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의 신비


   하나님의 신비

당신이 그리스도

우리는이 성경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깨달을 수 있다면 : 우리는 진실을 알고 '. 큼 그는 그 세계에서보다 당신에 즉'그러나 우리는 정말 이해가 안 돼요. 즉 큰 당신의 무엇입니까? 그것은 그리스도의 기름 부음입니다! 그리스도 안에있는 하나님은 당신입니다. 그가 당신에있는 경우에 따라서, 그것은 당신은 그에게 당신에 살고, 더 이상 생활이 아니다.

멜기세덱

창세기 14 소돔의 도시 엘람 (페르시아)의 왕에 의해 약탈 된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롯과 그의 아내와 아이들은 캡처 북쪽에 도취되었다. 아브라함은 엘람 왕을 추구하고 전투에서 그를 패배 318 남자의 싸우는 힘을 조립. 따라서 아브라함은 노예에서 자신의 조카 롯을 구출. 전투 후, 멜기세덱이라는 제사장은 아브라함에 와서 그를 축복하고 빵을 먹고 그와 함께 와인을 마셨다. 그 대신에, 아브라함은 그에게 그가 가진 모든의 10 분을주고, 멜기세덱에게 십일조를 지불했다.

이 이야기는 창세기에서 충분히 신비한 것이지만, 히브리서 7에서 바울은 멜기세덱 평화와 정의의 왕이라고 기록하고 그가 아버지 나 어머니도 시작도 일의 끝이 없었다. 의문의 상대는 누구입니까? 형제 브래넘 은 멜기세덱은 하나님 께서 어떤 시작이 없기 때문에, 하나님 자신이 될해야한다고 설명했다. 멜기세덱은 예수 그리스도 그림을 미리하기 위해 아브라함에게 나타나는 하나님의 현현이었다. 우리가 신약에서 그를 볼처럼 예수님이 아버지와 어머니를했기 때문에 그것은 예수 않았고,이 사람도 있었다. 예수님은 시작이; 이 사람은하지 않았다. 예수님은 자신의 생명을 주셨습니다; 그는 삶 이었기 때문에이 사람은 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합니다.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신비가 계시된 분이다
이 멜키세덱은 누구인가 ?
자신의 말씀 안에서 계시되시는 그리스도

   친척 구속.

친척 구속.

그들은 우리의 성경으로 알려진 책을 조립하는 때 번역자는 거의 루스의 책을 떠났다. 그것은 사랑 이야기이며, 매우 아름답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거의 언급되지 않는다. 그것은 거의 영감으로이 책을 거부로 인해이 사실이었다. 이 '형식'친족 구속자의 이야기에 포함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는 (유대인 교회를 나타냅니다) 나오미를 구속하기 위해 가격을 지불 할 수 있었다 우리의 '가까운 친척'인 등을 수행하여 루스 (이방인 신부) 도착 누가 기독교를 나타냅니다. 우리가이 일 등의 환급을 가지고 하나님 께 감사를드립니다. 룻과 결혼의 오명을 가지고 있지하기 위해 구속하지 않기로 가까운 친척 (우리의 오래된 자연)이 있었다. 이것은 그의 신부를 구속 할 수없는 우리의 보아스 (그리스도)를 떠났다. 이것은 그가 우리의 친족이 될 수 있도록 그리스도가 '여자의 탄생'해야했습니다 이유입니다.

다운로드합니다.   Kinsman Redeemer ( 영어 )


   하나님의.

하나님의.

계획 하나님이 우주를 창조 할 때, 그는 마음에 삼중 목적을 가지고 있었다. 첫째, 그는 자신의 특성을 표현함으로써 사람들에게 자신을 계시하고 싶었다. 그는 모든 공간, 시간과 영원을 포함 여호와 하나님으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그는 아무도 그를 이해할 수 없었다 너무 깊은 신비입니다. 어떻게 그들은 항상 존재 존재를 이해할 수? 그래서 그는 사람의 아들이 됨으로써 자신의 아버지를 표명했다. 예수님이 자신을 호출하는 이유는 "사람의 아들."하나님은 그리스도 안에서 자신을 계시에 의해 인간으로 자신을 확인하고 싶었다.

