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있는 사람의 필터.

<< 이전

다음 >>

  기독교 도보 시리즈.

종교적인 세상의 필터.


William Branham.

에서 계정을 읽기...
생각 있는 사람의 필터.

민수기 19:9,
깨끗한 사람이 암송아지의 재를 모아서 진영 밖 깨끗한 곳에 쌓아 둘지니, 그리하여 그것을 이스라엘 자손의회중을 위한 성별의 물로 간수할 것이니라. 그것이 죄를 위한 정결이니라.

오늘 밤 제가 사용하고자 하는 주제는: 생각 있는 사람의 필터입니다. 흡연을 강력히 반대하는 목사가 그와 같이, 생각 있는 사람의 필터라는 본문을 택하다니 좀 파격적으로 보일 겁니다. 제가 다람쥐 사 냥을 갔을 때, 요전 날 아침에 일어난 일이었습니다.

밖에서 라디오로, 방송을, 아니 전화선으로 듣고 계신 여러분들, 제가 제 본문을 말했을 때, 회중들의 얼굴에 스친 표정을 보셨다면, 여러분은 웃음을 터뜨렸을지도 모릅니다. 생각 있는 사람의 필터.

그 일은 주님의 천사들이 어느 날 아침 제게 나타났었고, 없던 다람쥐들이 말을 하자 창조되었었던 바로 그 자리에 서 일어났습니다. 여러분은 다 그 일이 일어났던 때를 기억하실 겁니다. 또, 산꼭대기에 서 있었는데, 거기서...일곱 교 회 시대를 설교하기 전 일입니다, 날이 새기 전에 일찌감치 사냥을 갔었을 때입니다. 거기 서 있을 때...아침 4시경이어 서, 해가 떠오르려던 참이었습니다. 늘 있는 일이 아닌데; 전 그 빛을 보았고, 몸을 돌려보니, 거기 산꼭대기에 일곱 금 촛대가 있었습니다, 그 파이프를 통해 무지개처럼 밖으로 나오고 기름이 통과하는 거죠.

그 뒤로 곧장, 주 예수께서 우리에게 나타나셨습니다. 그때 전 “구약의 여호와는 신약의 예수니라.”고 말하는 한 음성을 들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잠시 후에, 그 일곱 금 촛대 후에 계시되셨습니다. 또 그걸 보십시오. 그 설교를 기억 하시는 분은 몇 분이나 되시죠? 전 그 말을 제 주머니에 가지고 있던 탄약 상자 뒷면에다 썼습니다. “구약의 여호와는 신약의 예수라.” 하늘에 계신 하나님께서 그 일이 사실임을 아십니다.

----
다니엘을 읽어보았는데, 거기에서는 “옛날부터 계신 분이 앉으셨는데, 그 분의 머리털은 순전한 양모 같더라.”고 했습니다. 다니엘서에서 전 옛날부터 계신 이를 보았습니다. 그 분은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히 동일하신 그 옛날부터 계 신 이였습니다 아시겠죠, 그것은 그때는 상징이었습니다. 왜 흰 양모일까요? 그런데 그때 제가... 성령께서는 제게 전에 본 적이 있던 옛날 재판관의 사진에 관하여 말씀하 시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전 역사를 알아보았습니다; 전 성경의 역사와 그런 것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옛날에는 재판 관들이, 이스라엘에서는 대제사장이었죠, 그 하얗고 양모 같은 머리와 턱수염을 써야 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쓴흰색 이 그가 이스라엘에서 재판관의 최고 권위자임을 의미하는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오늘날에도, 몇 백년 전만 하더라도, 아마 이삼백 년전, 아니면 그 보다 더 오랫동안. 옛날에 모든 영국의 재판관 들은, 나이가 아무리 어려도 아니면 아무리 많아도, 그들이 재판을 할 때는, 흰 가발을 착용했었습니다; 그 왕국에서는 그들의 말 위에, 어떤 다른 권위도 없음을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의 말이 그 왕국에서는 절대적인 것입니다. 그 들의 말로, 모든 일이 종결되었으니까요. 이제, 전 그걸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예수께서는 젊은 청년이지만 흰 가발을 쓰고 거기에 서 계셨던 겁니다. 그는 총체적인, 최고의 권위자였습니다. 그는 말씀이셨습니다. 그는 흰 가발을 쓰고 계십니다.

