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감 고르기.

<< 이전

다음 >>

  기독교 도보 시리즈.

선택은 참 좋은 겁니다.


William Branham.

에서 계정을 읽기...
신부감 고르기.

계시록 21장 9절에서 보면:
또 마지막 일곱 재앙을 가득 담은 일곱 호리병을 가진 일곱 천사 가운데 하나가 내게 와서 나와 대화하며 말하기를 “이리 오라, 내가 너에게 신부인 어린 양의 아내를 보여 주리라.” 하고

우리는 살아가면서 많은 일들을 선택하며 살아가게 됩니다. 삶 자체가 선택입니다. 우리는 우리 스스로의 길을 만 들 권리가 있고, 우리가 살고자 하는 방식을 선택합니다. 교육도 선택입니다. 우리는 교육을 받을 건지 안 받을 건지 선 택할 수 있습니다. 그건 우리가 가진 선택입니다. 시비를 가리는 것도 선택입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다들 바르게 살 건지, 안 살 건지 선택해야 합니다. 선택은 참 좋은 겁니다. 여러분의 영원한 종착지도 선택입니다, 어쩌면 오늘 저녁에 어떤 분들은 여러분은 이 예배가 끝나기 전까지 여러 분이 영원히 살건가에 대한 그 선택을 해야 할 겁니다. 여러분이 여러 차례 하나님을 거절했다면, 여러분이 마지막으로 거절하게 될 때가 있을 겁니다. 그건 자비냐 심판이냐를 결정짓는 선(線)입니다, 그 선을 넘어가는 것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위험한 일입니다. 왜냐하면 그 죽음의 선을 건너가면 돌아올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 저녁, 많은 분 들이 자기가 끝도 없는 영원을 소유할 건지 아닌지 결정을 내리는 때가 될지도 모릅니다.

우리가 살다 보면 또 선택을 하게 되는데 그건 삶의 동반자를 선택하는 겁니다. 인생을 살아가려는 젊은 총각이나 처녀들은... 선택할 권리를 받습니다. 총각은 선택을 하고, 처녀는 그 선택을 받아들이거나 거절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 니다, 하지만 양쪽 다 여전히 선택을 하는 겁니다; 남자나 여자 다 선택할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그리스도인으로서 선택을 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여기 미국에서 다닐 수 있는 교회를 선택해야 합 니다. 그건 여러분이 소속되길 원하는 교회를 아무거나 선택할 수 있는 미국인으로서 가지는 특권입니다. 그건 선택입 니다. 여러분은 원하지 않으면 아무데도 안 나가도 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감리교에서 침례교로바꾸고 싶거나, 천주 교에서 장로교인으로, 아니면 다른 걸로 바꾸고 싶어하면, 여러분에게 충고하거나 여러분에게 어느 특정 교회에 강제 로 나가게 할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건 우리가 가진 자유입니다. 그건 우리가 가진 민주주의 방식입니다. 모든 사 람은 자기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종교의 자유죠, 그리고 그 자유는 위대한겁니다. 하나님이 우리가 앞으로 계속 그 자 유를 가지게 도와주소서.

우리는 또 선택하... 여러분이 이 교회를 선택할 때는, 여러분을 이 교회에서, 여러분을 여러분의 영원한 종착지로 인도해줄 교회를 선택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어떤 신조를 가진 교회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여러분이 원하는 게 그 신조라고 한다면; 그리고 그 교회가 그들이 신조를 가지고 있다면. 그런데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선택도 있습니다. 여러 분은 스스로 선택해야 합니다. 우리 가운데는 선택에 대한 불문률이 있습니다. 칼멜 산에서 엘리야가 그랬었다고 믿습니다, 우리에게도 이제 곧 부닥칠 위기의 시간에 판가름이 있은 뒤였죠. 어 쩌면 여러분과 제가 오늘 저녁에 칼멜 산의 체험과 같이 이 선택을 해야할지도 모릅니다. 솔직히, 전 그게 범세계적인 것이 되리라고 믿습니다. 여러분이 선택을 해야만 할 때가 곧 올 겁니다.

