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거.

<< 이전

다음 >>

  ‘살아있는 말씀’시리즈.

휴 거.


윌리엄 브래넘.

에서 계정을 읽기... 휴 거.

시편 27:4-5,
4 내가 여호와께 청하였던 한 가지 일 곧 그것을 구하리니 곧 나로 내 생전에 여호와의 집에 거하여 여호와의 아름다 움을 앙망하며 그 전에서 사모하게 하실 것이라
5 여호와께서 환난 날에 나를 그 초막 속에 비밀히 지키시고 그 장막 은밀한 곳에 나를 숨기시며 바위 위에 높이 두 시리로다

자, 하나님은 일하는 방식을 가지고 계신데, 하나님은 자신의 정책을 결코 바꾸시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결코 바꾸 시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변하지 않는 하나님이십니다. 아모스 3:7에서 하나님께서는 먼저 그 종 선지자들에게 나타 내지 않고는 이 땅에서 아무 일도 행하지 않으시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약속을하신 것이 분명하듯, 하나님은 그대 로 행하실 것입니다.

자, 우리는 교회 시대들을 지나왔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말라기 4장에 따르면 마지막 시대에 이 땅에 선지자가 돌 아오리라는 약속을 받았습니다. 맞습니다! 그 선지자의 성품과 그가 어떤 사람일지 잘 보십시오. 그는... 오, 그는... 하 나님께서는 그 영을 다섯 차례나 사용하십니다: 엘리야로 한 번, 엘리사 안에서, 세례 요한, 교회를 불러낼 때, 유대인 의 남은 자들에게, 다섯 번입니다, 은혜입니다, 예수(J-e-s-u-s), 믿음(f-a-i-t-h), 그것은 은혜의 수입니다. 아시겠 죠? 좋습니다.

자 기억하십시오, 메시지가 약속되었습니다. 이들 모든 비밀들은 온갖 교회들에 의해 너무나도 크게 뭉쳐 있어서, 그것을 나타내려면 하나님으로부터 직접 온 선지자가 필요할 것입니다. 그게 바로 하나님께서 하시겠다고 약속하신 방 법입니다. 아시겠죠? 자 기억하십시오, 주님의 말씀은 선지자에게 옵니다, 신학자에게가 아니라 선지자에게. 선지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반사하는 자입니다. 그는 아무 말도 못합니다, 자기 자신의 생각을 말하지 못하고 오직 하나님께서 계시해 나타내주신 것만 말할 수 있습니다. 선지자 발람에게조차도 발람이 매수되려고 했을 때-자기 권리를 팔려고 했을 때, 발람은 말했 습니다, “어느 선지자가 하나님이 그의 입에 넣어주신 말 외에 다른 말을 할 수 있겠는가?” 그건 하나님이 말씀하시는 말이지 여러분은 그 외에 다른 말은 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그런 식으로 태어납니다. 여러분이 할 수 없는 일이...

여러분이 쳐다보고 있으면서, “난-난 눈을 뜰 수가 없어요.”하고 말할 수 있습니까. 그렇죠? 여러분은 볼 수 있습 니다. 여러분은 손을 내뻗치면서 동시에 뻗치지 못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죠? 여러분은 인간이면서 개일 수 없습니다. 그렇죠? 여러분은 그렇게 만들어진 겁니다, 하나님께서는 항상-시대마다 이사야, 예레미아, 그리고-그리고 모든-엘 리야를 통해서, 시대들이 흘러갔고, 성직자들이 모든 것을 다 섞어놓을 때, 하나님께서는 아무데도 속하지 않은 선지자 를 일으키셔서 보내십니다. 그 선지자는 그들의 소속에는 아무데도 속하지 않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무대에서 나가 사라집니다, 그저 하나님의 진리를 가진 강인한 자입니다. 그리고 그건 항상... 여러분이 선지자라 말할 수 있는 방법은, 하나님은 말씀하시길, “만일 누구든지 자기를 선지 자나 혹 신령한 자로 생각하거든...”

그런데 선지자(예언자)는... 교회에는 예언의 은사라는게 있습니다, 하지만 선지자는 그 시대를 위해 예정되고 미 리 택정받은 자입니다. 아시겠습니까? 네, 그렇습니다! 그런데, 예언이 나가면, 교회가 그것을 받기 전에 두 세 사람이 앉아서 그게 옳은 건지 아닌지 판단해야 합니다. 하지만 선지자 앞에는 아무도 앉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는-그는 절대적으로 하나님의 말씀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그의 시대에 정해진 하나님의 말씀이었습니다. 그는 하나님이 반사하시는 것을 보았고... 자, 만일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마지막 시대에 그 교회의 혼잡가운데서 그 신부를 데리고 나오기 위해서 보내시겠 다고 약속하셨다면...그리고 그것이... 그 방법으로만 될 수 있습니다.