다음에, 우리가 그걸 다 마치고, 설교, 서부로 갔었죠, 그리고 주의 천사가 일곱 봉인들을 위해서 거기에 나타났을 때, 그건 공중으로 올라갔고(여기에 그것의 사진을 가지고 있죠, 전 세계에 알려진 사진입니다), 주님은 거기에 여전히 그 최고 권위를 가진 가발을 쓴 모습으로 서 계셨습니다. 그는 교회의 머리이십니다. 그는 몸의 머리이십니다. 어디에도, 주님과 같은 것은 없습니다. “그는 홀로 만물을 만들었습니다. 그는 자신을 위해서 만물을 만드셨고, 그 가 없이는 어떤 것도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는 하늘들과 땅에 있는 모든 권위를 가지고 있고,” 모든 것이 그에게 소속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 분 안에는 신격의 모든 충만함이 몸의 형태로 거하십니다.” “그 말씀은하나님이셨고,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셨습니다.” 그는 모든 선지자들과 현인들이 말해온, 구속의 전 계획에 대한 모든 비밀을 계시하신 분이시기도 하셨습니다. 그분만이 가발을 쓰고 최고의 권위를 가지신 분이셨습니다.

자, 전 요전 날 아침에 산 위에 있었는데, 다람쥐 몇 마리가 거기에서 소동을 피우고 있었던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래서 전 앉았습니다. 거기에 잠시 있었는데, 제 옆에 있는 수풀이 움직이더니, 어떤 몸집이 큰 사나이가 쌍열박이 총 을 가진 사람이 그 수풀에서 걸어나왔습니다, 그래서 전 굉장히 겁이 났습니다. 전 앞으로 좀 나아가 쪼그리고 앉았습 니다, 그가 절 향해 쏠까봐, 움직이기가 겁났습니다. 수풀이 움직이는걸 보고, 전 숨을 죽이고 가만히 앉아 있었습니다.

다람쥐 한 마리가 언덕 위를 향해 움직이자, 그 사람은 그 다람쥐를 향해 발사했습니다. 그러나 못 맞추었고, 그 다람쥐는 언덕 밑으로 내려갔습니다. 전, “저렇게 소란할 동안에 빠져나가자. 저 사람이 총에서 총알을 뺐으니까.” 전 언덕에서 내려가기 시작했고, 그는 제 앞쪽을 향해 총을 쏴댔습니다. 그래서 저는 옆쪽으로 비켜섰습니다. 다른 길로 내려가려고 움직였는데, 22구경 라이플총이 발사되고, 머리 위로 탄알이 날아왔습니다. 전 “어휴, 이거 어쩌 나.”하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전 발길을 돌려 강 쪽으로 내려갔습니다. “내려가서 그들이 그만 쏠 때까지 숨어 있다가 나가야겠다.”고 생 각했습니다. 그런데 내려가는 길에서 우연히... 저는 우연히 제 오른쪽을 보게 되었습니다. 보니까, 수풀 속으로 다람쥐 들이 도망갈 때, 그들을 쫓아가면서... 그들 중 한 사람이 버렸을 빈 담뱃갑이 놓여 있었습니다.

전 그 담뱃갑을 내려다보았습니 다. 전 담배 냄새도 싫어하기 때문에, 처음엔 그걸 줍지 않았었습니다. 전 그걸 내려다보았고, 이름은 대지 말아야 할 그 담배 회사, 하지만 여러분은 다 알 겁니다. 그 담뱃갑에는, “생각 있는 사람의 필터, 담배 피는 사람의 입맛”이라는 구절이 쓰여 있었습니다. 전 그걸 보고서, “생각 있는 사람의 필터?”하고 생각했습니다. 전, “생각을 하는 사람이라면, 애초부터 담배를 피 우지 않을 거야. 어떻게 생각 있는 사람의 필터'가 있을 수 있을까? 생각 있는 사람이라면 담배를 피우지도 않을텐 데.”하고 생각했습니다. 좋습니다.

