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표명된 아들들.

<< 이전

다음 >>

  양자 결연 시리즈.

양자 결연 2.


William Branham.

에서 계정을 읽기...
하나님의 표명된 아들들.

우리 믿습니까? 제가 그리스도인이 아니었다면 제가 어떻게 했을지 전 모르겠습니다. 전 더 이상 살고 싶지 않을 겁니다. 추구하며 살 것이 아무 것도 없습니다, 다만 다른 사람들이 구원을 받도록 하는 것이 제가 아는 최상의 일입니 다. 오늘밤 우리는 지난 시간에 했던 것을 조금 배경 삼아 알아보고 싶습니다. 할 수 있다면, 오늘 밤, 저는 그 장(章) 전체를 읽으려고 합니다. 그래서 일요일 아침에는 저는 어쩌면 일요일 오전과 저녁에까지 해야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괜찮다고 한다면요, 제가 교회가 이해하기를 원하는 것을 충분히 전할 수 있도록 하려는겁니다. 오, 여러분의 위치를 알게 된다면 그건 영광스러운 일입니다! 여러분은 현재 하고 계시는 일에 대해서 잘 알고 있지 않으면 아무 일 도 할 수가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수술을 해야 한다면, 갓 학교를 졸업한 젊은 의사가 있고, 그는 한 번도 수술을 해 본 적이 없다고 합시다. 하지만, 그는 젊고 준수하게 생겼고, 머리는 빗질을 해서 매끈하게 넘기고, 옷을 아주 잘 맞춰 있고, 그렇다고 합시다. 그는, “칼도 잘 들게 해놨고, 모든 기구들은 소독처리를 다 해놨어요.”하고 말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래도 좀 불안한 생각이 들 겁니다. 전 수술 받기 전에, 수술 경험이 많이 있는 나이 많은 의사를 고를 겁니다. 갓 학교를 졸 업한 사람이 아니고, 경험이 많은 사람을 원합니다. 제가 아는 가장 경험 많으신 의사는, 제가 오늘 밤 부를 수 있는 의사는 성령이십니다. 그는 하나님의 위대한 의사 이며 위대한 선생입니다.

-----
오늘밤에는, 우리가 읽을 성경구절은 에베소서를 분석하는 겁니다, 에베소서는 신약에 나오는 여호수아서입니다. 에베소서는 “극복한 자들”을 나눠서 질서 정연하게 만드는 책입니다. 자, 잠시 배경으로, 읽기 시작하기 전에, 3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우리는 지난 주 일요일 저녁에 알아봐... 구약에서 하나님은 이스라엘에게 안식의 한 땅을 약속하셨습 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순례자들과 방랑자들이 되었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남의 땅에 거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아 브라함을 통하여 하나님은 그가, 그의 씨가 타국인들 사이에서 사백 년 동안을 유리하겠고, 학대받겠다고 약속하셨는 데, 하지만 강하신 손으로 하나님께서 그들을 이끌어 내사 젖과 꿀이 흐르는 비옥한 땅으로 들어가게 하시겠다고 약속 하셨습니다.

그 약속의 시간이 가까워 오자, 하나님은 그들을 그 땅으로 인도할 사람을 일으키셨습니다. 오늘 밤 그 사람이 누 구였는지 아시는 분 몇 분이나 되십니까? 모세였습니다. 보십시오, 우리를 그 약속된 땅으로 인도하려고 우리에게 주신 우리의 모세이신 그리스도의 참 예표입니다. 지금 우리는 약속을 하나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약속은 영적인 안식이고, 이스라엘의 약속은 육적인 안식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이 곳이 우리 땅입니다, 우리는 더 이상 방랑자가 아니고 정착민입니다, 이곳이 우리 땅이고, 여기서 우리는 쉽니다. 우리는 옥수수를 심고, 포도원을 가꾸고, 포도원에서 난 것을 먹을 겁니다. 우리가 죽고나면, 그것을 우리 자손에게남길 겁니다.”하고 말할 수 있는 땅에 온 것이 었습니다.