여러분의 교파 교회에서 오신 여러분들, 이걸 믿으십시오, 여러분이 선택해야할 시간이 바로 지금임을. 여러분은 세계 협의회로 들어가거나 아니면 더 이상 교파가 되지 못할 겁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해야만 할 텐데, 곧 그 선택을 해 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 마지막 시간까지 기다리는 것은 위험한 일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결코 떨쳐 나올 수 없는 것을 뒤집어쓰게 될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경고를 받을 수 있는 때가 있는데, 여러분이 경고의 선 을 넘어가기만 하면, 여러분은 이미 저 쪽에서 표를 받게 됩니다-상표를 받는 겁니다.

명심하십시오, 희년이 오면, 제사장은 모든 노예가 자유롭게 나갈 수 있도록 나팔을 불며 돌아 다녔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자기의 자유를 받아들이기를 거절하면, 그는 성전 기둥으로 가서 송곳으로 귀에 구멍을 뚤어, 항상 주인을 섬겨 야 했습니다. 그건 듣는 것의 예표인 귀에 표시가 나는 것이었습니다. 믿음은 들음에서 옵니다. 그는 그 나팔 소리를 들 었지만 진정으로 듣기를 원치 않았던 겁니다. 많은 경우 남자들이나 여자들은 하나님의 진리를 듣고 그게 진리임이 입증되고 증명되는 것을 보지만 그래도 그 말씀을 듣길 원치 않습니다.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진리와 사실들을 직면하기 보다는 그들이 가진 다른 선택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의 귀는 복음에 꽉 막히게 됩니다. 그들은 결코 다시는 복음을 들을 수 없게됩니다. 여러분에게 충고하는데, 하나님께서 여러분의 마음에 말씀하시면, 즉각 행동하십시오. 엘리야는 그들에게 “오늘 너희가 누굴 섬길지 선택하라 만일 하나님이 하나님이시면, 주님을 섬기고 바알이 하나 님이면 그를 섬기라.” 하고 선택하게 했습니다.

자 이 모든 자연적인 일들은 영적인 일들의 예표임을 오늘 아침 공부를 통해서 알았습니다-해와 자연을 보면서. 그건 제가 처음으로 본 성경이었습니다. 제가 성경의 한 페이지를 읽기 전에도, 전 하나님을 알았습니다. 성경은 자연 가운데 어디에나 쓰여 있기 때문에, 그리고 자연은 하나님의 말씀과 완전히 일치되어 있기 때문에: 어떻게 죽음과 장사 와 부활이 자연 가운데 나타나는지, 해가 떠서, 하늘을 가로지르고, 졌다가, 죽고 다시 뜨고하는지-너무나 많은 것들 이 자연 가운데 계신 하나님을 예표로 나타내고 있어서, 지금 다 열거할 수도 없을 정도입니다.

이제 만일 영적인...아니 자연적인 것이 영적인 것의 예표라고 한다면, 자연적으로 신부감을 고르는 것은 영적으로 신부를 고르는 것의 예표가 됩니다. 자 우리가 아내를 선택하는 것은 진지하게 다룰 일입니다, 남자가... 왜냐하면 혼인 서약은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 서약을 지켜야 합니다. 죽음만이 여러분들을 갈라 놓을 거라고 하나님 앞에서 서약을 하는 것이니까요. 전 우리가 당연히... 온전 한 정신을 가진 사람이 장래를 계획하고 있다면, 아주 신중하게 아내를 골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신중하 게 하십시오. 여자분이 남편을 고르고 있다면, 아니 남편의 선택을 받아들인다면, 그녀는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특별히 요즘 같은 때는 말입니다. 아내를 고르기 전에 그는 잘 생각해 보고 기도를 해야만 합니다.

