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그리스도의 두 번째 십자가.

<< 이전

다음 >>

  종말의 징조입니까

기 소.


William Branham.

에서 계정을 읽기... 기 소.

자, 오늘, 잠깐 동안 성경을 읽고 싶습니다, 누가복음에 있는 하나님의 거룩하고, 신성한 말씀에서 좀 보겠습니다. 누가복음 23장을 기초로하여,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의 토대를 쌓겠습니다, 제가말하고 싶은 것에 대한 기본적인 생각 을. 우리 다 같이 누가복음 23장을 폅시다, 한 절만 읽고 싶습니다. 오늘 아침, 그것의 토대로 삼을, 이 기초로 삼기 위 해 필요한 말씀은 그게 전부입니다. 자우리는 23장, 23장 33절을 읽겠습니다.

그들이 갈보리라 하는 곳에 와서 거기에서 주를 십자가에 못박고, 그 행악자들도 하나는 오른편에, 하나는 왼편에 못박더라.

자 우리는 거기서 네 단어를 취하고 싶습니다, 거기 읽은 말씀에서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의 기초를 놓으려고, “거기 에서 그들이 주를 십자가에 못박았더라(There they crucified Him),” 네 단어입니다. 그런데 제 주제는... 저는 오늘 날의 교파 교회들을 기소하려고 합니다, 또 다른 많은 독립교회들도, 이 시대에 예수 그리스도를 다시 십자가에 못박은 혐의로. 그들을 기소합니다! 오늘 아침, 제목은: 기소입니다.

저는 그것을 마치 법원의 법정인 것처럼 사용하고 싶습니다, 거기서는... 결국, 강대상과 예배당은 법정입니다. 성 경은, “그것은 심판석이다, 심판은 주의 집에서 시작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판사석이고, 배심원과 증인들이고, 등등. 제가 오늘, 제 증인으로 세운 것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저는 오늘날의 교회들을 걸고 기소하는 겁니다. 저는 이 일에 죄인을 걸지 않습니다. 저는 이것을 교회에게 말하고 있을 뿐입니다. 그러니까, 그건 설교 테이프로 녹음될 것이 고, 저는 가능하면빨리 끝내려고 합니다.

저는 이 세대가 예수 그리스도를 두 번째로 십자가에 못박았음에 대해 기소하는 겁니다.

이제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에 이것을 하기 위해서, 제가 이 일을 할 때, 저는 증거를 제시해야 합니다. 기소하 려고 하면, 행해진 범죄에 대한 증거를 제시해야만 합니다. 저는 그들을 기소하기 위해서, 그것을 증명할 증거를 가지 고 와야만 합니다, 즉 제가 말하는 것은 수석 판사 앞에 서게 될 것입니다. 저는 변호사 입장에 서서...이 기소를 냅니 다. 자, 하나님의 말씀은 제 증인이고, 저는 이 세대가 십자가에 못박은 행위에 대해서 기소합니다.

저는 첫 십자가에 못박게 했던 그 동일한 영이 오늘날의 사람들에게 임하여, 똑같은 일을 하게 하고 있다는 것을 제시해야하고, 제시할 것입니다. 그들이 십자가에 못박은 십자가 사건이라고한다면, 저는 제시해야만 합니다. 저는 사 람들에게 오늘날의 사람들 안에 있는 동일한 태도가 영적으로 동일한 일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제시해야 합니다, 그때 는 육신을 십자가에 못박았었죠. 그들은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육신을, 십자가에 못박았었습니다.

그런데 오늘날은, 동일한 말씀에 의하여, 동일한 성령과 동일한 말씀에 의하여, 저-저는 교회들에게 그들이 어디에 서있는지 보여 주고 싶고, 오늘날 그들이 똑같은 일을 하고 있고, 성경이 그들 이 그러리라고 말씀하셨던 것을 보여 드리고, 지금이 우리가 살고 있는 그 시대임을 증명하기를 원합니다. 전에는 그럴 수가 없었습니다. 한 오십 년 전에는 그런 일이 행해질 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지금이 바로 시기적절한 때입니다. 어쩌면 십 년 전에는 그럴 수가 없었지만 오늘날은 그렇게 될 수 있는데, 그 이유는 시간이 다 흘 러갔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말세에 살고 있습니다. 그분의 종으로서 저는 우리가 이 땅에서 저 땅으로 건너가기 직전에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므로, 이 나라의 회개할 때는 지났습니다, 우리나라는 회개할 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는 자비와 심 판 사이의 선을 넘어갔다고 생각합니다. 이 나라는 균형을 잃었다고 생각합니다.