-----
여러분 모세는, 그 위대한 기적을 행한 그는 이스라엘을 그 땅에서 인도해 냈었는데, 그들을 약속의 땅까지만 인도 하고, 그들에게 그들의 유업을 배정하지는 않았었다는 점을 아셨습니까? 모세는 그들에게 유업을 나눠주지 않았습니 다; 그들을 그 땅까지만 이끌었고, 여호수아가 사람들에게 땅을 분배해주었습니다. 맞습니까? 그리스도는 교회를 그들 의 소유가 그들에게 정해져 있는, 그들에게 주어진 부분까지만 이끌었고, 건너야할 요단강까지, 하지만 성령이 교회를 질서 있게 배치할 분입니다. 오늘날의 여호수아는 각 사람에게 은사들, 자리들, 위치를 주심으로, 교회를 질서 있는 상 태로 만듭니다. 그는 그리스도께서 구원하신 속사람을 통해서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음성, 즉 성령입니다. 이제 그 정도는 이해하시겠습니까? 이제 우리 에베소서로 들어갑니다. 자, 똑같은 식으로, 성령은 위 치적으로 교회를 그들이 소속된 위치에 배치하고 있습니다. 자 여호수아는 그들을 땅에 배치했습니다. 지금은 성령은 교회를, 위치상, 땅에, 그들이 속해 있는 위치 안에, 그들의 유업 안에 배치하고 계십니다.

바울이 여기서 시작한 처음 말은, 바울이 그 서신을 쓸 때, “바울.” 잠시 후에 우리는 이 모든 신비가 바울에게 계 시되어졌음을 알게 될 겁니다, 신학교에서가 아니고, 신학자에 의해서가 아니고, 하나님이 바울에게 준 성령의 신성한 계시였습니다. 세상의 기초를 놓은 이래로 감춰져왔던 하나님의 신비는, 그에게 성령에 의해서계시되어졌습니다. 사람 들 사이에 있는 성령은 각 사람을 질서 정연하게 배치하고, 교회에 위치를 정합니다.

-----
그러나 카나안 땅 밖에 있는 사람은 그것에 대해서 아무 것도 모릅니다, 그는 여전히 방황하고 있으니까요. 그가 좋은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는 게 아닙니다, 그게 아닙니다. 전 이집트에 있던 사람이 좋은 사람이 아니었다고 말하는 게 아닙니다, 하지만 그가 이 소유 안으로 건너오기 전까지는. 그리고 그 소유는, 교회에게 주어진 그 약속은 자연적인 땅이 아니라, 영적인 땅입니다, 우리는 왕 같은 제사장이 고, 거룩한 나라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이 왕 같은 제사장, 거룩한 나라, 독특한 백성, 부름 받아 나온, 선택된, 택함 받은, 옆으로 분리된 사람이라면, 바깥에 있는 모든 세상 것은 죽었습니다. 우리는 성령의 인도를받는 사람들입니다. 하나님의 아들들과 딸들은 하나님의 영의 인도를 받습니다, 인간의 인도가 아니라 성령의 인도를 받습니다.

-----
간절한 기대를 가지고, 모든 피조물이 그 표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보셨죠, 표명! 표명이 뭐죠? 알리는 겁니다! 전 세계가. 저기 회교도들이, 그들도 그것을 찾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사방에서, 그들이 그걸 찾고 있습니다. “이 사람들이 어디 있지?”하고. 우리는 그동안... 우리는 급하고 강한 바람도 있었고, 천둥과 번개도 있었고, 기름과 피도 있었고, 온갖 것을 다 가졌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 선지자의 관심을 끌었던 그 조그만 미세한음성을 듣지 못했습니 다, 그 선지자는 외투로 가리고는 걸어나가면서, “주여, 제가 여기 있나이다.”라고 말했었는데. 그렇죠?

