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 계신 신랑과 땅에 있는신부의 미래의 집.

<< 이전

다음 >>

  종말의 징조입니까

새 하늘과 새 땅을.


William Branham.

에서 계정을 읽기...
하늘에 계신 신랑과 땅에 있는신부의 미래의 집.

베드로후서 3:5-7,
5 이는 하늘이 옛적부터 있는 것과 땅이 물에서 나와 물로 성립한 것도 하나님의 말씀으로 된 것을 저희가 부러 잊으려 함이로다
6 이로 말미암아 그때 세상은 물의 넘침으로 멸망하였으되
7 이제 하늘과 땅은 그 동일한 말씀으로 불사르기 위하여 간수하신바 되어 경건치 아니한 사람들의 심판과 멸망의날까지 보존하여 두신 것이니라.

얼마나 위대한 약속입니까, 이들 선지자들과 위대한 현인들, 성경을 가르치는 자들은, 저 고대 때, 이 영광스러운 날이 오는 것을 보았으니 말입니다! 이 구절들을 보고, 아마 생각하기를, 아니, 이 지구 전체 혹성이 멸망되리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을 겁니다, “내 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만드노라,” 아시겠죠, 하늘이 없어지고 땅이 없어지고, 전부 절멸할 것이라고. 하지만 성령의 도 우심으로, 자세히 연구해 보게 되면, 우리는 이것의 진리를 알게 됩니다, 앞으로 그것을 다룰 것입니다.

멸망될 것은 오직 주변의 대기들과 땅 위에 있는 죄입니다. 아시겠죠? 자, 우리는 하늘들은 “위에 있는 대기”를 의 미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때는 어떻게 됩니까? 그 때에는, 이 엉겅퀴들, 질병, 사망, 정치, 죄 짓는 남자, 죄 짓는 여자, 악한 영들이 다 사라지고 절멸될 것입니 다. 아시겠죠? 그렇게 되어야만 합니다, 우리가 여기서 살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성경을 가지고 증명하겠 습니다. 바로 여기가 우리가 사는 곳입니다. 자 보십시오, 엉겅퀴들, 병균들, 모든 질병과 그런 것들은 완전히 도말될 것입니다. 이런 모든 것, 지금 땅에 있는 그것의 존재들이, 인간이 만든 체제들과 정치, 죄, 세상을 오염시키는 온갖 악령들, 이 곳 우리 위에 있는 모든 하늘은 악한 영으로 오염되어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깊이 들어가서 오랫 동안, 이것을 알아 보겠습니다, 아시겠죠. 이런 모든 것은 하늘에, 또는 대기와 지금 있는 땅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 지구는 그런 것들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목적으로 만들어진 것은 아니었습니다. 죄가 그런 상태를 초래했습니다. 아시겠죠? 그것은 창조주이신 하 나님이 만드신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우리가 거하고 있는 우리 몸은 다 하나님이 땅을 창조하셨을 때 땅에 놓여져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흙으 로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다 여기에 놓여져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직접창조하셨을 때, 여러분은 하나님의 생각 속에 있었습니다. 그런데 위대하시고 영원하신 그 분 안에는, 생각이 있었는데, 그 생각은 그분의 속성입니다. 그런데 죄가 이 모든 일이 일어나게 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은 이 시대를 통해서, 자기의 자재를 모으고 계십니다.

사탄은 여전히 여기에 있습니다. 그래서 이 모든 일이 일어나는 겁니다. 사탄은 아직 여기에 있고, 그의 모든 악한 세력들도 아직 여기에 있습니다. 보십시오, 그래서 지금 지구가 그렇게 더러운 겁니다. 그래서 쓰레기와 어처구니 없는 일들이 일어나고, 피를 흘리고, 전쟁, 정치, 죄, 간음과 온갖 더러운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겁니다, 사탄이 이 땅과이 대 기의 지배자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말하길, “대기...” 네, 그렇습니다!