----
전 그걸 보고는, “오늘날의 교파들과 교회들과 유사하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들 다 자기들만의 필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기들이 만든 필터를. 그들은 자기들이 원하는 것만을 들어오게 합니다, 원치 않는 자들은 들여보내 지 않습니다; 그들은 필터로 걸러서 들어오게도 하고 못 들어오게도 합니다, 자기들의 필터를 사용해서. 그들은그들 안 에 있는 불신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서 세상 것도 많이 들어오게 합니다. 그들이 누구든지 간에, 그들이 돈만 가지고 있으면, 들어오게 합니다. 그들이 어떤 사람들이든지 간에, 유명인이라면 들어오게 할 것입니다. 하지만 한 가지 알아두실 게 있습니다, 여러분은 하나님의 교회는 그렇게는 들어올 수 없다는 겁니다; 교파 교회를 말하는 게 아니라, 진짜, 진정한 하나님의 교회를 말하는 겁니다.

----
사람들은, 그들은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압니다. 그래서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어야 한다면, 그들은 어떤 특정한 필터를 가져야 할 것이고, 그들의 세상적인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서 세상도 어느 정도 들여올 겁니다. “생각 있는 사 람의 필터, 담배 피는 사람의 입맛.”입니다. 종교적인 세상의 필터, 세상적인 사람의 입맛입니다.

그들은 종교적이 되길 원합니다. 자기들이 종교적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혼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 니다. 우리들이 처음 이 땅에 왔을 때,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해와 그런 여러 가지를 경배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왜냐하 면 (왜죠?) 그들은 인간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저 아프리카 정글로 들어가 봐도, 원주민들이 뭔가를 경배하고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왜죠? 그들은 인간이고, 경배 드리길 원하고, 또 그래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인간은, 얼마나 타락했든지, 여전히 어딘가에 뭔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는 세상을 향한 강한 입맛을 가지고 있어서, 올바른 필터를 취할 수가 없습니다. 그는 자기가 스스로 만든 필터를 가져야만 합니다. 각 자가 자기만의 필터를 만듭니다.

담배 회사들은 서로 자기들 담배를, 자기들이 성취한 것을 자랑합니다, “정말 좋은 필터입니다! 이게 최고로 좋은 필터입니다! 맨 앞 부분 맛처럼 다 좋습니다!” 그렇게들 말합니다. “맨 앞 부분에서 좋은 맛이 난다고” 말들 합니다. 오, 세상에. “맨 앞부분이라구요”? 그렇다면 뒷부분에는 뭐가 있단 말입니까? 흡연은 결코 생각 있는 남자나 생각있는 여자가 할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들은 그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순전히 사람들을 미혹하는 얘깁니다.

----
민수기 19장에서, 전 여러분이 집에 가셔서 시간이 많으실 때 그곳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보십시오, 이스라엘 이 죄를 범했을 때, 그들은 먼저 한 번도 목에 멍에를 져보지 않은 붉은 암송아지를 잡았습니다. 그 송아지가 어떤 것에 도 멍에를 지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붉은 암송아지여야 했습니다. 붉은 색은 대속(代贖)의 색입니다. 아시죠, 과학적으로도 붉은 색을 붉은 색으로 통 과시켜 보면, 흰색이 나온다는 것을 아시죠. 붉은 색에다, 붉은 색을 대고 보시면, 그건 흰색입니다. 하나님은 주 예수 의 붉은 보혈을 통해 보시면, 우리의 붉은 죄는 눈처럼 흰색이 됩니다; 붉은 색에다 붉은 색을. 그런데 그 암송아지는 저녁 무렵에 이스라엘 회중 전체에 의해서 죽임을 당했습니다. 그리고 전 회중이 들어가는 문에 그 송아지의 피를 일곱 번 뿌려야 했는데; 그건 보혈에 의한, 일곱 교회 시대들의 모형입니다.

그리고는 암송아지의 몸을 가져다가 불살랐습니다. 발굽과 가죽과 내장들과 똥과 함께 불살라졌습니다. 모든 게 다 함께 태워졌습니다. 그리고 깨끗한 사람이 그 재를 모아서 진영 밖 깨끗한 곳에 두어야 했습니다. 그래서, 이스라엘이 그 모형을 볼 수 만 있다면 좋겠습니다! 이 하나님의 말씀은 더러운 손으로, 불신의 손으로 다루어져서는 안됩니다. 깨끗한 사람이어야 만 합니다. 만일 그가 깨끗하다면, 그는 하나님의 필터를 통과해야 했습니다.