결코 되지 않을 것입니다... 교회는 그리스도를 영접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오순절교들은, 우리는 교회가 오늘 날과 같은 상태에 있다면 이 메시지를 계속 전달할 수가 없습니다. 교회들이 모두 다 상대방을 반대하고, 모든 것들이, 교리상으로, 오늘날 교회가 그런 상태로 있다면 우리가 어떻게 마지막 때를 수행해 나가겠습니까? 오, 자비를. 엉망진 창인 상태입니다. 다들 교파로 들어가버렸습니다. 그리고 어느 때건, 역사가가 계시면 달리 말해 보십시오. 이 땅에서 메시지가하나 나가게 될 때마다, 사람들이 그 메시지를 조직으로 만들었을 때, 그 메시지는 곧바로 죽었습니다. 그런데 그들이 모두... 했을 때 오순절교도 마찬가지 일을 행했습니다. ...에서 나온 오순절교는...

여러분 하나님의 성회 교회에 나가시는 분들, 여러분의 선조 부모님들은 옛 총회에 들어있는 그들 조직들에서 나 왔을 때, 소리를 지르고, 하나님을 찬양했고, 그런 것들에 반대하는 말을 했었는데, 여러분은 개가 토한 것을 다시 먹고 돼지가 시궁창으로 돌아가는 것처럼 돌아서서 그들이 했던 것과 똑같은 일을 했고, 지금은 너무나도 교회주의로 흘러 서 동정심이란 문을 꼭 닫고 있는 상태가 되어 같은 교단의 서류가 있어야만 여러분과 사귀는 것이 가능할 정도가 되었 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단일성설교, 하나님께서 그와 같은 메시지를 여러분에게 주셨는데, 여러분은 앞으로 계속 나가고 계속 그저 겸손한 태도를 지닌 채 전진하는 대신, 여러분은 해이해져 당신들 무리들을 조직해버렸습니다. 그런데 여러 분은 모두 어디 계십니까? 똑같은 범주에 들어갑니다. 맞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영은 계속 움직여 나갑니다. “나 주 가 심고, 누가 ...하지 않도록 그것에 밤낮 물을 주리라.” 하나님께서 이런 일들이 일어나도록 정하셨고, 하나님은 이것을 보내셔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하늘에서 강림하시기 시작할 때 일어나는 처음 일은, 외치는 소리입니다! 그게 뭐죠? 그건 사람들을 모으는 하나의 메시지입니다. 한 메시지가 먼저 나옵니다. 지금, “등 심지를 자르는 때입니다. 일어나 여러분의 등 심 지를 자르십시오.” 그때 시간이 어떤 경이었죠? 칠 경, 여섯째 경이 아니라 칠 경이었습니다. “보라 신랑이 오도다. 일 어나 심지를 잘라라.” 그래서 그들은 그렇게 했습니다. 그런데 더러는 자기 등에 기름이 없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아시 겠죠? 하지만 지금은 심지를 자르는 때입니다. 말라기 4장의 때입니다. 누가복음 17장의 때입니다. 이사야... 그모든 예언들이 이 시대를 위해 성경 구절들이 완벽하게 정렬되어 있고, 우리는 그것이 살아 움직이는 것을 실제로 보고 있습 니다. 아무...

