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양.

<< 이전

다음 >>

  양자 결연 시리즈.

입 양 4.


William Branham.

에서 계정을 읽기...
입 양.

자, 바울은, “하나님이 우리에게 그 신비를 알리셨다”고 말했습니다. 성령이 여러분에게 임한 뒤 그 말씀이 어떻게 보이게 되는지 보십시오. 오늘 오후에, 저는, 한 삼십 분 정도 공부할 시간이 있었습니다, 그 본문 말씀을 다시 한 번 들여다볼 시간이 말이죠; 아니 그 절반쯤 밖에 없었는지도 모르죠, 중간 시간에 십 오 분 정도밖에. 저는 뛰어들어가, “신비라, 얼마나 신비스러운가!”하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성경구절은 절 구약으로 이끌었고, 다음에는 다시 신약을 보게 했습니다; 뭔가 서로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주의 강림의 신비를 보고, 주의 뜻의 신비를 보고, 우리가 함께 앉아 있는 것의 신비도 보았습니다. 명심하십시오, 그건 어느 신학교에서도 가르치지 않는 겁니다. 그건 신비입니다. 여러분은 교육이나 신학으로 그 신비를 알 수 없습니다. 그건 하나님의 아들들의 표명을 기다리면서, 창세 이후로 감추어져있던 신비입니다.

지금 이 때말고 하나님의 아들들이 표명되어지게 되어 있는 때가 언제 있었는지 형제님, 자매님 말씀해 보십시오. 역사상 어느 때에, 모든 자연을 구원할 때를 표명하게 되어 있는 때가 언제 있었습니까? 자연, 자연 자체도 지금 신음하며 그 표명의 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속죄 제물이 만들어지기 전에는, 성령이 퍼부어지기 전에는, 구약의 모든 것과, 그 아래 모든 것이 있기 전에는, 표명들이 있을 수가 없었습니다. 이 때까지 기다려야만 했습니다. 이제 모든 것들이 갖추어졌고 머릿돌에까지 이르렀고 형태를 이루고 있고, 하나님의 아들들의 표명들로 다시 돌아왔으며, 하나님의 영이 이 사람들 안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아주 완벽하게, 그리스도와 그의 교회가 함께 연합할 정도가 될 만큼 그들의 사역이 너무나도 그리스도의 사역과 비슷해질 때까지.

----
여러분이 영원한 생명에 예정이 되었다면, 하나님은 어떤 식으로든, 어떻게든, 어떤 방법으로든 여러분을 부르실 겁니다. 분명히 그러실 겁니다. “아버지께서 내게 주신 자는 다 내게로 오리라.” 여러분이 어떤 교회에 소속되어 있어도, 그건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하지만 교파는 여러분에게 하나도 해 주지 않고 오히려 하나님께 나아가는데 많은 훼방을 놓을 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달리 다른 일은 절대로 해주지 않을 겁니다. 여러분을 신자들과 불신자들 무리 속에 섞어놓을 겁니다. 물론, 여러분이 어디를 가든지 간에 그렇겠죠, 하늘에서도 그걸 가지고 있었으니까요. 그러므로, 그건 괜찮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의 교파를 쳐다보고 있습니다. 예수를 쳐다보십시오, 그분이 바라봐야 할 분이니까요.

----
이제, 보십시오, 주 예수의 강림이 너무나 가까이 와서 여기 이 아래로부터 성령이... 칭의(의롭게됨), 성화, 성령 침례를 지나서 머릿돌이 오는 때로까지 들어갑니다. 교회는 그리스도와 교회가 함께 연합할 수 있을 만큼, 동일한 성령이죠, 너무나 완벽하게 그리스도와 같아져야 합니다. 그리스도의 영이 여러분 안에 있다면, 그 영은 여러분이 그리스도의 삶을 살게 하고, 그리스도의 삶을 행하게 하고, 그리스도의 일들을 행하게 합니다. “나를 믿는 자는, 내가 하는 일들을 그도 하리라.” 예수께서 그렇게 말했습니다. 아시겠죠? 이제 우리가 가지게 될, 우리에게는 그리스도의 삶과 똑같은 사역을 가지게 될 겁니다. 그 사역은 무엇을 전하죠? 주의 강림입니다.