지금 있는 하늘과 땅은 다 하나님 앞에서 우리를 고소할 수 있는 마귀들로 오염되어 있습니다. 예수님은 거기서 우 리를 위해서 중재 역할을 하고 계십니다. 아시겠죠? 고소자들이 손가락질을 하면서, “그들이 이렇게 했어 요, 저렇게 했어요, 이렇게 했어요,”할 때, 보혈은 여전히 덮어주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미리 보신 그 택함을 받은자들 을 구속하려고 오셨습니다. 그래서 오늘날 세상이 그렇게 더러운 겁니다.

여기서, 사도, 여기 베드로후서, 2장, 5절과... 5절과 6절. 네, 여기 있군요. 베드로는 지구의 세 단계에 대해서 언 급하고 있습니다. 보십시오, 베드로는-베드로는 세 단계를 말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말했나 보십시오. “옛 세상은 물에서 나와 물로 이루어졌으며,” 자, 그것은 홍수 이전의 세상입니다. 자, 지금 세상은,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현 세상은, 그것을 “세상”이라고 불렀습니다. “물에서 나온 옛 세상,” 창세기 1:2입니다. 이제 지금 있는 “세상”. 다음에, 또, 그는 또 다른 세상, “장차 올 세상,” 신 세계를 말하고 있습니다. 세 개의 세상이 있습니다; 세 단계의 세상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자신의 구속의 계획을 얼마나 명확하게 보여 주시는지 보십시오. 오, 제가 그것을 깨달았을 때 이건 제 영혼을 환희에 차게 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여기에서 얼마나 자신의 구속의 계획을 우리에게 명확하게 보여 주시는지. 자 우리 눈으로 우리가 보는 것을 비교합시다. 하나님이 자신의 세상을 구속하기 위해서 하신 일은, 하나님은 자신의 백성들을 구속하기 위해서도 똑같은 계획을 세우셨습니다, 불변하시는 하나님은 자신의 계획이나 그 어떤 것에 있어서 도 변하지 않으시기 때문입니다. 너무나도 영광스러운 일입니다!

세상에 오시기 위해서, 세상을 세 단계로 이끄셨던 것과 똑같이, 어떻게 우리를 자신에게 이끌어, 세 은혜의 단계 로, 우리 안에 있는 성막으로 이끄셨는지. 하나님이 세 단계의 정화를 거친 후에 세상에 오실 것과 마찬가지로, 하나님 은 세 은혜의 단계를 통해서 우리에게 오십니다. 저는 처음에도 그것을 가르쳤습니다; 저는 그 때 이후로, 결코 바꾸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
보십시오, “옛 세상,” 대홍수 이전의 세상; 지금 현재 있는, “세상”; 그리고 장차 올 세상. 자, 하나님께서 우리를 이끄시는 첫 단계는... 보십시오, 하나님의 구속의 계획은 모든 것을 봐도 다 똑같습니다. 하나님은 똑같은 방법을 사용하십니다. 하나님은 결코 변하지 않으십니다. 하나님은, 말라기 3장에서, 말씀하시길, “나 여호와는 변역지 아니하나니.”하셨습니다. 그러므로, 그가 일하시는 방법은, 만일 그가 처음 사람을 무죄한 자의 흘린 피로 구원하셨다면, 하나님은 다음 사람; 구원하는 모든 사람을 똑같은 방법으로 구원하실 것입니다.

만일 인생 여정을 거치면서 아무 때라도 사람을 고치셨다면, 예수님 시대든, 사도들, 선지자들의 때이든, 어느 시 대였든지간에; 똑같은 상황을 만나게 되면, 하나님은 다시 그렇게 해야만 합니다. 맞습니다. 하나님은 변하지 않으십니 다. 사람은 변합니다, 시간도 변하고, 시대도 변하고, 경륜도 변하지만, 하나님은 한결같으신 분으로 남아 있습니다. 하나님은 완벽하십니다. 아픈 사람들에게 주어야 하는 커다란 소망이죠!

