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을 왜 주셨는가?

<< 이전

다음 >>

  양자 결연 시리즈.

하나님은 그의 일을 계속하시려고 그의.


William Branham.

에서 계정을 읽기...
성령을 왜 주셨는가?.

요한복음 14:26,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어젯밤에 우리는 “성령이 무엇인가”에 대해 말했습니다. 성령이 무엇이었는가? 우리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약속 하신 거의 모든 것이 성령임을 알았습니다. 아-아. 성령 안에서 우리는 하나님의 교회가 꼭 필요로 하는 것을 찾았습니 다. 성령은 인이요, 위로자요, 안식이요, 기쁨이요 평화요 부활임을 알았습니다. 하나님께서 자신의 교회에게 약속하신 모든 것이, 성령 안에 놓여 있습니다.

-----
자, 그런데 내일... 오늘밤 우리가 가르칠 것은: 하나님께서 성령을 보내신 목적은 무엇인가?입니다. 성령은 무엇 을 위한 것인가? 성령이 그토록 위대한 것이라면, 하나님께서는 왜 성령을 보내셨는가?

-----
자, 목적, 무엇이-하나님께서 성령을 보내신 목적은 무엇이었습니까? 자, 저는 그것을 적어두었습니다, 요한복음 14장, 14절부터 시작하여, 그 장 전체를 다 읽어 기초를 세우십시오. 여기서 보면, 하나님께서 성령을 보내신 목적은, 단 한 가지 목적이 있는데, 하나님께서 직접 자신의 교회 안에 거하시고 교회를 통하여 자신의 계획들을 계속 이루시기 위함입니다. 곧, 하나님께서는 그리스도 안에 계셨고, 그리스도를 통하여 자신의 계획을 계속 이루어 나가 셨고, 그리스도에게서 나오셔서 교회 안으로 들어오시고, 교회를 통해 그의 일을 계속 하고 계십니다.

자, 우리는 성령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젯밤에 성령은 하나님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하나님을 아버지로, 예수님이 여기서 자기 아버지라고 말씀하신대로, 성자 하나님을 예수로, 성령 이신 하나님을 생각하면, 오늘날 우리가 그것을 그렇게 부르듯이 말입니다. 그런데, 그것은 세 분의 개별적인, 구별된 하나님들이 계신다는 걸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한 분 하나님께서 세 직분 안에 계시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걸 이렇게 말하겠습니다. 하나님의 모든 것을, 하나님은 그리스도 안에다 쏟아부으셨는데, 그 이유는 하나님께 서는 자신을 비우시고 그것을 그리스도 안에 부으셨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는 신성의 모든 충만이 육체로 거하시는 분이었습니다.” 여호와의 모든 것을, 그는 그리스도 안에 쏟아부으셨습니다. 그리고 그리스도의 모든 것을, 하나님은 교회 안에, 한 개인 안에가 아니라, 몸 전체 안에 쏟아 부으셨습니다. 거 기서, 우리가 함께 연합되어 있는 곳에서는, 우리는 권능을 가집니다. 하나님의 모든 것이 그리스도 안에 계셨고, 그리 스도의 모든 것이 여러분 안에 있습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육체가 되사 우리들 가운데 거하심이라.” 적으시고 싶다면, 디모데전서 3:16 입니다, “크도다 경건의 비밀이여 그렇지 않다 하는 이 없도다 하나님은 육신으로 나타난 바 되시고, 우리가 그를 만졌노라. 여호와 하 나님께서 육신으로 되시고 지상에서 걸어 다니셨고, 우리는 그를 우리 눈으로 보았노라.”

아시다시피, 같은 장에서, 요한복음 14장, 빌립은 말하길, “주여 아버지를 우리에게 보여주소서 그리하면 족하겠 나이다.” 예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빌립아 내가 이렇게 오래 너희와 함께 있으되 네가 나를 알지 못하느냐?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보았거늘 어찌하여 아버지를 보이라' 하느냐?” 하나님은 육체가 되셨습니다.

자 여기에 그게 있습니다. 아버지는 여러분 위에 계신 하나님이셨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말해왔습니다. 우리는 아 담 이후로 계속 그래왔습니다. 아버지 하나님께서는 모세와 이스라엘 자손 위에, 불기둥 안에 계셨습니다. 그다음엔, 하나님은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와 함께 계신 하나님이십니다, 우리와 함께 걸으시고, 우리와 함께 얘기하시고, 우리와 함께 식사하시고, 우리와 함께 주무셨습니다. 우리 위에 계신 하나님, 우리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 이제는 우리 안에 계 시는 하나님입니다. 하나님의 모든 것이 그리스도 안에 들어왔고, 그리스도의 모든 것이, 교회 안에 들어왔습니다.