“브래넘 형제님, 소송을 제기하기 전에, 어떻게 증명하시려고 합니까?” 이것뿐입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세상을 멸하실 때, 노아의 홍수 이전의 세상에서 저질러진 동일한 죄를 범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소돔과 고모라의 세상을 멸망시키실 때 저질렀던 동일한 죄를 저질렀습니다. 지금, 우리는 여기 우리 앞에 동일한 영적인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상에 널리 알려진 늘 똑같은 영적인 증거를, 그 세대들에게 하나님의 자비들을 끌어내렸던것들. 그건, 역 시, 자비들을 거절함으로써 심판을 불러들였습니다. 그래서 이 세대가 그들 시대에 그들이 버렸던 동일한 자비를 거절 하고 있다면, 하나님께서는 심판을 받지 않고 그들을 내버려두신다면 불의하신 분이 되실 겁니다.

그런데 우리는 영적으로 오늘날 사람들이 동일한 일을 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역시 동일한 목적을 위해서 그 일을 하고, 주님이 실제로 십자가에 못 박혔을 때 그들이 했던 동일한 방식으로 하고 있기 때문입니 다. 그들은 시기심 때문에 그 일을 하고 있고, 영적으로 눈멀어서 그 일을 하고 있는 겁니다. 그들은 보기를 원하지도 않습니다. 들으려고도 하지 않습니다. 예수님은, 여기 지상에서 계실 동안, “이사야가 너희에 관하여 잘 말하였도다, 너희가 눈이 있어도 보지 못하고, 귀가 있어도 듣지 못한다.'” 하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죠?

똑같은 이유이고, 똑같습니다. 똑같은 목적과 똑같은 추론들, 그들은 다시, 새로 그리스도를 십자가에 못박고 있습 니다, (그것은 잠시 후에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 그들이 그랬던 동일한 까닭으로. 그들은 그 일에 반대할 아무 일도 찾을 수가 없습니다. 그것에 도전해 볼 생각도 못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증거가 거기에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성경이 그렇게 말하고 있음을 압니다. 그래서 그들이 할 수 있는 일은 그것을 모독하는 것입니다. 정말로 그렇습니다. 그래서, 이 모든 것은, 똑같은 이유들입니다.

이제, 이런 기반 위에서, 저는 예수 그리스도를 십자가에 못 박은 이 세대에 도전하고자 합니다; 십자가에 못박은 죄에 대하여 유죄임을, 더럽고, 악하고, 이기적이고 교파적인 손들이 사람들에게 자신을 제시하기를 원했던 생명의 통 치자를 십자가에 못박았습니다. 여러분은, “동일한 분을요?” 하고 물으시겠죠.

“태초에 말씀이 계셨고, 그 말씀은 하나님이셨습니다. 그리고 그 말씀은 육신이 되셨고, 자신을 표명하셨습니다.” 말씀은 육체 안에 표명되었고, 그들은 그 육신을 정죄하고 사형시켰습니다, 왜냐하면 말씀이 표명되었기 때문입니다. 히브리서 13:8은, “예수 그리스도는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시니라.” 고 말했습니다. 그건 동일한 말씀입니 다. 그렇죠? 똑같은 이유로, 그들은 말씀을 십자가에 못박으려고 합니다.

자, 제 주제로 돌아가서, 제가 거기서 말씀드리고자 하는 주제로 돌아가 분석하고자 합니다, 네 단어를. 설명을 하 자면, “거기서.” “거기서,” 세상에서 가장 거룩한 도시, 예루살렘에서. “거기서,” 세상에서 가장 종교적인 도시입니다. 거기서, “그들이,” 세상에서 가장 종교적인 사람들이, 종교적인 명절에, 유월절이라는 명절에. “거기서, ” 가장 종교적 인 지역에서, 가장 종교적인 도시에서, 모든 조직들 중에서 가장 큰 조직, 모든 조직들 중 최 상위의 조직이. 거기서, “그들이,” 전 세계에서 가장 종교적인 사람들이, 전 세계 도처에서 모였습니다. 그들이 “십자가에 못박았습니다,” 가장 수치스러운 죽음으로, 죽으면서도 가장 수치스러운 죽음으로; 벌거벗겨져서, 주님에게서 옷을 벗겼습니다. “그는 그런 수치를 개의치 않으셨습니다.” 그들은... 십자가상(像) 에 보면 주님은 허리에 조그만 천 조각을 걸치고 있지만; 사실 그 들은 주님을 완전히 벌거벗겼습니다. 가장 수치스러운 죽음이었습니다!