하나님은 사람들이 살고, 따라서 그는 그의 신부를 호출 신자의 몸에 탁월함을 가지고 싶었다. 원래 그는 아담과 이브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죄는 그의 존재에서 그들을 분리. 왜 하나님은 아담과 이브가 순수 유지하지 않았다? 그가 가진 경우, 그는 그의 모든 특성을 표현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그는 그리스도를 통해 표현할 수있는 아들, 구세주, 그리고 치유를했다. 를 참조하십시오? 모든 것은 그 한 사람, 예수 그리스도를 감겨있다. 하나님의 위대한 목적은 항상 자신을 표시하는 것이 었습니다 - 안에는 신성의 충만으로 그리스도 안에서 첫째; 다음 명에 그리스도의 성령을 받아 누가. 이 특별한 사람들은 자신의 삶에서 예수 그리스도 발군를 만들 것입니다. 처음부터 하나님은이 목표를 향해 쉬지 않고 일했다, 그래서 그는 예수 그리스도의 탁월함을 줄 것이다 명에 영화 롭게 될 수있다; 그 위치 위 또는 다른 모든 전에이다.

셋째, 하나님의 목적은 아담과 이브가 타락하기 전에했던 것처럼 그의 사람들은 저녁의 시원한 다시 그와 함께 걸을 수 있도록, 다시 에덴 동산에 자신의 왕국을 복원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하나님은 아버지, 아들, 그리고 성령으로 시대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있다. 아버지와 성령은 동일한 정신이다. 당신은 그것을받을 수 있나요? 이 세 신이 아니다; 이 세 가지 특성에 자신을 표현하는 하나의 하나님이다. 안에는 신성의 충만 - 하나님은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이었다 예수 그리스도 자신을 표현했다. 이제 신성의 충만이 육체 자신의 교회 (신부) 안에 거하고, 그녀는 그에게 탁월함을 제공합니다. 모든 하나님 이었다는 것을, 그는 그리스도에 부; 모든 그리스도는 그의 교회에 따른다이다 (개별 신자.)


   예수 - 구어 출생.

예수 - 구어 출생.

예수님은 말씀 단어 아이였다. 그는 성적인 행위를 통해 생각하지만, 하나님의 음성 단어를 통해 없습니다. (. 내부 마리아의 자궁 하나님이 이렇게 유 전적으로 그가 완전한 인간이고, 달걀과 그 달걀을 수정 된 정자를 모두 만들지 만, 그의 혈통을 엄격하게 신이었다) 그가 섹스를 통해 오지 않았기 때문에, 예수님은 죽어 버리 다니; 그러나 그는 아담의 죄의 빚을 지불하기 위해 죽을 않았다. 즉, 지불 된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다른 사람이 성적으로 탄생했기 때문에 다른 아무도 그것을 할 수 없었다. 마리아처럼 예수 그리스도의 집단 신부의 일부로으로 예정되어 그 사람들이 먼저 자신의 마음의 자궁에서 말씀을 받게됩니다.

다운로드합니다.   "Mary's Belief" ( 영어 )


   관련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

  관련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이 비밀은 만세와 만대로부터 옴으로 감취었던 것인데 이제는 그의 성도들에게 나타났고

하나님이 그들로 하여금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 가운데 어떻게 풍성한 것을 알게 하려하심이라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

골로새서 1:26-27


전체 크기의 사진을 다운로드 할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중국에서 눈 산 및 버드.

완전한 사람의 장성한 분량

그는 내가 오전입니다.

그리스도. 황금 촛대합니다.

남자의 세 영역.

일곱 차원.

그는 아직도 바다 옆에 날 리드.

저녁 시간에 빛이어야한다.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