요즘에는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이혼을 하는 것 같습니다. 미국에서 이혼율에 있어서 세계 선두 자리를 차지합니 다; 우리가 세계 1위를 달립니다. 우리 나라가 어느 나라보다도 이혼이 제일 많습니다, 기독교 국가라고 하는 나라가 말입니다. 얼마나 수치스런 일입니까-이혼 법정으로. 그 이유는 남자들이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졌고, 여자들이 하나님 으로부터 멀어졌기 때문에 그런 현상이 나타난다고 생각합니다. 제 생각에는 남자가 기도하고 여자가 그 문제를 두고 기도한다면-눈이 예뻐서가 아니고 어깨가 떡 벌어져서가 아 니고, 그런게 아니고, 아니면 어떤 세상적인 애정이 아니고, 하나님을 먼저 보고, “하나님, 이게 주님의 계획입니 까?”하고 말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우리가 결혼하려고 할 때 우리가 하려는 일들을 잘 살펴보면, 아내나 남편을 고를 때, 우리가 그걸 잘 살펴보면... 남자는 진정으로 기도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는 평생을 망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서약은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 임을 명심하십시오. 그는 잘못된 선택 때문에 평생을 망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만일 그가 자기 선택이 잘못 되어 있고 자기 아내로 적합하지 않은 여자와 결혼하고 있음을 알면서도 결혼한다면, 그것은 그의 잘못입니다. 만일 그 여자가 남편 될 사람이 자신에게 적합하지 않음을 알고도 남편을 맞이한다면, 여러분이 옳고 그름을 알면서도 결혼했 기 때문에 여러분의 잘못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철저히 기도하고 응답 받기 전에는 결혼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교회를 선택하는 데에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여러분은 교제를 나눌 교회를 두고 기도해야 합니다. 명심하십시오, 교회들은 영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 전 비판하고 싶지 않지만 전 나이가 든 사람입니다, 전 언젠가는 여기를 떠나야 합니다. 전 제가 오늘 밤 아니 면 언제든지 말하는 것에 대해서 심판날에 답변을 해야만 합니다, 그래서 전... 그러므로 전 정말로 진지해야 하고 진짜 로 확신하고 있어야 합니다. 여러분이 어느 교회에 가면 그 교회의 행동을 지켜보면-그 교회 목사를 잠시 살펴보십시오, 그러면 대개 그 교회 사람들이 그 목사님과 똑같이 행동하고 있음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때로는 전 우리가 성령 대신 서로 서로의 영을 받아들이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목사가 정말로 급진적이고 활달하면, 회중들도 똑같아지는 것을 보게 됩니다. 어떤 교회에서는 목사님이 서서 고개를 앞뒤로 까딱거리는 걸 봤는데, 그 교회 사람을 지켜 보니까 그들도 똑같이 그러는 걸 본 적이 있습니다. 목사님이 펄쩍펄쩍 여기 저기를 뛰어다니면, 대개는 교회도 똑같이 할 겁니다. 그래서, 전 교회를 선택할 때, 진짜, 정통, 순복음 성경을 가르치는 교회를 선택할 겁니다-제 가족들이 다니는 교 회를 고른다면 말입니다. 선택...

-----
또, 남자가 선택하는 여자는 그가 가진 야망과 성품을 반영해 보여 줍니다. 만일 남자가 잘못된 여자를 택하면, 그 건 그의 성품을 반영합니다. 그가 결정하는 걸 보면 진정 그 안에 무엇이 있는지 보여주는 겁니다. 여자는 그가 그녀를 아내로 선택할 때 그 남자 안에 있는 것이 무엇인지를 반영합니다. 그건 그 남자 깊은 속 안에무엇이 있는지 보여 줍니 다. 그가 밖으로 뭘 말한다고 해도, 그가 누구와 결혼하는지 지켜보십시오. 어떤 남자의 사무실에 갔는데 그가 자기는 그리스도인이라 말하면서-벽에 여기 저기 벌거벗은 여자들 사진을 걸 어놓고, 부기우기 음악을 틀어놓고 있다면-전 그가 뭐라고 말하든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전 그의 간증을 믿지 않습니 다, 왜냐하면 그의 영이 그런 세상 것들을 섭취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가 무대에서 가수 뒤에서화음을 넣어주는 여자나, 성적 매력을 풍기는 여자나 예쁘게 생긴 현대적인 여성과 결 혼한다면 어떨까요. 그건 반영합니다; 그건 장차 그가 가지게 될 가정을 그가 어떻게 꿈꾸고 있는지 보여 줍니다, 왜냐 하면 그녀를 통해 자녀들을 키우게 될 것이고, 그녀가 어떤 사람이든지, 그녀는 자기 식대로 그 자녀들을 양육할 것이 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건 그 남자 안에 어떤 게 있는지 반영합니다. 그와 같은 여자를 아내로 삼는 자는 그가 장래에 대해서 어떤 생각을 하는지 보여줍니다. 여러분 그리스도인이 그런 일을 하는 걸 상상이나 할 수 있습니까? 그럴 수 없 습니다, 전 상상이 안 갑니다. 진짜 그리스도인은 그와 같은 미의 여왕이나 무대에서 합창을 하는 여자들이나 성적으로 매력적인 여자들을 찾지도 않을 것입니다. 그는 그리스도의 성품을 찾을 것입니다.