사랑하는 형제 자매님, 이 일들이 일어나는 것을 보십시오, 하늘에 계신 하나님이 아십니다, 저는 지금 당장 이 강 단에서 죽을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여러분은 잠시 이리저리 걸어야만 합니다. 저는... 그건 정말... 그건 굉장합니다. 하나님께서 하늘에서 내려오셔서 무리진 사람들 앞에 서시고, 거기 서 계시면서, 전에 하셨던 것처럼 자신을 표명하는 것을 보게 될 때... 그런데 그건 사실입니다, 지금 이 성경이 펴져 있습니다. 아시겠죠? 우리는 여기에 있습니다! 그런데 교파 체제는 죽었습니다. 끝장났습니다. 결코 다시 일어나지 못할 것입니다. 그건 불태워질 겁니다. 들에서 깍지들은 불에 태워버리시죠. 그것으로부터 도망하십시오. 그리스도 안으로 들어가십시오. “난 감리교에 속해 있어 요!”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나는 침례교예요!” “나는 오순절교예요!”라고. 여러분 그리스도 안으로 들어가십시오. 여러 분이 그리스도 안에 계시다면, 여기에는 여러분이 믿는 것 말고는 한 말씀도 적혀 있지 않게 됩니다. 저는 어느 누가 뭐 라하든지 개의치 않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그 것을 표명하실 때, 그 이유는 여러분이... 하나님께서 말씀에 성령을 부으시면, 무슨 일이 일어나죠? 아무 씨에나 물을 붓는 것과 꼭같습니다. 그 말씀은 살아날 것입니다, 그래서 그 종류 의 열매를 맺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말합니다, “전 성령의 세례를 받았어요.” 그건 장기적으로 따져보면, 여러분이 구원받았다는 것을 의미하 지 않습니다. 여길 보십시오, 여러분은 셋이 하나로 뭉친 존재입니다. 여러분은... 이 안에 있는 여기 있는 조그만 사람은 혼이 고, 그 다음 사람은 영이고, 그 다음은 몸입니다. 자, 여러분은 여러분의 흙으로 지은 집을 접하기 위해서 이 몸 안에 다섯 가지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감은 나머지 사람들은 접하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여기에 있는 영의 다섯 가지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과 양심과 기타 등등. 하지만 이 안이 진짜 여러분이 사는 곳입니다. 그게 바로 여러분의 참 존재입니다. 예수님께서 비는 의로운 자와 불의한 자에게 다 떨어진다고 하지 않으셨습니까? 여기에 잡초를, 여기에 밀을 심 고, 그 위에 물을 뿌리고, 그들에게 영양분을 공급하고 그렇게 해 준다면, 둘 다 동일한 물을 마시고 자라지 않겠습니 까? 물론입니다! 하지만 그게 뭐죠? 잡초는 잡초씨를 맺을 것입니다, 잡초이니까요. 잡초는 밀과똑같이 두 손을 들고 소리를 지를 것입니다.

성경이 마지막 날에 거짓 그리스도들이 와서, 자 거짓 예수들이 아닙니다, 거짓 그리스도들, 기름부음을 받을 자 들, 말씀에 가짜로 기름부음을 받은 자들이 오리라고 말하지 않았습니까? 교파의 기름부음을 받았지 말씀으로 기름부 음을 받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말씀은 스스로를 증거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말씀은 다른건 아무 것도 필요하지 않습 니다, 말씀은 스스로 증거할 것입니다. 그런데 거짓 기름부음을 받은 자들이 올 것입니다. 여러분 그것에 대한 테이프 를 가지고 계시죠. 그런데 그 기름부음은...오, 여러분이 한 번 대 보시고 이렇게 말해 보면, “오 당신-당신은 예수입 니까?”, “오, 정말로 아닙니다!” 그들은 그것을 참지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에 대해서 말하자면, “오, 영광, 저는 기 름부음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그것은 진짜 기름부음입니다.

명심하십시오, 가야바도 역시 기름부음을 받아 예언을 했다는 것을요. 발람도 역시 기름부음을 받고 예언했습니 다, 하지만 그것은 이 내부에 있는 것과는 아무 관계도 없습니다. 그게 하나님의 씨, 처음부터 예정된 하나님의 인자가 아니라면, 여러분은 끝장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아무리 많이 소리를 지르고 방언으로 말하고, 뛰어다니고, 소리를 지른 다고 해도 개의치 않습니다, 그런 것은 중요한 게 아닙니다. 잡초도 나머지 밀들처럼 많이 셀 수 있습니다. 저는 이교도 들도 일어나 소리를 지르고, 방언으로 말하고, 사람의 해골에 있는 피를 마시고, 마귀를 청하는 것을 봤습니다. 아시겠 죠? 그러므로 여러분 그런 감흥이나 그런 것을 원하지 마십시오, 잊어버리십시오. 중요한 것은 여러분의 마음이 그 말 씀 안에 있는 것입니다, 말씀은 그리스도입니다. 그것을 거기로 가지고 와서, 여느 씨처럼 자신을 열고 그 말씀이 살고 있는 시대를 위해 자신을 선포할 때, 말씀이 자신을 알리는 것을 자세히 보십시오.