하나님께서 병든 자를 고치셨다면, 똑같은 상황이 되어질 때 하나님은 다시 병을 고치셔야만 합니다. 구원을 하신 적이 있으시다면, 처음에 구원하셨을 때와 똑같이 구원하셔야만 합니다. 성령으로 충만케 하신 적이 있으시다면, 처음 에 하셨던 것과 똑같이 행하셔야만 합니다. 무덤에서 죽은 자를 살리셨다면, 두번째에도, 매 번마다, 똑같은 원리를 가 지고, 행하셔야만 합니다.

하나님은 변하지 않으십니다. 오, 저에게 얼마나 큰 소망을 주셨는지! 그게 뭡니까? 인간이 만든 어떤 신학이나, 몇몇 사람들이 모여서 한 일이 아니라 그분의 변치 않는 말씀에 거는 소망입니다. 여러분은, “그게 진리입니까?”하고 물을 겁니다. 그는 말씀하시길, “모든 사람의 말은 거짓되다 하고 내 말은 참되다 하라.” “천지는 없어지겠지만 내 말은 없어지 지 아니하리라.”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하기에 좋고 유익하니라.” 그런데 명심하십시오, 그, “모든 성경 말씀은 성취될 것입니다,” 모든 말씀이.

-----
새 땅과 새 하늘에서는, 다시는 절대로 검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 새 땅이 오게 되면 말입니다. 마귀는 묶이게 되고... 사탄은 지금도 풀려 있습니다; 사탄은 고소자입니다. 하지만 새 땅에서는, 묶여서 이 거룩한 불, 불못에 던져질 것입니다.

다음에, 이 새 땅에서는, 이제 잠시 그것을 봅시다. 이 새 땅에서는, 하늘은 절대로 다시 검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네, 그것은 저주에서 온 겁니다, 아시겠죠. 절대로 다시는 성난 구름으로 덮혀 검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다시는 그와 같이 바람이 땅을 휩쓸지 않을 것입니다. 네. 바람은 절대로 나무들을 뿌리채 뽑지 않을 것이고, 집들을 박살내지않을 것이고, 모든 것들을 뒤엎지 않을 것입니다. 번개와 사탄의 진노가 결코 땅에다 트림을 하면서, 길을 가는 사람을 죽이거나 건물을 불태우지 않을 것입니다. 아시겠죠? 더 이상, 그런 일이 없을 것입니다. 더이상 태풍이 휩쓸고 가지 않을 것이고, 폭풍과 돌풍이 집들을 박살내고, 어린 아이들 을 죽이고 그러지 않을 것입니다. 네-네, 더 이상 그런일이 없을 것입니다. 파괴하려고 하는 그런 일은 없을 것입니다. 사탄은 내쫓겼습니다.

-----
이런 것들, 사탄, 죄인들은, 영원히 없어집니다; 더이상 있지 않습니다. 모든... 보십시오, 사탄은 창조할 수 없습니 다. 그럴 수 있다면, 그는 하나님인 겁니다. 그렇죠? 사탄은 창조된 것을 왜곡할 수만 있습니다. 아시겠죠? 그런데 모 든 왜곡은, 왜곡하는 일은, 다 제거될 것입니다. 사망은 생명의 왜곡입니다; 왜곡이 없애질 때, 더이상 사망이 있을수 가 없습니다. 노령은 사망의 표시입니다; 그런데 노령이 사라지면, 생명이 들어오게 됩니다. 모든 왜곡의 표시들과 다 른 모든 것이 사라지게 됩니다. 가시와 엉겅퀴는 죄의 표시입니다, “땅이 그들과 함께 저주를 받을 것이니라,” 그래서 그들도 제거됩니다. 질병이, 그것으로 인해서 옵니다; 질병은 제거될 것입니다. 사망도 제거될 것입니다. 피흘림도 제 거될 것입니다.