잠시 영적인 면으로 옮겨갑시다, 여러분은 세상에 있는 어느 교회가 세상과 똑같이 행동하고, 세상에서 기대하고, 세상에 참여하고, 하나님의 계명들을 하나님이 쓰시지 않은 것처럼 간주하는 것을 보실 텐데, 그리스도께서 그와 같은 신부를 택하진 않으시리라는 걸 상상하실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은 오늘날의 현대적인 교회를신부로 택하시는 걸 상 상하실 수 있습니까?-제가 아는 주님은 안 그럴 겁니다. 전 결코 그런 상상을 할 수도 없습니다. 안 됩니다. 이제 명심하십시오, 남자와 그의 아내는 한 사람입니다. 여러분은 그와 같은 사람에게 자신을 연합시킬 맘이 있습 니까? 그러시다면, 그건 정말 여러분에 대한 제 신뢰감을 굉장히 실망시킬 겁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그와 같은 것에 자신을 연합시킬 수 있을까요?-일반적인 교파의 창녀에게요. 여러분 하나님 께서 그러시리라고생각하십니까? “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경건의 능력은 부인합니다.” 하나님은 결코 그러시지 않을 겁 니다. 교회는 안에 주님의 성품을 가지고 있어야만 합니다. 진짜 진실한 거듭난 교회는 그리스도 안에 있었던 성품을 소유해야 하는데, 남편과 아내는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만일 예수께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일만행하셨다면,(그의 말씀을 지키고 그의 말씀을 표명하셨었죠) 그의 신부도 똑같은 성품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겁니다. 신부는 결코 교파가 될 수 없을 겁니다, 그 이유는, 여러분이 아무리 “아뇨”라고 말하고 싶다고 해도, 뭘 해야 되고 하지 말아야 되는지 말 하는 어딘가에 있는 총회의 지배를 받기 때문입니다, 대개의 경우 진짜 하나님의 말씀과는 완전히 동떨어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교회를 인도하시려고 우리에게 남겨주신 진정한 지도자로부터 멀어져 있다는 건 참 안타까운 일입니 다. 하나님은 주(州) 장로들을 결코 보내시지 않았습니다. 주교나 추기경이나 사제나 교황을 보내신 것도 아닙니다. 하 나님께서는 교회를 인도하기 위해서 교회를 위해서 성령을 보내셨습니다. “그가,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 리 안으로 인도하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이런 것들을 계시하고, 생각나게 하고, 장차 될 일들을 보여주시리라,” 성령이 그렇게 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그런데 현대 교회는 그걸 싫어합니다! 그들은 그걸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그런 교회가 그리스도의 신 부가 될 수 있을까요? 오늘날 사람들이 현대적인 교파를 선택하는 것을 보면, 그들이 말씀에 대해 얼마나 무지한 상태 인가를 그대로 반영합니다. 전 기분 나쁘게 하고 싶지는 않지만 여러분이 그 점을 볼 수 있도록 깊게 박히게 하려고 말 한 겁니다.

에서 계정을 읽기... 신부감 고르기.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내가 오늘날 천지를 불러서 너희에게 증거를 삼노라 내가 생명과 사망과 복과 저주를 네 앞에 두었은즉 너와 네 자손이 살기 위하여 생명을 택하고

신명기 30:19


PDF 파일 또는 전체 크기의 그림을 다운로드 되는 화상를 클릭하십시오.


Acts of the Prophet

(PDF 영어)

결혼과 이혼.
(PDF)

나의 삶 이야기
(윌리엄 브래넘)
(PDF)

How the Angel came
to me.
(PDF 영어)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