-----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 있을 때, 우리는 영적인 복들을 가지게 됩니다. 그리스도 밖에서는, 우리는 감흥들을 가집니 다. 그리스도 안에서는, 긍정적인 복을 가집니다. 억지로 믿는 게 아니고, 가짜가 아니고, 의식적인 것이 아닙니다. 사 실은 아닌데 자기가 약속된 땅에 있다고 말하려고 한다면, 여러분의 죄가 여러분을 드러낼 것입니다. 맨 먼저 아셔야 할 것은, 여러분은 얼굴을 찌푸리고, 세상에서 말하는, 지저분해진 자신을 발견할 겁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얘기하고 있는 것을 가지고 있지 않음을 알게 될 겁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으면, 하나님은 여러분에게 하 늘의 평화를, 하늘의 축복들을, 하늘의 영을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모든것이 여러분의 것입니다. 여러분은 약속 된 땅에 있고 모든 것을 전부 소유한 자입니다. 아멘. 얼마나 아름답습니까! 오, 공부합시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택하시어...
자, 여기가 교회가 잘 넘어지는 부분입니다.
그 분 안에서 우리를 택하시어...(누구 안에서?)...그리스도 안에서!

-----
요전 날 밤에, 아니, 아침에, 일곱 시 경에, 성령께서는, 그분의 선하심과 은혜로 말미암아, 절 이 몸에서 떠나게, 전 그렇게 믿습니다, 전 그렇게 믿습니다. 그랬는지 안 그랬는지는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저는 그 땅으로 들어가서 그 사람들을 보았고, 그들은 다 젊었습니다. 그렇게 예쁜 사람들은 처음 보았습니다. 그러자 그는제게, “그들 중 어떤 이들은 구십 살이었었다. 그들은 네가 개종시킨 사람들이다. 그들이 '나의 형제여! 나의 형제여!'하고 외치는 것도 당연 하다.”하고 말씀하셨습니다.
[보다: 죽음. 그 때 무엇?]

-----
우리가 이것을 어떻게 알죠? 어떻게 그것을 알죠? 하나님이, 창세 전에, 우리를 예정해 두셨습니다! 누구를요? 약 속의 땅에 있는 사람들을. ...하나님의 기쁘신 뜻에 따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우리를 자신의 자녀로 입양할 것을 예정하셨으니 그 은혜의 영광을 찬양하게 하려 하심이니라 (말씀하신 대로 우리가 그분을 찬양하게 하려고. 그분은 바로 하나님 이십니다, 우리는 하나님을 찬양하길 원합니다)...이는 하나님께서 그 사랑하시는 이 안에서 우리를 받아들이시어, 그 리스도 안에서 우리는 받아들여졌습니다. 그 사랑하시는 이 안에서... 그의 보혈을 통하여 구속, 죄들(s-i-n-s)의 용서함을 받았느니라

저는 입양으로 돌아가야 하지만, 여기서 잠시 “죄들”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죄들,” 여러분 그 말을 보셨나 요? 하나님은 죄인이 죄를 짓는 것을 정죄 하시지 않는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그가 죄인인 것에 대해서 정죄하십니다. 죄인이 담배를 피운다면, 하나님은 그걸 나무라지 않으십니다; 어차피, 그 사람은 죄인이니까요. 아시겠죠? 아시겠죠? 죄인은 죄들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는 죄인일 뿐이니까, 그렇죠, 그는 죄들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러 분은, 그리스도인들인 여러분들은, 죄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 여기서 바울은 교회에게 말하고 있다는 것을 아셨죠. 교회를 바로잡습니다. 아시겠죠? 그렇죠? “죄들을 용서함,” 죄들을. 우리는 죄를 짓습니다. 하지만 죄인 은 죄인일 뿐입니다, 하나님은 죄인을 용서하지 않습니다.

-----
그래서 “죄들은,” s-i-n-s. 우리는 그분의 (뭘로?) 피로, 보배로운 피를 통하여 우리의 죄들을 용서받는 겁니다. ...우리가 그의... 풍성함을 따라... 우리가 그 사실을 어떻게 잊을까요? 우리가 합당해서, 우리의 죄들을 용서받을 무슨 일을 해서입니까? 그의 무엇 으로?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오, 세상에! 빈 손으로 주께 나갑니다. 전 아무 일도 할 수 없습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하나도 없습니다. 들어 보세요! 하나님은 절 예정하셨고, 부르셨고, 택하셨습니다. 제가 하나님을 택한 게 아닙니다. 하나님이 절 택하셨고, 여 러분을 택하셨고, 우리들 모두를 택하셨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택한 게 아니었습니다. 예수님은, “너희가 나를 택한 게 아니라, 내가 너희를 택했노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은, “아무도 내 아버지께서 먼저 이끌지 아니하면 나에게 올 수 없고, 아버지께서 내게 주신 자는 다 내게로 오리라. 성경을 성취하기 위하여, 멸망의 아들 외에 아무도 잃지 아니하리라.” 아시겠죠? “그러나 아버지께서 내게 주 신 자는 다 내게로 오리라.”