오늘 날 세상 돌아가는 것을 보시고, 흐루시초프의 발언을 보십시오, 이 모든 다른 커다란 일들, 현재의 세계의 갈등들, 어느 때라도, 몇 초 내에라도 가루가 되어버릴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만일 그게, 우리는 그게 아주 가깝다는 걸 압니다. 신문을 읽거나 라디오를 청취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 일이 가까이에 있음을 알 겁니다. 어, 기억하십시오, 그리스도는 그 일이 일어나기 전에 그의 교회를 데리러 오신다는 사실을요. 그러니 주 예수의 강림이 얼마나 가까울까요? 어쩌면 오늘 밤 이 집회가 끝나기 전일 지도 모릅니다. 우리는 마지막 때에 살고 있습니다. 정말 사실입니다.

교회가 와서 움직이는 걸 잘 보십시오. 역사를 공부하는 역사가들이 계시다면 이것을 잘 들으십시오. 카톨릭 교회로부터 아주 신선하게 나오는 칭의 하에 있는 루터 교회를 보세요, 어떻게 움직이나 보세요. 그 다음엔 웨슬리가 좀 더 가까이 와서, 성화로 들어가고, 성경으로 더욱 엮어집니다. 그 사이를 잘 보세요, 웨슬리. 그 다음에 들어오는 건 오순절 시대였습니다. 오순절 시대는 은사들의, 영적인 은사들의 회복이었습니다. 자, 그 시대가 머릿돌로까지 이르는 걸 보십시오. 제가 하는 말의 의미를 아시겠습니까? 주의 강림, 알려진. 하나님과 모든 창조물들은 교회가 위치적으로 자기 자리를 찾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교회가 자리를 잡은 후에, 우리는 성령에 의해, 아들로 입양됨에 부름을 받습니다. 각 사람이 자기 위치를 잡은 후에, 하나님이 그를 불러서 하게 하는 일, 길 끝에 서서, 잃어버린 자를 찾아간 후에.

먼저, 바울은 거기서 모든 두려움을 없앱니다, 그래서 이제는, “만일 너희가 부름을 받았다면, 만일 너희가 어떤 신학으로 마음이 홀리지 않았다면; 너희가 진정 성령으로 거듭났다면, 하나님께서는 너희를 창세 전에 예정하시고, 어린양의 생명책에 너희의 이름을 기록하신 것이며, 이제 우리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늘에 속한 곳들에 앉기 위하여 함께 모여 있는 것이다. 거룩한 민족, 거룩한 나라, 독특한 백성, 왕 같은 제사장, 하나님께 영적인 제물을, 즉 그분의 이름을 찬미하는 우리 입술의 열매들을 바치고 있도다.”

사람들이 와서는, “그 사람들은 미쳤어요.”하고 말합니다. 정말로 그렇습니다; 하나님의 지혜는 사람에게는 어리석어 보이고, 사람의 지혜는 하나님께 어리석어 보입니다. 서로 반대입니다.

그러나 진짜 성령 충만한 교회, 하나님의 능력으로 충만한 교회는 하늘에 속한 곳들에 함께 앉아서, 영적인 제물들, 하나님을 찬양하는 제물을 드리고, 성령께서 그들 가운데 움직이시고, 죄를 분별하고 그들 사이에서 잘못된 것들을 지적해내고, 바로잡고 그것을 평평하고 고르게 만듭니다. 왜죠? 언제나 하나님의 존전에는 그 피 흘리는 희생제물이 있기 때문입니다.

자 기억하십니까, 우리는 오늘 아침에 그것을 훑어 봤습니다. 여러분은 그 피로 구원을 받은 게 아니라, 그 피에 의하여 계속 구원을 받은 상태로 지켜지는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은혜로 믿음을 통해, 그것을 믿음으로 구원을 받았습니다. 하나님은 여러분을 예정하셨기 때문에 여러분의 마음을 두드리십니다. 여러분은 위를 보고 그것을 믿고, 그것을 받아들였습니다. 자 보혈은 여러분의 죄들을 위해 속죄합니다. 기억하시죠, 저는, “하나님은 죄인들이 죄 짓는 것은 정죄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애초에 죄인이니까요. 하나님은 그리스도인이 죄 짓는 것을 정죄하십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그를 정죄하셨기 때문에,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정죄함을 제거하셨습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고, 육신을 따라 행하지 아니하고 성령을 따라 행하는 자들에게는 아무 정죄함이 없습니다. 여러분이 잘못된 일을 행하면, 일부러 그런 게 아닙니다. 여러분은 일부러 죄를 짓지 않습니다. 일부러 죄를 짓는 사람은, 나가서 일부러 죄를 짓는 사람은, 아직은 그 몸 안으로 들어온 사람이 아닙니다. 하지만 몸 안에 들어온 사람은, 그는 죽었고, 그의 생명은 그리스도를 통하여, 하나님 안에 감춰져 있고, 성령으로 인쳐져 있고, 마귀는 그를 찾지도 못하고, 그는 몸의 저 뒤에 숨어 있게 되는 겁니다. 마귀는 그에게 오기도 전에 거기서 나가야만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죽었기 때문입니다!”