그게 뭡니까? 하나님께서 여러분 안에서 일하시는 겁니다. 세상 어느 곳에서든 하나님께서 여러분들을 부르시길 원하시면, 여러분은 바로 거기에 있고, 여러분 안에서 그분의 선한 뜻을 행하기 위해서 일하십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 해서 하나님께 얼마나 감사를 드려야 하는지 모릅니다! 하나님, 성령은 하나님께서 그의 교회 안에 사시고, 각 시대를 통해 움직이시면서, 그의 신성한 뜻을 성취하려는 목적 때문에 보내진 것입니다.

-----
하나님께서 하신 방법도 그 방법인데, 하나님은 자신의 법을 따르셨습니다. 하나님은 따를 수 없습니다, 여러분에 게 어떤 법을 주셔서 따르게 하고 자신은 다른 법을 따를 수 없습니다. 하나님은 자신의 법을 따르십니다. 그다음에, 하 나님은, 잃어버린 교회를, 잃어버린 세상을, 잃어버린 피조물을 되찾기 위해서, 영으로 무한하신 하나님께 서, 잃어버린 인류를 구속하기 위하여, 하나님께서 자신이 근족이 되셔서, 한 남자, 마리아의 자궁 속에 창조하신 한 아 들이 되셨습니다. 그리고나서, 하나님께서는 예루살렘 성문 밖에서, 깃발을 또는 증거를 세우셨습니다, 그는 천지 중간 에 높이 들려 죽으셨고, 모든 것들을 구속 하셨습니다. 그리고 피흘리심으로, 교회를 성결케 하셨는데, 그 이유는 하나 님께서 직접 그 교회에 들어오셔서 사시고, 교제를 나누고, 에덴동산에서 매일 저녁에, 교회 시간으로, 내려오셔서 나 누다가 잃어버린 교제를 나누기 위함입니다.

여러분 아셨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날이 서늘할 때, 해가 질 무렵에 내려오셨습니다. 밤이 되려고 할 무렵에는 뭔가 다른게 있습니다, 사람들은 교회나 하나님에 대해서 생각합니다, 그리스도인들이 말입니다. 해가 지는 것을 보게 되면, 여러분들은 여러분의 해도 지고 있음을 깨닫습니다.

저녁 서늘할 즈음에 하나님은 내려오셔서 그들과 친밀한 교제를 나누곤 하셨습니다. 그런데 거기서 죄가 그를 막 았으므로 그런 교제를 잃어버렸습니다. 그러자 하나님께서는 육을 입으시고 우리 가운데 사셨습니다, 그 이유는 그가 다시 인간에게 돌아와 인간 안에 사 시고, 인간을 다시금 그분과 친교를 나누는 상태로 회복시키고, 하나님이 주신 권리를 다시금 갖도록 하기 위함이었습 니다. 그런 일을 하나님께서 하신 겁니다.

그것이 성령의 목적입니다. 다시금 아버지인데, 아버지 하나님께서 여러분 안에 내주하시고, 자신의 구속의 계획 을 끝내기 위하여 자신의 계획들을 이루고 계신 겁니다. 여러분들을 통해 일하시고, 여러분으로 그와 동역자가 되게 하 시고, 여러분의 타락한, 읽어버린 형제 자매들을 위해 여러분에게 한 자리를, 할 일을 주시고, 여러분에게 그의 영과 사 랑을 주시어 그가 에덴 동산에서 하셨던 것처럼 잃어버린 자들을 돌아다니며 찾게 만들었습니다. “아담아, 아담아, 네 가 어디 있느냐?” 그게 바로 성령이 각 사람에게 하시는 일입니다. 성령이 그들의 마음을 내리치고 그들의 마음에 거처 를 삼으면, 잃어버린 영혼들을 찾는 갈급함과 배고픔이 생깁니다.

그게 바로 오늘날의 집회가 안고 있는 문제입니다. 집회에 잃어버린 자들과 죽어가는 영혼들을 찾아나서도록 하는 성령의 감화력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영혼들을 얻는 프로그램 대신에, 이름을 내고, 교회나 건물이나 교파를 만드는 일 에 더욱 열심을 냅니다. 얼마나 안타까운 일입니까! 우리는 그것에 대해 많이 말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이 시대에, 지금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오순절의 수준을 훨씬 넘은 것입니다. 오순절은 다시 조직을 만들어 안주했고 조직을 여간 잘 꾸미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이거예요, 우리는 저거예 요.” 그것은 그저 본능입니다. 아무도 그걸 막을 수 없습니다. 그건 본능이니까. 그들은 그렇게 할 것입니다. 그들이 그 렇게 하도록, 그건 계획된 겁니다.

