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가장 위대한 뉴스 기사.


(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


   목격자 보고서 - 메리.

목격자 보고서 - 메리.

내 이름은 마리아입니다. 지난 목요일 밤 정부는 성급한 재판을 개최하고 십자가에 못 박음에 의해 죽을 예수님을 비난했다. 그가 죽임으로 금요일에, 심지어 태양은 우리에게 큰 두려움을 일으키는 시간 동안 기절. 그는 좋은 사람이었고, 그렇게 죽어 마땅해하지 않았다. 이 그는 내가 이해하지 못했다라고 말했다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나는 그가 한 말 것은 사실이었다 내 마음에 알고 있었다. 이 난 아직도 이해하지 못하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나는 그것을 믿는다. 하나님이 진정한 선지자라는 것을 여러 번 입증했다.

나는기도 무덤에 자신의 길을 만들어으로 지난 일요일 나는 매우 우울했다. 나는 경비원이 갔다 발견 충격을 받았다와 입구 덮여 돌은 굴려했다. 나는 베드로와 요한에게 달려 갔다, 그들은 나와 함께 다시 무덤에왔다. 그들은 집에 가서 후, 나는 무덤 입구에 내 무릎에 엎드려 울었다. 그럼 난 무덤에 앉아, 빛나는 옷을 두 사람을 보았다. 내가 우는 이유를 그들은 나에게 물었다. "그들은 내 주를 멀리 촬영했습니다."나는 대답했다. 그때 떠날졌다. 나는 확실히 누군가가 그를 멀리 도난해야했다. 내 온 세상이 내 주위에 함몰 것처럼 느꼈다. 난 곧 근처에 사람의 알고 있었다. 나는 그가 정원사라고 생각하고 나는 자신의 몸을 빼앗아 허용 간청. 그가 내 이름을 말할 때 즉, 그리고 나는 그를 알고 있었다. 아무도 그와 같은 말을 할 수 없습니다. 그는 그가 우리에게 말씀하신대로, 나는 그가 전에 우리에게 한 말을 기억하고 부활 있다고 말했다. 나는 하나님이 그를 잡아 죽음을 허용하지 너무 감격했습니다. 나는 기쁨과 그 얘기를 중지 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가 참으로 메시아 것을 알고 있습니다. 무엇 승리. 주님을 찬양합니다.


   목격자의 보고서 - 로마 군인입니다.

목격자의 보고서 - 로마 군인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내 이름을 줄 수 없다. 내가 한 경우 주지사는 죽음에 내 이름을 써 넣는 것입니다. 나는 지난 금요일에 십자가에 못 박음을 캐리하기 위해, 다음 무덤에 보호 의무를 할당했다. 지진이있을 때 나는 일요일 아침에 이른 아침 교대했다. 무덤을 밀봉 돌을 금속 고정 핀이 부러과 멀리 출입구에서 굴렀다. 빛나는 옷을 입고 두 남자는 돌에 앉아 있었다.큰 두려움이 우리에게 와서 같이 우리 모두는 땅에 떨어졌다. 내 마음은 그 광경을보고 비트를 건너 뜁니다. 우리는 도시에 달려 우리의 지휘관으로이 일을 말했다. 그들은 우리가 잠, 그의 추종자들이 와서 시체를 훔쳐 말을 우리에게 말했다. 그게 사실이 아니었다 알고 있지만, 그들은 조용히 우리에게 많은 돈을 지불했다.


   목격자 보고서 - 피터.

목격자 보고서 - 피터.

