter 11
- The Cloud

(PDF 영어)

나의 삶 이야기
(윌리엄 브래넘)
(PDF)

How the Angel came
to me.
(PDF 영어)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