----
자, 우리는 그것을 이미 봤습니다. 에베소서 1장 10절입니다.
이는 때의 충만함의 경륜 안에서...
자, 우리는 때의 충만함이 뭘 기다리고 있다고 배웠죠? 모든 때(time)의 충만함, 죄가 그칠 때, 사망이 그칠 때, 질병이 그칠 때, 죄가 그칠 때, 왜곡된 모든 것들이 (그 왜곡된 것들, 마귀가 왜곡한 것이죠) 그칠 때, 시간 자체도 그치게 될 때. 잘 보십시오.

이는 때의 충만함의 경륜 안에서 하늘에 있는 것들이나 땅에 있는 것들이나 자신 안에 있는 것들까지도, 만물을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로 함께 모으려는 것이니라

“그리스도를 통하여 모든 것들을 모으는 겁니다.” 오늘 아침에도 말했듯이, 우리가 발견하는 모든 작은 보석조각들이, 이 훌륭하고 작은 것들, 여러분은 창세기에서 그 조그만 보석들을 찾아 광을 낼 수 있습니다, 출애굽기에서도, 레위기에서도, 그것들을 다 모아보면, 계시록에서 그것들은 다 모여서 예수가 될 것입니다. 요셉을 보세요, 아브라함을 보세요, 이삭을 보세요, 야곱을 보세요, 다윗을 보세요, 그 하나님의 사람들, 그 보석조각들 중 하나를 보고, 그들 각자가 예수 그리스도를 나타내지 않는지 보십시오. “이는 그가 만물을 한 분, 즉 그리스도 예수 안으로 모으려 하심이라.”

자, 조금 나가서, 자 11절입니다.
...그 분 안에서 유업을 받았으니
오, “유업.” 유업을 상속받으려면, 누군가가 여러분에게 뭔가를 남겨야만 합니다. 그렇죠? 유업! 우리는 어떤 유업을 가지고 있습니까? 어떤 유업을 제가 가지고 있었죠? 아무 유업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창세 전에 어린 양의 생명책에 제 이름을 기록하셨을 때 제게 유업을 남겨 주셨습니다.

오, “유업.” 유업을 상속받으려면, 누군가가 여러분에게 뭔가를 남겨야만 합니다. 그렇죠? 유업! 우리는 어떤 유업을 가지고 있습니까? 어떤 유업을 제가 가지고 있었죠? 아무 유업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창세 전에 어린 양의 생명책에 제 이름을 기록하셨을 때 제게 유업을 남겨 주셨습니다.

오, “형제님, 잠깐만요. 예수님이 형제님을 위해서 돌아가셨을 때 유업을 주셨는데요.” 하고 말씀하시겠죠. 아닙니다, 그런 게 아닙니다. 예수님은 저를 위해서 그 유업을 사려고 오셨습니다. 바로 다음 줄을 읽어보십시오. 모든 것을 그 자신이 의도한 대로 행하시는 이의 목적을 따라 우리가 예정되어 그 분 안에서 유업을 받았으니

하나님은, 창세 전에, 전 시간에 알아보았던 대로, 여러분들, 우리는 하나님이 어떻게 자존하시고, 어떻게 그 분 안에 사랑과 그런 것이 있는지 봤었죠. 그 분 안에는 하나님이 되고자 하는 속성이 있었고; 그런데 그분을 경배할 아무 것도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 분 안에는 아버지의 속성이 있었는데, 아무도... 하나님은 혼자 계셨습니다. 그 분 안에는 구세주의 속성이 있었는데; 아무 것도 잃은 것이 없었습니다. 그 분 안에는 치유자의 속성이 있었습니다. 그것들은 그분의 속성들입니다. 거기에는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 분 자신이, 그분의 선하신 계획은 이런 것들을 만들어내서, 이 한 사람, 그리스도 예수를 통하여 그분이 이 모든 것을 다시 한데 모으려고 하셨습니다. 오, “눈으로 본 적이 없고, 귀로...” 그게 신비스러운 일인 것도 당연하죠!