거룩함 외에 그 흙, 그 구속받는 자들을 손대지 못할 겁니다. 오, 세상에! 네. 오, 저는 너무나도 기분이 좋습니다. 하나님과 그의 창조; 그리고 이 창조의 피조물들은 그분 자신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을 받습니다. 그분 자신의 깨끗 케 하는 과정으로 말미암아 깨끗케 됩니다; 그의 세균을 죽이고, 죄를 죽이는 과정으로! 뭔가가 멸균이 되면, 가장 좋은 멸균법은 불입니다. 어떤 것을 비누거품과 사람들이 말하는 이런 모든 화학 약품으 로 씻으면, 그것에는 여전히 균이 남아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한 번 불로 태우면!

그런데 하나님의 거룩한 불이 하나님의 화학 약품으로 땅을 멸균하게 되면; 하나님은 이런 일이 진행되는 동안에, 자기와 함께 하늘에 들어올 수 있는, 그의 신부를 들어올리셨습니다. 그리고는 다시 땅으로 돌아옵니다, 새 하늘과 새 땅으로. 추운 겨울은 해를 입힐 수가 없습니다. 뜨거운 여름도 해를 줄 수 없습니다. 사막은 장미꽃처럼 꽃을 피울 것입 니다. 죄와 죄인들은 없습니다.

하나님은, 그리고 그의 피조물들과 창조는, 완전한 조화를 이루면서 같이 거할 것입니다. 하늘과 땅이 남편과 아내 이듯이, 그리스도와 교회도 그렇습니다, 그래서 그것들은 다 하나의 커다란 영광스러운 구속의 계획 안에서 만나서 다 시 하나님의 품 안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아시겠습니까?

그런데 새 땅에는, 새 도성이 있습니다. 오, 세상에! 자 자세히 들어보십시오. 이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 예수님은 요한복음 14장에서, 예수님께서 예비하러 가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예수님께서 떠나 실 때, “나는 떠나야 할 이유가 있다. 너희가 하나님을 믿으니,” 예수님은 말씀하시길, “또 나를 믿으라.” 그들은그가 하 나님이라는 것을 볼 수가 없었습니다. 말씀하시길, “너희가 하나님을 믿으니, 이제 나를 믿으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러 가노라. 내 아버지의 집에는 맨션 집이 많도다; 내 아버지의 왕국에는 왕궁들이 많도다.” 그리스도는 거기 계시면서, 지금 이 새 예루살렘을 만드시고 계십니다. 자 잘 들으십시오. 움직이지 마십시오. 이 말을놓치지 마십시오. 그리스도는 오늘, 새 예루살렘을 예비하시면서, 하늘에 계십니다.

하나님께서 육일 동안 땅을 창조하셨듯이, 육일 동안, 아니 육천 년 동안 땅을 만드셨습니다. 베드로가 말했죠, 그 리스도는 가셔서 한 처소를 예비하고 계십니다, 수천, 수천년 동안 건설 중에 있는, 한 처소를 예비하고 계십니다. “내 가 가서 처소를 예비하면, 다시 와서 너희를 영접하여 나 있는 곳에 너희도 있게 하리라.” 구속주와 구속된 자들을 보십 시오!

에서 계정을 읽기...
하늘에 계신 신랑과 땅에 있는신부의 미래의 집.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단장한 것 같더라

요한계시록 21:1-2


PDF 파일 또는 전체 크기의 그림을 다운로드 되는 화상를 클릭하십시오.


Acts of the Prophet.

(PDF 영어)
 

선생님, 이것이
말세의 징조입니까?

(PDF) - Mt Sunset.
어디 구름이 나타났다.

Chapter 14
- Sabino Canyon

(PDF 영어)

Chapter 11
- The Cloud

(PDF 영어)

나의 삶 이야기.
(PDF)

How the Angel came
to me.
(PDF 영어)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