그러나 교회는 계속 움직입니다. 좀 더 크고 좀 더 힘이 세어졌습니다. 그건 은사의 회복입니다. 그런데 많은 오순절 교인들이 하나님의 병고치심을, 천사들의 사역을, 하나님의 능력을 믿지 않습니다. 많은 오순 절교인들이 제가 보는 이 환상들을 “마귀”라고 합니다. 오순절교 내 많은 조직들은 성령을 거들떠 보지도 않으려고 합 니다. 아시겠죠, 우리는 그런 수준을 넘었습니다. 감리교인들이 오순절교인들이 방언하는 것에 대해서 “미쳤다”라고말 했던 것처럼. 루터교인들이 감리교인들이 소리를 지르는 것에 대해서 “미쳤다”라고 말했던 것처럼. 아시겠죠?

하지만 그것은 다 성령의 분출입니다, 그래서 위대한 교회가 마침내는 가득 채워지고, 충만하게 됩니다, 할렐루야, [브래넘형제가 강대상을 두 번 두드린다-주] 전능하신 하나님의 위대하신 능력들로. 마침내는, 지금 교회는 예수님께 서 행하신 일들이 교회 안에서 그대로 재표명되고 있는 위치에 이르렀습니다. 친구들이여, 우리는 가까이 이르렀습니 다.

잠시 동안만, 여기서 멈추고, 하나님께서 왜 교회 안에 성령을 두셨는가 알아보기 위해서, 여러분이 아시도록 다른 예표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구약으로 돌아가, 어린 아이가... 한 남자가 가정을 이루었습니다. 그는 신부를 얻었습니다, 그게 첫번째 일이죠. 그리고 나서 그는 위대한 사람이 됩니다, 조직처럼 말이죠. 그건 좋았습니다. 다음에 발생하는 일은, 그 가정에 탄생이 있게 됩니다. 그건 성령이, 아시겠죠, 또다른 영이 들어오는 때입니다, 아들이었죠. 그 아들은, 어느 특정한 연령에 도달할 때까지는, 상속자도 아니고, 완전한 책임도 맡지 못했습니다. 그리 고 그 아들은 먼저 시험을 받아야 했습니다. 네. 그런데 그 당시 그들은 양자됨(Adoption)의 법칙이 있었습니다.

-----
성령을 받기 전에는 여러분은 개심한게 아닙니다. 맞습니다. 여러분들은 “...에 이를 때까지(unto)” 믿고 있습니 다. 성령은 여러분들에게 말씀하셨고, 여러분은 공개적으로 그분을 선언합니다. 마귀도 마찬가지 일을 합니다. “난 그 가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믿습니다.” 마귀도 믿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분을 향하여 걸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베드로는 부름을 받았고,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써 의롭게 되었고, 요한복음 17:17에서, 예수님은 말씀을 통해서 그들을 거룩하게 하셨습니다, 왜냐하면 말씀은 진리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말씀이십니다. 1장에서, 요한은 말하기를,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말씀이육 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더라.” 그는 말씀이셨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들을 거룩케 만들었습니다. 그는 말하길, 자 기 안에 계신 성령에게 말하길, “아버지여, 말씀으로 그들을 거룩하게 하나이다,” 자신이 그들에게 안수함으로써. “아 버지의 말씀은 진리니이다.” 그저 단순하게 한 여자의 자궁 안에, 말씀을 함으로써 그분을 창조하셨습니다, 오, 하나님 의 말씀 외에 다른 방법으로는 그분이 자신을 표명하는 것은 완전히 불가능한 일입니다. “내가 그들을 거룩하게 하나이 다.”

-----
자, “내가 하는 일들을.” 하나님은 그의 일을 계속하시려고 그의 교회 안에 계십니다. 그래서 성령을 보내신 것입 니다. 자, 하나님은 그걸 아시고 계셨습니다. 하, 하나님께서는 다른 방법으로는 되지도 않고 될 수도 없음을 아셨습니 다, 그래서 보내셔야 했던 겁니다. 아버지께서 아들을 보내셨고, ...안에, 아들 안에 있는 모든 것을 여러분 안에 채워 넣으셨습니다. 아들이 행했던 일들을 똑같이, 예수님께서 행하셨던 일들을 그대로, 여러분이, 교회가 행할 것입니다. 여러분들 하나님의 일들을 행하고 싶지 않으십니까?[회중이 “아멘”한다-주]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너희가 하나님의 일을 하고자 하면, 나를 믿으라.” 어떻게 예수님을 믿습니까? 여러분은 성령을 받기 전에는 믿을 수가 없습니 다. 왜냐하면, 아무도 그가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말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저 남이 한 말을 할 뿐입니다.