보십시오, “우리를 이 유업에 예정하셨습니다.” 만일 제가 어떤 것의 적당한 유업이라면, 만일 하나님께서 제 마음 문을 두드리시면서 이르시기를, “윌리엄 브래넘, 오래 전에, 창세 전에, 나는 너를 복음을 전파하라고 불렀다.” 하시면, 전 유업이 있는 겁니다, 영원한 생명의 유업을. 자, 하나님은 예수를 보내셔서 제게 그 유업을 생생하게 만드셨는데, 그 이유는 제가 그 유업을 상속하기 위해서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한 가지도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건 백지 상태였고, 유효한 상태였지만,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때의 충만함이 있을 때 하나님은, 그분의 적절한 때에, 창세 전에 죽임을 당하신 어린 양이신 예수를 보내셨습니다. 그의 보혈은 제가 제 유업에 갈 수 있도록 흘려졌습니다. 무엇이 되기 위해서, 어떤 유업이죠? 아들의 자리, 하나님의 아들이 되기 위해서 입니다.

이건 어쩌면 여러분을 놀라 자빠지게 할 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여러분 하나님의 아들들인 사람은 아마추어 신(gods)인 것을 아셨습니까? 몇 분이나 예수께서 그렇게 말씀하셨다는 것을 아시죠? 성경은, 예수님은, “너희의 율법이, 율법도, 너희는 ‘신들’이라고 말하지 않았느냐? 만일 너희가 그들을 신이라고 부른다면...” 하나님은 창세기 2장에서 그들이 신들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들은 세상을 지배하는 완전한 영역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아담에게 만물에 대해 통치권을 주셨습니다. 그런데 아담이 신의 자격을 잃었고, 아들의 자리를 잃었고, 자기의 지배 영역을 잃었고, 사탄이 그것을 인계 받았습니다. 하지만, 형제님, 우리는 되돌아와서 다시 그것을 인계 받을 하나님의 아들들의 표명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때의 충만함을 기다리고, 피라미드가 꼭대기까지 올라갈 때를, 하나님의 완전한 아들들이 표명될 때를 기다리고, 하나님의 권능이 나가서 (할렐루야) 사탄이 가진 모든 힘을 그에게서 빼앗을 그 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그건 사탄에게 속한 겁니다.

예수는 하나님에게서 나간 로고스(Logos)입니다, 사실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이셨죠. 그리고나서 하나님은 사람을 작은 신으로 만드셨습니다. 예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그들이 하나님의 말씀이 임하는 자들을, 선지자들을, 그들이 하나님의 말씀이 임한 선지자들을 ‘신들’이라고 불렀다면...” 그리고 하나님도 직접, 그들이 신들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은 모세에게, “내가 너를 하나님으로 만들고 아론은 너의 선지자로 만들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멘. 휴! 제가 종교적인 기인(奇􈝸)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오, 여러분의 눈이 열리고 그런 일들을 보실 수 있다면. 좋습니다. 하나님은 사람을 신으로 만드셨습니다, 자기 지배 영역 안에서 신이 되도록. 그래서 아담의 지배 영역은 이 바다에서 저 바다까지, 이 해안에서 저 해안까지, 모든 통치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수께서 오셨을 때, 죄 없으신 한 분 하나님이신데, 그 사실을 증명하셨습니다. 폭풍이 불어닥쳤을 때, 그는, “잠잠하라, 고요하라!”하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멘. 나무에게도, “아무도 너에게서 먹지 않으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79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작은 신들인 너희는, 너희가 이 산더러 ‘움직이라’고 말하고 너희 마음에 의심하지 않으면, 너희가 말한 것이 이루어질 것을 믿으면, 너희가 말한 것을 받으리라.”

에서 계정을 읽기... 입 양.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너희는 다시 무서워하는 종의 영을 받지 아니하였고 양자의 영을 받았으므로 아바 아버지라 부르짖느니라

성령이 친히 우리 영으로 더불어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인 것을 증거하시나니

자녀이면 또한 후사 곧 하나님의 후사요 그리스도와 함께한 후사니 우리가 그와 함께 영광을 받기 위하여 고난도 함께 받아야 될 것이니라

로마서 8:15-17


PDF 파일 또는 전체 크기의 그림을 다운로드 되는 화상를 클릭하십시오.


Acts of the Prophet

(PDF 영어)

Chapter 9
- The Third Pull

(PDF 영어)

전에....

후....

나의 삶 이야기.

(PDF)

How the Angel came
to me.

(PDF 영어)

여러분이
영원한 생명에
예정이 되었다면,
하나님은 어떤식으로든,
어떻게든,
어떤 방법으로든
여러분을 부르실 겁니다.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