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는 말씀’시리즈 색인.

  ‘살아있는 말씀’시리즈.

신부의 비전.


William Branham.

에서 계정을 읽기...
산 고.

성경은, “그의 아내가 자신을 예비하였다” 고, 시대의 끝에서 말했습니다. 여러분 어떻게 그녀가 자신을 예비했죠? 그분의 아내가 되기 위해서. 무엇으로 그랬을까요? 어떤 의복을 입고 있었죠? 그분 자신의 말씀입니다. 그녀는 그분의 의로움으로 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바로 그겁니다. 그게 맞습니다. 아시겠죠? 환상입니다! 보세요, 이제 끝내겠습니다. 저는 마치기 전에 이 한 가지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것이 저에게 이 말을 하도록 인도했던 것입니다. 자, 그건 주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니라입니다. 만일 어떤 사람이 그 말을 하고, 맘대로, 자기의 생각을 집어넣어서 말한다면, 그는 위선자일 것이고, 그 일로 지옥에 가야만 합니다. 맞습니다. 그가 여기 계신 분들처럼 훌륭한 분들을 많이 모으려고, 그들을 속인다면, 어 그는 인간의 육신 안에 들어와 있는 마귀일 것입니다. 하 나님은 절대로 그를존중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여러분 하나님께서 마귀나 거짓말을 존중하시리라 생각하십니까? 절대 로 아닙니다. 아시겠죠? 그것은 그들의 머리 꼭대기로 넘어가 버리고, 그래서 그들은 그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하나 님은 선택받은 자들을 끌어내십니다.

시대를 통해서 모든 선지자들을 보시면, 하나님께서 어떻게 선택받은 자들을 붙드셨는지. 보십시오, 쭉 내려오면서 종교개혁 때까지. 마치, 로마 카톨릭 교회는 잔다르크를 마녀라고 하며 말뚝에서 화형을 시켰습니다. 그렇습니다. 나중에 그들은 잔다르크가 마녀가 아님을 알았습니다. 그녀는 성도였습니다. 물론, 그들은 참 회를 했고, 그 사제들의 시신을 파내서, 강에다 던졌습니다. 하지만, 아시다시피, 그렇게 한다고 하나님의 책들에서도 그게 해결되는 건 아닙니다. 아닙니다. 그들은 성도 패트릭도 그렇게 불렀습니다, 그는 저 만큼이나 그런 사람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보니까, 그의 자녀 들을 보십시오. 그의 자리도 보십시오, 저 위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죽였는지. 순교학 책을 보시면 얼마나 많은 사람 들이 거기서 살해당했는지. 아시죠, 그건 그렇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의 주장은, 주장한다고 실제 그렇게 만드는 건 아닙니다. 중요한 것은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고, 그게 진리라고 증명하시느냐입니다. “모든 것을 시험하여 보라. 선한 것을 굳게 붙잡으라.” 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여기서 한 이삼 개월 전에, 어느 날 아침에, 저는 집에서 걸어나오고 있었는데, 환상이 찾아왔습니다. 저는 여기 계신 분들 모두에게 도전합니다, 지금까지 오랜 세월 동안, 주님께서 저에게 “주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니 라”를 말하게 하시고, 실제로 그 일이 성취되게 하지 않은 일이 언제 있었는지 있었다면 말하라고 도전합니다. 몇 분이 나 그게진리로 밝혀졌는지 아십니까, 손 좀 들어 보십시오. [회중이 “아멘” 한다-주] 맞습니다. 누가 반대로 얘기할 수 있습니까? [브래넘 형제가 말을 멈춘다. 회중이 조용하다-주] 그건 사실입니다. 사자(메신저)에게는 관심 두지 마십시오. 메시지를 보십시오. [회중이 “아멘” 한다-주] 그게 중요한 겁니다. 그렇 죠? 그게 아닙니다. 조그마한 [테이프에 공백 있음.] 대머리인 사람을 보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그는 사 람에 불과하고, 우리는 그저 다 똑같은 사람이니까요. 하지만 일어나고 있는 일을 살펴보십시오. 그 일이 그것을 선포 하니까요. 저는 그 곳에... 자, 저는 사람들이 온갖 말을 하고 있음을 알고 있고, 우리는 그런 말들의 대부분은 옳지 않다는 것을 압니다. 저는 어떤 누가, 어떤 사람이 한 말에 대해서 대답은 할 수 없습니다. 저는 제가 한 말에 대해서 답을 해 야만 합니다. 저는 그게 진리인지 아닌지에 대해서만 말할 수 있습니다. 저-저-저는 그것에 대해서만 책임이 있는 사람 이고, 다른 사람이 한 말에 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저는 다른 어느 누구도 판단할 수 없습니다. 저는 판단하라고 보 냄을 받은 게 아니라, 메시지를 설교하라고 보냄을 받았습니다.