“성경은 그가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말했습니다. 난 성경을 믿습니다.” 좋습니다. “성경이 그는 하나님의 아들이라 고 말합니다. 난 성경을 믿습니다. 목사님이 그는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말씀합니다. 나는 목사님을 믿어요. 엄마가 그 는하나님의 아들이라고 말합니다. 나는 엄마를 믿어요. 내 친구가 그는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말합니다. 나는 내 친구를 믿어요.” 하지만 제가 그가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말할 수 있는 길은 오로지 성령이 들어오셔서 그에 대해서 증거하실 때입 니다, 그때서야 저는 그가 하나님의 아들임을 알 수 있습니다.[브래넘형제가 강대상을 네 번 두드린다-주] “성령으로 아니하고는 누구든지 예수를 그리스도'라 할 수 없느니라.” 허! 하나님의 영으로 말하는 어느 누구도 예수님이 저주를 받은 자라고 말하거나 그가 옛날에는 이랬는데 지금은 다르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그렇게 말하면 예수님을 약하고 더듬거리도록 만드는 겁니다. 그럴 수 없습니다. 예수님은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신 분이십니다. 진실된 영이라면 그걸 증거할 것입니다. 맞습니다.

-----
그게 하나님이 성령을 보내신 이유입니다. 성령은 여러분에게 권능을 주기 위해 옵니다. 잠시만요, 여기에 성경구 절이 더 있습니다. 성령은 여러분에게 권능을 주기 위해 옵니다. 저는... 여러분은 이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제가 오 늘밤, 너무나 딴 말을 많이 하는군요. 여러분에게 권능을 주고, 기도하는 권능을!

선한 삶을 사는 한 사람을 뽑아 보십시오, 하지만 그들은 항상 패배해 있습니다. “오, 제 말 좀 들어보세요...” 좋은 사람이죠, “오, 물론, 전 주님을 사랑합니다, 브래넘형제.” 항상 축 쳐져 있고, 그들의 기도는 한 번도 응답을 받지 못합 니다. 여러분 저 작은 여자분을 성령으로 충만케 하시고,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살펴 보십시오. 그녀가 하나님 앞으로 나 갈 때, 그녀는 패배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탄생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딸이므로, 권리가 있음을 믿고 담대히 하나님의 보좌 앞으로 나갑니다. 너무도 용기가 없는, 그 작은 남자분을 보십시오, 사장은 그를 이리 저리 걷어 찹니다. 말하길, “자 잠깐만요.” 뭔 가 변화가 생겼습니다, 아시겠죠, 그는 성령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령은 여러분에게 권능을 줍니다. 여러분의 삶은 권 능으로 충만합니다.

-----
오, 저런! 저는 기도의 권능과 언변의 능력과 거룩한 삶의 능력에 대해 얘기했습니다. 아멘. 그게 성령이 하실 일 입니다. 어떤 분들은 좀 행하다가 말합니다, “어, 전 도저히 술을 못 끊겠습니다. 저는 도저히 이것을 그만두지 못하겠습니다.” 성령이 여러분 안에 오셔서 사시게 되면, 여러분이 말하는 이런 모든 “못하겠다”를 제거시킬 겁니다. 맞습니다. 여 자분들은 이제는 머리를 자르지 않게 하고, 짧은 옷이나 바지를 입지 않게 만듭니다. 변명이 필요 없습니다. 여자들로 잡담하고 험담하지 않게 합니다. 오, 그렇습니다, 성령을 주신 이유가, 여러분들이 거룩한 삶을 살도록 하기 위함입니 다. 성령은 매번 성경의 지시를 따를 것입니다.

어떤 여자분이 말하길, “너무 더워요. 전 이런 것을 입어야겠어요. 머리를 기르면 두통이 생겨요.” 하지만 성령께는 변명을 할 수가 없습니다. 성령께서 그런 일을 하시니까요. 성령은 말씀을 그대로 따를 것입니다. 성령이 하는 일이 그 일이니까요. 성령은 여러분들 남자분들로 반쯤은 벌거벗은 여자들에게서 고개를 돌려 계속해서 그 여자에게 음욕을 품지 않도 록 하십니다, 교인들이. 그게 성령이 하실 일입니다.

에서 계정을 읽기... 성령을 왜 주셨는가?.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사람이 나를 사랑하면 내 말을 지키리니 내 아버지께서 저를 사랑하실 것이요 우리가 저에게 와서 거처를 저와 함께 하리라

나를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내 말을 지키지 아니하나니 너희의 듣는 말은 내 말이 아니요 나를 보내신 아버지의 말씀이니라

요한복음 14:23-24


PDF 파일 또는 전체 크기의 그림을 다운로드 되는 화상를 클릭하십시오.


Acts of the Prophet

(PDF 영어)

Chapter 11
- The Cloud

(PDF 영어)

Chapter 14
- Sabino Canyon

(PDF 영어)
검이 나타난 곳.

선생님, 이것이
말세의 징조입니까?

(PDF)- Mt Sunset.
어디 구름이 나타났다.

하나님은 그의
일을 계속하시려고
그의 교회 안에
계십니다.
그래서 성령
을 보내신
것입니다.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