깨끗한 사람, 깨끗한 손이어야 하고, 깨끗한 장소에 보관되어야 했습니다; 이세벨이나 리키들이나 아무나 참여할 수 있는 장소가 아닙니다; 그런 사람들은 성찬에도 참여하면서 딴 사람의 아내와 놀아나고, 아니면 다른 사람의 남편들 과, 온갖 추잡한 일을 하는 사람들입니다; 춤추러 다니고 파티에 쫓아다니고, 머리를 자르고, 짧은 바지를 입고, 그러 면서도 자신들이 그리스도인이라고 얘기합니까. 그 재는 깨끗한 장소에 보관되고, 깨끗한 손으로 다뤄져야 했습니다. 이스라엘이 죄를 짓고, 자기들의 잘못을 깨달았을 때, 그들은 이 암송아지의 재로 뿌림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성별 (separation)의 물, 죄를 위한 정결(purification)이었습니다.

보십시오. 여기 있습니다! 이스라엘은 경배하며 교제를 나누러 들어오기 전에, 먼저 성별의 물을 통과해야만 했습 니다. “믿음으로 인한 의롭게됨입니다; 믿음은 들음에서 나오며, 들음은 말씀에 의해서 입니다.” 그런 다음에 그 피로 일곱 번 뿌림을 받고 회중 안으로 들어가는데, 그건 그들의 죄를 위하여, 뭔가가 죽고 그들 앞에 가셨음을 보여주는 겁니다. 그들은 말씀을, 즉 성별의 물, 들음으로 성별되었고 교제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을 만나신 유일한 장소는 바로 그 절차 뒤에서였습니다. 하나님은 다른 곳에서는 만나시지 않았습 니다. 누구나 그 절차를 밟고 나와야 했습니다. 하나님은 한 장소에서 이스라엘을 만났습니다.

오늘날도 하나님은 오직 한 곳에서 여러분을 만나주시는데, 그곳은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입니다; 그런데 예수는 말씀이시고, 성별의 물입니다. 그래서 그의 보혈이 일곱 교회 시대 전체를 위하여 흘려진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나서야 성령으로, 우리는 그 교제 안으로 들어가는데, 교제는 오직 교회에게만 주어지는 겁니다. 오, 하나님은 정말로 위대하 신 분입니다!

또, 여기 에베소서 5:26을 보고 싶습니다, “말씀에 의한 물로 씻어,” 성별의 물로. 말씀이 어떻게 한다구요? 그렇 다면, 하나님의 필터는 말씀입니다. 성별의 물, “성별의 물로, 말씀의 물로 씻어,” 하나님의 필터죠.

그러면, 여러분은 교회 필터를 통과해서는 그리스도 안으로 들어올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교파의 필터나 신조의 필터를 가지고는 들어올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그 거룩한 곳에 들어갈 수 있는 유일한 한 가지 필터는, “말씀에 의한 물로 씻는” 방법뿐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생각 있는 사람의 필터입니다.

교회는 이 땅에서 여러분이 충실한 교인인지 아닌지를 두고 여러분을 판단할 겁니다. 여러분에게 훌륭하게 장례식 도 해주고, 죽으면 깃발도 달아주고, 근조 화환도 보내주고 여러분을 위해서 모든 일을 다 해 줄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혼이 하나님을 만나는 시점에 이르면, 그 혼은 영원한 생명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영원한 생명이라 하면, 그건 말씀의 일부입니다. 제 개인적인 말은 부인하지... 제 손은 제 손을 부인하지 못합니다. 제 눈은 제 손이나 발이나 발가락이나 제 신체 일부가 되는 어떤 것도 부인하 지 못합니다. 부인할 수가 없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의 일부가 되는 남자나 여자도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말씀의 한 부분도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 면, 머리를 자르고 하나님의 임재 앞에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하는 여자분, 여러분은 잘못 생각하신 겁니다. 이해하십니 까? 여러분은 잘못 생각한 겁니다; 여러분은 말씀에 의한 물로 씻는 하나님의 필터를 통과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통 과한 후에야 교제 안에 들어옵니다. 여러분은 그렇다고 생각하지만, 여러분이 말씀을 통과해, 모든 면에서, 하나님의 모든 작은 말씀을 통과하기 전에는 옳게 생각할 수가 없습니다. “사람이 빵으로 살 것이 아니라, 모든 말씀으로 살 것 입니다.” 그런 여과를 거쳐야만 합니다, 통과해서. 그러면 의로운 사람의 입맛을 가지게 해 줍니다, 왜냐하면 그게 그 사람이 찾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뭔가가 자기를 깨끗하게 해 주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말씀은, 하나님의 말씀은 생각 있는 사람의 필터입니다, 그리고 그 필터는 의로운 사람의 입맛을 갖게 합니다. 우 리는 그게 사실임을 압니다; 모든 불신의 죄를 여과시켜 버리죠. 여러분이 그 필터를 통과하면 더 이상 불신이 없게 됩 니다, 그게 진짜 신자의 입맛이기 때문입니다.