보십시오. 저는 참교회의 모습을 미리 보았습니다. 저는 제가 볼 수 없는 누군가에게 이끌려가 높은 곳에, 스탠드 같은 것 위에 놓여졌습니다. 그리고 나서 저는 지금까지 들어본 중에서 가장 감미로운 음악을 들었습니다. 보니까, 오 는데, 많은 젊은 여자들이 오는데, 나이가 스무 살, 열 여덟 살, 스무 살 가량으로 보이는 여자들이 오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다 긴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었고, 다른 모양의 치마를 입고 있었습니다, 치마를. 그들은, 가능한 한, 그 음악에 보조를 잘 맞추어 행진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제 왼쪽에서 나와서, 이쪽으로 돌아갔습니다. 저는 그들을 지켜 보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때 제게 말하는 분을 보려고 몸을 돌렸지만 아무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때 저는 락큰롤 밴드가 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제 오른 쪽으로 보니까, 이쪽으로 올라오면서, 다시 오는데, 여 기에는 전 세계의 교회들이 오고 있었습니다. 어떤 이들은... 각자 그들의 기를 들고 있었고, 출신국가의 기를. 어떤 이 들은 제가 평생 본 중에 제일 더러운 모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미국 교회가 올라왔을 때, 그 교회는 그때까지 본 교회 중에서 제일 추한 모습이었습니다. 하늘에 계신 아버지께서 제 재판관이십니다. 그들은 지저분한 회색 치마를 입 고 있었습니다, 술집 여자들처럼요, 이 위에, 등에는 아무 것도 입지 않았고; 그저 회색 신문 같은 것을 붙들고 있었고; 훌라춤을 추는 것처럼; 화장을 하고; 짧게 자른 머리카락에; 담배를 피우고, 몸을 비틀면서, 락큰롤 음악에 맞춰 걸어 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저게 미국 교회란 말입니까?” 하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그 음성이, “그렇다.” 하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그들이 지나가는데, 그들은 신문을 이렇게 붙잡고, 그들이 지나갈 때는 신문으로 뒤쪽을 가렸습니다. 저-저는 울기 시작했습니다. 저-저는 생각했습니다, “내가 지금까지 수고하고, 지금까지 한 모든 일이.” 그리고 우 리 목사들이 함께 일하면서 한 모든 일이... 형제님들, 여러분들이 이런 환상들에 대해서 얼마나 믿으실 지 모르겠습니 다; 하지만그건 제게는, 진리입니다. 환상은 항상 사실로 증명되어 왔습니다. 제가 그 환상을 보았을 때, 어떤 일이 일 어나고 있는지 알게 되자, 제 마음은 산산 조각나는 것 같았습니다. “내가 그동안 뭘 했단 말인가? 어떻게 내가 이렇게 실패할 수 있단 말인가? 주님, 저는 그 말씀 편에 서 있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어떻게 저런 결과를 빚을 수 있습니 까?”하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전에, 주님은 제게 왜 그 환상을 주시고, 거기에 가 있는 저를 보게 하셨습니까? 그때 저는, '그들도 심판을 받아야 할까요?'하고 물었습니다. 그는, '바울의 무리도 심판을 받을 거다.' 하셨습니다. 저는, '저는 바울이 전한 그대 로 말씀을 전했습니다.'하고 말했습니다.” 기독 실업인들은 그것에 대한 기사를 실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왜죠? 왜 이 런 일이 있을까요?”하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그렇게 지나가는 매춘부들의 무리를 보았습니다, 그런 식으로 옷을 입고, “미스 미합중국 교회”라고 불렸던 무리. 저-저는 기절할 뻔했습니다.