루터는 가는 가지밖에는 아무 것도 가져올 수가 없었습니다. 나머지 다른 이들도 이런 다른 것들을 가져왔습니다. 우리는 지금 밀 시대에 있습니다. 루터교인들, 진정한 루터교인들은 진짜 루터를 나타내어야 했습니다. 진정한 오순절 은 진짜 오순절을 가져와야 했습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 시대를 지나왔고 전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카톨릭 교회가 오순절을 시작하게 했다는 걸 아십니까? 만일 오순절 교회가 이천 년 동안 있게 되면, 현재 의 카톨릭 교회보다 더 악화된 상태에 빠져 있을 것입니다. 정말입니다! 자, 저는 그것을 제가 사랑하는 형제 자매님들 에게 말합니다, 하나님은 그걸 아십니다. 하지만 친구들, 기억하십시오, 저는 나중에 심판 때 여러분을 만나야만 합니 다. 그런데 그리 먼 훗 날이 아닐 지도 모릅니다. 저는 진리인 것을 증거해야만 합니다.

제가 아픈 자들을 위해서 기도하면서 여러분들과 집회를 열며 나왔을 때는,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제가 메시지를 가지고 나오자... 어느 메시지가 나오면, 그게 진짜 메시지라면, 그게 진짜, 하나님의 진정한 기적들이라면, 그런데 그 들 조직에 매달려 있다면, 여러분은 그게 하나님의 메시지가 아님을 아실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이미 선포되었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기 위해서 나가서 병자들을 고치셨고, 그 다음에 그의 메시지가 나갔습니 다. 맞습니다! 메시지는 하나님께서 소개할 뭔가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예수님은 그저... 하나님의 병고침은... 그와 같은 기적들은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습니다. 기적의 주 핵심은 메시지입니다. 바로 그겁니다. 그것은 이 안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사람들의 호감을 사려고 애쓰시는데 그들이 앉아서 그분의 말씀을 듣게 하기 위해서 입니다. 아시 겠죠? 왜냐하면 그 안에는 생명을 받기로 택정된 몇 사람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알갱이 중 더러는-밀알 중 몇개 는 땅에 떨어졌고, 새들이 먹어버렸습니다. 다른 씨는 가시떨기 사이에 떨어졌고, 어떤 씨는 준비된 땅에, 예비된 땅에 떨어져 열매를 맺었습니다.

아닙니다, 그건... 맨 먼저 소리가 납니다-아니 처음에는 나팔이 있습니다 그리고나서-아니 소리가-호령이 있 고, 그 다음에는 소리가 있고, 그다음에 나팔이 있습니다. 호령, 사자가 사람들을 준비시키는 겁니다. 두번째는 부활의 소리입니다. 동일한 음성, 요한복음 11:38과 44절에서 무덤에서 나사로를 불러낸 큰 음성입니다. 신부를 모으고, 그 다음에는 죽은 자들이 신부와 끌어 올려지기 위해서(아시겠죠?) 부활하게 됩니다. 자, 세 가지가 일어나는 것을 잘 보 십시오. 그 다음은 뭐죠? 나팔이었습니다. 음성-호령, 음성, 나팔입니다.

자, 세번째 것은 나팔이고, 그건 항상 나팔절에 사람들을 잔치에 부르는 것으로써, 신부의 혼인만찬이 있을 것인 데, 하늘에서 어린 양과 신부의 혼인만찬이 있을 것입니다. 보십시오, 첫번째 일은 신부를 불러 모으는 그분의 메시지입니다. 그 다음 것은 잠자고 있는 신부, 옛날 각 시대에 서 죽은 자들의 부활입니다. 그들은 다함께 끌어올려지고, 그 다음에는 나팔, 천국에서-하늘에서 있을 잔치입니다. 어 째서, 그것은-친구들, 그 일은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우리는 바로 지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딱 한 가지, 나오고 있는 교회는 알맹이가 익도록 하기 위해서 태양 빛을 쏘이고 있습니다. 위대한 회합은 나중에 있을 것입니다. 밀은-불탈 것입니다, 줄기들이, 하지만 밀알은 곳간으로 모아 들여질 것입니다. 그렇죠?

에서 계정을 읽기... 휴 거.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그러므로 이 여러 말로 서로 위로하라

데살로니가전서 4:16-18


PDF 파일 또는 전체 크기의 그림을 다운로드 되는 화상를 클릭하십시오.


Acts of the Prophet

(PDF 영어)

바위부터 물.

나의 삶 이야기
(윌리엄 브래넘)
(PDF)

How the Angel came
to me.
(PDF 영어)

Pearry Green personal
testimony.
(PDF 영어)

결혼과 이혼.
(PDF)

As the Eagle
Stireth her nest.

(PDF 영어)

Chapter 14
- Sabino Canyon

(PDF 영어)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