“거기서,” 가장 종교적인 도시에서, “그들이,” 가장 종교적인 사람들이, “십자가에 못박았습니다,” 가장 수치스러운 죽음이죠, “그분을,” 가장 고귀하신 분을.

이 세대를 정죄하고도 남을 만하지않습니까! “거기서,” 가장 종교적인 조직이, 한 곳에 모인 모든 교회들 중에 가 장 큰 조직이. “그들이,” 모든 민족들 중에서 가장 종교적인 사람들이, 하나님을 경배한다고 하는 바로 그 사람들이. 그 들은유월절의 정결... 그들은 가장 거룩한 잔치에 모였습니다, 그들을 속박에서 자유롭게 했던 유월절에. 그런데 “거기 서,” 그 때에, “그들이,” 그 당시에, 가장 종교적인 사람들이, 가장 종교적인 명절에, 가장 종교적인 장소에서, 생명의 통치자께 가장 수치스러운 일을 행했습니다, 옷을 벌거벗겨서 그분을 나무 위에 매달다니. 왜냐하면, “나무에 매달린 자는 저주를 받은 자니라” 고 그들이 경배하는율법이 말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주님은 우리를 위해서 저주가 되셨습 니다.” 그분의 옷을 벌거벗기고, 그분을 때리고, 조롱하고, 다름 아닌 하늘의 하나님이 되시는 분을; 그분의 옷을 벌거 벗겨십자가에 못박았습니다. 그분을! “거기서 그들이 그분을 십자가에 못박았더라,” 로마의 극형으로.

오늘날의 가장 수치스러운 사형은 총살이 아닐 겁니다. 오늘날의 가장 수치스러운 사형은 자동차에 치여 죽는 게 아닐 겁니다, 물에 익사하거나, 화형 당하는 게 아닐 겁니다. 오늘날 가장 수치스러운 죽음은 대중 앞에서 극형을 받는 거, 전 세계가 여러분을 정죄하며 여러분에게 유죄라고 말하는 일일 겁니다. 그런데 전 세계가 이 분에게 손을 대고, 사 실 죄가 없는데 유죄라고 했다는 겁니다. 그래서 그분은 대적의 손에서 죽었습니다(그분의 친구의 손에가 아닌, 그분의 율법으로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대적의 십자가 처형으로 죽었습니다. 생명의 통치자께서, 지금까지 살았던, 앞으로 도 살게될 어느 누구보다 가장 고귀하신 분이. 예수 그리스도께서. “그분을,” 가장 고귀하신 분을! 오늘 말씀의 기초를 쌓아갈 동안 그 사실을 명심하십시오.

-----
이제 그 네 단어를, 그들이, “거기서 그들이 그분을 십자가에 못박았더라(There they crucified Him).” 자, 여러 분은 여전히 성경을 보이시죠, 그렇죠. 그건 네 단어 밖에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성경은 그것의 진리들을 응축시켜놓고 있습니다. 자, 저는, 제가 말을 하고자 하는 것을 설명할 때 저는 많은 말을 하지만, 성경은 아무 것도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성경은 모든 게 진리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어떤 것도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성경은 설명할 필요가 없는 데 모든 게 진리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진리의 커다란 사슬 중 네 단어가 있습니다. 저는 그것을 설명해 보려고 합니다. 그것을 정확하게 설명하려 면, 도서관 하나가 있어야 될 것입니다. 저는 그 네 단어를 설명할 방법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제 우리, 그것이 적히게 하신 그분의 도움을 받아서, 이 네 단어를 설명하는데,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자세히 설명하고자 합니다. 지금 우리 앞에 있는 것은, 먼저 우리 앞에는 첫 번째 십자가사건이 있습니다; 가장 거룩한 장소에서, 가장 종교적 인 사람들이, 가장 수치스러운 죽음으로, 가장 고귀한 분을. 오, 너무나 말도 안되지 않습니까. 세상에, 오, 세상에, 그 건 수치스러운 일입니다!