그런데 곧바로, 저는 정말로 감미로웠던 그 음악이 다시 울려 퍼지는 것을 들었고, 다시금 그 똑같은 신부들이 나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이들이 나올 사람이다.” 하셨습니다. 그런데 신부가 걸어서 지나갔을 때, 그녀는 처음에 하나님의 말씀의 음악에 보조를 맞추어 걸어가던, 행진하며 지나갔던 신부와 똑같은 모습이었습니다. 그것을 본 저는, 거기서 두 손을 들고 서서, 이렇게 울었습니다. 제가 제 정신으로 돌아왔을 때, 저는 바깥 현관에 서서, 건너편에 있는 들판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뭐라구요? 그녀는 동일한 신부, 동일한 부류, 처음에 있었던 동일한 재료에서 나와 세워진 신부여야 합니다. 자 말 라키 4장을 읽고 우리가 마지막 날들에 “자녀들의 마음을 아비들에게로 돌릴” 메시지를 가지고 있지 않는가 보십시오, 원래 오순절 메시지로, 말씀을 그대로 돌이킬 메시지를. 형제님들, 지금이 그 때입니다. 자, 이 교회는 표징을, 마지막 표징을 받기로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성경에서, 자 보시죠, 보시죠, 이 라 오디케아 시대에 있는 그 극심한 산고를 우리는 봅니다. 그건 지루합니다. 그들의 교회는 거듭나고 있는 중입니다. 아 니...

더 이상 다른 조직은 없을 것입니다. 누구나 알고 있듯이 메시지가 나갈 때마다... 이 역사학자들에게 물어 보십시 오. 메시지가 나가게 되면, 메시지에서 조직이 나왔습니다. 오, 알렉산더 캠벨이 나오자, 기타 모든 것들이 생기고, 마 틴 루터가 나오자, 또 많은 것들이 나왔습니다. 그들은 메시지를 듣고 조직을 만들었습니다. 대개 하나의 메시지는 삼 년쯤 갑니다, 부흥이. 이 메시지는 십 오 년 동안이나 있어왔지만, 지금까지 하나의 조직도 생기지 않았습니다. 왜죠? 깍지가 마지막이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끝부분에 있습니다. 여러분 그 산고를 보십니까? 뭐가 문제인지 아시겠습니까? 오직 남은 자들만 빼내질 것입니다. 남은 자만 빼내질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외치고, 애를 쓰고, 밀고, 하나님의 은총을 구하려고 세상에 있는 사람의 모든 호의를 버리는 것 이고, 그냥 그분의 말씀 안에서 계속 움직여 나가는 것입니다. 교회는 진통 가운데 있습니다. 그게 현재의 문제입니다. 교회는 해산을 할 것입니다. 교회는 선택을 해야만 합니 다. 손으로 쓴 글씨가 벽에 있습니다. 우리는 지구가 갈 준비가 거의 됐음을 봅니다. 맞습니다. 교회를 보면, 너무나도 썩어서, 교회는 갈 때가 다 됐습니다. 그런데 진통은 그 모든 것에, 세상과 교회에 둘 다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제는 새로운 세상이 태어날 참이고, 새로운 교회가 천년왕국을 위해서 그 땅에 가려고 태어날 참입니다. 우리는 그걸 압니다.

보세요. 하나님은 교회에게 주시... 이것을 자세히 들어보십시오, 곧 마치겠습니다. 교회가 가지는 마지막 표징, 마지막 메시지, 교회가 가지는 마지막 표징. 교회의 마지막 표징은, 교회가 처음에 있었던 상태들로 들어가야만 한다는 것입니다. 세상이, 교회가. 처음에 어떠했는지 보십시오, 말라키에서부터 예수 때까지, 그 때에는. 그때를 보세요, 그리고 지금을 보십시오. 그 옛날 그들이 어떤 부패 가운데 있었는지, 옛날을 보십시오. 이 땅을 보십시오, 매번 어떠했는지, 노아의 날과 같이, 등등. 똑같은종류의 예표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봅니다. “노아의 때와 같이.” 우리는 이런 모든 일들이 패턴으로 있는 걸 봅니다.

에서 계정을 읽기... 산 고.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

진실로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너희는 자고, 울고 애통할 것이나 세상은 기뻐할 것이며, 너희는 슬퍼하겠으나 너희의 슬픔은 기쁨이 되리라.

여인이 해산할 때면 그 때가 다가오므로 근심하나 아이를 낳고 나면 사람이 세상에 태어난 기쁨 때문에 더 이상 그고통을 기억하지 아니하느니라.

요한복음 16:20-21


PDF 파일 또는 전체 크기의 그림을 다운로드 되는 화상를 클릭하십시오.


Acts of the Prophet

(PDF 영어)

결혼과 이혼.

(PDF)

나의 삶 이야기.

(PDF)

How the Angel came
to me.

(PDF 영어)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