진짜 신자는, 어떤 일이 있더라도, 올바르길 원합니다. 그는 “전 상류 사회에 소속되어 있어요. 전 교회에, 이 도시 에서 가장 큰 교회에 다니고 있어요.”하고 말하길 원치 않습니다. 모퉁이에 있는 조그만 선교회이든지, 어딘가 미개척 항구에 있는 것이라 해도, 생각 있는 사람은 자기가 하나님을 만나야 된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교회가 뭐라고하든지, 다른 사람들이 뭐라고 하든지 간에, 그는 하나님 쪽의 말을 들어야 합니다. 하나님 쪽의 말이란 하나님의 말씀을 말합 니다.

그들은, “어, 하나님의 말씀'은.”하고 말할 겁니다. 물론, 그들 모두는 그게 하나님의 말씀이란 것을 믿습니다만, 여러분들 그 말씀을 통과하실 수 있겠습니까? 어떻 게 짧게 머리를 자른 여자로 그 필터를 통과하게 하시겠습니까? 여러분 어떻게 그렇게 하시겠습니까? 여러분 이 교리 를 고수하지 않으려고 하는 남자를 그 필터에 통과하게 하시겠습니까? 아시겠죠? 그건 생각 있는 사람의 입맛이 아닙니다. 아닙니다. 생각 있는 사람은 생각할 겁니다, 생각 있는 사람은 뭔가를 행 하기 전에 거듭해서 생각할 겁니다.

보십시오, 말씀은 말씀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때 그건 만족스러워 합니다, 아니면 그게 그 소원입니다. 그게 무 엇의 소원입니까? 처음부터, 여러분이 말씀의 필터를 원하도록 하는 것은 무엇이죠? 그 이유는 저 아래 여러분 혼의 깊 은 곳에 예정된 씨가 즉 영원한 생명이, 항상 거기에 놓여져 있었고, 항상 그곳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아버지께서 내 게 주신 자는 다 내게로 오리라. 한 사람도 잃어버리지 아니하리라.”

생각 있는 사람의 필터는, 생각 있는 사람이 “내 양은 내 음성을 듣고, 낯선 사람을 따라가지 아니하리라”는 하나 님의 말씀을 듣게 되면, 저 아래에는 생명이 놓여져 있기 때문에, 생명과 생명이 서로 접속합니다. 죄는 죄와 접속되고, 죄는 자기가 구원을 받지 못했는데도 구원을 받았다고 생각할 정도로 너무나도 위선적입니 다. 죄는 위선의 가장 깊은 속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에서 계정을 읽기... 생각 있는 사람의 필터.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남편들아 아내 사랑하기를 그리스도께서 교회를 사랑하시고 위하여 자신을 주심 같이 하라

이는 곧 물로 씻어 말씀으로 깨끗하게 하사 거룩하게 하시고

자기 앞에 영광스러운 교회로 세우사 티나 주름잡힌 것이나 이런 것들이 없이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려 하심이니라

에베소서 5:25-27


PDF 파일 또는 전체 크기의 그림을 다운로드 되는 화상를 클릭하십시오.


Acts of the Prophet

(PDF 영어)

Chapter 11
- The Cloud

(PDF 영어)
 

나의 삶 이야기
(윌리엄 브래넘)
(PDF)

How the Angel came
to me.
(PDF 영어)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