-----
입양에 이를(unto) 것을 예정하셨으니... “이를(unto)” 이라는 말은 무슨 뜻이죠, “이를(unto)”라는 말? 그건 우리가 어떤 상태에 다다른다는 뜻입니다. “나는 샘이 있는 데로(unto) 간다. 나는 저 의자로(unto) 간다.” 흄즈, 이해하시겠어요? “나는 저 책상까지(unto) 간 다.” 하나님의 기쁘신 뜻에 따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우리를 자신의 자녀로 입양에 이를 것을 예정하셨으니 얼마나 기쁘시다구요? 누구의 기쁨이죠, 누구의 선함이죠? 하나님입니다. 하나님의 기쁘신 뜻입니다!

“입양”이 뭐죠? 이제 이것을 알아보죠, 제가 모르고... 이것을 다 볼 시간이 없는데, 그래도 좀 알아보겠습니다. 질 문이 있다면, 여러분 다음 메시지를 전할 때 물어보십시오, 뭔가. 들어 보세요. 여러분의 입양은 여러분의 탄생이 아닙니다. 여기서의 입양은 여러분을 배치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이 거듭나게되면, 요한복음 1:17 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우리가 하나님의 영으로 태어날 때, 우리는 하나님의 아들들입 니다. 하지만 우리는 예정되었습니다. 이제 여기서 제가 여러분에게 보여드리려고 하는 것은, 마지막 날의 이 아들들을 위하여, 아시겠죠. 보기... 아시겠죠? 우리는 입양에 (이르도록, unto) 예정되었습니다. 자, 여기에 있습니다. 이제, 이것은 오순절교 사람들을 좀 기분 나쁘게 할겁니다. 그들은, “난 거듭났어요! 주님을 찬양합니다, 난 성령을 받았어요.” 좋습니다. 여러분은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맞습니다. 하지만 아직 그건 제가 말하려 고 하는 것은 아닙니다. 아시겠죠, 여러분은 입양에 이르도록 예정되었습니다. 입양, 그것은 아들을 배치하는 것입니 다.

구약에서 입양의 법이 어떤지 아시는 분? 물론, 여러분은 이미 보셨습니다. 아들이 하나 태어났습니다. 전 에 한 번 설교를 한 것 같습니다. 진(Gene), 그게 뭐였는지 생각나? 그건 테이프로 녹음되어 있습니다. 오, 그게 뭐였 었죠? 한 번 그것에 대해서 다뤘었는데. 오, 그렇습니다, 이제 알았습니다, 너희는 그의 말을 들으라입니다. 너희는 그 의 말을 들으라, 자녀들의 입양. 자, 구약에서, 가정에 아이가 태어나면, 그 아이는 부모에게서 태어났기 때문에, 태어나면 자식이 됩니다, 그는 그 가정의 아들이고 모든 것을 상속받을 자입니다. 자, 그러나 이 아들은 가정교사들에게 양육을 받았습니다. 갈라디아서 5장, 17절로 25절. 좋습니다. 그 아이는 가정교사들, 양육자들, 교사들에게 양육을 받았습니다.