-----
보세요, “그들이,” 경배자들이, 그 약속을 찾고 있었던 그 사람들이, 수 년 동안, 수 세기동안 그것을 찾고 있었던 그 사람들이, 다른 할 일은 없고 그 지속적인 신학교 안에서만 지낸 사람들. 하지만 그들은 신학교에서 가 르치는 대로 말씀을 나누면서도, 말씀이 가르치는 진리를 놓치고 말았습니다. “그들이,” 제사장들이, 그 당시의 성직자 들입니다! “거기서,” 그들의 본부에서, “그들이,” 그 당시의 성직자들이, 바로 그 하나님을, 바로 그 어린 양을 죽이고 있었습니다. 그들이 경배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바로 그 분을, 그들은 죽이고 있었습니다.

오늘날도, 저는 이들 임명받은 목사들 무리를 기소하는데; 그들의 신조들과 교파들 안에서, 그들은, 사람들에게, 그들이 사랑하며 섬기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는 바로 그 하나님을 십자가에 못박고 있습니다. 저는 주 예수의 이름으로 이 목사들을 기소합니다, 그들의 교리에 근거하여, 그 교리는 “기적의 시대는 지나갔어,” 하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예 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주는 물 침례는 충분하지 않고 적절하지 않다,” 고 가르칩니다. 그들이 신조들로 대치한 이런 말씀들 중에 있는 말씀을 들어서, 저는 그들이 유죄하다고 기소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피가 그들의 손에 있습니다, 주 예수를 다시 십자가에 못박았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그들은 공중에게 그리스도를 십자가에 못박고 있는데, 공중에 게 그들이 주어야하는 것인데 주지 않고 빼앗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 말씀이 있어야할 자리에 다른 것을 대치시켰습니 다; 교회의 신조를, 인기를 얻으려고요.

-----
오늘날 동일한 무리를 저는 정죄하고, 하나님의 말씀에 근거하여, 그들이 동일한 일을 하고 있다고, 하나님 앞에서 그들의 죄에 대해서 그들을 기소합니다. 이 세대는 기소당했습니다. 히브리서 13:8을 기억하십시오, “그는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시다.” 는 사실을.

어떻게 그들이 주님을 기소했죠? 그들의 신조들은 주님을 수용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런데 속으로는 그들은 잘 알고 있었습니다. 니코데모가 요한복음 3장에서 그것을 잘 표현하지 않았습니까? “랍비여, 우리 바리새인들은,” 설교자 들이고, 교사들이죠, “우리는 당신이 하나님이 보내신 선생님이라는 것을 압니다,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지 않는다면 당 신이 하는 일들을 아무도 할 수 없기때문입니다.” 아시겠죠? 그들은 공적으로 그들의 유명한 사람들 중 한 사람에 의해 서 그 사실을 증거했고 논쟁... 그들의 신조들 때문에, 그들은 그리스도를 십자가에 못박았습니다. 오늘날 제가 읽는 사 도행전 2:38을 똑같이 읽지 못하는 사람은 한 사람도 없습니다, 다른 말씀도 마찬가지로 제가 읽는 것과 똑같이 못 읽 는 사람은 없습니다. 하지만 자기들이 가진 신조들때문에, 자기들 주머니에 들어 있는 교파 표들, 교제 카드로 가지고 다니는 그 짐승표들 때문에; 그런 것들을 취하면, 그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다시금 십자가에 못박는 겁니다, 공중 앞에 서 주님을못박고, 이것을 행하시겠다고 약속하신 바로 그 하나님을 모독하는 겁니다, 인류에게 저주를 부으시겠다는 약속을 하신 분을.

에서 계정을 읽기... 기 소.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그들이 갈보리라 하는 곳에 와서 거기에서 주를 십자가에 못박고, 그 행악자들도 하나는 오른편에, 하나는 왼편에 못박더라.

누가복음 23:33


PDF 파일 또는 전체 크기의 그림을 다운로드 되는 화상를 클릭하십시오.


Acts of the Prophet

(PDF 영어)

Chapter 11
- The Cloud

(PDF 영어)

Chapter 14
- Sabino Canyon

(PDF 영어)
검이 나타난 곳.

선생님, 이것이
말세의 징조입니까?

(PDF)- Mt Sunset.
어디 구름이 나타났다.

저는 이 세대가
예수 그리스도를
두 번째로 십자가에
못박았음에
대해 기소하는
겁니다.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