나는 그렇게 나쁜 느낌, 나는 그를 거부 한 후 통곡. 우리는 그래서 그가 한 말에서 영감을, 그는이 나라를 정복하고 자신의 왕국을 설정 것이라고 믿었다 느꼈다. 로마인들은 모두 자신의 자리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죽은 우리의 모든 희망을 잃게되었다. 일요일 아침에, 마리아는 돌을 굴려 됐다는왔다. 존과 나는 무덤에 달렸다. 그는 먼저 거기에 도착하지만, 내가 거기에 도착했을 때에 가지 않았다. 나는 깔끔하게 접혀 매장 옷을에 가서 찾았지만 아무도 보지 않았다. 나중에 그 날 그는 두려워하지 않는 우리에게 말하고, 방에서 우리에게 나타났다. 내가이 참 메시아이고 아무 것도 하나님 불가능하다 알고 다음이었다.


   목격자 보고서 - 클레오 파스.

목격자 보고서 - 클레오 파스.

내 친구와 나는이 축제를 위해 예루살렘에 있었다. 예수의 추종자로서, 우리는 그가 죽음을 때, 지난 몇 일 동안 발생한 사건을 목격했다. 우리가 예루살렘에서 반환 된 우리가 걸어 남자는 우리에 합류했다. 우리가 슬프고 우울했다 그는 왜 우리에게 물었다. 우리는 예루살렘이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고 그가 낯선 사람 이었음에 틀림 없다 생각했다. 그는 그리스도가 이런 고난을해야하는 방법, 그리고 그것을 달성 할 것입니다 무슨 경전을 우리에게 말했다. 우리는 그가 감사를 준 그는 항상 그랬던 것처럼 빵을 깨고 우리, 함께 있고 그를 초대했다. 그것은 우리가 그에게 이야기했던 것을 실현하는 것이 다음이고, 우리의 듣는이로 레코딩 왜 우리와 함께 하나님의 말씀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가 우리가 베드로와 다른 사람에게 다시 예루살렘에있는 모든 방법을 갔다 살아 너무 흥분했다. "그는 살아있다."


인용 ...

그리고 모든 종교, 그들의 창시자의 모든 사람이 죽은 무덤에있다. 그러나 기독교는, 전 세계적으로 경험 한 후, 기독교는 유일한 참 종교입니다. 그것은 빈 무덤을 보여줄 수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그것은 자신의 설립자, 어떤 사람, 그리고 그와 같은 어떤 사람도, 지금까지 지구에 서서 내가 내 목숨을 버리면 그것을 다시 차지합니다. 잠시 동안 힘이없는 세상이 더 이상 나를 보시는 "고 말했다 만 하나 아직 너희가. 불신자는, 더 이상 나를 볼 수 없습니다 나를 볼 수 없다 그러나 너희는 나를 보게 될 것이다. 내가 들어, ( 'I'는 개인 대명사입니다,) 내가 당신과 함께있을 것입니다, 심지어에서, 끝으로 세계, 완성, "예수 그리스도 어제 나 오늘이나 영원 토록 동일.

번역 "예수 그리스도 같은". - 윌리엄 브래넘 (63-0627)


그는 부활을 위해 그는 여기에 없습니다.

종교 지도자들은 그것을 알고 있었다.

로마 수비대는 그것을 알고 있었다.

신자들은 그것을 알고 있었다.

당신은 그것을 알고 계십니까?


   성경은 말한다...

여기 계시지 않고 살아나셨느니라 갈릴리에 계실 때에 너희에게 어떻게 말씀하신 것을 기억하라

이르시기를 인자가 죄인의 손에 넘기워 십자가에 못 박히고 제 삼일에 다시 살아나야 하리라 하셨느니라 한대

누가복음 24:6-7


   다운로드합니다 ( 영어 ) ...

   다운로드합니다.

정원 무덤 웹 사이트.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전체 크기의 사진을 다운로드 할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33 호프만에서 그리스도.

한나는 엘리에게 사무엘을 제시.

전에....

후....

넓은 길 좁은 길.

그곳에서 그들은 그를 십자가에 못 박히신.


두개골의 장소.

( 사진은 1941 년 촬영 ).

기 소 (起􈍪)

그리스도와 젊은 부자.

나의 삶 이야기
William Branham.
(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