-----
이 약속된 땅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어떻게 그 땅으로 들어가죠? 우리는 그 땅에 예정되었습니다. 교회는, 하나님의 미리 아심에 의해서, 그의 은혜로, (무엇에?) 그의 영광에, 영광과 경배와 하나님의 영광에 예정 되 었습니다. 아빠는, 저 옛날 태초에 앉아서, 자존하시고, 주변에는 아무 것도 없는데, 뭔가가 경배하기를 원하셨습니다, 그래서 세상의 기초를 놓으시기 전에 한 교회를 미리 정하시고 예정하셨고, 그들의 이름을 어린양의 생명책에 써 놓았 고... 창세 전에 말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시간의 끝 부분에서 그의 영광과 그의 찬미를 위하여 나타나게 하셨습니다, 모든 것들이 그 한 사 람,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모이게 되는 시간의 끝 부분에서요. 휴우! 영광을 돌립니다! 바로 그겁니다. 그게 바로... 네, 바로 그겁니다, 나의 형제여, 자매여. 여러분 절대로 거기에서 떨어져나가지 마십시오.

하나님은, 그분의 선택의 은혜로 말미암아, 여러분을 부르셨습니다. 하나님은, 그분의 선택의 은혜로 말미암아, 여 러분을 성결케 하셨습니다. 하나님은, 그분의 선택의 은혜와 그의 권능으로 말미암아, 여러분을 침례하시고 이 안식의 땅으로 들어가게 하셨습니다. 이 안식에 들어간 자는 이제는 딴 길로 가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일을 쉬신 것처럼 그들 도 그들의 일을 마쳤습니다. 그들은 말할 수 없고 영광으로 가득 찬 기쁨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명의 나무가 그들 안에 서 꽃을 피우고 있습니다. 그들은 오래 참음과, 다정함과 선함과 인내로 이룬 믿음과, 믿음과 온유함과 다정함과 기타 그런 것들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생명의 나무가 그들 안에서 꽃을 피우고 있는데 그 이유는 그들의 소망이 그리스도 예 수 안에 든든히 닻을 내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신자들을 따르는 이적들과 기사들을 가지고 성령께서 증거하시는 증거 에도.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들이 따르리라.” 그들은 나아가면서, 병자들을 고치고, 마귀들을 내쫓고, 그들은 방언 으로 말하고, 환상들을 봅니다. 그들은... 그들은 하나님과 함께 걸으면서 하나님과 함께 얘기합니다. 어떤 마귀라도 그 들을 움직이지 못합니다, 그들은 굳건하기 때문입니다, ...?... 을 바라보면서. 과거에 있는 것들은 잊어버리고, 그리스 도 예수 안에 있는 높은 부르심의 푯대를 향하여 나아갑니다. 그렇습니다. 그렇습니다. 교회는 그런 모습입니다.

에서 계정을 읽기...
하나님의 표명된 아들들.


그리스도의 신비

영어 뉴스 사이트입니다.

계시록의 책

무덤은 비어 있습니다
그는 상승한다.

하나님의 영광.

휴거오고있다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화재의 기둥.

좋은 소식 - 예수님은 당신의 죄를 위하여 죽으 심.

메시지의 주요 교시

 
 

신 회의는 설명했다.

 

살아있는 말씀
시리즈.

종말의 징조입니까

일곱 교회 시대.

일곱.
결혼과 이혼.
기독교 도보 시리즈.

신화학.

원죄가.
그것은 사과인가?

밧모섬에서의 환상.

발람의 교리.

그 여자 이세벨.
 

우리 시대 라오디게아.

교회 밖에 계신 그리스도.

니골라당의 교리.

 

죽음. 그 때 무엇?

미스터리 바빌론.

우리의 메시지 목록.

  성경은 말한다...

피조물의 고대 하는 바는 하나님의 아들들의 나타나는 것이니

피조물이 허무한데 굴복하는 것은 자기 뜻이 아니요 오직 굴복케 하시는 이로 말미암음이라

그 바라는 것은 피조물도 썩어짐의 종노릇 한데서 해방되어 하나님의 자녀들의 영광의 자유에 이르는 것이니라

로마서 8:19-21


PDF 파일 또는 전체 크기의 그림을 다운로드 되는 화상를 클릭하십시오.


Acts of the Prophet

(PDF 영어)

Chapter 11
- The Cloud

(PDF 영어)

화재의 기둥.

초자연적 구름입니다.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 있을 때,
우리는 영적인 복들을
가지게 됩니다.
그리스도 밖에서는,
우리는 감흥들을
가집니다.



메시지 허브....언어를 선택하고 형제 브래넘 에서 무료로 메시지를 다운로드합니다.